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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

1, "채상, 서호 일몰"

송나라: 구양수

저녁노을이 서호에 비추고, 화도크가 아름답고, 10 헥타르가 평평하고, 들기슭에는 배가 없다. -응?

서남 달이 둥둥 떠서 현관 아래가 서늘하다. 향긋하다. 수면의 바람이 술을 깨웠다.

서호의 풍경이 좋다. 석양이 황혼을 반사하는 것을 보고, 해안가의 화덕과 수초가 가득한 작은 대륙은 모두 오렌지색이다. 넓은 호수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작은 배는 고요하고 사람이 없는 해안에 비스듬히 기대어 있다. 구름이 안개가 걷히자 밝은 달이 남서쪽에 나타났다. 시원한 바람이 물가의 난간 가장자리에 가볍게 불어 연밥의 맑은 향기를 가져왔다. 물을 부는 서늘한 바람이 관광객의 술을 깨웠다.

2. 락유원 관광지/락유묘

당나라: 이상은은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밤에 기분이 좋지 않아 혼자 차를 몰고 락유원 풍경 명소로 갔다. 이 석양은 정말 아름답지만, 아깝게도 이미 황혼에 가까워졌다.

3. "낙화할 때, 해가 질 때 누가 아래층으로 오라고 부르느냐"

청나라: 나란성드

석양 아래에서 계단을 불러 향로를 들고 있는 사람.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웃음소리 앞에 서서, 늘 말없이 아쉬워한다.

공책에 증거가 없으니, 그리움은 말하지 마라. 이홍창에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라고 권했지만, 이미 늦었다.

해가 질 때 누가 위층에서 그녀를 불렀습니까? 그녀는 계단 앞에 서서 부드러운 손에 바닐라를 들고 뒤를 돌아보았다. 하지만 그녀는 더 이상 웃지 않았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예쁘다. 편지에 약속대로 도착하지 못했으니, 무슨 그리움이 아프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너에게 작은 창문에 탐닉하는 것이 좋겠다고 충고하지만, 아직 만날 때가 아니다.

4. 시골 주택

송나라: 장순민

논 주위에 흐르는 물, 녹색 대나무로 가득 찬 울타리; 느릅나무 씨앗은 이미 다 떨어졌고, 부용화도 듬성하게 변했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소 등에는 카우보이가 없고, 까마귀 한 쌍만 마을 길을 거닐고 있다.

마을의 먼 곳에서 물이 졸졸 흐르며 산비탈의 들판을 둘러싸고 있다. 집 밖의 작은 화원은 푸른 대나무 푸른 물로 둘러싸여 전원 풍경이 펼쳐져 있다. 히비스커스 스파 스, 느릅 나무 돈 일찍 떠 다닙니다. 황혼에 늙은 소가 천천히 돌아왔다. 소 등은 피리를 부는 견우가 아니라 서 있는 서양 까마귀이다.

5. "건축 호크키시팅"

당나라: 유종원

석양이 현관을 비추고 있는데, 내가 돌아왔을 때 새는 아직 살아 있었다.

한한이 아름다운 색채를 넘쳤지만 반점이 뚜렷하다.

신은 화면을 풀고 잠갔지만, 그는 잡음을 잊어버렸다.

오랫동안 황폐해졌고, 시들어 오늘 피어나기 시작했다.

석양이 현관의 창문을 비추면서 점점 가라앉았고, 죽은 새는 곧장 우리를 향해 날아왔다. 연못의 연꽃이 산뜻하고 밝은 색채를 흩날리고, 산속의 대나무 가지가 향공주에게 청눈물을 남겼다. 기분이 상쾌해지는 것은 고삐와 멍에를 벗고 마음이 슈창 느껴져 근심과 괴로움을 잊는 것과 같다. 버림받고, 추방당하고, 심신이 초췌해졌고, 오늘에야 비로소 약간의 즐거움을 느끼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