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시가 적힌 손으로 쓴 신문
고시가 적힌 손으로 쓴 신문과 고시가 적힌 신문의 그림은 1학년 학생들이 그리기 쉽고 아름답습니다.
1. 손으로 쓴 신문 소개: 손으로 쓴 신문은 배포하고, 보고, 게시할 수 있는 또 다른 형태의 신문입니다.
학교에서 손으로 쓴 신문은 상당한 유연성과 자유로움을 지닌 2학년 활동의 좋은 형태입니다. 손으로 쓴 신문도 대중 선전 도구입니다.
칠판신문의 작은 버전에 해당합니다. 2. 손으로 쓴 신문을 잘 그리는 방법: 주로 색상, 그림 등 예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텍스트의 단조로움을 보완하고 사람들에게 생생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미적 감각과 영감을 줍니다.
콘텐츠에는 머리글, 비문, 일러스트레이션, 레이스, 꼬리 꽃 및 색상 적용 등이 포함됩니다. 마스트헤드(Masthead) : 손으로 쓴 신문의 상징으로 문양이나 그림, 출판물의 제목 등으로 구성된다.
텍스트는 헤더 이름, 날짜 등으로 구성됩니다. 비문(Inscription): 기사의 제목이나 전환을 위한 장식으로, 일반적으로 음영과 암시적인 그림이나 패턴을 사용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기사의 내용을 기반으로 줄거리를 설명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기사의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내용과 관련이 없는 패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꽃, 새, 풍경 등 순전히 미화를 위한 물품의 경우. 레이스: 일반적으로 너무 과하거나, 너무 크거나,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점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는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읽기 쉽게 기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꼬리꽃 : 글의 뒷면을 장식하는 그림이나 문양이다.
기사를 복사한 후에도 여백이 남아 있다면 꽃을 그려주면 레이아웃을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도 높일 수 있습니다. 색상은 일반적으로 간결하고 밝고 우아해야 하며 지나치게 과장되거나 어수선하지 않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본문의 색상 톤은 단순하고 안정되어야 하며 제목, 레이스, 일러스트레이션 등은 더 밝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쉐이드가 적절해지고 효과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고대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고대시에 대한 손으로 쓴 신문 작품, 초등 및 중학생을위한 고시 손으로 쓴 신문 사진, 고대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모음이 있습니다. 시와 시, 고대시에 관한 손으로 쓴 신문 사진 모음.
고대시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문화로 시운을 중시하며 고대시라고도 불린다. 시는 시기적으로 보면 1840년 아편전쟁 이전의 중국의 시 작품을 가리킨다. 운율의 관점에서 보면 고대시는 고대시와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당나라를 경계로 과거의 시는 모두 고시였으며 이후 고대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대시를 고대시라고도 하고, 현대시를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남북조의 시에서 우신까지 모든 시가 고대시로 간주될 수 있지만, 당나라 이후의 시는 모두 현대시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다. 미터, 소리 및 운율의 차이. 청나라 신덕겸(Shen Deqian)은 "고대 시 19편은 꼭 한 사람이 쓴 것이 아니라 한꺼번에 지은 것"이라고 말했다. 낯선 땅에서 죽음과 삶에 대한 감각이나 우화, 명시적이든 반복이든
처음에는 이상한 생각이나 감동적인 문장이 없었지만 시징의 고대시는 모두 아래에있었습니다. 『고대시』는 오자시의 전형으로 여겨진다.
서진의 육기는 그 중 12개를 한줄 한줄 흉내냈다. 동진의 도연명, 송나라의 포조 등은 모두 '고시'의 기법과 문체를 연구하기 위해 '고시'를 갖고 있었다.
