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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들을 격려하는 한문 고전

1.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고대 중국 시와 문장을 배우도록 격려하세요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성공이 아닌 노력이며,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실패가 아닌 게으름입니다. .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무엇이든 얻을 수 있고, 아홉 번 일하면 반드시 얻을 것이 있습니다!

살면서 몇 번이나 싸울 수 있나요? 지금 싸우지 않으면 언제 기다리겠는가?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황금기를 더욱 빛나는 불꽃으로 맞이하세요!

매일매일은 새로운 삶, 새로운 도전, 새로운 전투, 새로운 도약입니다.

하루하루가 새로운 날이다. 어제나 과거의 슬픔, 걱정, 고통을 오늘에 가져오지 말라는 뜻이다. 매일은 새로운 시작이고, 매일 아침은 재창조된 세계입니다. 슬픔과 죄의 짐을 지고 있는 여러분, 여기에 여러분의 아름다운 새 희망, 새로운 출발점이 있습니다!

채택하고 싶습니다 2.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합니다"를 표현하는 아름다운 고대 중국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밧줄이 나무를 자른다 , 그리고 한 방울의 물이 돌에 침투합니다.

——Luo Dajing의 "Helin Jade Dew" 2.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후한서·경생전" 3. 남편의 야망은 전 세계에 있고, 그는 여전히 수천 마일 떨어진 이웃과 가깝습니다.

——조지의 『왕표에게 백마를 주다』 4. 백 번 읽으면 그 의미가 저절로 드러날 것이다. ——"삼국지" 5. 심오한 기술을 익히고 싶다면 쇠막대를 갈아서 바늘로 만들어라.

——조설의 『사천광지·펑산현 남사천로』 6. 현자의 꿈이 아무리 아름다울지라도 어리석은 자의 노고만큼 좋지는 않다. ——고키 7. 뒤를 돌아보며 한숨을 쉬는 사람은 결코 성공의 저편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루쉰 8. 결단력 있고 용기 있는 것을 강인함이라 한다. 힘은 낯선 사람이 되는 미덕이다.

——"군사훈련·환생 기록" 9. 만 권이 넘는 책을 읽고, 신처럼 쓴다. ——두보 10. 길이 너무 멀어서 위아래로 찾아보겠다.

——굴원의 『이사오』 11. 위험할 때에는 신하들의 충성을 보고, 혼란할 때에는 충성을 알아본다. ——보소의 『길북문성세대』 12. 하늘이 사람에게 큰 책임을 맡기려 할 때에는 먼저 마음을 긴장시키고, 근육과 뼈를 긴장시키고, 몸과 피부를 굶기고, 몸을 쇠약하게 하고, 어지러워지게 해야 한다. 그의 행동을 올려라.

——"맹자 고자하" 배움의 중요성: 도덕적, 지적, 육체적, 예술적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2. 좋은 사람이 되는 방법, 자신을 가꾸는 방법, 자질 있고 도덕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3. 배움은 문제를 인식하고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길러주며, 사회와 국가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는 능력을 길러줍니다. 4. 배움은 우리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보호하고, 강한 사람으로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5. 학습은 우리에게 일하는 방법과 아름다운 집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문장: 공부하는데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공부를 잘하고 싶으면 열심히 해야 합니다. 학습을 지속함으로써만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에게는 학습할 기회가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울 때는 발음부터 시작하세요.

공부하는 시간은 가치가 있습니다. 3. 어린이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한문 고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공자는 "시간을 두고 배우고 실천하기가 쉽지 않느냐? 멀리서 모르고 놀라지 않는 친구가 있다는 게 즐겁지 않은가?

Zengzi는 "세 번이나 성찰해야 한다. 내가 불성실한가?"라고 말했다. 내가 친구를 믿지 못한 걸까?"

증자는 "과거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사람이 스승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공자는 "생각하지 않고 배우는 것은 스승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배우지 않고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다."

공자는 "그러므로 아는 것을 아는 것은 모르는 것을 아는 것을 의미한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덕 있는 사람을 보면 반성해야 한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세 사람이 걸으면 반드시 스승이 있으니 선한 사람을 골라서 따르라."

