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 이백(701-762)은 701년 2월 8일에 태어났고, 한족, 예명 태백, 별명 청련숙시(淸亮十師)는 당나라 역사상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대담하고 우아하며 그의 상상력은 풍부하고 그의 언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며 그의 음악은 조화롭고 변화무쌍합니다. 그는 민요와 신화의 영양물질을 흡수하여 특유의 웅장하고 화려한 색채를 형성하는 데 능하며, 굴원 이후 긍정적인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정점으로 불리며, 두보(杨節)라고 불린다. 중국 역사의 시인.
이백의 본가는 용서성 성지(지금의 간쑤성 친안현)에 있었고 수왕조 말기에 중앙아시아 수예시(현재의 키르기스스탄 북부 토크막 근처)로 이주했다. ), 리바이가 태어난 곳. 그가 다섯 살이었을 때 그의 가족은 Mianzhou Mingming County (현재 쓰촨성 Jiangyou시)로 이사했습니다. 스무 살이 되었을 때 쓰촨성을 홀로 떠나 남쪽으로는 동정(洞庭)에서 향강(極江), 동쪽으로는 오(吳), 월(趙)에 이르기까지 널리 유랑하여 안록(지금의 호북성 안루시)에서 살았다. 그는 친구를 사귀고 유명인을 만나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추천을 받고 높은 지위에 오르기를 희망하며 여행했습니다. 그러나 10년 동안 방황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북쪽으로 태원(Taiyuan)과 장안(Chang'an), 동쪽으로 치(Qi)와 루(Lu)로 여행하여 산둥성 런청(지금의 산둥성 지닝)에 정착했습니다. 이때까지 그는 많은 유명인과 친구가 되었고, 훌륭한 시를 많이 썼으며, 그의 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천보 초기에 그는 도교 오인군(吳仁君)의 추천을 받아 당나라 현종(玄宗)에게 베이징으로 소환되어 황실에 봉사하도록 명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천보 3, 4년(서기 744년 또는 745년)에 권력자들의 비방으로 북경에서 쫓겨났습니다. 그 후 그는 극도의 우울함을 느끼며 장(江)과 화이(淮) 지역을 돌아다녔다.
천보 14년(서기 755년) 겨울,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때 그는 여산에 은둔하고 있었는데, 용왕이림의 군대가 동쪽으로 진군할 때 이씨를 불렀다. 바이는 산에서 내려와 막부에 합류한다. 이후 이림(Li Lin)은 소종(Su Zong)에게 반역하여 제거되었고, 이백(Li Bai)은 야랑(현재의 구이저우성)에서 유배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도중에 사면되어 석방되어 순양(현재의 주장, 장시)과 현성(현성) 사이를 여행했습니다. 오늘의 안휘성 쉬안청(Xuancheng) 대기 장소. 대종은 보영 원년(762년)에 안후이성 당도현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이백은 당나라 전성기를 살며 '서민을 돕는다', '안리원'이라는 진보적 이념을 갖고 평생 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의 많은 시에는 당대의 번영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지배세력의 방종과 부패를 폭로하고 비판하여 권력에 대한 경멸, 전통의 제약에 저항하고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보여주었다. 예술적으로 보면, 그의 시는 참신한 상상력과 강렬한 감정, 장엄하고 장엄한 예술적 개념, 신선하고 밝은 언어를 갖고 있어 대담하고 초진보적인 예술 스타일을 형성하며 고대 우리나라 긍정적인 낭만주의 시 예술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이태백집"을 포함해 900여 편의 시가 현존하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발상이 기이하며 문체는 힘차고 장엄하며 번영했던 당나라 낭만시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공자: 공자(기원전 551년~기원전 479년)는 노주 저우이(현 산둥성 취푸 남동쪽) 장평향 적리에서 태어났다. 춘추시대 중국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가이자 교육자였다.
공자의 먼 조상은 송나라의 귀족이자 은왕실의 후손으로 혼란을 피해 노나라로 이주했다. 그의 아버지의 숙부인 양허(梁河)는 당시 무사였으며 용감함으로 유명했고 아마도 노(魯)나라 주이(左伯)에서 의사로 일했을 것이다. Yan 어머니의 이름은 Zheng Zai입니다. 공자(孔子)의 탄생 연도는 『사기(史記)』에 노상공(魯億功) 22년(기원전 551년)으로 기록되어 있다. "는 "10월 Gengzi"로 기록합니다. 그레고리력은 9월 28일이어야 합니다.
공자는 세 살 때 아버지가 죽고 집안이 쇠퇴했다. 젊었을 때는 접수원과 장의사로 일하며 창고를 관리하는 '위관'으로도 일했다. 청천' 등을 돌보았다. 그는 나중에 이렇게 회상했다. "나는 청년이지만 호능은 매우 심술궂다."("공자·자한의 논어") 젊음은 공자에게 인생을 일찍이해하게 했습니다.
