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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지지 않은 재능에 관한 시

1.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고대 재료는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두보의 '고대 편백나무 산책'

2. 나는 3피트 길이의 다리와 마른 몸매를 가진 착한 고아처럼 태어났습니다. 수시의 '학의 한숨'

3. 부잣집에 고통스럽게 노래하지 말고, 귀가 음악과 노래로 가득 차면 듣지 마십시오. Guo Zhen의 "蛩"

4. 피아노를 연주하고 싶지만 음악에 ​​대한 무지가 싫습니다. Meng Haoran의 "Summer South Pavilion Huai Xin Da"

5. Fang Fei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녹색과 노란색이 갑자기 색이 변합니다. 『고대시: 꽃에 매달린 오렌지와 포멜로』

6. 기꺼이 포기할 때 나의 행동은 내 안에 숨겨져 있으니 여유롭게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수지의 '진원춘'

7. 나는 평생 팔을 벌린 적이 없을 정도로 재능이 너무 많다. Cui Jue의 "Li Shangyin의 울음"

8. 땅의 풀은 긴 소매를 입고 춤을 출 만큼 오래되지 않았고 짧은 등불은 추운 밤하늘에 있습니다. 황정견의 『자윤지부하대선』

9. 지인을 만나서 나갈 때 질문하면 이제 청포는 유학자들을 오도하게 된다. 유창경의 『연시원 작별』

10. 뿌리가 꺾이지 않고 아홉 샘에 닿으면 그 사실은 숨은 용만이 안다. Su Shi의 "학자 왕푸가 사는 두 노간주나무의 두 시"

11. 그러나 모든 생명체는 잘 먹고, 병에 걸리고 지는 해에 누워 있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리강의 '병든 소'

12. 주인이 되면 천년 뒤에 누가 세상에 비길 수 있겠습니까? 루유의 '분노의 책'

13.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먹을 수 없고, 검을 뽑고 당황하며 주위를 둘러본다. 이백의 '여행의 어려움 중 하나'

14. 세상 사람들은 누구나 죽이고 싶어하지만 재능 있는 사람은 안타깝다. 두보의 '실종(이백 소식 없음)'

15. 이생에서 내 마음은 천산에 있고 내 몸은 창저우에 있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는가! 루유의 '심정 표출'

16. 왕태항의 집은 왜 이사한 걸까? Lu You의 "자기 조롱"

17. Longquan Sword가 Fengcheng에 살고 있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Song Zhiwen의 "Du Shen Yan에게 보내기"

18. 고대에 성인은 모두 외로웠지만 술꾼 만이 이름을 남겼습니다. 이백의 '와인 진입 직전'

19. 앉아서 어부들을 지켜보는 것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이다. 맹호연의 '동팅호를 바라보며 장상에게 선물을 드리다'

20. 사람이나 귀신, 신에 대해 묻지 않고 한밤중에 앞 테이블이 비어 있다는 것이 아쉽다. Li Shangyin의 "Jia Sheng"

21. 스무 살 때 나는 불만을 느꼈고 시든 난초처럼 걱정했습니다. 리허의 '환희의 노래'

22. 패션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사랑하지만 시대의 알뜰한 옷차림이 안타까운 사람. Qin Taoyu의 "가난한 소녀"

23. Naihe Qingyunshi. 나를 먼지처럼 버리소서. 이백의 『십오고대』

24. 그러나 그는 스승의 나무심기 책과 만언의 군사전략을 교환했다. Xin Qiji의 "Partridge Sky"

25. 그는 창백한 얼굴과 금발을 가지고 있으며 시와 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루유의 '장병'

26. 슬픔에 잠겨 잠도 이루지 못하고, 밤에는 솔달 아래 창문이 텅 비어 있을 것이다. Meng Haoran의 "말에 남산으로 돌아갑니다"

27. 영웅은 항상 눈물로 가득 차 있으며 하나님의 뜻을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Yang Guanqing의 "Bu Suanzi의 Duju Jiafu 가을 저녁 컬렉션"

28. 영원한 밤에 나팔 소리가 슬프게 들립니다. 하늘 한가운데에 아름다운 달빛을 누가 볼 수 있습니까? 두보의 '수푸'

