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 리 삼협 협곡, 양쪽 모두 산이라 낙차가 없다. 바위가 층층이 쌓여 햇빛을 가리고 하늘을 가렸다. 정자 밤부터 해돋이 (xρ) 달이 없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을 쐬었지만 병이 나지 않았다.
춘하 양철, 녹색못이 용솟음치고, 반사가 또렷하고, 절미 (인교판 8 학년 국어' 국가' 는 산자 옆에 쓰여 있고,' 국가' 는' 제' 의 전통 형식이다). 이곳에는 많은 기백, 폭포, 폭포가 있는데, 맑고 휘황찬란하며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 서리가 빛나고, 숲 속의 처량하고 서늘하며, 종종 유인원의 휘파람을 불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빈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러자 어부는 "바동 삼협 무협장, 원숭이가 세 번 울며 눈물을 흘렸다" 고 노래했다.
키워드 번역:
부터: 부터, 여기에 "존재" 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00 리: 지금은 약 200 킬로미터입니다.
삼협: 장강 상류 충칭 봉절과 후베이 이창 사이의 당협, 무협, 서릉협을 통칭하는 말이다.
약간 없음: 없음.
궐 (곡):' 궐' 을 통해 공석, 중단.
장: 우뚝 솟은 산.
자기 부정: 그렇지 않다면,
각오: 오오.
밤 분: 자정.
햇빛, 여기는 태양을 가리킨다.
항목: 올라가.
무덤, 큰 토산, 이곳의 뜻은 언덕이다.
따라: 하류를 따라 내려가다.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다.
또는: 때때로.
왕실 법령: 제국 공고.
발표: 발표 또는 전달.
백티: 지금 충칭의 봉절동이에요.
강릉: 오늘 호북 강릉.
벤: 이것은 날으는 말을 의미합니다.
병: 빨리.
투엔: 화이트 급류.
녹색 수영장: 녹색 수영장.
회청: 시부청파.
절벽 (산제) (y m 4 n): 매우 높은 산봉우리.
Sh 욕: 급류가 급하다.
리앙: 정말, 정말, 아주.
청용군무: 맑은 물, 무성한 나무, 높은 산, 무성한 풀.
춘수: 다만 햇살이 맑을 뿐이에요.
프로스트 댄: 서리가 내린 아침입니다.
인용문: 하나하나. 속, 동사, 연결. 인용, 연장.
Zhuɩ·n: 슬픔은 서서히 희미해지고 오랫동안 사라질 것입니다. 안 돼, 멈춰, 사라져
바동: 지금 충칭 동부의 운양 봉절 무산입니다.
논어 10 칙
아들은 말했다: "종종 배우는 것이 (Yu æ) 말하는 것보다 낫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남들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는다 (Y-N), 군자 아닌가요? "
쩡자는 말했다: "나는 하루 세 번 구출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불충실한가? 클릭합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 수 있습니까? ""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왜 여자를 가르쳐!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아는 것이다. "
아들이 말했다. "지혜로운 사치를 볼 때, 나쁜 사조를 볼 때, 너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자는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선을 택하고 그것에서, 잘못을 고치고 그로부터.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쩡 닫아 (Zeng zi) 은 말했다: "학자들은 자기 개선, 임중 및 먼 길을 가져야한다. 인을 자신의 책임으로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 죽음에서 멀지 않은가? ""
아들은 말했다: "추위는 송백이 쇠퇴하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로 평생을 걸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공자가 말했다: "나는 너를 용서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1) Xi: 검토.
(2) 이렇게 말한다: 옛 글자는 "기뻐하다", "기뻐하다" 는 것은 행복과 즐거움을 의미한다.
(3): 화났어, 화났어.
(4) 3 도 (x 鲎ng): 더 많은 자기 반성.
(5) for: for.
(6) 계획: 계획.
(7) 충성: 최선을 다하십시오.
(8) 편지: 진실하고 솔직함.
(9) 전달: 동사는 명사로, 선생님은 지식을 가르친다.
