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2022 년 대형 스포츠 대회 기획 방안 (선정 문장 7 편)

일이나 일이 질서 정연하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종종 미리 상세한 준비를 해야 하는데, 계획은 가장 복잡한 것이다. 그럼 어떻게 과학적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요? 다음은 제가 수집한 2022 년 대형 스포츠 대회 기획 방안 (정선 7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이벤트 목적:

적극적으로 위로, 단결하여 진취적으로, 운동건강, 독서월 동안 우리는 좋은 마음가짐뿐만 아니라 건강한 신체를 가져야 한다. 일련의 우수한 활동 (예: 대면 릴레이, 긴 밧줄 점프, 줄다리기) 은 운동을 좋아하는 학생들을 위해 청춘의 활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공간과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건강한 몸은 혁명의 밑천이다' 독서월에는 맑은 머리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도 있어야 한다. 학생들의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활발하게 하고,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생활방식을 제창하고, 방직학원 체육수준 향상을 촉진하기 위해서, 우리는 줄다리기, 대면 릴레이, 장줄 점프 등의 활동을 통해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을 위해 서로 교류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그들이 규율적이고 조직적이라고 느끼게 해야 한다.

셋째, 활동 조직

이번 대회는 방직 분회 체육부와 규율부가 공동으로 개최한다.

넷. 위치:

축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13 (금요일), 20 일 (금요일), 27 일 (금요일) 오후 3 시 30 분.

자동사 참여 요구에 미치지 못하다

1, 각 팀은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각 반마다 1 팀장이 있습니다.

일곱째, 줄다리기 규칙 (시간 13 15: 30)

1. 체크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인솔자는 반드시 선수를 지정된 장소로 데리고 규율부 직원과 서명해야 한다. 경기 일정에 따라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팀은 없다. 특별한 이유로 경기를 변경해야 한다면 체육부에 미리 알려 주세요.

2. 플레이어 수 규정:

줄다리기는 팀당 20 명, 남녀 각각 10 명입니다. 반에서 남학생이 부족하면 세 명의 여학생이 남자 두 명을 대체할 수도 있고, 두 명의 여학생이 남자 한 명을 대신할 수도 있다.

여덟, 경쟁 방법:

1) 경기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전 3 단계로 나뉘어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있다.

2) 토너먼트: 본 전공 1 학년, 2 학년 학생과의 경기입니다. *** 18 팀이 9 팀을 획득했습니다. (9 번 팀이 직접 진급합니다.)

3) 준결승전: 인솔자 추첨조 (9 번 팀 직접 진급) 는 4 조 5 조 탈락, 랭킹 전 3 명 연속 추첨 (5 번 팀 직접 진급) 을 계속한다.

4) 결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가 챔피언이다.

여덟, 줄넘기 경기 규칙:

학급 단위로 열 명이 한 대씩 뛰고 두 사람은 긴 줄을 던졌다. 1 분 안에 많이 뛰는 팀이 이기고 상위 3 위를 차지했습니다.

9. 맞은편 릴레이 경기 규칙:

학급 단위로 10 인 1 팀 (5 남 5 녀) 이 50 미터 거리 내에서 정면 릴레이를 하며 시간이 짧은 팀이 이겼다.

X. 참고 사항:

1, 매 경기 15: 30 정각에 시작해서 각 팀은 15:20 에 현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5. 경기 전 각 반 체육위원이나 인솔자가 추첨하여 경기를 결정합니다 (추첨 시간은 별도로 통지함).

6. 심판과 직원의 지휘를 따르고 경기 규율, 우정 1 위, 경기 2 위를 준수해야 한다.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고 지휘자에게 복종하지 않고 패배를 판정하다.

7. 인센티브

경기 상위 3 위를 차지하여 상을 주다.

이번 경기의 성과는 학생회의 반에 대한 심사로 사용될 것이다.

체육부: 참가자는 1 점을 받고, 적극적으로 함께 일하는 반은 업무상황에 따라 0.5 ~ 2 점을 받는다.

규율부: 정해진 시간 내에 서명하지 않은 1 인당 0.5 점 공제, 경기 중 부정행위가 있는 경우 상황에 따라 점수를 공제합니다.