Zengzi는 "학자는 야망을 갖고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자비를 베푸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기엔 아직 멀었나?”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월이 추우면 소나무와 잣나무가 시드는 줄을 아나니.

자공이 물었다. “평생 실천할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어떻게 당신을 용서할 수 있겠습니까?”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하지 마십시오. ”

다 괜찮은 것 같아요 4. 학습을 장려하는 고대 문헌은 무엇입니까

원문

고대 학자에게는 교사가 있어야하므로 설교하는 것은, 배우고 의심을 해결하라 예, 사람이 지식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으면 어떻게 혼란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까? 혼란스럽고 스승을 따르지 않으면 그는 혼란스러워서 나 이후에도 듣지 못할 것입니다. 도를 먼저 배웠는데, 그 사람도 나와 같은 시대에 태어났다는 걸 아시나요? 그러므로 도의 존재는 높고 낮음도 없고, 성장도 부족함도 없습니다.

한숨! 스승의 가르침이 전해진 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고대의 성인들은 다른 사람들의 가르침을 받을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선생님에게서 배우기를 부끄러워합니다. 그러므로 성인이 성인보다 낫고 어리석은 사람이 어리석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르치지만 그 사람은 선생님을 부끄러워하고 혼란스러워할 것이다. 혼란은 교사이거나 이해력이 부족함이다. 나는 초등학교에서 깨달음을 본 적이 없다. 주술사이자 음악가이며 모든 기술의 대가인 남자는 관상학자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이에 관중들은 "그 해와도 비슷하고 방식도 비슷하다"며 웃었다. 낮은 지위는 부끄러움을 가져오고, 높은 관직은 아첨을 가져옵니다. "와! 가르치는 방식이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신사들은 주술에 능숙한 사람들, 의사, 음악가, 음악가를 경멸합니다. 이제 그들의 지혜는 그들의 손에 닿을 수 없습니다. 정말 이상합니다!

성인은 무상(無常)한 스승이시니, 담자(諸子), 장홍(長船), 시향(吉祖), 노단(老丹)은 모두 담자의 제자였으나 공자께서 말씀하신 것만큼 좋지는 못했다. 선생님이 계셔야 해요." “그러므로 제자가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가 없고, 스승이 제자보다 뛰어나지 않아도 된다. 도를 배우는 것이 우선이고, 예술에 전문성이 있는 것, 그게 다다.

리의 아들 판(17세)은 고대 산문에 능하고 육예를 모두 잘 알고 있어 시대에 구애받지 않고 고대의 도를 실천할 수 있다. > 번역

고대에 공부한 사람에게는 스승이 있어야 합니다. 원리를 가르치고, 학문을 가르치고, 어려운 질문에 대답하는 데 사용됩니다. 선생님에게서 배우지 않으면 어려운 문제를 결코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나보다 먼저 진리를 깨달은 사람들이 태어났다면 나도 그들을 따르고 스승으로 숭배할 것입니다. 내 뒤를 이어 그들이 내 앞에 있는 진리를 깨달았다면 나도 그들을 따르고 그들의 스승으로 숭배할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서 진리를 배웠습니다. 그러므로 그가 나보다 나이가 많든 적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높든 낮든, 도가 있는 곳은 스승이 있는 곳이다.

아아, 스승에게서 배우는 풍습은 오랫동안 전해지지 않았다. .. 사람들이 의심하기는 어렵습니다! 고대의 성도들은 평범한 사람들보다 훨씬 뛰어났고 여전히 교사들과 상담해야 했습니다(그, 대명사는 무엇입니까)? 오늘날의 평범한 사람들은 성인만큼 똑똑하지 않습니다. 또한 멀리 있지만 스승에게 배우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다. 그러므로 성인이 더 현명하고 어리석은 사람이 더 어리석은 이유는 아마도 이것 때문일 것이다. 그런데 그 사람한테는 선생님을 따라가는 게 부끄러운 일이잖아요. 질문 문장을 읽을 줄 모르는데 선생님께 물어보고 싶지 않아요. 작은 일이면 선생님께 물어보고 싶지 않지만 마녀의 지혜는 보이지 않아요. 의사, 음악가, 각종 공예가들이 서로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선비, 제자 등으로 불리는 것을 듣고 모여서 비웃었다. "그는 그 사람과 같은 나이입니다. 거의 같고 같은 원리를 이해합니다." 지위가 낮은 사람을 스승으로 삼는 것만으로도 굴욕감을 느낄 정도이고, 관직이 높은 사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아첨에 가까운 것으로 여겨지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야! 스승을 구하다가 회복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보여주는구나! 무당, 음악가, 각종 기능공들은 군자들이 멸시하는 자들인데, 이제 그들의 지혜가 이 자들보다 뛰어나지 못하니 참 이상하도다!

