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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에 대한 고대인의 이름

마술이라는 마법의 색깔은 우리 주변에서 늘 찾아볼 수 있다.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마술을 손재주라고 했고, 도사 등이 신인 척 하고 사람을 속이기도 했다. 그러나 마술은 예술로 진화했습니다. 마술은 악마의 주문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마술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마술은 아직도 강력한 생명력을 뿜어내는 고대의 마법 예술이다. 마술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일찍이 신석기 시대부터 마술 활동의 흔적이 남아 있다.

인류의 어린 시절, 해, 달, 불, 비 등의 자연 현상은 이해할 수 없고 신화적인 비인간적 힘으로만 설명될 수 있다. 반면에 인간 역시 자연을 정복하고 싶은 마음, 풍작을 바라는 마음, 풍년과 축산업이 번창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마음 속에 환상이 생겨납니다.

우리나라에는 '판구가 하늘을 열고 땅을 쪼개었다', '여슈가 하늘을 수선했다', '쿠아푸가 태양을 쫓았다' 등 신화의 바다가 광활하다. 멜론을 심어서 즉시 멜론을 생산하고, 나무에 올라 하늘에 닿았다가 분해된 후 부활하는 등이 그 증거이다. 이러한 환상의 장면은 천국을 숭배하고 행운을 기원하는 등 오락적 색채가 강한 고대인의 풍습에 반영되었으며, 여기에서 마술의 원형이 탄생하였다. 『려춘추실록』에 기록된 세 명의 고대 '거천시'가 손에 소꼬리를 들고 춤을 추는 것처럼, 고대극, 무용, 곡예, 마술은 모두 초기 단계에 있었고 명확하게 구분되지 않았습니다.

고대인들은 자연재해를 견디지 ​​못해 하늘과 땅을 잇는 길이 있고, 하늘을 지탱하는 '부주산' 같은 기둥이 있다고 믿었다. 그리하여 "인간과 신 사이를 왕래할 수 있는 전령이 등장했다. 무당과 진, 그리고 이후의 연금술사. 사람들에게 자신들이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만들기 위해 이들 대부분은 몇 가지 검증 방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원조 마술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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