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해변 촬영 기교
먼저, 배경에 있는 파도의 표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바닷가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당연히 바다와 파도를 배경으로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해변에서는 시선이 높은 곳에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발이 방금 불린 해변에서 장소를 찍을 수 있다면 가장 좋다. 이럴 때는 하늘의 사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평선을 화면의 윗부분에 살짝 올려놓고 배경에서 가능한 한 많은 파도를 촬영합니다. 인물에 가까워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둘째, 파도와 게임을 한다
해변에서 놀면서 캐릭터의 자연스럽고 생생한 표정을 포착하여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모래사장에서 펄럭이는 파도 속에서 튀는 물보라와 부딪히는 모래줄을 걷는 것은 모두 좋은 소재이다. 물론, 이때 너도 너의 카메라를 조심해야 한다. 해수, 모래, 습기는 모두 DC 의 적이다.
셋째, 과감하게 클로즈업한다
파도와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사물을 관찰하는 시각을 바꾸려 할 수 있다. 과감하게 망선을 이용하여 인물 클로즈업을 진행하다. 배경 속의 흐릿한 바다가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우산으로 햇빛을 적절히 가려서 얼굴의 빛을 더 부드럽게 한다. 클로즈업을 할 때는 점측광에 주의하세요.
넷째, 해변 풍경을 활용한다
해변에는 바다와 모래사장을 연상시킬 수 있는 것들이 많다. 바다와 푸른 하늘, 예를 들면 태양우산, 비치의자, 쉬는 열대 음료는 바다와 모래사장 느낌을 준다. 그래서 우리는 이 소품과 장면을 이용하여 바다보다는 바다의 의미가 더 강한 그림을 찍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변의 기상 조건이 이상적이지 않을 때 더욱 적용된다.
5. 노출 보정 및 플래시를 사용하여 백라이트를 극복하십시오.
해변에서 직사광선으로 역광이 강한 경우 플래시로 빛을 보충할 수 있지만 플래시는 얼굴을 납작하게 두드리기 쉽다. 더 좋은 방법은 플래시 없는 노출 보정,+1.0EV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촬영 후 복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해변의 웨딩사진을 찍기 전에 꼭 봐야 한다.
1. 머리를 살짝 들어 올리면 코가 작아 보입니다. 코를 렌즈보다 조금 높게 가리키면 얼굴 윤곽이 더 예뻐 보이고 눈 아래의 그림자를 줄일 수 있다. 똑바로 서 있으면 등이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는데, 그러면 긴 다리와 엉덩이의 곡선이 자연스럽게 나와 표정도 환하게 빛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일 수 있어 얼굴의 시각이 더 입체적이고 전체 얼굴 면적이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가급적 45 도 또는 65 도의 미세한 옆면이 있어 얼굴이 더 작고 뚜렷해 보일 수 있습니다.
2. 신인은 해변 웨딩사진을 찍을 때 기념적인 아이템을 소품으로 사용하거나 자신의 애완동물이 촬영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미리 사진작가와 소통해야 한다. 촬영 전에 사진작가가 촬영 일정을 계획했기 때문이다. 미리 소통하지 않으면, 촬영자의 생각을 흐트러뜨리고 촬영 시간을 늘려 손해를 볼 가능성이 높다! 화장을 하기 전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당신의 생각을 말하고 그녀의 전문적인 조언을 듣는 것이 중요하다.
3. 촬영 전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당일 혼란을 피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제때에 스튜디오에 연락해야 합니다.
4. 촬영할 때 분위기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동반하지 마십시오. 촬영할 때 주변에 친구가 있어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수영복을 가지고 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예뻐질수록 좋아요. 전문 사진작가가 당신에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젊은 기념품을 남겨 주세요.
6. 태양이 없어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자외선이 구름을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바닷바람이 불면 좋지 않다.
7. 여자는 어깨끈이 달린 착탈식 속옷을 입어야 하고, 색깔은 준비한 외투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해경 웨딩사진을 찍은 MM 은 연한 색과 살색이어야 합니다.