매 경기마다 매 라운드가 더욱 멋질 것이다. 경기 조직 업무를 열심히 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하며 매 라운드 경기 결과를 홍보하고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상세한 업무 총결산을 한다.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2 1, 이벤트 목적:

쓰촨 성 고교 시범원 건설과' 선샤인 스포츠' 운동의 부름에 응하여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다. 우리 원생 제 2 교실을 풍요롭게 하여 우리 원체육사업 발전을 촉진하다.

둘째, 주최 측:

단체위원회와 학생회

셋. 조직자:

대학 학생회 체육부

넷. 공동 주최자:

각 학과 체육부와 학원 학생회 각 부문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요구 사항:

우정 우선, 경기 2 위;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복종하다

여섯째,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입니다.

일곱. 경기 시간:

4 월 14 일 (수요일) 오후

여덟. 위치:

사각광장

아홉. 등록 방법 및 관련 사항

1. 각 부서는 학급 단위로 경기에 참가한다. 반당 최대 두 개 팀, 팀당 한 개 프로젝트 제한. 각 학과 체육부는 본과의 각 반에 등록을 조직하고, 각 팀은 대장의 이름과 연락처를 명시하였다. 각 팀은 팀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5 자를 넘지 말고 이상한 이름을 짓지 마라.) 팀의 수는 등록된 항목에 따라 결정된다. 각 학과 체육부는 본과의 등록 상황을 집계한 후 4 월 9 일까지 학원 학생회 체육부에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2. 각 팀원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과 조직위원회의 판정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에서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와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심판의 판정에 복종하지 않거나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직접 실격될 것이며, 그들의 성적은 0 점으로 계산될 것이다.

3. 대원들은 반드시 신체건강, 심장병 없음 등 돌발 질병을 앓고 있어야 하며, 이미 학생처에서 개인생명보험을 구입했다.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등록 장소: 부서 체육부.

X. 경쟁 품목 및 규칙 계획

1, 줄다리기 경기: 반 단위, 팀당 15 명, 남자 10 명, 여자 5 명.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했고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등록 팀의 수가 홀수인 경우, 한 팀이 추첨하여 다음 라운드로 바로 진급한다.

2. 밧줄 유혹: 팀당 6 명, 3 남 3 녀, 경기 때 대립서 각 방향에서 차례로 점프 (1 위부터 계산); 모든 선수가 밧줄에 세 번 뛰어 들어 한 주기를 완성할 때 (중간에 선수가 뛰어내리면 첫 번째 곳에서 시작하여 관람을 멈춘다), 타이밍이 멈춘다. 최단 시간에 경기를 끝내는 사람이 이긴다. 게임 시간이 6 분이 넘는데도 한 사이클도 완성하지 못하면 바로 탈락한다.

3.5 명 6 다리: 팀당 5 명, 남자 3 명, 여자 2 명. 매 라운드 3 팀이 동시에 실시되고, 선수의 순서는 선수가 스스로 결정한다. 출전 선수들은 일렬로 늘어서서 좌우 발과 발목을 천으로 묶어 5 인 6 발을 형성했다. 경기가 시작된 후 20 미터 앞당겨 경기를 완성하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여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경기는 두 팀이 진행하며, 경기 전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팀 수가 홀수인 경우 bye 가 팀을 뽑아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급한다.

4. 꽃달리기: 팀당 12 명, 6 남 6 녀; 경기는 릴레이 형식으로 남학생이 줄넘기, 여학생이 농구를 업는다. 경기는 30 미터이다. 경기 도중 밧줄과 공은 모두 선수가 통제하는 활동 상태에 있어야 한다. 농구공이 앞으로 굴러가면 선수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경기 중 남녀가 일렬로 서서 여학생을 기점으로 하고, 마지막 남학생은 출발점으로 뛰어내려 경기가 끝났다.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길 것이다. 경기 분조 (두 팀이 한 팀씩 시합을 하고, 경기 전에 제비를 뽑아 결정하다. 팀 수가 홀수인 경우 bye 가 팀을 뽑아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급한다.