29. 하늘과 땅의 기나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다. Chen Ziang의 "Teng Youzhou Taiwan의 노래"

30. 착륙 계획이 없으면 Jichuan 재료를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Xiang Si의 "Huangzhou Twilight Sorrow"

31. 밝은 거울에 가을 서리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백의 '추푸송'

32. 어부들은 만날 때 서로 묻지 않고 피리 소리를 들으며 섬문으로 돌아갔다. Tan Yongzhi의 "향강에서 가을을 지내고 비를 만나다"

33. 태양이 내 진심을 비추지 않으면 제 나라는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이백의 '량부음'

34. 늦은 밤, 비바람을 들으며 누워 있는데, 철마빙하가 꿈속으로 떨어진다. 루유의 '11월 4일 폭풍우'

35. 거짓된 평판을 참고 묵묵히 술잔 대신 낮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유용의 '하늘로 솟아오르는 학'

36. 옷을 입고 시를 가리고 있는 내 자신이 싫고, 목록에 있는 이름이 부러워서 헛되이 고개를 든다. Yu Xuanji의 "Chongzhen Temple 남탑을 방문하여 새로운 이름과 이름을 보는 곳"

37. 시간이 지났고 명성이 확립되지 않았으며 학자가 늙어 가고 기회가 올 것이라고 한탄합니다. Liu Kezhuang의 "Qinyuan의 봄 꿈"

38. 공무원의 실망은 싫지만 가을 생각은 안타깝습니다. Bai Juyi의 "가을 현 서부 교외의 말 선물"

39. 이것은 오랜 세월에 걸쳐 있었던 일인데 왜 Niushan이 옷을 입고 혼자 있어야합니까? Du Mu의 "Ri Qi Mountain Climbs High"

40. 나는 창사로 추방되는 것을 싫어하고 강과 호수의 봄 풀이 무성합니다.

유창경(劉張淸)의 『선인의 원』 은둔을 구하는 자는 고시를 만나지 못하고 은둔을 구하는 자는 가도를 만나지 못한다

은을 구하는 자는 고시를 만나지 못하고 은둔을 구하는 자는 고시를 만나지 못한다 Jia Dao

"은둔자를 찾는 사람은 Jia Dao를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저자: Jia Dao

Matsushita가 소년에게 물었습니다.

얀 선생님은 약을 모으러 가셨습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참고:

1. Yunshen: 깊은 산과 짙은 구름과 안개를 의미합니다.

번역:

소나무 아래에서 어린 남학생에게 물었습니다.

스승님이 약을 구하러 산에 가셨다고 하더군요.

그 사람도 나한테 이렇게 말했다. 이 큰 산에 있는데

그런데 숲이 깊고 구름이 빽빽해서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감상 :

이것은 질문과 답변이지만 시인은 질문과 답변을 결합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찾고 있지만 만나지 못하는 불안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그의 말은 복잡하고, 그의 글은 단순하며, 그의 감정은 깊고 심오하며, 그의 묘사에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흰 구름은 선인의 고귀함을 비유하고 푸른 소나무는 선인의 품격을 상징한다. 누군가를 찾았지만 만나지 못했다는 글은 그의 감탄과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손가(孫象)가 지었고 제목이 "하(夏)대사"라고 되었다고 믿습니다.

지아다오는 '시험'이라는 두 단어로 유명한 시인이다. 실제로 그는 단어와 문장을 완성하는 데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계획과 구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가 그 예이다.