성인은 고정된 스승이 없습니다. 공자는 한때 담자, 장홍, 시상, 노단을 스승으로 삼았습니다. 공자께서 말씀하신 것만큼 유능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 그렇다면 그 안에 나의 선생님이 될 수 있는 누군가가 있는 게 틀림없어요. "그러므로 학생이 반드시 교사보다 열등한 것은 아니며, 교사가 학생보다 반드시 더 현명한 것은 아닙니다. 진리에는 일찍 받아들이는 것과 늦게 받아들이는 것이 있으며, 각자 지식과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가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리 가문의 아이는 판이라고 불리며, 고대 문학을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육예의 경전과 전기를 공부합니다. 그는 교사라는 세속적인 제약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고대의 방법을 실천하고 그에게 선물로 "Shi Shuo"를 쓰기 위해 . 돈 다 쓰고 돌아오겠습니다.

출처: 당나라 이백, "내가 술에 들어가려고 하면 당신은 나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번역: 모든 사람의 탄생에는 그 나름의 가치와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천 냥의 금을 써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2. 로크는 하루 만에 일어납니다. 9만 리를 날아오릅니다.

출처: 당나라 이백의 '상려용'

번역: 로크는 바람의 도움을 받아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9만 마일 하늘.

3. 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다음 단계로 가세요.

출처: Wang Zhihuan의 "황새 타워 오르기" p> 번역: 수천 마일 떨어진 경치를 충분히 보려면 ​​더 높은 탑에 올라야 합니다.

4. 동쪽에서 서쪽으로 불어오는 바람에도 강해져야 합니다. , 북쪽과 남쪽.

출처 : 청나라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

번역 : 수많은 고난과 타격 후에도 몸과 뼈는 여전히 튼튼합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남동풍을 불고, 혹독한 겨울에는 북서풍을 불면 됩니다.

5. 산 꼭대기에 서면 작은 산들이 다 보입니다.

출처 : 당나라 두보의 "왕월"

번역 : 태산 정상이 산을 내려다보고 산이 매우 작아 보일 것입니다.

6.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슬퍼할 것입니다.

출처: 익명의 한나라의 "장송"