공자는 "열다섯 살부터 학문에 전념했다"고 말했다. 열다섯 살부터 학문의 목적과 방향을 명확히 하고 체계적으로 '육예'를 실천하기 시작했다. 에티켓, 음악, 양궁, 마차 타기, 서예 및 수학. 그는 오창사(吳昌師) 밑에서 공부한 적이 있으며, 노단에게 예절을 묻기도 하고, 장홍에게 음악을 배웠으며, 시샹에게 피아노를 배웠다고 한다.
사용된 교재는 그가 편찬한 『시』, 『서』, 『예』, 『월』, 『의』, 『춘추』이며, 나중에 『육경』으로 알려지게 된다. 전통의례, 음악, 활쏘기, 마차타기, 서예, 셈 등의 '6대 예술'을 말합니다. 가르치는 태도와 교수 방법에 관해 공자는 다음과 같은 매우 귀중한 일련의 사상을 제시했습니다. "배우는 데 지치지 말고 가르치는 데는 지치지 말라", "깨달음 없이 화내지 말고 영감 없이 화내지 말라. 세 가지를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다시는 배울 수 없다." "예"("논어·서이"), "생각 없이 배우면 실패로 이어진다. 배우지 않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험에 이른다." "과거를 돌아보면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된다"("논어·위정"), "빨리 배우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라"("논어·공지장") 등 에.
공자는 '쓰지 않고 말한다'고 주장했지만, 후세들은 일반적으로 그가 유교의 '육경'을 편찬, 삭제, 수정 또는 편찬했다고 믿었지만, 일부 학자들은 이 진술에 의문을 제기했다. 교육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자는 "시", "책", "리", "음악", "이", "봄과 가을"의 6개 과정을 연속적으로 설정했으며 일부 교과서도 직접 편찬했습니다. 이 교과서의 자료는 모두 고대 문서에 속하므로 공자는 "고대인을 믿고 사랑"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이 문서의 역사적 내용과 문체를 유지했습니다. 물론 모든 교과서는 항상 교육자의 의도를 반영합니다. 공자는 새로운 교과서를 편찬하기 전에 자신의 정치적, 철학적, 윤리적, 예술적, 역사적 및 기타 관점을 바탕으로 수많은 고대 문서를 검토했습니다.
공자의 사상과 교리는 공자의 제자들이 편찬한 『논어』에 주로 수록되어 있다. 『좌오전』, 『맹자』, 『순자』, 『사기』에 공자의 언행이 기록되어 있어 공자의 가문, 더욱 신빙성이 있다. .
유공권(劉孔泉, 778~865)은 당나라 경조화 출신으로 태자, 대사의 지위에 올랐으며, 조선에서는 '유소오시'로 불렸다. 세계. 황제가 그를 하동현공(河东縣孫)으로 칭하였으므로 후세에서는 그를 유하동(劉河东)이라 부르기도 하였다. 그는 Yan Zhenqing의 후계자였으며 후세는 그들을 "Yan Liu"라고 불렀으며 과거 서예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작품의 특징
유공권(劉孔泉)의 서예는 당대(唐代)에 유명하여, 사람들 사이에는 "유공권(劉孝泉)의 한 글자가 천금의 가치가 있다"는 말이 있다. . 그의 서예는 강력하고 엄격하며 세심합니다. 캐릭터의 특성상 가늘고 힘센 것으로 유명하며, 그들이 쓰는 일반 대본은 강인하고 매력적인 자세와 탄탄한 골격을 가지고 있으며, 달리는 대본과 일반 대본이 가장 절묘합니다. 그의 작품의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Liu Gongquan의 서예는 "Liu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 작품
"이승비"
"신비의 탑비"
"부국비"
"Diamond Sutra"
"Shencejun Stele"
Du Mu: Du Mu
Du Mu Du Mu(서기 803년 - 서기 약 852년), 제공 Muzhi라는 이름은 Fanchuan Jushi, 한 국적, Jingzhao Wannian (현재 Xi'an, Shaanxi) 출신이며 당나라의 시인입니다. Du Mu는 Du Fu와 구별하기 위해 "Xiao Du"라고 불렸습니다. Li Shangyin과 함께 그는 "Little Li Du"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말년에 장안남부 판천별장에서 살았기 때문에 후대에는 '두판천'으로 불리며 '판천전집'을 썼다.