이 시의 특징은 질문과 답이 모두 담겨 있다는 점이다. 마츠시타가 소년에게 물었을 때 무언가를 물었을 것임에 틀림없지만 여기서 그는 질문을 생략했고, 소년의 대답에서 "선생님은 약을 수집합니다"라는 네 단어만 보면 마츠시타가 선생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약을 어디서 얻었느냐는 질문은 생략되었고, 이 산에만 있었던 소년의 대답에는 그 질문이 암묵적으로 포함되어 있었다. '윤센셴 어디인지 모르겠다'의 마지막 문장은 약을 산 앞, 산 뒤, 산 꼭대기, 산 꼭대기에 모으느냐는 상대방의 질문에 대한 소년의 대답이다. 산기슭. 당연히 3개의 질문과 답변을 표현하려면 최소한 6개의 문장이 필요합니다. Jia Dao는 질문을 답변 문장으로 감싸서 20개의 단어로 단순화하는 기법을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조사는 모든 단어나 문장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의 성공은 단순함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고 복잡한 말로는 그 아름다움을 설명하기에는 부족합니다. Shigui는 감정 표현을 잘합니다. 이 시의 서정적 특징은 평원에서 발견되는 깊이이다. 일반적으로 친구를 방문할 때 그의 행방을 묻는다면 그는 자연스럽게 실망하고 떠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에서는 첫 번째 질문에도 포기하지 않고 이어서 2개의 질문과 3개의 질문으로 이어지는데, 글은 매우 복잡하지만 단순한 글을 사용하여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의 깊이와 열정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이 세 가지 질문과 답변은 단계별로 심도 있게 진행되며, 감정 표현에는 기복이 있다. 마쓰시타가 소년에게 물었을 때 그는 기분이 좋고 희망이 가득했습니다. 선생님은 약을 구하러 갔지만 대답은 그가 기대했던 것과 달랐고 그는 이 산에서만 실망했습니다. 실망, 그리고 마지막 대답: Yun Shen은 모릅니다. 제가 그곳에 있었을 때 저는 길을 잃고 무력감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시의 서정성은 예술적 이미지에 의존하고 어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시는 표면적으로는 밋밋하고 담백하며, 무거운 화장보다는 가벼운 화장으로 보인다. 실제로 그것은 자연스러운 모양, 밝은 색상 및 적절한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푸르른 소나무와 흰 구름이 머무는 모습, 녹색과 흰색, 소나무와 구름의 이미지와 톤이 구름산 깊은 곳에 있는 선인의 정체성과 정확히 일치한다. 더욱이 은둔자를 보지 못한 사람들은 먼저 그의 그림을 보고 꼿꼿한 녹지에 무한한 생명력을 숨긴 다음 깊고 안개가 자욱한 광활한 흰 구름을 보고 사람들로 하여금 가을 물의 아름다움을 생각하게 만든다. 아무데도 찾을 수 없습니다. 형태의 점진적인 변화와 톤의 순서 또한 사물에 대한 작가의 감정 전달을 반영합니다.

시 속의 선인은 생계를 위해 약초를 채취하며 세상 사람들을 돕는 진정한 선인입니다. 그러므로 Jia Dao는 그를 매우 존경합니다. 시에서 흰 구름은 고귀함을 나타내고, 푸른 소나무는 인품을 칭송하며, 풍경의 묘사에도 비교의 의미가 담겨 있다. 그러나 동경하지만 만나지 못한다는 사실은 그의 상실감을 부각시킬 뿐이다. Qiu Wei "서산에서 선인을 찾았으나 만나지 못함"

"서산에서 선인을 찾았으나 만나지 못함"

저자 : Qiu W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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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은 30마일 직진하는 모자(毛子)이다.

문을 두드릴 때는 하인이 없지만, 방을 엿볼 때는 소수의 경우만 있다.

낚시가 아니었다면 낚시였을 것이다.

만나지 못하면 우리는 공중에 가만히 서 있을 것이다.

새 비에 풀빛이 물들고, 밤 창밖으로 소나무 소리가 들려온다.

너무나 조용하고 조용해서 마음과 귀를 즐겁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손님 아이디어는 없지만 꽤 명확합니다.

설렘을 다 마친 후에야 산을 내려갈 수 있는데 왜 아들을 기다리느냐.

참고:

1. 불일치: 원래는 고르지 않다는 뜻이지만 여기서는 오고 가고 놓치는 것들을 말합니다.

2. 黾Mian: 부지런하다.

3. 계약: 아늑함.

4. 아들: 이 사람은 여기서 은둔자를 가리킨다.

번역:

서산 정상에 작은 오두막이 있는데, 은둔자를 찾으려면 30마일을 똑바로 올라가야 합니다.

