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웬 < P > 종이웬, 여자, 1969 년 말레이시아 출생, 대만 사범대 중문과 졸업, 문학박사, 현재 원지대 중문과 재직 중. 산문집' 하연',' 낚시수면',' 듣기',' 나와 내가 키우는 우주' 등이 있고, 논문집' 모옌 소설: 역사의 재구성' 이 출간됐다. 종이웬의 산문은 대만' 중국타임스' 문학상 1 상,' 연합보' 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참깨가 문을 열다',' 장혼',' 실혼',' 응시',' 열섬',' 눈, 내리기 시작했다',' 철새',' 간지러움',' 상처',' 남몰래' < P > 학자 초동동은 종이웬이 "현실의 논리를 초월하고 기이한 세경을 표현하며 일종의 스릴러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상상력과 현실 사이를 오가는 변화를 묘사한다" 고 말했다. 여광중은 "그녀의 예술은 회력구처럼 허실 사이에서 끊임없이 반등하는 것은 정말 기이하고 스릴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 생각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녀의 독창적인 것은 종종 관점을 새롭게 하는 데 있다. 그녀의 산문을 읽으며, 매번 추태를 아름다운 단락으로 돌아갈 때마다, 나는 이하와 엘렌 포를 생각하며, 이 두 귀신이 종이를 가득 채운 여우, 귀신, 까마귀, 고양이를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P >' 떠 다니는 서재' (타이베이 구가출판사 25 년판) 에 수록된 산문은 최대 2 천 자를 넘지 않는다. 네 개의 칼럼을 포함한 글과 각 신문잡지에 발표된 단문, 문장 편폭이 짧고 생활에 가깝고,' 여우, 귀신, 까마귀, 고양이' 를 바꾼다 (본 기서: 호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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