(10) w \ ng (w m 4 ng): 혼란.
(1 1) dài: 의심.
(12) 교육 (후): 교육.
(13) 여자: "예", 인칭 대명사, 너.
(14) 지식 (zhiì): "지혜" 를 알고, 똑똑하고 현명합니다.
(15) 옵션: 옵션.
(16) 제나라: 대명사, 그들.
(17) 좋습니다. 좋습니다.
(18): 측면 ...
(19) 부터: 따라 배우다.
(20) 홍이: 마음이 넓고 강인하고 용감하다.
(2 1) and: 접속사, 표 나란히.
(22) 이미: 중지하다.
(23) 시든: 시든.
(24) 라인: 추구.
(25) 욕망: 좋아; 원하다.
(26) 적용: 적용.
도화원
무릉: 현명, 오늘 호남성 상덕시.
직업: 가져가 ... 직업으로서, 이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 찬성: as.
가장자리: 따라, 따라.
좋아: 가자, 가자.
근거리: 편의가 있는 부사, 여기서 멀어요.
갑자기 만나다: 갑자기 만나다. 만남: 만나다, 만나다
샌드위치: 시냇물 양안을 중간에 끼운다.
기타: 기타, 기타. (또는 번역 없음)
방초가 신선하다: 화초가 화사하고, 방: 꽃; 맛: 밝고 아름답다
낙화영어: 낙화. 예를 들어, 첫 번째 꽃.
다채로운 색상: 다양한 외관.
대답: 계속하십시오.
빈곤: 끝
숲: 복숭아꽃 숲을 가리킨다.
뭐: 아주, 아주.
다름: 형용사의 의동용법, "... 다르다", 맞아 ... 놀라움과 놀라움을 느끼다. (품사의 유연한 사용)
대답: 다시, 다시.
앞: 명사는 부사로 유연하게 사용되며 앞으로 이동합니다. (품사의 유연한 사용)
욕망: 원해요.
빈곤: 원래 어려운 처지를 가리킨다. "도" 와 함께, "가. 끝" 을 뜻합니다.
숲은 그 근원에 있다: 숲은 그 근원에 있다. 즉, 복숭아림이 시냇물이 시작된 곳에서 끝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라짐 (품사의 유연한 사용)
그리고: 그래서, 그냥.
어쩔 수 없이 나타나다.
어렴풋하고 비현실적인 모습을 묘사하는 것 같다.
만약: 그럴 것 같아요.
스리랑카: 떠나요.
추: 시작이에요. 시작이에요.
오직 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오직 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만: 만; Pass: 동사 pass 를 사용합니다.
대답: 다시, 다시.
좋아: 가자.
갑자기 밝아짐: 좁은 어둠 속에서 갑자기 넓어지고 밝아지는 모습을 묘사한다. 그러나, 출현은 ... 갑자기: 개방적인 모습을 묘사한다. 명랑하다: 명랑하다.
평면: 평면.
개방: 개방.
스리랑카: 집.
연 (y) 그러나: (고대와 현대) 고대 의미: 외모가 깔끔하다. 오늘의 의미: 묘사는 매우 비슷하다. 깔끔함을 묘사하다. 형용이 점잖다.
하나: 이거.
속: 클래스.
건물의 교통: 들판과 오솔길이 엇갈린다. 건물, 밭길, 남북방향의 건물은 건물이라고 하고, 동서방향의 건물은 건물이라고 합니다. 교통, 종횡으로 엇갈려 서로 통하다. ("흐름" 이라는 단어가 서로 얽혀 있습니다. (고금의 다른 의미)
닭과 개는 서로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문상: 서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심기: 대대로 농사를 짓는 사람을 가리킨다.
드레스: 드레스.
많이 배웠습니다: 모두, 모두.
