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속으로", 1963(2부).
Ti con zero(이야기), Einaudi, 1967년, William Weaver 번역, T Zero, Harcourt, 1969(영국에서 Time and the Hunter로 출판, J. Cape, 1970)
"Time Zero", 1967(단편 소설).
Le co *** icomiche(이야기), Einaudi, Weaver 번역 Co *** icomics, Harcourt, 1968.
"우주 다이어그램". 1968년(단편소설).
La memoria del mondo(이야기, 제목은 "세계의 기억"을 의미함), Einaudi, 1968.
"Our Ancestors"(" The 존재하지 않는 기사', '둘로 갈라진 자작', '나무 위의 남작'), 1960.
"존재하지 않는 기사와 분열된 자작: 두 개의 소설", 1962.
연기와 아르헨티나 개미, 1965.
터프 러브('마지막 까마귀가 도착하다'와 '스토리'의 단편 소설 포함), 1970.
"The Scrutineer's Tales"("The Scrutineer", "Smoke" 및 "The Argentine Ant" 포함, 1971.
"Italian Fables"(영어로 "The Scrutineer") Italian Folktales"), 1956; 1980.
Italo Calvino는 1923년 10월 15일 쿠바 하바나 근처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이탈리아 레모에서 태어나 쿠바에 정착한 그는 뛰어난 정원사였고, 어머니는 외국에서 태어난 아들이 고향을 잊지 않도록 특별히 아들의 이름을 지었다. 이텔로('이탈리아'라는 뜻)는 고향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칼비노가 2살이던 1925년에 가족이 아버지의 고향인 산레모로 돌아가 꽃을 재배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열대 식물에 대한 실험장이자 연구 센터인 만큼 칼비노는 어릴 때부터 자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관계를 유지해 왔다. 그는 종종 아버지와 함께 사냥과 낚시를 갔는데, 이는 칼비노의 후기 문학 창작에 깊은 흔적을 남겼으며, 그의 작품은 고등학교 졸업 후 항상 우화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1942년, 칼비노는 20개월 간의 독일 점령 기간 동안 토리노 대학에서 농업을 공부했습니다. 칼비노와 그의 남동생은 지역 게릴라들이 조직한 저항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칼비노의 부모는 독일군에 의해 인질로 억류되었습니다. 1947년 출간된 『거미둥지 길』은 작가 자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그가 어린 시절부터 익히 알고 있던 리구리아에서의 게릴라 활동은 당시 불과 24세였던 칼비노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소설이다.
전쟁이 끝난 뒤 칼비노의 가족은 토리노로 이주했다. 그는 토리노대학교에서 문학을 공부했고 1947년 대학을 졸업한 뒤 토리노의 아이나우디 출판사에서 문학 컨설턴트로 일했다. /p>
이 기간 동안 그는 이탈리아 공산당에 가입했으며 종종 이탈리아 공산당의 중앙 기관인 "연대"에 글을 썼습니다. "마지막 까마귀"가 출판되었습니다. 포함된 작품은 동화이자 전설이었지만, 또한 강한 서정성과 어느 정도 철학을 담고 있었습니다. 가다.
작품의 주인공은 17세기 오스트리아-터키 전쟁 때 포탄을 맞아 반으로 날아간 귀족 장교다. 경제 발전. 이 작품은 '우화적 사실주의'와 '현실주의와의 우화'를 모두 갖고 있으며, 이는 신현실주의 문학이 쇠퇴하던 시기에 이탈리아 문학 창작의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1954년에는 칼비노의 또 다른 단편집 『전쟁 속으로(Into the War)』가 출간됐다. 이 작품은 30대였던 칼비노에게 전쟁이 남긴 치유할 수 없는 트라우마를 반영했다. 『이탈리아 그림 동화』, 『세계 문학의 보고 속의 보물』로 알려진 『이탈리아 동화』는 1956년에 출간되었다. 칼비노가 집필하는 데 2년이 걸렸고, 이 책은 거의 200편에 달하는 작품을 모았다. . 각지의 전통 설화와 동화. 칼비노는 동화의 세계를 여행하는 사람인 것 같다. 전쟁 후 사회 현실과 정치에 실망한 칼비노는 “동화는 현실이다”라고 굳게 믿었다.