8. 해경 웨딩사진 복장 준비: 캐주얼이나 커플복 몇 벌 가지고 갈 수 있어요. 남녀 옷의 색깔과 스타일의 조화를 감안하면 남성복은 셔츠, 청바지, 티셔츠, 여성은 원피스, 청바지, 스커트 등 캐주얼웨어와 특색 있는 옷을 가져올 수 있다. 가급적 옷을 몇 벌 더 가지고 다니면 옷이 젖어도 폭이 넓다.
9. 로케이션 선택: 색깔이 비교적 예쁘고, 색깔이 밝은 옷이 로케이션 촬영에 더 적합하고, 두터운 옷을 선택하지 않도록 한다.
10. 해경 웨딩사진 로케이션 촬영은 편안한 플랫슈즈 한 켤레를 신을 수 있지만 예쁜 하이힐 한 켤레도 챙겨 웨딩사진을 찍으면 버릴 예정이다. 발을 두드리지 않아도 자세에 도움이 된다. 흰 양말 한 켤레를 가지고 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 1. 모자, 인형 등 소품을 준비하여 장면에 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막대사탕을 좋아하는 자매들은 막대사탕을 많이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따뜻하고 예쁘고 촬영 후 체력을 보충할 수 있어요!
해변 초상화 촬영 기교.
첫째, 주제-낭만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주제를 표현하고 싶을 때, 모델을 모래사장을 걷게 할 수 있고, 바닷바람이 치맛자락을 날리며, 바람은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처럼, 파도가 뒹굴며 오랫동안 양조해 온 감정을 상징한다.
열대 풍토를 보여주고 싶을 때, 모델들이 비키니를 입고 모래사장이나 꽃밭에서 장난치며 달리게 하여 생명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우리가 슬픔과 좌절을 표현하고 싶을 때, 캐릭터가 맨발로 서서 바위 위에 누워 있게 할 수 있다. 여성의 연약한 몸은 단단한 암석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하얀 피부와 어두운 암석 표면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둘째, 해변은 해변과 바다뿐만 아니라
모래사장에서 창작할 때, 우리의 시선은 보통 푸른 바다에 끌린다. 촬영한 작품은 종종 같은 색의 파도와 모래사장이다. 물론 바다는 아름답지만, 바다와 푸른 하늘을 보여주는 작품이 많아지면 독자들은 심미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작품을 더욱 신선하게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다른 각도에서 해변을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식물: 해변의 열대 식물은 수분이 충분하고 기후가 따뜻하기 때문에 보통 매우 무성하게 자란다. 체형이 크거나 기세가 넘친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은 입체적인 장면으로, 인물과 쉽게 융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암초: 암초의 단단함은 여성의 연약함과 대조를 이루며 화면의 시각적 충격을 증가시킨다. 그 변화무쌍한 스타일링도 그림의 구도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바닷바람: 바람에 날리는 긴 머리는 여성의 매력을 부각시켜 복잡한 심정과 얽힌 감정을 상징하고, 바람에 날리는 치마자락은 화면을 역동적으로 가득 채우고 답답함을 없앨 수 있다.
셋째, 보광-없어서는 안 될 일
해변은 햇빛이 강하고 바닷물은 반사재이기 때문에 인물과 해수면이 더 큰 빛의 비율을 형성하여 사진작가에게 실제 창작에 큰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해변은 자연광으로 촬영하기 가장 어려운 장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 촬영 시간 선택.
매일 아침이나 저녁, 색온도 때문에 빛은 비교적 뚜렷한 색조 경향을 형성하며, 특히 어떤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10 시 전이나 오후 4 시부터 저녁까지 빛은 비교적 부드러워서 무뚝뚝한 그림자를 형성하지 않는다. 이때 빛은 더 이상 정상광이 아니며, 태양과 지면이 형성되는 어느 정도 각도에서 인물은 입체적이고 층층이 있어 보인다.
