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주얼낚시 붕어 표류 및 시낚시 절차: < P > (1), 낚시바닥의 기본 표류 단계: < P > 1, 굵게 밑찾기: < P > 납 받침대 중납, 납 (이 때 서브라인을 걸거나 걸지 않아도 됩니다. )
? 2. 조목 조정: < P > 줄을 걸어 3cm 정도 뜨다. (떠있는 드롭다운 거리 기억 > 장남선 길이+1cm), 이때 떠다니는 것은 모두 물에 잠기고, 점차 납가죽을 잘라서 필요한 눈수 (조목) 를 드러내야 한다.
3, 붕어 낚시 조목 및 낚시 목적 설정 기본 원칙:
7 눈 부드러운 꼬리 드리프트 미끼: 4-5 눈 낚시 2 눈 정도 조정
7 눈 부드러운 꼬리 드리프트 미끼: 2.5-4 눈 낚시 2 눈 정도 조정
딱딱하고 가는 꼬리 픽업 미끼: 조정 7 낚시눈이 낮고, 낚시가 영리하다. < P > 날씨, 계절, 미끼 비중, 미끼 크기, 어구, 등 요인에 따라 미세 조정:
4, 정확한 바닥 찾기: < P
5, 시험 낚시 조정 과정
(1) 구유어: 태령 낚시, 2CM (5 회 연속 당길 수 있음), 위 입술 연속 중 물고기 2 회 이상은 정구를 찾는다. (태령은 밑을 잘못 찾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아직 밑바닥에서 떨어져 있다)
(2) 중어는 입가 위 또는 턱이다. 이것은 낚시가 너무 무디다. 한 번에 1cm 씩 떠서 윗입술에 물고기를 두 번 이상 띄워 정구를 찾는다. (너무 무디면 바닥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이해됨)
(3) 낚시바닥은 입이 없다. 매번 떠다니는 15cm 를 뽑을 때마다 물고기가 있는 물층을 찾는 것은 이미 낚시의 밑부분-낚시가-낚시의 깊은 범주다. 납을 다시 잘라서 미끼를 걸어 놓아야 한다. (마하트마 간디,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 P > (2) 납낚시법:
1, 적용 범위
2, 납 표류 단계
(1) 갈고리가 없는 상태에서 중납이 바닥을 찾아옵니다.
(2) 플로트 드롭다운 2CM, 납껍질을 수평으로 자르세요.
(3) 납공의 상우주콩이 5cm 정도 열린다.
(4) 현수선, 표류 2 ~ 6 목까지 올라오면 낚시를 할 수 있고, 물살이 급하게 떠다니는 것은 많은
3, 납낚시법 주의사항
(1) 유수 환경에서 떠다니는 것은 가능한 큰 사이즈로 포지셔닝능력이 강하다.
(2) 서브 라인은 가능한 한 짧게 1cm 이내로 조절한다. 납낚시는 매우 둔하기 때문에 짧은 서브 라인은 신호를 확대할 수 있다.
(3) 위, 아래 식사의 동작을 모두 잡아서 모두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4) 미끼는 적당히 붙일 수 있다. < P > 2. 캐주얼낚시 구찾기 상세 절차:
1
2, 표류상은 천천히 상승할 뿐, 다음 끼니는 없고, 드롭다운 표류는 낚시눈을 조절하는 것이 무효이며, 대부분 미끼 상태, 크기와 관련이 있어, 미끼 상태를 제때에 조정하고 미끼 수법을 적용해 다시 물어 보고 탐구할 수 있다.
3, 표류상은 천천히 상승할 뿐, 다음 끼니를 빼지 않고 낚시눈을 조정하고 미끼 상태를 조정하고 미끼를 주는 수법도 효과가 없다. 납을 빼고 다시 입을 찾을 수 있다.
4, 표류는 낚시목 설정까지 떨어질 수 없고, 높은 꼭대기는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고, 투척 불허가, 미끼 분실 등의 요인을 제거한 후 다계어 인터페이스가 도착하며, 드롭을 하여 조정하거나 납을 빼서 입을 찾을 수도 있다.
5, 둥지에는 어성이 사방에서 일어나지만 낚시눈을 조정해도 입이 없으니 미끼의 갈고리율과 안개율을 점검해야 한다. 동시에 낚시가 너무 무디고, 표류하고, 낚시를 조절하고, 미끼가 어구가 인식하지 못하는 허저 진흙 층에 떨어졌는지 점검해야 한다.
6, 낚시목 둔기 조정은 모두 입이 없고, 미끼 상태를 조정하고 미끼 수법을 적용하는 것도 효과가 없다. 납을 줄여 표류하는 미끼 능력을 높이고, 낚시목 조정 탐문의 범위를 늘려, 미끼가 허하층부에 더 많은 선택의 층면이 있게 한 다음, 아예 미튼의 입과 중어가 나타날 때까지 입을 다시 찾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7, 천천히 떠오른 후 바로 이튼, 또렷한 정구표상에 속하지만 항상 물고기에 맞지 않는 미끼 상태와 관련이 있어 미끼로 딱딱하고 편향된 것이 가장 흔하다. 미끼 상태와 미끼 수법을 제때에 조절한 다음 입을 찾아 물어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8, 표상에는 직접 한 끼의 입이 있는데, 어중이떠중이가 많지는 않지만, 위아래로 잡아당겨 조정할 수 있다. 표준정구와 중어를 많이 물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