양나라 시대 유시에의 『문신초용』과 종영의 『사빈』은 '고시'의 예술적 특성과 가치를 이론적으로 요약하고 논평했으며, 그 작가와 시대, 시대를 탐구했다. , 일반적으로 한 왕조의 작품임을 확인합니다. 동시에 Xiao Tong의 "Selected Works"와 Chen 왕조의 Xu Ling은 시 분류 측면에서 "고대시"의 범위를 결정했습니다. 명확한 제목이없는 작품은 작가가 있으면 "잡시"라고합니다. 그리고 "고대시"는 저자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입니다.
따라서 양과 진 이후에 '고시'는 특정한 의미를 지닌 특별한 범주 이름을 형성했습니다. 한나라의 월부송자라고도 하며 구체적으로 한나라의 무명인이 지은 오자시를 일컫는 말로, 일반적으로 '고대시'의 예술적 특성을 지칭하는 시풍으로 발전하였다. ".
그리고 문학사상 '고시'의 대표작의 위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제목은 특별한 제목이 되었다. 『시경』에는 15개의 민족풍이 있고, 후대에는 시풍이라고도 불린다.
당나라 이전의 고대 시풍은 운율을 중시하지 않고 단어 수와 문장 수에 제한이 없는 시풍이었다.
당대 이후 현대시가 등장함에 따라 시인들은 고대시와 신흥 운율시를 구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한·위·육대 고대시의 작문법을 모방하고, 이를 일정한 면에서 제한하였다. 당나라 고대시의 고정된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
그 결과 당대 이전의 완전 자유시가 운율시와 자유시 사이의 반자유시로 변모하게 된 것이다. 현대시라고도 불리는 현대시는 엄격한 리듬에 주목합니다.
당대에 형성된 운시와 절의 총칭으로, 문장 수, 단어 수, 운율, 운율 사용에 대한 규정이 비교적 엄격합니다. , 남조 양효동(梁효동)에 처음으로 나타나는 시집의 제목은,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 전수한 《고시》에서 19개의 시를 선별하여 편찬한 것입니다. 이 이름으로 〈잡시집〉에 수록하였다. 최초의 후세에서는 이를 시집으로 간주하였다.
고대 월부시 문학화의 중요한 상징이다. 오자시관', '대세오자시'. '조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가사에는 『십구고시』가 가장 강력한 고대 오자시라고 믿는 논평이 있다. "추론적으로는 그렇지만 미묘한 말과 완곡한 의미는 부러진 발과 같습니다. 역대 오자의 조상입니다."
육시용은 "(19개의 시가) 풍우라 불리며 시의 어머니라 불린다"고 말했다. "1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1만 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각각 세상의 끝에 있습니다. 가는 길이 멀고 막혀 있지만 우리는 회의가 안전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후마는 북풍을 따라 새둥지 남쪽 가지를 가로지른다. 날은 서로 멀어지고, 옷은 천천히 입는다.
떠다니는 구름이 낮을 가리고, 나그네는 돌아갈 생각도 하지 않는다. 당신을 그리워하면 늙어가고, 세월은 갑자기 너무 늦습니다.
기부를 포기하지 말고, 다시 길로 돌아가지 말고, 더 많은 음식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세요. ... "제5부: 북서쪽에 높은 건물이 있다" 북서쪽에 높은 건물이 있고, 그 꼭대기는 떠다니는 구름과 수평을 이룬다.
창문이 드물고 아름다운데, 파빌리온은 3층으로 되어 있어요. 현악기에서 노래가 들리는데 그 소리가 얼마나 슬픈가!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바로 기량의 아내입니다.
청나라 상인들은 바람을 타고 이동했고, 중음은 방황했다. 한숨을 쉬고 또 한숨을 쉬는 관대함은 슬픈 것 이상입니다.
가수는 고통을 서슴지 않지만 음악에 대한 지식에 상처를 입힌다. 한 쌍의 백조가 되어 높이 날아오르길 바랍니다.
"여행은 어렵다" ----- 이백 금병의 고급 술은 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옥 접시에 담긴 보물은 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황하(黃河)는 얼음으로 막혀 있고, 태항산맥은 눈으로 덮여 있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다양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군대 전차" ---- 두보 전차가 덜거덕거리고 말이 바스락거리고 보행자들은 허리에 활과 화살을 차고 다녔습니다.
