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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골 건물은 어떻게 개조합니까? 이 6 개 프로젝트는

시대가 발전하면서

전통적인 주거환경이 바뀌고 있다.

중국의 개조 프로그램도 점차 늘고 있으며

도시에서 시골로 점차 전환되고 있다.

우리가 만나는 시골

는 더 이상 전통적인 시골

이 아니라 도시인의 시각이다 도시인의 상상을 만족시키는 시골 < P > 는 이런 큰 환경에서 < P > 향촌민이 묵는다. 호텔 < P > 가 도시인의 시골생활 추구의 전달체가 된 < P > 이 글은 특별히 6 개의 우수한 개조 프로젝트 < P > 를 선정해

1

어항 꽃다미숙 < P > 어항 민숙이 농가에서 개조되어 현지 관광업의 발전으로 이어졌다. 디자이너 심묵과 장건용 () 을 초청해 리모델링을 하고, 공간을 재설계하여 새로운 민박공간을 만들었다. < P > 건축외관 < P >' 어항' 은 사장 유강 이름의 해음에서 유래한 것으로, 손님이 7 초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물고기처럼 여기서 속도를 늦추고 고민을 잊고 현재의 수영만 즐기길 바란다. 민박집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는 이동선으로 분할되어 사람들이 서로 다른 공간에서 자유롭게 오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조감도, 유선형 자유

아래에서 건물을 보면 현대적인 디자인 스타일과 자연환경이 대조된다.

전체 공간 계획은 작은 지역 기능 풍경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차근차근 디자인을 통해 작은 영역의 공간을 흥미롭고 생동감 있게 만든다. 야외 여가 공간은 흰색 석두, 활동공간과 주거공간을 분리하고, 그릴의 나무 복도는 리듬감이 풍부하며, 낮에는 햇빛이 비춰져 서로 다른 그림자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입구 레저 정원 < P > 어항의 건축 설계는 매우 간결하고 불필요한 장식을 없애고, 건축 라인이 원활하며,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과거에는 기하학적 공간의 아름다움을 지녔다. 디자이너는 전망대에서' 천원장소' 라는 개념을 적용해 의자에 앉아 네모난 벽을 통해 바라보면 온통 푸른 대나무 숲이고, 앞의 수조는 대나무 숲 경치를 거꾸로 비춰 아름다운 산수화로 융합해 자연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눴다. 동그란 문을 통해 먼 차밭을 볼 수 있고 식당, 마당 등 공간으로도 이어질 수 있어 아름답고 기능성을 잃지 않는다. < P > 아웃도어 바와 식사구역,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P > 는 특별히 야외 바를 설치해 일년 내내 다른 꽃밭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문을 밀고 들어오면 어항의 접대홀이 있는데, 홀은 두 개의 구역, 접대센터와 햇빛 유리실로 나뉜다. < P > 접대센터는 태양광실 < P > 유리방에 하루의 빛을 싣고 침몰한 포위공간으로 분위기를 더욱 짙게 하고 겨울에는 벽난로를 둘러싸고 따뜻한 태양을 안고 친구들과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여유로운 생활을 체험했다. < P > 유리 태양광실 < P > 태양광실 상세 < P > 홀 전체가 넓은 바닥 유리창과 유리문을 극치로 운용하고, 디자이너는 문 밖의 산야색이 두껍고 차가운 벽에 의해 막히는 것을 원하지 않고, 눈이 보이는 곳이 산야녹색이 되기를 바라며, 실외에서 나가지 않아도 산림 경치를 품에 안길 수 있기를 바란다. < P > 넓은 유리 문과 창문을 통해 관광객들은 자연경관 < P > 방 안의 넓은 면적과 통나무 가구를 즐길 수 있으며, 조형감이 강한 계단, 침대, TV 캐비닛이 공간을 적절하게 장식할 수 있다. 종횡으로 교차하는 계단과 작은 창문을 여는 계단은 재미로 가득 차 있다. 계단 사이, 실내외, 마치 한데 어우러진 것 같아 모퉁이마다, 복도마다, 플랫폼마다 놓칠 수 없는 풍경이 되었다. < P > 간결하고 현대적인 방, 착지창과 전망대는 실외 경관 < P > 의 열린 욕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자유감 강화 < P > 어항은 6 개의 방을 가지고 있으며, 물고기 이름을 따서 고등어, 철갑 상어, 연어, 고래, 고등어, 잉어, 주인 유강 도시에서 불면증을 앓고 있는 친구가 이곳에 오자마자 모든 고민을 잊고 7 초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근심 없는 물고기가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객실 상세 < P > 테라스의 대나무 숲 옆에서 파티를 열고 칵테일을 한 잔 마시며 한가한 시간을 보내며 산속에서 도시와는 다른 밤 생활을 느끼며 밝고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고 있다.

