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기벤라트처럼 그도 이 좁은 길을 가고자 하는 경쟁자이다. 차이점은 헤세 자신이 매우 종교적인 가문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선교사였습니다. 그의 미래 계획에는 경력을 계승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작가는 한스의 이미지를 만들었을 때 그를 작은 사업가의 집에 두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Gibbonrath는 "어떤 이웃과도 아무런 변화 없이 이름과 집을 교환할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이는 작가 자신의 가족의 특수성을 제거하고 이야기에 보편적인 의미를 추가합니다. 저자는 한스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잃고, 허영심 많고 엄격한 아버지만 있고, 가족의 따뜻함이 없다는 줄거리도 정리했는데, 이것이 그의 비극적 결말의 토대가 됐다.
첫 번째 장에서 저자는 한스가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을 집중적으로 기술한다. Hans는 원래 라틴어 학교에서 탁월하고 교장과 교사들로부터 높이 평가받는 똑똑하고 활기찬 아이였습니다. 사람들은 그가 미래에 뛰어난 인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국가고시'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선 전력을 다해 준비하라고 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사랑하는 토끼를 빼앗고 강으로 낚시하러 가는 것을 금지했으며 어렸을 때 해야 할 모든 오락 활동을 취소했습니다. 매일 오후 방과 후 나는 교장 집에 가서 그리스어를 공부해야 했고, 그 다음에는 농장 교사 집에 가서 라틴어와 종교 수업을 복습해야 했습니다. 일주일에 이틀 밤 수학 과외를 해줄 선생님을 찾아야 해요. 쌓인 숙제는 거의 매일 밤 11시나 2시쯤 해야 한다. 선생님들은 계속 “절대하세요!”라고 말했고, 사실 그들은 공부가 충분하지 않을까 걱정했고 일요일에는 과외 도서를 읽고 문법을 복습하라고 제안했습니다. 그 노력의 결과, 한스는 2등으로 신학교에 합격했고(저자 헤세 자신도 당시 28등을 차지했다), 동시에 그를 괴롭히는 두통도 앓았다. 하지만 이 팽팽한 끈은 풀리지 않았다. 학교에 들어가기 전 여름 방학 동안 한스는 '자연스러운' 휴식을 취하지 못했지만, '월계관에서 잠을 자지 말고' 신학교에서 먼저 수강할 몇 가지 과목을 배우기 시작하라는 일련의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잠들게"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하루에 한두 시간만 하면 된다"고 했고, 교장 선생님도 "하루에 한두 시간만 하면 된다"고 하셨다. 여름방학이 지나고 한스는 책 속 제화공 르포그처럼 됐다. (이 사람은 매우 통찰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일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피부와 뼈가 얇아졌습니다!
작가는 한스가 신학교에 입학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매우 친숙한 마울브론 수도원의 환경과 다양한 인물들을 우리에게 소개한다. 한스는 이곳에서 좋은 친구 헬네를 사귀게 된다. 가장 재능 있는 학생이지만 기질과 성격이 완전히 다릅니다. “한 사람은 부주의하고, 한 사람은 진지하고 현실적이며, 한 사람은 시인이고, 다른 한 사람은 명성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없어서는 안 될 한 쌍이 되었다. 나중에 시인 헤르네는 신학교의 영적 제약을 견디지 못해 한동안 도망쳤고, 마침내 수도원을 떠났다. 반면 한스는 이미 육체적인 허약함으로 인해 허약한 상태였다. , 그리고 Herne과의 우정은 많은 시간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공부에 압도되어 성적이 곤두박질쳤습니다. 선생님들은 Hans를 꾸짖고 조롱했습니다. 마침내 한스는 정신적 문제를 겪었습니다. "천재를 갖고 싶지 않은 멍청한 당나귀가 몇 명 있습니다." "매년 나타나는 소수의 뛰어난 인재를 근절하기 위해 국가와 학교가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을 우리는 반복적으로 보았습니다." . "그러나 "미래에 우리 민족의 보물창고를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언제나 스승과 승려에게 미움을 받고, 자주 벌을 받고, 도망치고, 퇴학당하는 학생들입니다. "(인용문은 모두 소설 4장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 교육 시스템에 대한 얼마나 혹독한 공격입니까! 『Under the Wheel』은 독일의 낡은 교육 시스템을 고발하는 소설로, 자전적 색채가 강한 소설로 평가됩니다." Under the Wheel' '파트 2'는 성격이 전혀 다른 두 젊은 친구 한스 기벤라트와 헤르만 헬니의 관계에 대한 진솔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p>
'Under the Wheel'이라는 제목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하나는 바퀴 아래에서 몸을 잃는다는 뜻이고, 다른 하나는 도덕성과 인격이 가라앉는다는 뜻입니다.