5. 캥거루점프: 팀당 4 명, 남자 2 명, 여자 2 명. 매 라운드 경기는 두 팀이 동시에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포대 안에 넣고 손으로 포대 가장자리를 가슴과 같은 높이까지 들어 올리고 앞으로 65,438+00m 점프한 다음 위와 같은 방식으로 제자리로 돌아간다. 다음 선수는 릴레이를 하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은 다음 라운드를 진행하고, 시간이 가장 짧은 상위 3 위는 결승전에서 상을 받았다.

6. 컵 릴레이: 팀당 5 명, 남자 2 명, 여자 3 명 일회용 종이컵을 물로 가득 채우고, 입으로 컵을 물고, 시작점에서 30 미터 떨어진 작은 물통으로 달려가, 물통에 물을 붓는다. (손 보조는 허용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된다. 한 번 위반으로 최종 성적을 5 초 동안 공제한다.) 그런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한다. 다음 선수는 게임을 하고, 마지막 선수는 출발점으로 달려가고, 게임은 끝난다. 경기는 네 팀이 동시에 진행하는데, 누가 시간을 가장 적게 쓰고, 통에 물이 가장 많고, 누가 챔피언이다.

XI. 경기상

(1) 상 설정

1, 외장상: 경기당 상위 3 위.

2. 팀상 (각 부문별): 개인상 점수 누적, 1, 2, 3 등상은 각각 5, 3, 1 점수로 가산됩니다.

3. 우수조직상: 각 부서의 조직과 각 팀의 성과에 따라 대원들이 질서 정연하게 빨리 도착하는지, 부서의 각 반의 참여, 전심전력으로 경기에 투입되는지 여부 등이 있다.

4. 도덕상: 경기에서 좋은 정신과 대학생의 자질을 보여준 팀과 부서는 모두 선정에 참가할 수 있다.

(2) 수상 증명서

1, 팀상: 1 등상, 축구+자격증 1 개.

2 등상, 배구+증명서 1 개

3 등상 탁구 라켓+증명서.

우수 조직상 주유장 두 개, 호루라기+증명서

도덕풍상상 4 개 자격증 2. 외장상: 1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증명서.

2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인증서.

3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인증서.

참고: 단항상은 모든 선수가 자격증과 상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두. 주의사항

1. 각 팀원들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2. 날씨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경기에 잠재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각 팀에게 필요한 물자를 휴대하여 충분한 준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은 본대가 현장에 남겨둔 쓰레기를 가져가서 장소를 청결하게 유지해 달라고 요청했다.

4. 참가 종목 규칙을 꼼꼼히 읽고 경기 과정에서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세요.

열세 살. 이번 경기의 최종 해석권은 학생회 체육부가 소유한다.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쓰촨 건축 과학 기술위원회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3 1, 이벤트 총책임자

Xxxx

둘째, 경기 시간

20xx 년 5 월 25 일부터 27 일까지

셋째, 경기장

학교 운동장

넷째, 경기 종목

1, 점프 짧은 로프; 2. 탁구 3. 맞은편 릴레이 경기; 4. 줄다리기 캥거루 점프; 6. 훌라후프 교사 농구 공연 대회; 8. 학생 농구 공연 경기.

동사 (verb 의 약어) 계획 강사

1, 짧은 밧줄 점프: 오계강

탁구: 장

3. 맞은편 릴레이 경기: 케이민 뿌림

4. 줄다리기: 백성을 뿌리다

5. 캥거루 점프: 장

훌라후프: 우계강

교사 농구 공연: 왕 jiajun

8. 학생농구 시범경기: 왕가준

자동사 경쟁 방법 미만:

(1) 학생 그룹

1, 짧은 로프 점프: 남녀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7, 8, 9 학년, 반당 남자 두 명, 여자 두 명, 경기 시간 1 분. 1 분 줄넘기 횟수에 따라 높음부터 낮음까지 매년 1 남자 1 등상 2 등상 3 등상을 받는다. 여학생팀은 1 1 등상, 2 등상, 3 등상 표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탁구: 7, 8, 9 학년 반당 2 남 2 녀를 뽑는다. 게임의 규칙은 확정해야 한다.