눈 속의 건물 야경

눈 쌓인 실외 공간에는 색다른 풍미

조명 상세

1 층 평면도

2 층 평면도

2

대락의 야생 계곡이 있다 사부티크 민박집 < P > 감림고촌은 저장동협곡지모에 속하며 조명과 빗물이 풍부하며 지표 식물이 다양하고 커버율이 높다. 감 벚꽃 죽순 찻잎은 고촌의 중요한 경제 농작물이다.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독특한 지리적 위치가 8 년의 역사를 가진 이 고촌을 더욱 신비롭게 한다. 고촌은 줄곧 두껍고 얽힌 내면과 질감으로 길을 탐구해 왔으며, 한 명품민숙의 건설을 통해 그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싶다. < P > 건축개요 < P > 건축외관 < P > 대락의 야생 밸리 부티크 민박집은 감림고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은 DAS Lab 디자인에 의해 완성된다. 이 프로젝트의 지형은 전형적인 고산 지대로, 사방 고산 협곡, 중간 언덕이 연이어 평평하다. 주변 경관을 내려다보며 독특한 지리적 위치가 부지 내 자연 경관을 풍요롭게 한다. 건축군의 배치는' 위성' 과 비슷한 디자인 수법으로 내부 활동공간의 안정감을 보장한다. 22 개의 객실의 창문은 모두 외곽을 향하고 있으며, 실내에 남겨진 것은 바깥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자연 경관이다. < P > 건축군의 배치는' 위성' 과 비슷한 디자인 수법 < P > 정원 < P > 식당이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복잡한 공간이다. 이 공간에는 모임, 식사, 입주 처리, 협상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높낮이가 다른 세 개의 건물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중간 부분에는 1 미터의 고고도 공간이 남아 있고, 양쪽에는 8 미터 낙지창이 있다. 무성한 식물과 그림감이 강한 자연 경관에 직면하여, 우리는 재료의 물리성을 통해 인공과 자연의 고강도 충돌과 직감, 잠재의식, 신체상의 균형감을 조성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외부와 같은 개방성을 내부적으로 만들어 순간 인상적인 휴식처를 제공한다.

식당 개요

8m 플로어 창은 무성한 식물과 그림감이 강한 자연경관

플로어 창 상세

금속 마감 상세

독립 협상 공간

협상 공간에서 식사 영역을 본다 < P > 우리에게 이 공간은 초조하고 조용한 이중취향을 보여준다. 한편으로는 식당의 오락 개방공간과 복잡한 기능을 갖춘 조직이다. 반면에 산림의 다양성, 사고, 무작위성을 융합했다. 행사장소로서 가시성, 시끌벅적함, 흥분, 소음이 있는 이미지를 불러일으키고, 산림은 은폐, 격리, 외로움, 적막한 광경을 발산한다. 공간은 대립하는 균형감을 만들어 냈다. < P > 계단 < P > 계단 상세 < P > 식당 2 층 < P > 상자, 창밖의 경치가 그림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 P > 상자 창문 세부 사항 < P > 우리는 민박집이 시각과 감정, 생각을 일상생활에서 빼낼 수 있는 매체로 공간, 광경을 통해 우리는 객실 부분에서 가능한 한 설계를 자제하고, 자연의 존재 부분과 인공적으로 새로 지은 부분 사이에 통합하기를 희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객실명언) 이것은 환경, 장소, 소유주에 대한 우리의 해석이다. 즉 손님에게 소박하고 따뜻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것이다.