소설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So ist's Gut, so ist's recht, mein Lieber.Nur nicht matt werden, sonst kommt man untersRad." 이때 교장은 Hans와 Hermann Heerne 및 Hans와의 정치적 접촉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Hans에게 말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적이 점차 하락한 후였습니다. 그는 뛰어난 학업 성적 때문에 Hans를 "mein Lieber"(나의 사랑하는 학생)라고 불렀습니다. "So ist's Gut, soist's recht"는 그가 Hans에게, 더 정확하게는 신학교 교육 시스템의 교육자들이 요청한 것을 의미합니다. Helnie와 하루 종일 "맹목적으로" 공부하는 대신 매일 진지하게 공부하십시오. Hans와 Helnie는 "matt werden"(불명예스러운 일)입니다. 문장 후반부에서는 'man'(사람)이라는 단어를 총칭으로 사용했는데, 이는 헬니와 계속 교제하면 가라앉는 것은 한스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것임을 보여준다. 근본 원인은 그가 비난하는 좋은 학생이 아니라 헬니에게 있음을 알 수 있다. 교장은 직접적으로 한스를 비난하지만 그는 간접적으로,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헬니를 비난한다. 신학교 총장이 히르네 같은 사람들을 경멸하고 경멸하며 그를 이방인 취급하는 모습만 봐도 충분하다.
4장 말미에는 헬니가 수업에 결석한 사실이 언급되는데, 헤세는 Verschwinden(실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저자가 신학교에서 탈출했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었음을 암시하며, 그리고 정말 사라지지 않았어. 헤세는 독일 낭만주의 문학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숲'은 낭만주의 작가들이 기꺼이 묘사했던 것인데, 숲만이 사람이 숨을 수 있는 곳이고, 세상의 제도와 체계에 저항하며 남들이 쉽게 발견할 수 없는 곳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을 때 당신은 탈출만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저항의 한 형태이다. 소설 속에서 헬니는 숲속에 누워 '자유의 느낌'을 강하게 들이마시며 과거에는 몸과 마음이 너무 오랫동안 구속되어 있었기 때문에 맞서 싸우고 있다. 이제 그는 숲 속에서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학교는 그에게 끔찍한 “우리”였고, 이제 그는 이 우리에서 벗어났습니다. 기사에서는 "Sterne"과 "Wolken"을 포일로 사용합니다. "Sterne"(별)과 "Wolken(구름)"은 둘 다 낭만주의자들이 특히 좋아하는 묘사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별과 구름은 사람들을 교제하게 만드는 자유의 상징입니다. Heernie의 마음에는 자유가 그의 궁극적 목표입니다. 그는 "자유와 해방"을 추구하기 위해 학교를 떠났습니다. 그는 신학교와 교장 모두에게 자유를 추구하려는 의지가 학교의 규칙과 규정, 교육 시스템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는 이 소설에서 자기해방을 추구하는 헤세의 '기사'이자, 헤세의 '자기투쟁과 자기구원'이다. 그는 자신이 한 모든 일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고 자신의 작은 "탈출"에 대해 전혀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행이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완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번 혜르네의 출발은 그에게 '영양소'와 자유로운 공기를 흡수하기 위한 것이었다. 결국 그는 불행하게도 신학교에서 쫓겨났습니다. 신학교의 교사들과 학생들은 이것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헬니에게는 그것은 나쁜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와 그의 아버지는 밤에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밤)"은 낭만주의 작가나 시인들이 즐겨 표현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밤에는 자유로운 생각이 가득하고, 갇힌 생각에 얽매여 현실의 잔혹한 굴레를 벗어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더욱이 그들이 한 일은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불공평하다고 여겨졌습니다. 기사에서는 "출발"을 의미하는 "abfahren" 대신 "abreisen"을 사용합니다. 이 "reisen"은 "Geniereise"를 반영합니다.