예니앙 부부는 서로를 배웅하기 위해 걸어갔지만 먼지 속에 셴양대교는 보이지 않았다. 그는 옷을 잡고 잠시 멈춰서 울었고 그 부르짖음은 하늘에 사무쳤습니다.
길을 지나가던 사람들이 보행자들에게 물었지만 보행자들은 혼란스러워했다. 또는 15일 북쪽의 방방강에서 40일 서영천의 영천까지.
떠날 때는 머리를 꼿꼿이 펴고 머리를 감았는데, 돌아올 때는 머리가 백발이 되어 국경을 지키고 있었다. 측면 정자는 바닷물로 피를 흘리고 우 황제는 여전히 측면 정자를 열 생각을하고 있습니다.
산둥성 한나라 200개 주에서 징치(Jingqi)가 수천 개의 마을에서 자란다는 것을 모르시나요? 건강한 여성이 괭이와 쟁기를 가지고 있어도 긴 땅에는 농작물이 없을 것입니다.
강부진 병사들은 열심히 싸웠고 개와 닭처럼 쫓겨났다. 장로들이 질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은 감히 자신의 미움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올해 겨울에도 간사이의 죽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군 치안판사가 급하게 임대료를 요구하는데, 임대료와 세금은 어디서 나오나요?
남자가 있으면 나쁘고 여자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를 낳으면 이웃과 결혼하고 남자를 낳으면 풀 밑에 묻힐 것이다.
청해의 머리가 보이지 않는다면 고대부터 뼈를 수집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는 뜻이다. 새로운 귀신은 짜증나고, 늙은 귀신은 울고, 하늘은 어둡고 비가 내리며 지저귀는 소리를 낸다.
현대시 "달 아래 혼자 마시다" - 이백의 고대시 꽃 가운데 술 한 병,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부르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들어라.
달은 마실 줄 모르지만 그림자가 나를 따라다닌다. 일단은 달 그림자가 드리우고 봄까지 즐겁게 지내야겠습니다.
나의 노래하는 달은 머물고 나의 춤추는 그림자는 흩어진다. 깨어 있을 때는 함께 사랑을 나누지만, 술에 취하면 헤어진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 여행할 것이고, 묘운한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봄밤의 아름다운 비" -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안다.
소박하고 아름다운 고대 시 원고
루유 청우 산촌도 좋지만 두리안 꽃이 갑자기 많아졌습니다.
쌀만두빵은 두 개의 빵으로 나누어져 있고, 뜸쑥은 위험한 왕관으로 묶여 있다. 약을 보관하는 데에는 옛 민간 처방을 사용하고, 몸이 허약한 사람에게는 영약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해가 지면서 일을 마치고 컵과 접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핀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과 옷은 단순하고 고대적입니다. Yimao Chongwu Poems Lu You Chongwu Mountain Village는 좋지만 석류 꽃이 갑자기 많아졌습니다.
쌀만두빵은 두 개의 빵으로 나누어져 있고, 뜸쑥은 위험한 왕관으로 묶여 있다. 약을 보관하는 데에는 옛 민간 처방을 사용하고, 몸이 허약한 사람에게는 영약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해가 지면서 일을 마치고 컵과 접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 이 5운시는 단오절을 맞아 남송 왕조의 생활 습관을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높은 왕관에 쑥 가지가 꽂혀 있는 만두의 두 귀퉁이를 먹었다. 올해도 무사히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늘 그렇듯이 약을 보관하고 처방전을 준비하느라 분주합니다.
저녁에는 즐겁게 와인을 마셨다. 이는 장강 이남의 단오절 풍습이 굴원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 내용도 담고 있음을 반영할 수 있다.