외부인: 복숭아 화원 밖의 세계를 가리키며, 하동한다. 또 더 좋은 번역이 있다: 다른 세상에서 온 사람, 도화원인들이 진에서 진까지 세상과 단절되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티오: 노인과 아이들을 말합니다. 황모, 고대에는 노인의 머리카락이 흰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한 것이 장수의 상징이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노인을 가리킨다. 고대 아이들은 머리를 묶지 않고 머리카락이 처지는데, 여기는 아이를 가리킨다. 운율, 아이가 늘어진 단발머리.
와: 다 있어요.
장종예: 즐겁고 유쾌한 모습.
나이: 그래서.
대: 아주, 아주.
안 함: 부터 ....
도구: "가구" 와 같이 상세합니다. (일반 단어)
A: 대명사는 타오 위엔 사람들이 묻는 질문을 의미합니다.
야오 (y o): "초대" 와 함께 초대합니다. (일반 단어)
짭짤함: 부사, 모두, 모두.
문의: 문의 (정보).
윤: 말하다.
조상: 조상.
비율: 납.
아내: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고대 의미: 아내와 자녀들을 가리킨다. 현대의 의미: 남자의 배우자.
이순신: 동료, 이웃.
절망: (고금의 이의) 고의: 세상과 단절된 곳. 오늘의 의미: 명백한 탈출구의 딜레마는 없다; 진퇴양난을 겪다. 독특함: 독특함.
대답: 다시, 다시.
안지훈: 그것도 한 단어예요. 합에 해당해요. 여기 있습니다.
수: 그래서.
간격: 분리.
오늘: 지금.
나이 (아직 한나가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마음대로: 말하지 마, 말하지 마. "없음" 과 "론" 은 두 단어로 현대 중국어의 "무관" 과는 다르다.
줘: 여기.
말: 자세히. (첨부: "모두", 자세히. ) 을 참조하십시오
냄새: 어부가 알고 있는 세상을 가리킨다. (냄새: 알아, 들었어)
한숨: 한숨, 후회.
여: 나머지.
확장 대상: 초대 대상. 연기, 초대.
끝: 끝
중지: 중지.
참고: 안녕히 계세요.
가: 가.
언어: 말해, 말해.
부족: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고금의 의미는 다르다)
위: 전치사, 항목, 오른쪽.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부로: 옛 길을 따라가면 돼요. 도움말: 아론, 아론. 방향: 이전.
여기저기: 곳곳에 표시가 있어요. 풀: 명사는 동사로 사용되며 표시가 있습니다. (품사의 유연한 사용)
와: 도착합니다.
군하: 현 소재지는 무릉을 가리킨다.
이순신 (y): 방문입니다.
그래서: 이와 같이, 당신이 복숭아 화원에서 본 것을 말합니다.
즉, 배변.
보내기: 보내기.
원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이전에 만든 표식을 찾으십시오. 찾고, 찾다. 전에. 마크 (명사). (동사+명사로 번역 됨)
수: 마지막으로.
대답: 또 왔어요.
D: 네.
고상한 품격.
수재: 은둔자.
그리고: 테이블 판단.
유쾌함: 즐거운 모습.
규칙: 계획, 계획. (품사의 유연한 사용)
아니요: 아니요.
결과: 구현.
검색: 빨리.
엔딩: 죽음.
길을 묻자, 여기는 방문과 도움을 청하는 것을 의미한다. 천진: 이본페리.
세외도원: 환경이 아늑하고,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고, 생활이 편안한 이상적인 곳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지금은 사회 현실을 초월하는 허황된 행복과 아름다운 경지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악양루
(1) 판문정 공공기 (4 집) 에서 뽑혔다. 악양루는 후난 () 성 악양시 북서부의 바추 산기슭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전신은 삼국 시대 오국통수 노숙의 열병대였다. 범중연 (989- 1052), 쑤저우 오현 (현 장쑤 쑤저우) 사람, 북송 정치가, 문학가, 군사가.
(2) 이청 4 년: 1044. 이청, 조진은 송인종의 연호에 있다. 이 글의 마지막' 6 년' 은 이청 6 년 (1046) 을 가리키며 출석을 부른 시간을 가리킨다.