주제와 구상 전혀 다른 두 소설 '나무에 오르는 남작'과 '부동산 투기'가 동시에 출간됐다. 이 두 소설의 주인공은 현실의 '패배자'이자 '부정적 인물'이다. 『나무에 오르는 남작』의 주인공은 18~19세기 귀족의 후손으로, 나무 위에서 살며 땅에서의 삶을 거부하는 『부동산 투기』의 주인공은 분주한 도시에 사는 학자이다. 자본주의가 정점에 이르면서 발전하는 현대 사회에서 현실을 재정비하려는 시도는 곳곳에서 장애물에 부딪히게 됩니다. 현실 사회의 폐단을 신랄하게 풍자하고 비판하는 작품이지만, 칼비노의 주인공은 냉소적이고 기존의 사회 질서를 단호하게 부정하면서도 이를 바꾸지 못한다. 그러나 작가의 “이러한 무관심한 태도는 현실 사회 전체를 더 잘 관찰하고 평가하고 측정하고, '사회 발전의 맥락'을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는 의도이다."(<사자의 골수>, 1955)
'헝가리 사건'이 발생한 뒤 칼비노는 1957년 '연대'에 성명을 발표해 이탈리아 공산당 탈퇴를 선언했다. 국제정세의 격동과 소비사회의 여러 가지 결점으로 인해 많은 문인들은 정신적 위기를 겪고 자신의 가치관이 붕괴되는 것을 뼈저리게 보게 되었다. 그러나 칼비노는 작가의 사명과 문학의 역할, 그것이 문학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했다. 사회의 정치적 책임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그는 결코 "상아탑"에 갇힌 적이 없습니다. 이후 <스모크>(1958), <존재하지 않는 기사>(1959) 등 현실 사회의 병폐를 심오하게 드러낸 작품들이 속속 나왔다. 1962년 칼비노는 문학잡지 메나포에 『미궁에 도전하다』, 『혼란의 시대』, 『물질세계의 바다』 등 일련의 에세이를 게재하며 자본주의 발전의 새로운 단계를 논의했다. 1960년대에는 “'물질계'에 굴복한 이들이 상품화된 사람들이 되었고, 그들의 사상도 이후의 역사적 현상이 됐다”고 지적하면서 중국 지식인과 문인, 그리고 현실 사회의 새로운 관계를 논했다. 물질 세계에 굴복하는 것은 인간이 사물의 발전 과정을 유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물질 세계의 바다", 1962) 칼비노는 또한 사람들에게 "우리는 기존 조건에 굴복할 수 없고, 그럴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조건에 굴복한다. 작은 방에서 살 수는 없지만 탈출구를 찾아 물질계의 광대한 바다, 즉 '미궁'에 도전해야 한다." (<미궁에 대한 도전>, 1962)
단편집 '마르코발도'(1963)는 칼비노의 문학 창작에 새로운 정점을 찍었다. 이 소설은 타락해가는 인간사회를 사회학적, 심리적, 생리학적 관점에서 우화적 방식으로 드러내며 현대인의 고독과 공포, 낯설음과 불안을 묘사하고 있다. 이 사회가 타락한 이유는 물질적 복지의 표면적 풍요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물질적 가치만 추구하며 속물적인 저속한 모습을 띠고 있지만 실제로는 위선적이고 천박합니다. 칼비노는 1967년에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현대 문학의 힘은 사회와 개인이 말하고 싶어하지만 인식하지 못하는 모든 것을 말해준다는 점입니다. 이것이 바로 문학이 끊임없이 제기하는 도전입니다. 우리가 사는 집이 많아질수록 더 밝고 환해집니다. 집이 더 고급스러울수록 벽에 더 유령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진보와 합리성에 대한 꿈은 종종 유령 이미지와 섞여 있기 때문입니다.
소설 『감찰관의 하루』(1963)는 주인공이 1953년 토리노의 한 장애인 요양소 투표소에서 이탈리아 공산당 감시관으로 일하던 시절을 그린 작품이다. 총선의 경험은 이탈리아 사회의 모든 병폐를 드러낸다. 누구에게 투표하는가."