류위시의 경주가 5월에는 원강이 잔잔하게 흐르고, 도시 사람들은 알록달록한 배를 떠다닌다. '영군 몇 년'의 노래가 완성됐고, 이후 애절한 발라드가 다시 활성화됐다.
난류의 소리가 크고 우렁차다. 용이 비를 맞으면 갈기가 흔들리고 망고스틴은 강물을 마신다.
총독이 오면 녹색 휘장을 쓰고 장대를 들어올리고 왕자들을 남자와 여자로 나누라고 명령한다. 먼저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해 씩씩하게 노래를 불렀는데, 타이틀을 받기 전에는 당황스러웠습니다.
Yum 자체에는 초기 단계가 있으며, 출발한 후에는 정해진 목적지가 없습니다. 지금은 관세가 너무 무거워서 윤웨이강과 메콩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강둑에 걸린 형형색색의 깃발이 홍수룡실을 비추고, 스타킹과 출렁이는 파도가 물속에서 놀고, 노래가 끝날 무렵 사람들은 흩어지고 슬픔을 느끼며, 앞에는 물레방아가 있다. Zhaoqu Pavilion의 물이 가득 차 있습니다.
가을에 관한 손으로 쓴 고대시가 시급하다
1. "가을 황혼의 산에 거주"당나라에 비가 내린 후 웨이 공산, 날씨가 늦가을이 되니,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이 바위 위로 흐르고, 대나무 소리가 환노에게 돌아오고, 연꽃이 어선에 머물고, 왕과 2. "가을에 오공대에 올라 멀리서 바라보다" 당나라의 유창경 고대의 테라스가 무너진 후, 고향을 바라보는 마음으로 가을이 들어왔습니다. 구름봉우리는 깊은 물로 갈라져 있고, 지는 해는 여전히 있고, 차가운 종소리는 숲에 가득하다. 나는 남조의 사건에 대해 우울하고, 오늘은 장강이 홀로 있다. " 당나라 위계왕의 시이다. 귀포가 태어날 때에는 가을이슬이 가벼우며, 엷은 주름은 이미 가늘고 변함이 없다. 은거문은 밤에 오랫동안 부지런히 연주하였다. , 4. 당나라 이백의 "가을밤의 노래" 장안의 한 달,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 가을 바람은 불가능합니다. 5. "가을" Xuancheng에 올라 당나라의 북쪽 탑을 바라보는 것은 항상 옥관의 사랑입니다. 왕조는 그림과 같습니다. 산에는 새벽이 오고, 하늘은 맑습니다. 거울에 비가 내리고, 쌍둥이 다리에 무지개가 떨어지고, 인파는 차갑고, 공중에는 오렌지와 유박이 피어 있습니다. 북탑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바람 속에 아버지에게 감사함을 느낀다. 6 , "건더강에 머물다" 당나라의 맹호연이 배를 안주로 옮겼고 손님들은 새로 도착하는 것을 걱정했다. 해질 무렵에는 나무가 낮고 강의 맑은 달이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7. 가을이 되자 당나라 맹호연(孟浩然)이 배를 안주로 옮기고 은둔생활을 했습니다. 북쪽 산의 흰 구름 기쁨이여 서로를 바라보면 마음이 날아가는 기러기를 따르느니라 저녁이 되면 근심이 생기고 가을에는 행복이 찾아오느니라 마을로 가서 강 건너 모래 위에 눕습니다. 수평선의 나무는 양치기의 지갑과 같고 강 옆의 섬은 달과 같습니다. *** 중양절에 취하십시오. 8. 당나라 두목의 <가을저녁> 차가운 가을빛 속에 은빛 촛불이 병풍을 물들이고, 밤하늘은 물처럼 차가웠고, 나는 앉아서 알타이르를 바라보았다. 9. 당나라 두보의 '승천' 슬프다, 주공의 맑은 모래 위로 날아가는 끝없는 나무들, 끝없는 양쯔강이 밀려온다. 수천 마일의 손님이 자주 방문하고 백년의 병이 무대에만 나타납니다. 