3. 대면 릴레이: 7, 8, 9 학년 반당 5 남 5 녀를 뽑는다. 가장 짧은 달리기 시간을 기준으로 각 학년별 상위 3 위를 반 표창했다.

4. 줄다리기 대회: 7 학년, 8 학년, 9 학년 각 반에서 10 명의 남학생과 65438 명의 여학생이 경기에 참가한다. 게임의 규칙은 확정해야 한다.

5. 캥거루 릴레이 점프: 7, 8, 9 학년 반당 6 남 6 녀를 뽑는다. 릴레이는 정해진 거리를 점프한 뒤 왕복을 시작해 매년 최단 시간에 릴레이를 완성한 상위 3 위권에 반을 표창한다.

훌라후프: 남녀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7, 8, 9 학년, 반당 남자 두 명, 여자 두 명이 경기에 참가한다. 경기는 2 분 동안 계속되었다. 2 분 이내의 회전 수에 따라 높음부터 낮음까지 매년 1 남자 1 등상, 2 등상, 3 등상이 있습니다. 여학생팀은 1 1 등상, 2 등상, 3 등상 표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7. 교사 농구 시범경기: 왕가준은 전체적으로 두 남자 교사 팀을 조직했다.

8. 교사 농구 시범경기: 왕가준이 두 팀을 전체적으로 조직한 남자.

일곱. 등록 시간 및 요구 사항

모든 반과 선생님은 반드시 4 월 16 이전에 등록하고 각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선생님께 명단을 제출해야 합니다. 각 종목별 담당 교사는 각종 등록본을 요약한 후 4 월 19 일 오후 방과 전에 지도팀 사무실에 제출해야 한다. 각 종목의 경기 규칙을 동시에 제출하다.

여덟. 경기 일정

각 행사 종목팀은 참가 인원수에 따라 경기 일정을 잡았고, 각종 스포츠 활동은 반드시 구체적인 심판을 지정해야 하며, 4 월 28 일까지 지도부 사무실에 보고하여 총괄적으로 요약해야 한다.

아홉. 재료 예산

1, 20 쌍의 줄끊기

2. 10 더블 탁구

3. 1 줄다리기

4, 10 배력봉.

5, 훌라후프 10

6, 삼베 벨트 10.

스톱워치 5 원

8. 농구공/Kloc-0 개, 호루라기 2 쌍이 있습니다.

대형 스포츠 대회 프로그램 4 교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특색 있는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고 교직원의 체질을 강화하고 교직원 간의 교류와 이해를 증진하며 교직원의 소속감과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특조직교직원들이 이번 재미운동회를 펼쳤다.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이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첫째, 활동 목적:

1. 기운을 내서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다.

2. 응집력과 구심력을 강화하여 교직원 간의 소통과 이해를 촉진한다.

3. 교사의 체질을 증강시킨다.

둘. 활동 시간:

Xx 년 165438+ 10 월 1 오후 3 시 30 분.

셋. 위치:

플라스틱 운동장.

넷. 활동:

1. 전통 프로젝트: 줄다리기.

재미있는 릴레이 게임: 강탈 종.

소품: 귤 24 개, 접시 2 개,1화환 2 개.

방법: 16 선수 한 팀이 30 미터 거리로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8 명이 "파종", 8 명이 "수확")

명령에 따라 파종대의 첫 번째 구성원은' 씨앗' (오렌지) 이 달린 가방을 가지고 출발하여 각 원에' 씨앗' 을 심고 6 개의 원을 넣은 뒤 수확대의 첫 번째 멤버들에게 가방을 건네주었다. 이 멤버는 앞서 뿌린' 씨앗' 을 회수하여 종점으로 돌려보내 다음 파종팀의 멤버들에게 건네주었다. 이렇게 하면 마지막 수확자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순위가 결과에 의해 결정된다.

규칙: "시드" 는 원 (화환) 안에, 원 밖에 두거나, 원 밖으로 2 초 동안 꺼져야 합니다.