(c) 탱 은 baling 카운티 를 지키고; 월주 현으로 폄하하다. 탱 Zijing 의 이름은 zong Liang 이며, 그의 단어이자 fan Zhongyan 의 친구입니다. 봉건 왕조의 정사가 강직되거나 전근되었다. 경비원은 주현의 장관을 가리킨다. 한나라에서' 일군을 지키다' 는 것은 일군 현이 되는 것이다. 송대는 폐군을 주라고 부르기 때문에' 지주' 라고 말해야 한다. 팔릉군: 월주 () 인데, 옛날에는 쓰였다. "팔릉군을 지키다" 는 것은 "월주를 알다" 이다. 치처는 오늘 호남 악양에 있다.
(4) 내년: 이듬해 이청 5 년 (1045). 더, 그리고, 까지.
(5) 정치인과: 정치인과 국민 행복. 조화, 조화. 이것은 탱자정에 대한 칭찬이다.
(6) 만물이 번창하다: 각종 버려진 상가들이 잇달아 성립되었다. 폐기물, 폐기물. 모두, 모두. 싱, 리
(7) 악양루를 재건하고 낡은 제도를 늘리는 것이다: 네, 그럼. 증가, 확대. 구형 시스템: 구형 규모.
(8) 속 (zh) 은 (y) 에게 편지를 써서, "위임", "위임" 과 같은 것을 기억한다. 작문, 문장 쓰기. 사용
(9) 팔릉승: 푸, 그. 승리, 풍경, 좋은 풍경.
(10) 먼 산을 물고 장강을 삼키고, 호탕한 수프: 제목, 연결. 삼키고 삼키다. 광대한 수프 (shāng): 물결이 호탕하다. 탕탕, 물살이 크고 빠르다.
(1 1) 끝 없는: 끝 없는. 가로: 광원. 가장자리 가장자리. 국제 경계: 모서리. (국제와 국제의 차이: 국제는 육지 경계를, 국제는 물 경계를 가리킨다.)
(12) 아침은 맑고, 밤에는 구름이 많고, 날씨는 충분하다. 오전에 명사는 부사어로 쓰인다. 혜: 햇빛. 날씨가 흐리고 흐리다. 날씨, 시선. 수천수만, 천변만화
(13) 이것은 악양루 대관입니다. 여기요. 그리고 바로 그렇습니다. 장려한 경치.
(14) 이전 사람들의 묘사는 매우 상세하다. 선인이 말한 것은 위에서 언급한' 당헌시와 현대인의 푸' 를 가리킨다. 준비가 충분하고 완전하며 상세하다. 아이고, 말투가 "됐어".
(15) 그러나 북방 무협과 연결되어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쪽: 북쪽.
(16) 남극 xiaoxiang: 남쪽에서 xiaoshui, xiangshui. 작은 물은 물의 지류이다. 호남 물이 동정호로 흘러들다. 남, 남. 극단적이고 피곤하다.
(17) 외지로 이주한 대부분의 시인들은 여기에 있을 것이다: 이주한 사람들, 이주한 사람들, 멀리 강등된 사람들.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정치가만을 가리킨다. 시인이나 시인. 전국시대에는 굴원이' 이소' 를 썼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시인이라고도 불렀다. 네, 모입니다. 네, 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18) 물건을 보는 것은 별다른 일이 아닙니다. 자연풍경을 보면 느낌이 다를 수 있죠? 찾아보기, 보기. 아니. 됐어, 안 돼. 다름: 다름
(19) 조프가 비가 오고 있다: 조프, 한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어 다음을 일으킨다. 아래의' 약조' 는 다른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어 또 다른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조프' 는' 그렇다' 와 비슷하다. "제조" 는 "까지" 와 "또 다른 예" 와 비슷하다. 정색비, 폭비. 비가 와서 비 (또는 눈) 가 빽빽하다.
(20) 켜기: 정리.
(2 1) 음풍이 울부짖고 탁랑이 비워진다: 음한. 탁하고 탁하다. 텅 비어 하늘을 달리다.