집 문을 가볍게 두드린 뒤 문을 열어주는 하인은 없었고, 방 안을 들여다보니 안에는 몇 개의 테이블만 놓여 있었다.

주인이 마차를 몰지 않는다면 가을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게 틀림없다.

아쉽게도 만나지는 못했지만, 열심히 여기까지 와서 오랫동안 존경해왔습니다.

새로운 비에 푸른 잔디가 막 젖어가고, 바람에 소나무 파도소리가 창밖으로 전해진다.

이 즐겁고 조용한 현장에 왔을 때 나는 매우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주인과 손님을 보답하려는 의도는 없지만 평온의 원리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피곤할 때 즐기려고 산에서 내려왔는데 왜 은둔자님을 만나야 합니까?

감상:

은둔의 기쁨을 표현한 시입니다. 시의 제목은 '서쪽 산에서 선인을 찾으나 만나지 못함'인데, 선인을 만나기 위해 특별한 산으로 여행을 떠났지만 만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우울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는 불행을 글로 써 은둔자의 성품과 삶을 뚜렷이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우아함과 포용력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누군가를 만나는 것보다 더 보람 있고 만족스러운 일이다.

시의 처음 여덟 줄은 세상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높은 곳에 혼자 사는 은인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문 앞에 아무도 없으면 조금 실망할 것입니다. 그래서 선인이 차로 이동하고 물가에서 낚시를 하는 것을 보면 선인의 편안하고 품격 있는 삶을 엿볼 수 있다고 짐작된다. 마지막 8개의 문장은 한 단계 오픈되어 있으며, 주변의 풀빛과 소나무 소리가 수색자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에 수색 중에 만나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적혀 있는데, 은둔자의 삶의 맛을 깨닫게 해준다. 그러므로 기쁠 때 왔다가 즐거웠을 때 돌아오면 기쁘고 신사처럼 행동하게 될 것입니다. 암자를 찾는 자는 위예를 만나지 못할 것이다

"암자를 찾는 자는 만나지 못할 것이다"

저자: 웨이예

진실을 찾아서 우연히 봉래섬에 들어왔는데,

향기로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소나무와 꽃은 늙어갑니다.

참깨를 따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 흰구름은 어디에나 있고 아무도 휩쓸지 않았습니다.

저자 소개 :

Wei Ye (9601019), 예명 Zhongxian, Caotang Jushi라고도 알려진 그는 북송 왕조의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원래 촉(蜀) 출신이었으며 나중에 산주(현 허난성 산시현)로 이사했습니다. 시는 야오허와 가도를 모방하여 열심히 노력하지만 시의 문체는 가볍고 단순하며 어렵고 얄팍하다는 단점이 없다. 그는 평생 가난했지만 후세들에게 칭찬받는 군중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대표적인 시로는 '암자를 구하는 자는 찾지 못할 것이다' 등이 있다.

참고:

1. 은둔자: 은둔자, 세상을 떠나 자연으로 돌아가는 사람, 여기서는 소위 불멸자를 가리킨다.

2. 진: 즉, 선인들은 자신의 성품을 닦거나 도를 성취하는 사람들을 진정한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봉래(Penglai): 봉래 냄비라고도 합니다. 신화에 나오는 발해해에 신선이 사는 3대 신성한 산 중 하나입니다.

3. 송화 : 소나무의 꽃. 라오어: 노화, 꽃의 노화, 즉 행방의 의미로 확장됩니다.

4. 지지 따기: 지지 풀을 따는 것입니다. 고대에는 지차오가 장수를 가져다 주는 신성한 약초로 여겨졌기 때문에 지차오를 따는 것은 불멸을 추구하거나 은둔 생활을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5. 통과: 하나의 작업이 가득 찼습니다.

시:

불멸자를 찾다가 갑자기 봉래섬에 왔습니다.

여기엔 향기가 가득하고 소나무와 꽃이 떨어집니다.

불멸자는 어디로 갔나? 왜 아직 돌아오지 않았나요?

다행히 바닥에 깔린 흰 구름을 아무도 치워주지 않았습니다.

