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그녀는 일본에서 가장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고 매혹적이며 신비로운 미인이지만, 그녀의 영혼은 소녀의 것입니다.

그녀는 일본에서 가장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고 매혹적이며 신비로운 미인이지만, 그녀의 영혼은 소녀의 것입니다.

KENZO2018 기자회견에서는 두 명의 뮤즈인 사카모토 류이치와 야마구치 사요코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하나는 브랜드에 현대적인 관점을 가져오고, 다른 하나는 과거를 나타냅니다.

'마지막 황제'의 사운드 트랙을 작곡한 음악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Ryuichi Sakamoto)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야마구치 사요코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초기 세계 슈퍼모델 중 한 명이자 겐조 씨의 뮤즈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시세이도 광고에서 잊혀지지 않는 얼굴이기도 합니다.

현재 해외 슈퍼모델 중 아시아계 얼굴은 기본적으로 중국 출신의 Liu Wen, Du Juan, Sun Feifei, Xi Mengyao, Ju Xiaowen이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 출신은 Tao Okamoto만이 유일합니다.

그러나 1970년대 초 야마구치 사요코(Yamaguchi Sayoko)는 국제 패션쇼에 선 유일한 동양인 모델이었습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오늘날까지도 유럽과 미국 세계에서 동양 여성의 주류 미학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Li Bihua는 "Pan Jinlian의 과거와 현재의 삶"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는 Yamaguchi Sayoko의 일련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뱀 악마처럼 다다미에 누워있었습니다.

가로 명판에는 '꽃 위에 앉아서 달에 취하다'라고 적혀 있는데... 일본의 대표적인 모델인 그는 유명해진 뒤 그녀에게 자신의 옷을 입도록 권유하기로 결심한다.

사요코는 1940년대에 태어났으며, 그녀의 얼굴 특징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뛰어납니다.

그녀의 기질은 다이쇼 시대의 첩을 연상시키며, 뛰어난 날카로운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신비롭고 함부로 놀 수 없는 완벽한 일본 미인이다.

다카다 겐조의 눈에는 "카구야(일본 전설 속의 요정)가 땅에 내려온 것 같은 강렬한 아우라를 갖고 있다"고 평가했다. 시세이도 광고를 촬영한 패션 전문가 세르주 루텐스는 "사요코는 어른이 됐어요.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소녀. "사야코는 소녀처럼 순수하고 우아했어요.

수양버들처럼, 혹은 흰색의 향기로운 꽃처럼.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패션에 노출되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아름다운 옷을 많이 만들기 위해 유럽과 미국 잡지를 모델로 삼았습니다.

1971년 사요코는 공식적으로 모델로 데뷔했다.

그러나 당시 전 세계 모델계는 서양의 아름다움에 동경했다.

2년 전 세상을 떠난 아시아 최초의 슈퍼모델 차이나 마차도의 경험과 마찬가지로, 백인이 지배하고 동양적인 얼굴이 결여된 유럽 패션계에서 사요코가 인정받기는 어렵지만, 기회를 얻으세요.

그녀의 독특한 매력을 발견한 사람은 당시 파리 침공을 준비하고 있던 야마모토 간사이였다.

몇 년 후 데이빗 보위의 의상을 만들어주게 될 남자.

그는 항상 사요코에게 대담하게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고 외부 세계의 목소리를 무시하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후 수십 년 동안 여러 차례 협력했으며 많은 고전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Kansai Yamamoto는 1970년대 David Bowie의 Ziggy Stardust 콘서트를 위한 의상을 디자인했습니다. Kansai Yamamoto는 영감을 얻기 위해 전통 일본 연극을 바라보았고, 그가 디자인한 의상은 당시 서양 디자이너들이 하고 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독특하게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동양적인 디자인은 놀랍게도 야마구치 사요코에게 잘 어울립니다.

세계는 이 신비한 동양의 얼굴을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요코는 파리 패션 위크에 등장한 그 시대 최초의 아시아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이 잇달아 왔고, YSL, 이세이 미야케 등 다수의 대형 브랜드에 런칭했다.

그녀는 이미 T무대에서 그녀만의 아우라를 갖고 있다.

키가 크지 않은 사요코는 발로 밟고, 교차하고, 회전하는 등 자신만의 걷는 방식을 찾아내며 끊임없이 보폭을 바꾸고 몸짓을 늘리며 몸매를 최대한 뽐냈다.

그녀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옷을 입는 것이다. 재능이 진짜 주인공이다"라고 말했다. "무엇을 입는다면 세상에 못 입는 것이 없다. 빛, 나무, 비행기, 벽. , 건물, 텔레비전, 전기 등 무엇이든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어요.” 1973년 그녀는 시세이도의 전속 모델이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초대 회장인 후쿠하라 신조(Shinzo Fukuhara)의 리더십 하에 시니어 홀은 예술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당시 시세이도는 이미 일본에서 잘 알려져 있었지만, 여전히 고급 서양식 국제 브랜드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이에 시세이도는 전직 프랑스 보그 스타일리스트 세르주 루텐(동명의 향수는 여전히 살롱 향수 업계의 대표작으로 남아 있음)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고용했습니다.

세르주 루에텐스(Serge Luetens)는 1980년부터 1999년까지 시세이도의 아트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근무하면서 제품이 제거되어 갤러리 경매장에 고가로 직접 출품된다면 진실을 알리는 홍보 포스터 시리즈를 디자인했습니다. 현대 예술가라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거예요.

요즘은 '예술'이 너무 많지만 다른 광고를 가져다가 루텐의 디자인 옆에 놓으면 '멋있는 광고'와 '예술적 창작'의 차이를 한눈에 알 수 있다.

루텐은 사요코와 손을 잡고 시대를 창조합니다.

외부인들에게는 이 말이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들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