번역: 그렇지 않으면. 젊고 강할 때 열심히 일하지 말고, 늙어서 슬퍼해도 소용없다. 6. 아이들을 격려하는 고시

원출판사: ***야

어린이를 위한 영감을 주는 고대시 1장: 어린이를 위한 영감을 주는 고대시 어린이의 영감을 주는 당나라 시와 송나라 시 1. "양치기 소년" Tang Luyan 풀이 들판을 가로질러 6~7 마일을 가로질러 놓여 있었고, 저녁 바람에 피리가 연주되었습니다. 2. 낚싯배를 탄 두 아이가 장대를 손에 들고 배에 앉아 있다. 비가 안와도 머리를 가리는 우산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 3. '칭핑러촌 가옥' 송신치의 처마는 낮고 냇가에는 푸른 풀이 있다. 백발의 노부인이 냇가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다. . 가운데 아이는 닭을 짜고 있다. 냇가에 누워서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아이들이 좋다. 4. 송양완리는 금대야를 떼어 은옥으로 사용했다. 5. "쑤신시 쉬공뎬" 송양 울타리는 얕고 깊으며, 나무에 핀 꽃은 아직 그늘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지만 어디에도 없습니다. 6. "아이들의 낚시" Tang Hu Lingneng의 흐트러진 아이는 몸에 비친 열매와 이끼를 배경으로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7. 『귀향비서』 당합지장은 어렸을 때 집을 나가 형이 집으로 돌아왔지만 현지 발음이 변하지 않았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변함이 없었다.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8. "연못 위" Tang Bai Juyi의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9. "물고기 관찰" Tang Bai Juyi는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동안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보며 연못을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물고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먹이를 주고 낚을 것입니다. 10. "어린 소녀와 함께" Tang Weizhuang은 그 남자가 첫눈에 말문이 막힌 것을 보고 다시 잠들기를 거부하고 차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밤새 요염하게 울었던 것은 옷에 금빛 꽃 한 송이가 빠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어린이 감동시 1. "시냇물에 사는 이야기" Tang Cui Daorong : 누구의 집은 울타리 밖에 배를 매지 않고 봄바람이 만에 불어옵니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지만 문을 닫았다. 2. 송나라의 '꽃그림자' 소식은 차례차례로 요태를 찾아갔고, 아이들을 여러 번 부르지만 떠나지 못했다. 태양에게 빼앗겼을 뿐이지만, 밝은 달이 가르쳐준 것은 미래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3. "천가" 송나라 7. 한문의 영감과 투쟁의 철학적 한문

불의한 일을 많이하는 사람은 반드시 죽는다.

고기를 먹는 사람들은 비열하고 미리 계획을 세우지 못합니다. 한 가지 좋은 점은 훨씬 더 많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좌전" 본성으로 돌아가 본성을 거스르면 평생 치욕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토끼를 보면 개를 돌봐도 늦지 않고, 양의 죽음을 고쳐도 늦지 않습니다.

태산은 흙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크게 자랄 수 있고, 강과 바다는 작은 시냇물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깊게 자랄 수 있습니다. —— "국가 정책"자는 짧고 인치는 길며 재료가 부족하고 지혜가 불분명합니다.

—— "추의 노래" Yingzhong에서 노래하는 손님은 원래 전국의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평화를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봄의 하얀 눈이었습니다. , 그리고 그 나라의 사람들은 평화를 이루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 음악은 음악보다 더 강력하고 하모니는 더 드뭅니다.

——"송우가 초왕에게 묻다" 전진할 때에는 충성을 다하고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반성하라. "관연의 전기" 이 새가 날지 않으면 괜찮을 것입니다. 하늘로 솟아 오르면 노래하지 않으면 괜찮을 것입니다.

"Funny Biography" 분주한 세상은 모두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Huo Zhi의 전기" 약간의 오류가 수천 마일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태사공의 서문" - 사마천의 "사기"에서 인용 모든 사람은 죽게 되어 있으며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고 깃털보다 가벼울 수 있습니다. ——Sima Qian의 "Ren An에게 보고하는 책" 새를 조각할 수 없으면 새를 모방해야 한다고 합니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성공할 수 없다고 하는데, 개와는 정반대다. ——마원의 "자연돈 형제에 대한 훈계서" 우주의 광대함을 올려다보고, 범주의 번영을 내려다보며, 눈으로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마음을 헤매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시각과 믿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청각적 엔터테인먼트.

——왕희지의 "랜팅 컬렉션 서문" 신사는 가난하고 현명한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늙고 강할 때에는 오히려 백발의 마음을 가지기를 원하느니라.

가난하고 강하고 결코 구름에 빠지지 마십시오. Xianyuntan Lake의 그림자는 길고 상황이 변하며 별은 여러 가을에 움직입니다.

지금 정자 안의 황제의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문지방 밖에는 공허한 양쯔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왕보의 "등왕정 서문" 요와 순 외에는 누구도 완벽할 수 없습니다.

——이백의 "한경주와 함께한 책" 천지의 남편은 만물의 역행이다. 시간은 여러 세대에 걸쳐 지나가는 사람과 같습니다.

——이백의 "도화원 봄밤 연회 서문" 혼잡이 없고 흐름이 없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 한유의 "원래의 길" 세상에는 볼레가 있고 천마일 말이 있습니다.