『우주의 불가사의』(1965)와 『0에서 시작』(1967)은 SF적 색채와 기호학적 특성이 가득한 두 자매작이라고 할 수 있다. 우주의"는 노소 현자이며, 시공의 제약을 받지 않는 인물이다. 그는 우리의 조상이자 현대인이다. 둘 다 태생의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와 지구의 형성, 그리고 우주의 소멸과 멸망 시대의 인물. 그의 이름은 qfwfq이며, 이는 미지의 숫자 w를 축으로 배열된 대칭 문자 qf-fq로 구성됩니다." 칼비노는 분노와 무감각, 심지어는 무중력 상태로 인해 지구에서 사라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대기 뒤에 숨어 망원경을 사용하여 사람들 사이에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이후 그는 미니어처 초상화, 형용사, 리드미컬한 게임, 갑작스러운 떨림 등 수천 개의 작은 기호를 사용하여 우리에게 암울한 꿈을 드러냈습니다.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운 50세 정도의 남자. 그는 자신에게 불안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집 주변의 벽, 잔디밭의 그림자 등 사소한 변화가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둘러보았다. 그에게는 일종의 유혹이다. 그는 자신을 찾아 그림자 왕국을 헤매다가 그 속으로 사라진다. " (칼비노의 《저널》 프로필, 1972) 어떤 사람들은 칼비노를 "한 발은 환상의 세계로, 다른 한 발은 객관적 현실에 발을 들이는" 작가라고 말합니다. "우주의 호기심"에서 칼비노는 유머러스하게 풍자했습니다. 현대인의 허무함, "한 번 우주를 통과한 뒤, 2억년 후에 다시 그곳에 가면 다시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일부러 어딘가에 흔적을 남겼다.... 그런데 흔적을 남긴 지점에서 거기에 오히려 부서지고 훼손된 공간에 긁힌 자국처럼 보이는 형체 없는 선이었는데... 나는 좌절하고 실망한 듯 정신을 잃은 듯 수 광년 동안 끌려갔다. “(<공간 속의 표식>, 1965) 그러나 작가는 공간과 표식은 아무 관계가 없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발견했다. 공간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어쩌면 존재한 적도 없었을 것이므로 공간에 표식을 만드는 것은 헛된 일이다. p >
1970년대에 발표된 포스트모던 창작 스타일의 세 편의 소설 『보이지 않는 도시』(1972), 『엇갈린 운명의 성』(1973), 『겨울밤의 여행자』(1979)는 이를 더욱 확립한다. 과거와 현재의 결합, 내면의 세계와 외부 세계의 결합, 환상과 현실의 결합 등 칼비노의 독특한 창작 스타일을 향상시킵니다. 그래서 “그의 소설에 나오는 모든 이야기는 논리적 구조의 재발견이며, 작가의 모든 생각은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다.” 그래서 칼비노는 이렇게 말한 것이다. 철학자, 나는 단지 이야기의 내면적 논리를 따르는 작가일 뿐입니다. " (<르 몽드>, 1970)
일상의 소소한 소재를 활용해 작가의 환상을 펼쳐낸 마지막 소설 <팔말>(1983)은 칼비노의 복잡다단한 얼굴이다. 그리고 알 수 없는 현대 속에서 우리는 우주와 인간, 자연과 인간의 언어, 단일한 자아와 다중 현실 사이의 관계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책 전체에는 현실을 직면하는 작가의 망설임과 혼란이 드러난다. p>1985년 9월, 칼비노는 휴가 중(미국에서 강의 보고서를 준비하던 중) 갑자기 뇌출혈을 일으켜 수술 후 즉시 병원으로 후송됐다.
** * 그리고 성관계 후 그는 플라스틱 카테터와 정맥주사기를 바라보며 아무런 상상력도 없이 유머러스하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칼비노는 62세의 나이에 효과적인 치료로 인해 9월 16일 이탈리아 페스카라에서 마침내 사망했습니다.
이렇게 칼비노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대한 동화 속 ‘완벽한 꿈’을 안고 떠났습니다.
그는 소설 창작을 통해 사람들에게 자신의 삶의 철학을 보여 주었고 사람들에게 인간의 운명과 실제 사회에 대해 깊이 생각하도록 끊임없이 영감을 주었으며 문학과 예술 창작의 새로운 세계를 탐구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