"Die Entfernung und die entschwindende Zeit ver?nderten das allgemeine Urteil, und manche sahen demseinerzeit?ngstlich gemiedenen Flüchtling sp?ter nach wie einementflogenen Adler." 헤세는 "Adler(독수리)"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이는 Herne이 "Adler"임을 암시합니다. 이는 Helnie와 그의 행동에 대한 Hesse의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헤르만 헤세는 어린 시절부터 받은 종교적 영향으로 인해 종교나 신학교 과정의 내용에 대해 전혀 반대하지 않았다. 소설에서 가장 뚜렷한 인물인 그의 마스터 플래그는 매우 독실한 신자이다. Maulbron의 히브리어 수업에서 저자는 그 내용이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Herne은 "매일 오경 전체를 저주했지만 그 속에서 생명과 본질을 찾아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저자는 또한 신약성서를 "부드럽고 명확하며 친근하고... 신선함과 환상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 저자가 비판하는 것은 그곳의 교수법이다. 예를 들어, 그는 호메로스의 서사시를 "수천 마일을 흐르는 웅장하고 강력한 구절들..."이라고 묘사했지만, 신학교의 교사들은 그것을 가르치는 비법으로 사용했습니다. "한 수업에서 두 줄을 읽은 다음 속이 메스꺼울 때까지 단어 하나하나를 씹고 토론하십시오." Herne은 "나는 이런 식으로 호머를 배우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벼락치기" 교육 방법의 결과.
"일부 사람들은 개인에 대한 헤세의 관심을 자연적 인간성에 대한 낭만적인 관점과 연결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학자 추슈(Chu Xu)는 헤세의 'Under the Wheel'이 영혼의 고독을 표현하고 외로움을 묘사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자연에 순응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을 옹호하기 위해 젊은이들의 망설임과 우울함. 『Under the Wheel』에서 헬니는 자연 속에서 시를 자주 쓰는데, 마지막으로 신학교를 탈출했을 때도 자연(숲, 숲)에 정착한 것이 순종이며 자연으로의 복귀이다. 헤세의 소설에서는 인격발달에 대한 낭만적인 관점이 인간의 조화로운 발전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인도 선교사였던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헤세는 중국 문화에 강한 관심을 보였다. 이 소설은 신학교의 경직된 교육제도에 대한 헤세의 내면적 불만과 저항의 표현이지만, 헤세의 자기탐구, 인격해방, 자기구원의 표현으로 볼 수 있다. “인간의 존재에 대한 고민은 20세기 이후 서구 문화에서 중요하고 핵심적인 주제였습니다. 헤세는 이 시대의 작가였습니다. 그의 창작은 인간 중심적이고 개인의 존재 상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러한 사회의 인물 현실에서 그들은 자신의 존재를 선택할 수 없고 오직 '수동적 죽음'만을 선택할 수 있다.
생존의 딜레마에 빠진 사람들의 황폐함과 그들의 투쟁과 투쟁을 헤세 자신이 1929년에 묘사하고 있다. 마리 루이즈 뒤몽(Marie Louise Dumont)은 한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개성은 두 가지 반대 세력, 즉 자신의 삶에서 '자기'를 찾으려는 강한 욕구와 사람들을 항복하게 만드는 주변 환경의 요구에서 발생합니다. “대극의 통일이라는 도교 사상은 헤르만 헤세 창작의 기본 출발점입니다. "소설 "Under the Wheel"에서 헬니라는 인물은 주인공 한스와 정반대의 역할을 합니다. 한 사람은 학교 규칙에 반항하는 오만한 나쁜 학생이고, 다른 한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재능 있는 교사이자 좋은 학생입니다. 두 학생은 각자의 통일성을 갖고 자유와 개성의 해방을 추구하지만 결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한 사람은 학교에서 퇴학당했지만 다른 한 사람은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공간을 찾았습니다. "그러니까. 사람들은 선택하고, 스스로를 되찾고, 스스로를 견뎌야 하며, 행동과 모험과 저항을 옹호해야 합니다."