수천 마일의 말이 존재하는 경우가 많지만 볼레는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한유의 "말 이론" 일은 노력으로 성취되지만 놀이로 아깝다. 성공은 생각으로 이루어지지만 따라가면 파괴된다.

영어와 중국어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에 푹 빠진다. ——Han Yu의 "Jinxue 설명" 모든 것이 동일하지 않으면 윙윙거릴 것입니다.

——한유의 '맹동예 서문' 사랑은 너무 관대하고 걱정은 너무 부지런하다.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해를 끼칩니다.

걱정스럽다고 말하면서도 사실은 미워하고 있는 것 같아요. ——Liu Zongyuan의 "나무 심기 전기, Guo Li Tuo Tuo 낙타" 술고래의 의도는 술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산과 강에 있습니다.

산강의 즐거움은 마음에 담긴 술이다. ——Ouyang Xiu의 "The Drunkard's Pavilion" 초목은 무자비하고 때로는 표류합니다.

사람은 동물이지만 사물은 영혼이다. 온갖 걱정이 그의 마음 속에 느껴지고 모든 것이 그의 몸에 이루어집니다.

조금이라도 움직임이 있으면 본질이 흔들릴 것입니다. 더욱이 그는 자신의 힘이 할 수 없는 일을 생각하고, 자신의 지혜가 할 수 없는 일을 걱정합니다.

——Ouyang Xiu의 "가을의 소리" 앞에는 태산이 무너져도 그 색은 변하지 않고 왼쪽에는 엘크가 번성하지만 눈은 깜박일 수 없습니다. ——Su Xun의 "마음 기술" 모든 것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며 이는 당연한 일입니다.

세상에서 조용한 사람만이 미묘한 부분을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달이 흐리고 바람이 불면, 하늘이 촉촉하고 비가 오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 그리고 현자들은 모르시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 안에서는 좋고 싫음이 뒤섞이고, 밖으로는 이로움과 해로움이 뒤섞인다. 매사에 비인간적인 사람은 배신하거나 아첨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수쉰의 '간음의 구별' 나는 내 인생의 짧은 순간을 애도하고 장강의 무한함을 부러워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모든 것의 주인이 있습니다.

내가 가져가지 않더라도 이것은 내 소유가 아니다.

그러나 강물의 선선한 바람과 산의 밝은 달은 귀로 듣고 소리가 되고, 눈으로 보아도 색이 되며 거침없이 취하여 무궁무진하게 쓸 수 있는 것이니라. 창조주, 이것이 나와 내 아들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Su Shi의 "Qian Chibi Fu"Shen Baoxu가 사람의 결심이 하늘을 이길 수 있고 하늘의 결심도 사람을 이길 수 있다고 들었다고 들었습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산과 숲에서 태어나 처음에는 바질에 갇혀 소와 양에 시달려도 결국에는 사계절을 지내며 천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 운명.

——소시(Su Shi)의 "삼회당 비문" 오랑캐가 가까우면 관광객이 많고, 위험이 멀면 방문객이 적다. 그러나 세상의 불가사의와 경이로움은 종종 위험과 거리에 있으며 사람들이 접근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므로 결단력 있는 사람만이 도달할 수 없습니다.

——왕안석의 "보찬산 여행" 천도는 친척이 아니고 덕만이 가까운 친척이다. 유령과 신은 사람 때문에 영적입니다.

시든 풀, 시든 뼈, 물체가있는 푸 인시. 인간의 영혼은 사물에 집착하므로 자신의 말을 듣고 사물에 귀를 기울이지 않겠습니까?

과거에 가졌던 것을 갖는 것은 과잉이 아니라 오늘날 그것을 갖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느 날 밤낮 꽃을 피우는 자는 쇠퇴하리라.

매년 봄과 가을에는 모든 것이 낡고 새롭습니다. 급류 아래에는 깊은 웅덩이가 있어야 하고, 높은 언덕 아래에는 깊은 계곡이 있어야 합니다.