(22) 태양과 별은 숨겨져 있다: 태양과 별은 그들의 광채를 감추었다. 흑요석, 휘황찬란하다.
(23) 산 잠수함: 산이 변형되었습니다. 왕위, 키가 큰 산. 잠행, 잠복 형식, 추적.
(24) 경사 파괴: 마스트가 쓰러지고 노가 부러졌다. 돛대. 이봐, 패들. 쓰러지다.
(25) 황혼: 저녁 무렵, 날이 매우 어둡다. 희박하고 중간에 가깝다.
(26) 역사: 이것.
(27) 그럼. 네, 있습니다.
시골에 가서 향수병, 걱정, 냉소: 수도를 떠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험담을 하고, 비판을 두려워한다. 가자, 떠나라. 국가, 국가. 두려움, 두려움, 두려움. 걱정, 걱정. 비방, 비방, 터무니없는 말, 풍자.
(28) 곳곳이 쓸쓸하고 극도로 슬픈 사람: 쓸쓸하다. 느낌, 느낌. 극단적으로, 그러나 극단적으로, 연속적인 단어.
(29) 봄, 경명: 봄, 봄바람이 따뜻하다. 풍경, 햇빛.
(30) 평온함: 호수는 평온하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없다. 놀라움, 기복. 여기서 "위로" 와 "이동" 을 나타냅니다.
(3 1) 하늘 위, 푸른 하늘: 하늘이 호수와 만나 푸르고 끝이 없다. 하나, 하나. 광대한 무한대로 범위가 매우 넓다.
(32) 계절상, 갈매기, 금비늘 수영: 갈매기, 모래톱의 갈매기 새. 길상, 때로는 날고, 때로는 멈춘다. 모임이 끝나자 새들이 나무에 멈춰 섰다. 비단은 아름다운 물고기를 가리킨다. 물고기 비늘은 물고기의 뜻이다.
(33) 안지 란팅: 해안의 풀과 작은 대륙의 란. 지: 허브의 일종이에요. 팅: 물은 수평이에요.
(34) 우울한: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한다. "녹색" 은 "정밀" 을 이어받습니다.
(35) 긴 연기가 사라졌습니다. 때로는 큰 연기가 완전히 사라지기도 합니다. 또는 때때로. 하나, 모두.
(36) 달은 천리 밖에 있다: 달은 천리 밖에 있다.
(37) 금: 변동하는 빛이 금빛으로 반짝이고 있다. 이것은 달빛 아래 물결에 대한 묘사이다.
(38) 정영 심옥: 정월 이미지 아래 가라앉은 옥. 이것은 바람이 없을 때 물 속의 달빛에 관한 것이다. 벽아, 원옥.
(39) 어가는 서로 호응하여 서로 대답한다. 대답해, 화해해야 해.
(40) 호길: 끝이 없다.
(4 1) 가볍고 유쾌함: 넓고 넓다. 어, 기뻐요.
(42) 치욕을 잊다: 영욕은 모두 잊는다. 함께, 함께; 하나는 "모두" 입니다. 애완동물, 영광.
(43) 술을 바람 앞으로 가져간다: 술을 바람 앞에 들어 올리면, 술을 들고 미풍 속에서 마신다. 잠깐, 잠깐, 잠깐. 얼굴.
(44) 양양: 행복하고 자랑 스럽습니다.
(45) 남편: 아이고.
(46) 고대인의 마음을 맛보라: 한번 맛보라. 찾고, 탐구하다. 고대의 인인, 고대의 품성이 고상한 사람. 마음, 사상, 감정.
(47) 또는 다름: (위) 두 가지 감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와 "가능한" 의 의미에 가깝고 완곡하다. 다르다. 예, 이것은 심리적 활동 (즉, 두 가지 감정) 을 의미합니다.
(48) 사물로 기뻐하지 않고, 자기로 슬퍼하지 않는다. 이외물 (좋은 것) 과 자기 (득실) 로 기뻐하거나 슬퍼하지 않는다. (이 문장은 상호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왜냐하면.