만약' 씨앗' 이 달리기 중에 떨어지면, 스스로 주워야 하고, 다른 사람은 어쩔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2 초를 초과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전체 교직원.

자동사 활동 형식 미만:

교직원은 정시에 운동장에 집합하고 경기는 4 개 팀, 팀당 16 명 (원대 15 명, 팀당 1 사람) 으로 나뉜다.

일곱. 조직 구조:

팀장 오강

멤버 좌여의 (심판 및 발행 명령 담당) 덩환온 (연락 및 조정 담당)

위삼매 (소품과 경품 담당) 나계군 (조직 일반반 멤버)

왕빈 (조직 교대 대원) 원옥화 (조직 보양대원)

여덟. 보안 조치:

전체 교직원에 대한 활동 안전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 의식을 강화하다. 행사 현장에 대한 사전 면밀한 조사를 실시하여 발생할 수 있는 사건에 대해 충분한 추정과 비상 준비를 하다. 의사는 관련 약품과 기구를 준비했다.

9.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대형 스포츠 대회는 시 교육국, 구 교육국이' 학생 선샤인 스포츠 활동' 이라는 부름에 응하여 학교 간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학생들의 심신 건강 발전을 촉진하고, 운동의 질을 높이며, 선샤인 스포츠의 발전을 더욱 추진할 계획이다. 학교에서는 방송 연습과 수화 연습을 하기로 했다.

1. 경기 시간:

6 월 5 일 (토요일) 오후 3 시부 터 4 시까 지

둘째, 장소:

학교 육상 운동

셋째, 경기 순서:

1 학년에서 6 학년까지

넷째, 경쟁 방법:

1, 경기 절차:

(1) 각 반은 지정된 장소에 4 열로 서 있습니다.

(2) 성적에 따라 입장한 후, 먼저 칠채햇빛을 한 다음 수화 연습' 비행' 을 한다.

(3) 연습을 마친 후 그들은 줄을 서서 교실로 돌아왔다.

2. 평가 방법:

(1) 성적을 그룹화한다: 칠채햇빛과 수어체조에 따라 상위 3 위를 취한다.

(2) 옷차림이 깔끔하다: 10 점. 통일된 옷차림을 요구하며, 매번 비표준 버클 1 점을 요구한다.

(3) 출입국 공제 5 점. 지휘에 복종할 것을 요구하여 대오가 정연하고 수직이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적절한 경우 1-5 점을 공제합니다. (깔끔한 경우 개별 오류 버클 1-2 점 깔끔하지 않고 3-4 점을 공제합니다. 엇갈리면 5 점을 공제합니다. ) 한 사람당 0. 1 점을 공제한다.

(4) 정신적인 면모: 10 점. 대원의 정신 상태가 양호하고, 주의력이 집중되고, 좋은 집단의 기세가 있어야 한다. 성과에 따라 1-5 점을 적당히 공제합니다. (정신적인 면모가 좋지 않은 플레이어는 1-2 점, 나쁜 사람은 3-4 점, 나쁜 사람은 5 점을 공제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행동 규범이 가지런하다: 70 점. 동작이 규범적이고, 가지런하고, 제자리에 있고, 음악의 리듬을 바짝 따라가며, 서두르지 않는다. 성과에 따라 1- 10 점을 공제합니다. (언더 사양 버클 1-3 점, 명백한 편차 버클 4-6 점, 심각한 편차 버클 7- 10 점.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째, 경쟁 직원 배치:

1, 심판: 행정 그룹;

2. 통일분점: 주쌍쌍, 허;

현장 조직 통제: 체육 교사;

방송: 이조봉

사진: Deng 과 Zhou shengqiang

구조: Deng ping.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6 활동 의도:

건강한 신체는 청소년이 조국과 인민에게 보답하는 기본 전제이며 중화민족의 왕성한 생명력의 구현이다. 교육은' 모든 어린이, 건강 1 위' 의 지속가능한 발전 이념을 관철하고, 체육 활동을 강화하여 모든 아이들이 운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풍부해야 한다.

유치원 생활은 유아의 심신 건강과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 * * 조화로운 유치원을 건설하다. 본 계획을 특별히 제정하다.