——Liu Ji의 "Sima Jizhu의 점술" 지혜는 사람을 인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천국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팡샤오루(Fang Xiaoru)의 "사고 이론". 8. '자녀 격려'를 표현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한나라 용송흥 : 익명

푸른 정원에는 해바라기가 있고 아침 이슬이 있습니다 지는 해를 기다립니다.

정원의 해바라기는 모두 무성하고 녹색이며 태양의 수정 이슬 아래 솟아 있습니다.

봄이 오면 모든 것이 빛날 것이다.

봄은 온 땅에 희망을 퍼뜨리고, 모든 것이 번영하는 것처럼 보인다.

가을 축제가 오면 노란 꽃의 잎이 시들지 않을까 걱정이 될 때가 많습니다.

쌀쌀한 가을이 오면 나뭇잎이 노랗게 변하고 풀이 시들지 않을까 두려울 때가 많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동쪽에서 바다로 닿으면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것인가?

수백 개의 강이 동쪽으로 흘러 바다로 흘러가고 있는데, 언제 다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청년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은 비참해진다!

젊은이가 제때에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어서 후회할 뿐입니다.

2. 황새탑 오르기 당나라 : 왕지환

해가 산 위로 지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든다.

저무는 해는 서쪽 산에 서서히 지고, 장엄한 황하(黃河)는 동중국해를 향해 돌진한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다음 단계로 나아가세요.

수천 마일의 풍경을 충분히 보려면 ​​더 높은 탑에 올라야 합니다.

3. 금실 옷 당나라 : 익명

금실 옷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가져가야 할 보물 1부 : 가져가야 할 것)

사치스러운 금실 옷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꽃이 피면 꺾되 꽃이 다 남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꽃이 피다, 1부: 꽃이 있다)

꽃이 피고 접을 때가 되면 서둘러 접어야 합니다. 꽃이 시들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한 송이만 부러뜨려야 합니다. 빈 가지.

4. 강홍빛·감정 가득 송나라 : 악비

화가 나서 난간에 기대어 안개비가 그쳤다. 위를 올려다보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강렬한 감정을 가지고 포효합니다.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십시오.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너무 슬플 것입니다! (칼럼 링크: 란)

너무 화가 나서 올라가서 난간에 기대어보니 비가 막 그쳤습니다. 주변의 광대함을 바라보며 나는 하늘을 우러러 한숨을 쉬었다. 야심은 맹렬하고, 30년의 성취는 이제 먼지로 변했고, 수천 리 위에는 떠다니는 구름과 밝은 달만이 있을 뿐입니다. 세월을 허비하고 청년처럼 백발이 되어 후회와 슬픔만 남게 되지 마십시오.

징캉의 수치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목사들의 증오, 언제쯤 무너지겠는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틈을 건너갑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를 때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고, 하늘을 마주합니다. (포부, 한 작품: 장자; 난산작, 한 작품: 난산작)

경강년의 수치심은 아직 씻겨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전차를 몰고 하란산에 있는 적진을 통과하고 싶을 뿐입니다. 큰 야망과 공동의 증오를 가진 사람들은 배고프면 적의 살을 먹고, 목마르면 웃고 말하고 원수를 경멸하며 피를 마신다. 나는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여 옛 강산을 되찾고 옛 도읍인 징작에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5. 내일의 노래 명나라 : Qian Fu

내일이 오면 내일이 너무 많습니다.

내일모레, 내일이 너무 많아요.

내일을 기다리며 산다면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나는 평생 동안 내일을 기다려 왔지만 아무것도 진전되지 않았습니다.

세상이 내일에 지치면 봄이 지나고 가을이 오겠죠. (만약 고통스럽다면)

세상도 나처럼 내일에 지치고 한 해가 지나면 곧 늙어간다.

아침에는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바라보고, 황혼에는 서쪽으로 지는 해를 보세요.

아침에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고, 저녁에 서쪽으로 지는 해를 바라보는 것이 현실이다.

백년 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내일은 제 노래를 들어주세요. (버전 1 Qian Hetan)

백년 안에 내일이 몇 번이나 있을까요? 제 "내일의 노래"를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