감상:

당나라 시에는 선인을 찾았지만 만나지 못한 것을 주제로 한 짧은 시가 여러 편 있습니다. 그리고 Jia Dao의 "은둔자를 구하는 사람은 만나지 않는다"는 미래 세대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작품입니다. Wei Ye의시 "Qi Jue"의 예술적 개념은 Jia Shi의시 "소나무 아래 소년에게 묻고 선생님에게 가서 약을 모으라고 말함"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시 제목에 나오는 선인이 누구인지는 더 이상 알려져 있지 않다. 위예 자신은 송나라 초기에 유명한 선인이었고, 그는 많은 선인과 접촉을 가졌으며, 여기에는 시인의 삶의 모습이 반영되어 있다. 은둔자들은 서로를 찾았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가도의 시와 비교하면 시의 제목은 같지만 그 의미는 확연히 다르다.

가도의 시에서 선인은 구름 깊은 곳에 숨어 있지만 결국 이 산에만 있고 여전히 표적이 보입니다. 그러나 이 시의 선인은 더 방황하고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그는 진리를 찾아 헤매다가 봉래도에 이르렀다. 첫 문장은 그가 찾던 곳을 가리키는데, 시인은 그를 도교를 성취한 인물이라고 불렀다. 그의 감탄을 보여주는 불멸의 존재. '실수'라는 말은 시인이 자신도 모르게 이곳에 왔다는 것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이 쓸쓸한 광경에 대한 놀라움을 표현하는 것이기도 하다. 그는 본다. 향기로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소나무와 꽃은 떨어지고 선인의 집의 평온함이 보입니다.

세 번째 문장이 전환점이다. 가도의 시에는 질문이 생략되어 있지만, 대답하는 소년도 질문의 대상을 생략하고 있다. 그는 스스로에게 묻고 대답했습니다. 땅은 흰 구름으로 덮여 있으며 은둔자는 Ganoderma lucidum을 수집하러 갔을 것입니다. 영지(Ganoderma lucidum)는 항상 불로장생의 비약으로 여겨져 왔으며, 깊은 산과 절벽에서 자라며, 일단 은둔자가 떠나면 언제 돌아올지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시인은 은둔자를 볼 수는 없지만 마음속으로 그리워하며 막연한 상실감을 안고 여기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송나라 초기 시인 중 위예의 화풍은 당나라의 시인에 가깝다. 송나라사(宋代史) 원전에는 예웨이의 시가 당나라 풍의 절묘하고 씁쓸하며 많은 경고 문장이 담겨 있다고 적혀 있다. 가도(嘉道)의 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만나지 못한 선인을 방문하는 시를 보면 당나라 사람들은 옥상을 꽃이 떨어지고 물이 흐르고 반쯤 취하여 혼자 노래하는 모습으로 인식한다. 우울한 불멸자가 어디로 갔는지 궁금합니다. 안뜰에는 붉은 살구와 푸른 나무가 가득하고, 리상인은 도시를 지나간 사람을 거의 본 적이 없으며, 애도하는 원숭이가 울고 있습니다. 창강의 백석나무꾼 어부의 길 황혼녘에 눈 덮힌 옷을 입고 집으로 돌아가는 위영무는 9일 동안 차를 몰고 한가한 날을 보내고 왕을 찾았으나 찾지 못하고 헛되이 돌아오는데 이상한 사람이 온다. 사람의 뼈를 생각하는 시, 문 너머로 흐르는 찬물, 눈 덮인 산 등이 모두 당나라 시의 뛰어난 작품이다. 여유와 우아함(Cai Zhengsun의 언어)을 의미하는 것이 이 시의 일반적인 스타일입니다. 위예(Wei Ye)는 평생 관직을 맡은 적이 없으며, 맑은 샘에 둘러싸여 운산(雲山)을 바라보는 곳에 살았으며, 그가 쓴 시 '암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은 단지 우아하기만 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은둔적인 스타일도 있어요. 선인들은 그의 시문이 단순하고 공허한 말이 없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우호비사"). 이 시는 순전히 선화 기법을 사용하고, 무성한 푸른 소나무와 길고 흰 구름이 뚜렷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시 속에 향기를 도입하면 전체 그림이 더욱 빛나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은 은둔자의 고귀함을 보여주며 시인의 열망을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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