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R11-7A
그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약 128 원 정도 돼요.
2, F2M-2M
2M-2M 은 국내 수중 카메라 브랜드로 낚시 관람, 수중 양식, 수중 탐사, 수중 조회, 수중 인양, 수중 공사 검수, 우물 검사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소형이고 휴대가 간편하며 영상 HD, 환경 적응성이 뛰어나 많은 낚시 애호가들이 선택하는데 가격은 약 1459 원 정도입니다.
3, Sony11-7B
Sony 는 비교적 유명한 카메라 브랜드로, 11-7B 제품은 품질이 좋은 수중 카메라로 컬러 LCD 디스플레이, 고감도 감광 칩으로 전력 소모가 적고, 선명도가 높으며, 화면이 선명하고 섬세합니다. 다이빙 탐험, 수중 작업, 낚시, 우물 아래 관찰 등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가격은 약 368 원 정도입니다. < P > 편집 요약: 수중 카메라 앱 대전, 그리고 어떤 수중 카메라를 선택하느냐에 대한 소개입니다. 제가 공유하는 내용이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적합한 수중 카메라를 선택하려면 방수성, 내압성 등 방면의 표현이 모두 전면적으로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와 품질이 모두 중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례합니다. 해저에서 촬영한 영화는 어떻게 찍었나요?
1. 대부분 금붕어독을 사용한다. 이 부분은 짧은 렌즈에 적용되며 예산이 높지 않은 제작진에 적용된다. < P > 이른바 금붕어항이란 대형 유리독으로 해양관 같은 거요. < P > 금붕어항이 투명 유리로 싸여있기 때문에 배우가 물 속에서 연출할 때 카메라, 카메라맨, 감독이 실린더 밖에서 유리를 향해 촬영할 수 있어 촬영원들이 더욱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창작할 수 있고, 영화라이트의 사용도 만족스럽고, 계속 쓰고 있는 카메라도 바꿀 필요가 없다.
2. 실경과 블루 스크린 인색. 일부 도깨비의 욕조에서 눈을 부릅뜨고 있는 등 대부분 실경을 이용해 CG 를 촬영하고, 후기 CG 가 물물결 효과를 내기만 하면 된다. 일부 해저대전, 수중장렌즈는 블루 스크린 타점 촬영, 그리고 인색한 장면인 물밑 빈 거울이나 CG 가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다이빙 쉘 촬영. 다큐멘터리나 특별히 풍광영화나 특별한 요구가 있는 영화를 제외하고는 이런 방법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찍는 경우는 드물다. 우선 스쿠버 다이빙은 고증해야 하고, 부천과 폐잠수, 폐잠수도 깊이로 나누어야 한다. 그렇다면 사진작가, 감독 등 프로듀서들은 스쿠버 다이빙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배우도 위험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해저에서 조명효과를 내기가 어렵고, 제작도 미리 촬영장을 탐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어렵고, 제작과정이 위험하고, 특수한 다이빙 껍데기나 심해 카메라 구매나 임대료가 높다는 점도 영향을 미친다. < P > 동료교류를 환영합니다. 모르는 것도 괜히 추측합니다. 이 일을 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 P > 수중 촬영은 영화 스턴트 촬영 (비숍) 방법 중 하나로 수중촬영 (비숍) 입니다. 사진사는 방호막이 달린 카메라와 다이빙 장비를 휴대하고 물에 잠입해 직접 촬영했다. 수중촬영은 물이 생동감 있는 식물의 생활, 해저와 강바닥의 지질자료, 고고학적 발견 등과 같은 수중 광경을 실제로 반영한다. 수중 촬영은 과학 연구, 군사 기술, 스포츠, 교육 등에 비교적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 P > 하지만 현재 수중촬영은 일반적으로 결혼으로 수중웨딩사진을 찍고 있으니 수중웨딩사진을 찍을 때는 주의해야 한다.
수중 촬영 시간이 중요하다. 수중 촬영은 화창한 정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태양이 정상일 때 햇빛이 거의 수직으로 수면에 비춰져 반사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이때 물의 빛도 가장 강하다. 따라서 맑은 날씨의 야외 수영장이나 해변을 선호해야 한다. 실내 수영장 촬영을 굳이 선택해야 한다면 아름다운 수중 사진을 만들기 위해서는 조명 처리에 공을 들여야 한다. < P > 매끄럽게 찍은 사진의 층이 부족하고 대비가 큰 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카메라가 수직으로 아래로 찍히지 않도록 해야 하며, 수중촬영에 필요한 좋은 조명은 측광 또는 측역광이어야 하는데, 이렇게 찍은 사진의 층이 뚜렷하고 대비가 적당하다. 가장 좋은 촬영 각도는 피사체만큼 높거나 피사체보다 낮다.
아무리 투명한 물에도 떠 있는 입자가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광각 렌즈를 이용해 피사체 근처에 접근해야 한다. 피사체로부터 거리가 멀어질수록, 사진이 선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보조광원도 빼놓을 수 없다. 1 미터 정도의 깊이까지 잠수하면 플래시와 같은 광원으로 조명을 비춰야 사진 색상을 제대로 복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조명명언) < P > 물에 의한 빛의 굴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수중에서의 거리가 실제 거리와 같지 않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물에 대한 빛의 굴절도는 공기의 굴절도의 약 1.33 배이기 때문에, 물 속의 물체는 실제보다 1.25 배 커 보이고, 수중에는 .75 미터로 보이는 경물은 실제 거리가 약 1 미터인 것 같으니,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때 착각하지 마라. < P > 물에 들어가기 전에 사진작가에게 수질에 관한 다른 문제가 있는지, 조기 발견, 조기 협상, 조기 해결이 있는지 시험해 보도록 할 수 있다. 또한 수중에서 활동하기만 하면 대량의 거품이 생성되는데, 대량의 거품이 완제품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큰 동작으로 인한 대량의 기포 발생을 피해야 하며, 사진작가도 신인의 동작이 안정되어 촬영을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신인들은 큰 거품으로 효과를 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인의 수요에 따라 거품이 필요한지, 아니면 후기 PS 를 통해 이뤄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도 배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