객실

실내 수영장

차트

1 층 평면도

2 층 평면도

3

타샤두도민숙

' 느림보' 는 새로운 생활방식과 철학이다 창업자는 중국 덕청 소녀 세 명으로 새로운 개념의 중국의' 타사 가든' 을 만들고 싶어 디자이너 심묵과 디자이너 장건용 * * * 을 초청했다. 이 정원에 접근하면 행복은 구석구석으로 가득 차 있다. < P > 건축 외관 < P > 은 테라스에서 연못과 정원 < P > 타샤두도를 바라보며 일반 농가에서 개조해 고유의 규칙 구조를 깨고 넓은 면적의 빈 벽에 착실한 작은 창을 열었다. 현지 여건에 따라 사방이 끝없이 펼쳐진 녹색 유기농 농장과 결합해 큰 창문을 통해 녹색을 실내로 들여오는 것은 어디에나 * * * 생과 생태를 반영하고 있다. "너무 많은 언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간단하고 간단해집니다." 타샤두도에 대한 디자이너의 이해를 해석했다. < P > 넓은 면적이 비어 있는 벽에 오그라든 작은 창 < P > 디자이너는 원래의 기와와 대들보를 보존하고, 외벽에는 대지색 페인트를 칠하고, 주위는 녹색이 짙어 더욱 부드럽고 차분해 보인다. < P > 정원 휴게소 < P > 는 자연적 비유로 종종 디자인의 출발점으로 정원의 한 구석에 고산수와 휴게소가 배치되어 정적 제동으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다른 쪽에는 원시 바초엽이 심어져 계단식 좌석으로 설계되어 휴식을 취하고, 사람은 자연과 함께 있고, 재미도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종종 삶이 의식감이 필요하다고 말하는데, 타샤두도에서는 의식감의 또 다른 정의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그것은 장엄하고 침묵하는 것이 아니라 온도와 생기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바나나 잎그늘 아래 계단식 좌석 < P > 정원 산책로 < P > 새장식 입구 디자인. 작은 새장을 실생활로 확대하는 것은 자연과 인문의 완벽한 * * * 생이다. 거대한 새장은 마치 장치 작품이 먼 길을 찾아온 손님을 다른 천지로 끌어들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이 오면 새장 주변에는 장미꽃이 만발할 것이며, 모든 것이 생기발랄하고 시적으로 보일 것이다. < P > 새장식 입구 디자인 < P > 정보식 산책로 디자인. 정원 사이에는 경관수조와 수영장이 있고, 삽입된 연못 사이에 보행로를 가로지르고, 디자이너는 졸졸 흐르는 물소리와 함께 행인의 발걸음을 늦추고, 가장 순수한 자연의 정취를 느끼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경 풀 및 산책로

입구 "나무 상자" 디자인. 실내로 들어가기 전에' 나무 상자' 를 지나 등급을 올려야 하는데, 마주 오는 것이 바로 눈에 띄는 녹색 식물이다. 사람, 사물, 공간을 교묘하게 융합하여 공간이 더 이상 단조롭지 않고 상호 연관되어 디자인 사고를 곳곳에서 반영하고 있다. < P > 는' 나무상자' 에서 호텔 < P > 로 들어가 실내로 들어가 공간을 동정분할해 원래의 방을 뚫어 완전히 개방된 * * * 공간으로 만들었다. 또한 침몰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집중시키고, 겨울에는 난로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아치형 큰 유리를 통해 먼 곳의 극한의 풍경을 바라보며 나태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벽과 난로의 산재 디자인으로 공간의 재미를 높이다.

1 층 완전 개방 * * * 즐기는 공간

벽과 난로의 산재 디자인, 공간 향상 재미

실내 디테일

침몰공간

마당 근처의 공 * * * 공간

은 다른 쪽에 나무테이블과 쿠션이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주변 식물들은 마치 큰 숲 속에 있는 것처럼 너무 많은 장식이 없는 것처럼 실내가 조용하고 간단하기를 바란다

공공 * * * 공간 상세

계단통

방의 디자인은 흰색 벽과 목재 재료를 결합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순수하게 만들고 현대적이고 심플한 장식과 황동 소재 가구를 포인트로 하여 낮은 키와 사치를 반영하고 실내의 전체적인 기질을 높인다.

객실 내부

침실

천창이 있는 다락방

백벽과 목재 재료를 결합한

룸 휴게실

룸 상세

욕실 < P > 스파구의 디자인도 독특하고 투명한 대형 유리, 사방의 대대대림 풍경을 실내로 끌어들이는 우아한 강남풍토가 갑자기 생생하게 펼쳐져 자연환경과 공간이 결합된 만물이 하나로 어우러져 삶의 본질에 대한 열망을 반영하고 있다. < P > 스파구 < P > 는 타샤두도가 주인 세 명, 나무 세 개, 의식감 세 개를 가지고 있어 모든 것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준다는 점을 언급할 만하다. 세월의 연마를 거쳐 더욱 매력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