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낚시는 일종의 함정 사냥이다. 낚시를 할 때 사냥감 함정을 파악하는 세 가지 관건은 어느 것이 물고기에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는가?

낚시는 일종의 함정 사냥이다. 낚시를 할 때 사냥감 함정을 파악하는 세 가지 관건은 어느 것이 물고기에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는가?

낚시는 함정 사냥이다. 낚시를 할 때 사냥물 함정을 파악하는 세 가지 관건은 어느 것이 물고기에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는가? < P > 낚시는 함정 사냥이다. 본질적으로 낚시꾼들이 물고기 덫을 꼼꼼히 배치해 함정에 빠질 물고기를 잡는 과정이다. 이런 점에서 보금자리는 협조의 미끼이고, 미끼는 진정한 미끼다. 다만 함정을 낚싯바늘로 바꾸고, 깊은 함정을 가늘고 긴 낚싯줄로 바꾸고, 물가에 슬며시 숨어 망설이는 낚시친구도 있다. < P > 함정 사냥은 사냥과 사냥의 게임 과정이다. 사냥꾼과 피렵자, 누가 마지막까지 웃을 수 있는지, 중요한 것은 세 가지 측면을 봐야 한다. 하나는 함정이 설치된 부위가 어떤지, 이 곳의 사냥감이 얼마나 되는지, 둘째, 미끼는 유혹력이 강하고, 사냥감을 유인하기에 충분한가 하는 것이다. 셋째, 함정 기관이 빠른 불쾌감을 불러일으키는데, 첫 번째 시간에 사냥감을 잡을 수 있을까. 사냥감의 함정을 파악한 이 세 가지 관건은 낚시의 정당한 의의가 갑자기 밝아졌다. 1 함정이 사냥감의 필경 길에 놓여있는지, 아니면 자주 활동하는 곳 < P >' 7 점 낚시자리, 3 점 낚시기술' 이 바로 이런 이치다. 네가 고른 낚시자리에는 물고기가 없거나 물고기의 총수가 매우 부족하니, 또 어떤 물고기가 꽤 깊다고 말할 수 있겠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사냥감의 함정을 고르는 곳처럼 낚시자리를 찾는 것은 어굴, 어도를 찾는 과정이다. 낚시자리가 정확해야 물고기가 많을 수 있고, 낚시를 할 확률이 높다. 우리의 목표는 낚시자리를 어굴과 어도가에 두는 것이다. < P > 당연히 함정의 은밀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낚시의 경우 큰 소리로 떠들거나, 온 힘을 다해 깡충 뛰거나, 장대, 게대를 세울 때도 동작 폭이 너무 크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큰 채찍을 넘어뜨릴 때 장대가 살짝 때리는 강이 툭 튀어나와 물고기의 경각심을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 미끼가 충분히 유혹적인지 여부 < P > 낚시 애호가에게 모든 사냥감은 식감 취미가 있고,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어떤 맛을 좋아하는지. 낚시와 마찬가지로 서로 다른 물고기의 식사 취향과 식감에 따라, 미끼에 대한 강력한 유혹을 유지하기 위해 보금자리와 미끼를 명확히 해야 한다. < P > 사냥감이 확실히 배가 고프면 그렇게 편식하기가 쉽지 않다. 식재료만 비슷하면 대추를 통째로 삼키고 배불리 먹고 다시 이야기한다. 이는 물고기의 입열기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낚시 애호가들이 중앙 집중화된 입의 긴 낚시를 고르면 물고기가 반드시 확실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P > 물고기에게 미끼의 유혹을 견딜 수 있는지, 경계성이 강하지 않다는 문제다. 갑자기 늘어나는 보금자리, 갑자기 나오는 신제품 식재료는 모두 물고기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먼저 보금자리를 먹고 미끼, 미끼, 샤브샤브 등 개인적인 행동을 하는 것은 모두 물고기가 경각성을 유지하는 반영이다. 경각성으로 볼 때, 늙은 미끄럼어는 큰 커피보다 강하고, 큰 커피는 물고기보다 낫다. 3 트랩 기관은 < P > 사냥감 함정이 설치한 기관을 신속히 유효할 수 있는지 여부를 트리거하고, 작은 동물이 감동하면 바로 트리거한다. 낚시의 경우,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으면 데이터 신호가 물고기 표류에 빠르게 반응하여 시간 데이터 신호를 잃어버리거나 지연시킬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낚시 애호가들은 물고기 표류상을 근거로 정확한 빈곤 퇴치 실제 데이터 신호를 통해 신속하게 낚싯대를 반영해 낚싯바늘로 낚싯바늘을 잡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고기잡이, 낚싯바늘명언) < P > 낚시가 잘 되지 않아 물고기의 먹잇감 신호가 손실되거나 시간이 지연되면 낚시 애호가들은 즉시 낚싯대를 올릴 수 없다. 실제 먹음 데이터 신호를 정확하게 식별할 수 없다면 낚시 애호가들은 낚싯대를 잘못 일으켜 닻어, 경어, 산굴을 만들 수 있다. < P > 이 때문에 낚시는 사냥감 함정 사냥과 마찬가지로 사냥과 피렵, 이 세 가지가 더 잘하면 마지막까지 가서 결국 게임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상은 오늘 공유하는 모든 내용입니다. 여러분의 낚시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더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댓글 영역에 댓글을 남기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