마울브론의 교장은 신학교에서 Hans와 대화를 나누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긴장을 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바퀴 아래로 떨어질 것입니다. "Fall under the Wheel"은 뒤처져 탈락한다는 뜻인데, 한스는 심지어 완전히 "바퀴 아래"에 빠져 피해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두 캐릭터를 더욱 특징짓기 위해 같은 사건에 대한 두 친구의 태도를 세부적으로 선택했습니다. 신학교 교장은 서투른 시도를 하여 한스를 사무실로 불러 헬니와의 관계에 대해 물었다. 뜻밖에도 항상 규칙을 지키고 명령에 복종하던 한스는 "교장 선생님, 저는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사람은 내 친구라서요..." 몇 마디 펜으로 쓴 질문과 답변은 한스와 헬니의 우정을 간략하게 보여줍니다. 교장은 전략을 바꾸도록 강요받았고 Helnie는 Hans의 산책에 동행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이 금지령은 Heerne과 교장 사이에 치열한 싸움을 일으켰습니다. "아무도 상호 작용을 금지할 권리가 없습니다"라는 말에 교장은 분노했고 헬니는 감금형을 받았습니다. 작가는 헬니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심화시킨다. 우정을 위해 그는 교장에게 "자신의 의지가 명령과 금지보다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그는 마침내 행동으로 저항했고, 형벌을 받은 다음 날 숨막히는 신학교 감옥에서 탈출했다.
이 디테일은 한스와 헬니의 내면 세계를 드러내며, 두 보완적인 캐릭터를 더욱 심화시키고 풍요롭게 만들어줍니다.
소설의 결말은 헬니가 탈출에 대한 회개를 거부했기 때문에 추방된다는 것입니다. 한스는 병으로 인해 학교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왔고, 이후 공장에서 견습생으로 일하게 된다. 우연히 제화공의 조카인 엠마를 만나게 되면서 고된 견습생 생활에 뜻밖에도 엠마가 재미를 더하게 된다. 작별인사도 없이 떠난 , 곧 고향으로 돌아온다. 부끄러움과 고통 속에 한스는 강에 몸을 던져 자살하고 짧은 인생을 마감했습니다.
소박하고 간결하며 부드러운 말투와 삶에 대한 시적인 묘사를 결합하여 고향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삶의 풍경을 만들어내는 작가의 능력에도 <언더 더 휠>의 예술적 특성이 반영되어 있다. 고대의 석조 집, 가을의 맛있는 주스, 강둑의 낚시, 아름다운 밤 등 모두 비옥한 토양의 향기를 담고 있어 매혹적인 예술적 매력을 자아냅니다.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은 장면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헤세의 표현기법이다. 그는 한스가 강에 빠져 자살했다고 직접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차가운 하늘색 가을밤이 어둠 속을 떠도는 그의 가느다란 몸을 내려다보았다"고 의미를 암시했다. 사람들에게 감동과 슬픔을 느꼈습니다.
소설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작가 특유의 예술적 매력이 더욱 드러난다. 보시다시피, "작은 마을 위의 하늘은 밝고 푸른 하늘이고, 계곡에는 강이 빛나고, 전나무가 있는 산은 부드럽고 녹색으로 눈이 닿을 수 없을 정도로 펼쳐져 있습니다. 구두장이는 슬픈 미소를 지으며 안아주었습니다. 기번라스 씨의 팔은 지금 이 순간의 침묵, 지금 이 순간의 낯설고 괴로운 생각들로 인해 익숙한 삶의 내리막길을 머뭇거리며 헤매고 있기 때문이다.” 경쾌하고 부드러운 자연 풍경을 보완하는 낯설고 괴로운 생각들 . '머뭇거리다', '헤매다', '익숙해진 인생의 내리막길'은 더욱 의미 있고 생각을 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