2. 도구를 사용하여 광원을 채웁니다
역광을 할 때 보광의 역할은 해면, 하늘 등 하이라이트 장소와 인물의 빛의 비율을 줄이는 것이다. 물론 해변에서 촬영할 때도 광순을 사용하지만, 보통 아침과 저녁으로 제한된다. 이때 광순은 자연히 사람과 환경을 고려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단점도 분명하다. 햇빛이 강할 때 모델을 찔러 눈을 뜰 수 없게 하고, 희미한 빛은 그림의 답답함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역광이나 측역광은 인물 조명의 흔한 방법으로, 아름다운 실루엣광으로 인한 수정머리, 환경에 의해 형성된 변화무쌍한 하이라이트와 그림자, 인물의 지상에서의 투사, 모델은 더 이상 강한 빛으로 어색한 눈빛을 드러내지 않는다. 하지만 역광과 측역광 아래, 보광에 주의하지 않으면 인물과 배경의 광비를 낮출 수 있다.
빛을 보충하는 도구는 플래시와 반사판이 있는데, 나는 반사판을 더 좋아한다. 휴대와 사용이 모두 편리하고, 광원이 커서 반사되는 빛이 더 부드러워 예쁜 인물 사진을 찍기에 적합하다. 인물에게 빛을 보충할 때, 빛의 양이 충분해야 해면을 어둡게 하고 바닷물의 높낮이를 찍을 수 있다. 얼마를 보충합니까? 이를 위해서는 현장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적절한 노출 조합을 찾아야 한다. 다행히 지금은 디지털카메라 시대인데, 바로 렌즈가 있어서 효과가 한눈에 들어온다.
넷째, 극단적 인 장면과 극단적 인 초점 조각
모래사장 장면을 촬영할 때 사용하는 렌즈는 보통' 극단' 으로 길고 짧다.
광각 렌즈 사용:
1. 비키니 MM 의 청춘 활력과 섹시한 불을 보여주고 싶다면 광각 렌즈를 고려해 시스루 왜곡을 이용해 긴장감 넘치는 화면을 찍을 수 있다.
2, 큰 바위, 넓은 바다 풍경을 표현하려면 광각 렌즈를 사용해야 한다.
망원경 헤드 사용:
1.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화면을 찍으려면 장초점 렌즈로 바다를 푸른 하늘로 흐리게 할 수 있다.
2. 장초점 렌즈는 수직거리를 확대하는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어 중요한 장면과 먼 인물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여 화면을 더욱 간결하게 만들 수 있다.
다섯째, 당신의 설비를 아끼세요.
해변에서 촬영을 했더니, 풍랑이 급해서 모래바람이 날았다. 당신의 설비를 잘 보관해 주세요.
1, 렌즈를 바꿀 때 카메라 전원을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충전한 디지털카메라는 진공청소기와 별반 다르지 않아 먼지를 많이 빨아들인다. 줌 렌즈를 사용하는 것은 렌즈를 바꾸는 빈도를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2. 렌즈를 바꿀 때 쪼그리고 앉아서 등으로 바람을 막을 수 있다. 제거한 수정체는 즉시 닫아야 한다. 만약 늦었다면 UV거울 보호가 없는 후면 렌즈는 풍향을 등지고 있어야 한다. 해변의 암초들이 울퉁불퉁하기 때문에 렌즈를 바꿀 때는 렌즈가 안정적으로 놓여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렌즈가 암초에서 굴러 짠 바닷물에 빠지면 손실이 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 모래사장에서 낮은 위치에서 촬영할 때는 파도에 주의해야 한다. 파도가 나타나는 위치는 불확실하다. 아마도 이 파도가 너의 발에만 닿았을 것이고, 다음 파도가 너의 카메라에 부딪쳤을 것이다. 모래사장에 놓인 반사판, 의류, 소품 등은 바람에 날리거나 올라간 바닷물에 젖지 않도록 무거운 물건으로 누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