(49) 사당에서 높은 곳에 있다: 사당에서 높은 곳에 있다. 즉 조정에서 벼슬을 하는 것이다. 절, 사당. 홀, 궁전. 전: 조정의 뜻. 아래에 나오는 "금" 은 "성전 높은 곳에 머물다" 를 의미한다.
(50)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외진 강호에 있는 것은 조정에서 관직을 하지 않는 것이다. 아래의 "퇴각" 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를 의미한다. 첫째, 정어 뒤의 표지.
(5 1) 예: 예.
(52)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첫째, 전에; 그 후. 꼭, 꼭.
(53) 비스, 우리는 누구에게 돌아옵니까: (만약) 그런 사람이 없다면, 나는 누구와 함께 갈까? 마이크로, 아니. 사람, 이런 사람. 누가 또 누가' 누가 갚는다' 입니다. 귀환, 피난.
늙은 술주정뱅이의 텐트 기록
링: 좌우. 둘 다: 부사, 둘 다.
위란: 울창한 외관.
산: 명사 부사, 산.
콸콸콸 소리: 흐르는 물의 소리.
샘을 양조하다: 샘의 이름.
뒤로: 루프, 감기.
날개: 새처럼 날개를 펴다.
프로: 원래 의미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입니다. 높은 곳에 있다는 뜻입니다.
이름: 이름 지정.
수: 관명.
번호: 다른 번호를 가져 가라.
악: 불러요.
가장 오래된 것: 가장 오래된 것.
의미: 흥미와 흥미를 가리킨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는 나중에 다른 속셈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후: 전치사.
조프: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어 다른 건의를 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JIU, 상속을 나타내는 접속사.
수수료: 안개.
켜기: 끄기.
반환: 뒤로, 산운이 산으로 돌아온다.
박지희: 어둡다.
어둠: 어둠.
방: 향화.
외국인 손님: 열어 주세요.
지아 어머니: 좋은 나무.
수: 꽃이 피면 성장을 의미합니다.
다음: 두툼한 음음.
에 관해서는: 문장의 첫머리의 접속사는 두 단락 사이의 전환을 나타내며 또 다른 문제를 제기한다.
허리를 굽히다: 등이 굽고, 노인들은 가벼운 등이 있기 때문에' 허리를 굽히다' 는 것은 노인을 가리킨다.
끌려가 아이를 가리키다.
프로: 가까이, "옆" 을 의미합니다.
낚시: 낚시.
양조: 양조, 발효 와인.
환 (고통): 청모.
산식: 산에 의해 사냥된 야생동물 고기. 요리는 삶은 생선을 가리킨다.
Pm: 야채요.
잡동사니: 착잡한 모습.
진: 흩어지세요.
사격: 이것은 잔치 게임이다. 화살 한 자루를 솥에 던져서 승패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를 솥이라고 한다.
쉬운: 바둑을 두다. 여기는 동사로 바둑을 두는 곳이다.
인터리빙: 유리잔과 비듬의 상호 작용이 뒤섞여 있다. 술잔. 칩: 술을 들어 올리거나, 연회에서 주문하거나, 경기에서 음주 수를 계산하는 표지입니다.
그 사이: 사람들 사이에 앉아서 취했다. 겸손, 원래 의도는 좌절이었는데, 여기서는 술 취함을 묘사한다.
어두움: 빽빽한 가지와 잎이 어둡게 변하는 것을 묘사한다. 맨틀: 표지.
노래를 부르다: 새들이 도처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음을 나타낸다. 위아래는 숲의 높낮이를 가리킨다.
스스로 즐기다: 관광객의 즐거움을 행복으로 삼다.
술에 취하면 재미있을 수 있고, 깨어나면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술에 취하면 여러분과 함께 즐거워할 수 있고, 이런 즐거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을 깨울 수 있다.
고 말했다: 예, 예.
여릉: 여릉군은 지주입니다. 지금 강서성 지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