활성 개체:

큰 반의 모든 아이들

활동 시간:

20xx, 1 1, 5

위치:

후링 타운 센터 유치원

이벤트 준비:

훌라후프 번호

이벤트 슬로건:

\ "행복 차례! 클릭합니다

행사 목적: 본 동네 유치원의 특색 스포츠 활동 전개에 맞춰 학생들을 헬스 대열에 참여시키고, 밝은 책으로 캠퍼스에 더 많은 활력을 불어넣고, 화려한 훌라후프가 아름다운 유치원을 더욱 아름답게 꾸리길 기원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활동 요구 사항:

이번 행사는' 훌라후프 위로' 와' 훌라후프 앞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1. 전체 참가 인원을 촉진하기 위해 정식 경기 전에 각 반마다 1-2 분 동안' 훌라후프 회전' 공연을 하며 그룹이나 개인 동창이 공연할 수 있다.

"어느 반이 훌라후프 수가 가장 많은지 보고," 최고의 훌라후프 공연상 "을 수여한다.

2.' 훌라후프 회전' 이 끝나면 반당 5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훌라후프 전진' 경기에 참가한다.

활동 규칙:

L, 반당 6 명의 유아를 파견하여' 훌라후프 전진' 대회에 참가한다.

2. 같은 출발점에서 훌라후프를 돌려 종점 타이밍 경기까지.

3. 경기 전에 훌라후프는 출발선 뒤에 있고 선수는 훌라후프 안에 서 있다. 출발 소리를 듣고 그들은 훌라후프를 들고 몸을 돌려 앞으로 출발했다.

4. 훌라후프는 행진 과정에서 떨어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것이다.

5. 종점에 도달하는 것은 발이 종점을 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6. 경기는 예선과 결승전으로 나뉘며 각 그룹마다 상위 15 명의 우승자를 뽑는다.

대형 스포츠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7 활동 목적: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반 간의 상호 이해와 교류를 촉진하고, 학교를 위한 전 국민의 헬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을 위해 줄다리기와 줄넘기 대회를 열기로 했다.

1. 경기 시간:

10 월 8 일 오후 65438+ (특별한 경우 별도 통지).

둘째, 장소:

농구장 (줄다리기), 배구장 (줄넘기)

셋째, 게임의 규칙:

줄다리기 경기:

1, 각 학년별 학생 전체 가중치:

레벨 1: 520kg 이하; 4 급: 6 10kg 이하.

2 차: 510kg; 5 학년: 825 kg.

레벨 3: 620kg 이하 레벨 6: 8 10kg 이하.

2. 경기는 토너먼트를 채택합니다. 추첨을 거쳐 경기의 쌍방을 결정할 것이다. 진 사람은 추첨을 통해 계속 경기에 참가하고, 이긴 사람은 추첨을 통해 계속 경기에 참가한다.

3. 경기는 저단 (1, 레벨 2), 중간 (레벨 3, 레벨 4), 고단 (레벨 5, 레벨 6) 으로 나뉜다. 매 단락마다 1 1 등상, 2 등상, 3 등상 몇 개가 있습니다.

4. 빨간 끈이 표시선을 넘으면 승리입니다.

5. 경기 순서: 높은 단계에서 낮은 단계로.

심판은 다른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5 분 지각하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줄넘기 경기:

1. 반당 8 남 8 녀를 경기에 참가시킵니다. 각 반 16 명의 총성적을 집계하여 평가하다.

2. 경기는 저단 (1, 레벨 2), 중간 (레벨 3, 레벨 4), 고단 (레벨 5, 레벨 6) 으로 나뉜다. 매 단락마다 1 1 등상, 2 등상, 3 등상 몇 개가 있습니다.

3. 경기 순서: 저급에서 고급으로.

심판은 다른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5 분 지각하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경기 기간 동안 모든 반은 심판에게 복종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담임 선생님은 심판과 협상할 수 있다. 경기 중 일부러 소란을 피우는 사람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위의 규정 해석권은 스포츠 그룹이 소유한다.

넷.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