고난과 고난은 사원의 서리를 싫어하고 새 와인 잔은 진흙 투성이입니다. " 송나라 소식의. 황혼의 구름은 온통 차가움으로 넘쳐 흐르고, 은인은 조용히 옥판을 뒤집는다. 이생의 이 밤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다. 내년에는 밝은 달을 어디서 볼 수 있는가? 11. 당나라 백거이의 '중추의 달' 오랫동안 롱 외곽에 주둔한 사람은 누구인가? 법원 앞 어디에서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나요? 늙은 첩이 총애를 받고 병원으로 돌아오던 날 밤, 늙은 장군이 건물에 올라가지 않자 그를 바라보며 옥토끼와 은두꺼비가 얼마나 마음 아파하는지 보았다. 12. "장안의 가을 풍경"당나라 두목루는 서리 나무에 기대어 거울에 하늘의 흔적이 없었고 남쪽 하늘과 단풍, 기세는 모두 높습니다. 13. "가을 바람. 음" 당나라 유우희에게 가을바람은 어디로 왔는가? Xiaoxiao는 정원 나무에 아침이 오면 고독한 손님이 가장 먼저 그것을 듣습니다. 14. "가을시" Tang Liu Yuxi는 예로부터 가을이 슬프고 외로웠습니다. 봄보다 낫습니다. 맑은 하늘의 구름 위에 학이 줄을 지어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Xiao.15. "가을의 날" Tang Geng Wei는 아무 말도 걱정하지 않고 Luxiang으로 돌아갑니다. 고대 길에는 걷는 사람이 적고 가을 바람이 곡식을 움직입니다. 16. "가을 생각"당나라 장계는 낙양시에서 가을 바람을보고 작가가되고 싶었습니다. 그는 서둘러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없었고 여행자들은 떠나기 전에 Kaifeng으로 갔다. 17. "가을 밤 송추등" Lanshan 게시 5 "Tang Meng Haoran 북쪽 산의 흰 구름 속에서 은둔자는 행복을 느낀다. 서로를 바라보며 높이 올라가려 애쓰는 마음은 날아가서 새를 쫓아낸다. 황혼 때문에 슬픔이 생기고, 마을로 돌아가는 사람들을 보면 나는 모래를 건너 쉬어간다. 지평선 나무는 양치기의 지갑과 같고 강가의 배는 달과 같습니다. 왜 중구절에 취하기 위해 술을 가져와야합니까? 18. "Su Mu Zhe"Song Fan Zhong은 푸른 하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노란 단풍이 파도 위에 있고, 산에 지는 해가 반사되어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에서도 무자비하다. 어두컴컴하고 여행의 생각은 사라진다. 매일 밤 좋은 꿈이 사람을 잠들게 한다. 나는 높은 달탑에 홀로 쉬고, 술은 슬픈 마음에 들어가 사랑병의 눈물로 변한다. " "자랑스러운" 송나라의 판중옌. 가을 풍경이 이상하다. 헝양의 기러기가 무심코 떠나고 있다. 사방에서 소리가 들린다. 수천 개의 산, 긴 연기와 일몰, 외로운 도시는 닫혀 있다. 탁한 포도주 한 잔이면 수천 마일 떨어진 집으로 갈 수 있습니다. 제비는 통제되지 않았고 땅은 서리로 덮여 있습니다. 눈물 20. 송나라 육유(孝保)의 '가을 파도' 7월 16일 저녁, 장안 남쪽 산을 바라보기 위해 고흥정에 올라 가을의 모퉁이에 이르렀다. 나는 국경 도시를 애도했고 봉화의 불꽃이 높은 단에서 빛나고 애가의 노래가 건물을 강타했습니다. 높은 포도주와 함께 당신은 너무 행복합니다! 열정적 인 사람은 남산의 달과 같습니다. 특히 황혼의 구름이 열릴 때 Baqiao의 연기 버드 나무와 Qujiang의 연못과 정자는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