중국 이름: 두무
가명: 두무지
국적: 중국
출생지: 중국 산시성
생년월일: 서기 803년
사망일: 서기 852년
직업: 문학시인
대표작: "아팡궁에 바치는 송가" 》
대표작 '아방궁 송가' 두무는 재상 두유의 손자로 당나라 말기에 태어났다. 두충우의 아들로, 당나라 문종 2년에 진사로, 홍문당 서기 두목(杜穆)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 후 그는 장시(江西)로 가서 사신을 시찰하고, 회남제도(淮南結島)로 이동한 뒤 사신을 시찰하러 갔다. 그는 역사 박물관에서 편집하고 식품부, Bi, Si Xun의 회원을 역임했으며 Huangzhou, Chizhou 및 Muzhou의 주지사를 역임했으며 마침내 Zhongshushe의 회원이되었습니다. 당말기의 뛰어난 시인으로 특히 칠자절구로 유명하다. 그는 시를 잘 썼고 그의 '아방궁부'는 후대에 전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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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 그는 많은 군사 문서를 썼고 "손자"에 대해서도 논평했습니다. 그의 조카 페이옌한(Pei Yanhan)이 편찬한 시 4권을 포함해 세계에 전해지는 『범천선집』은 20권이 있다. 송나라를 보충한 『판천외지』와 『판천비에지』도 각 1권씩 있다. 『당나라 전시』에는 두목의 시 8권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당말기에는 부드럽고 온화한 시가 많지만 그 중에는 날카롭고 예리한 시도 있다. 특히 Qijue에는 당나라 말기의 모든 대가들이 홀로 남겨둔 Yiyunyuan의 정신이 있습니다. Mu Zhi는 야심 차고, 말하고 싸우는 데 능숙하며, 세상을 돕는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ICBC, 필기체 스크립트. "Xuanhe Shupu"는 "Mu의 작품은 줄과 풀이며 그의 스타일은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며 이는 그의 기사와 일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ong Qichang의 "Rongtai Collection"은 "Wen Feiqing과 마찬가지로 Yan과 Liu가 뒤에 있습니다. (두) 무의 그 역시 유명한 학자인데, 그의 책에는 육조의 매력이 담겨 있다고 한다. 전수된 수묵 중에는 『장하오하오시』가 있다. 그는 주로 "범천전집", "당고서" 147권, "당신서" 166권 등 많은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호호시』는 필기체와 먹으로 쓴 것으로 태화 8년(834년), 32세의 두무태가 지은 것이다. 해당 게시물은 길이 28.2cm, 너비 162cm의 대마 종이로 46줄, 총 322단어로 구성됐다. 그의 서예에는 육조시대 사람들의 매력이 있음을 시 전체에서 알 수 있다. 원본 작품은 현재 고궁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서예 작품은 연속적인 추진력과 부드러운 잉크를 지닌 시이기 때문에 소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책의 시작 부분과 끝 부분에는 송, 원, 명, 청 시대 사람들의 비문과 비문, 인장이 있습니다. 송나라 지화분, 명나라 가사도, 명나라 항자경, 청나라 장소사, 청나라 청표, 건륭, 가경, 현통황실, 장보거 등이 수집하였다. "Xuanhe Shupu", "Rongtai Collection", "Life Spectacular", "Daguanlu" 등에 기록되었습니다. 두무는 시로 유명해서 시 제목 뒤에 책 제목이 가려져 있다. 이 책은 『추비당법문』에 새겨져 있다. 엔코 상공회의소와 일본의 '쇼와호타이 컬렉션'에 사본이 있습니다.
이 섹션 편집 문학 업적
작품
Du Mu의 문학 창작에는 많은 업적이 있으며 그는 유명한 시인, 푸 및 고대 산문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그는 글쓰기는 의미를 기반으로 하고 기로 보완되어야 하며 단어와 문장으로 옹호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작품의 내용과 형식의 관계에 대해 비교적 정확한 이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전 모델의 장점을 흡수하고 녹여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시 창작 측면에서 두목은 당나라 말기의 또 다른 뛰어난 시인 이상인(Li Shangyin)과 함께 유명하며 "소이도(Little Li D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고대시는 두보(Du Fu)와 한유(Han Yu)의 영향을 받았으며, 폭넓은 주제와 활발한 글쓰기를 선보였습니다. 그의 현대시는 맑고 아름다운 말씨와 감정의 기복이 특징이다. 7가락의 '초기 기러기'는 위구르족의 침략을 받아 난민이 된 북부 변경 요새 사람들에 대한 향수를 우아하고 뒷맛이 돋보이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9일의 산'은 그의 넓은 마음을 대담한 문체로 표현하면서도 깊은 슬픔을 담고 있다. 당말기 시의 대세는 풍부하고 세밀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두목도 시대의 흐름에 영향을 받아 어법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이러한 딕셔너리를 강조하는 독특한 경향은 우아하고 기품 있으면서도 우아하고 고상한 그의 개인적 특성인 '위엄과 영웅'의 특성과 결합된다.
이 단락에서 편집한 작품 목록
다섯 가지 규칙·여행 및 숙박 호텔에는 좋은 친구가 없으며 사랑은 조용할 것입니다. 차가운 등불은 옛것을 생각나게 하고, 부러진 거위는 우울하게 잠을 자게 한다. 먼 꿈이 돌아와 새벽을 침범하고, 이듬해 집에서 온 편지가 도착한다. 창장 강에는 아름다운 달빛 하늘이 있고 문은 어선입니다. 오로·양주 선지사(楊州 Zenzhi Temple)에 새겨져 있다. 비가 온 뒤 매미가 소리를 내고, 소나무와 계수나무가 공중에 펄럭인다. 계단이 이끼로 뒤덮여 있어서 흰새가 늦게까지 머뭅니다. 황혼의 안개 속에 깊은 나무들이 자라고 있고, 작은 건물 아래로 지는 해가 지고 있습니다. 노래와 노래가 연주되는 Zhuxi Road가 Yangzhou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우주에·장안 가을풍경 건물이 서리나무에 기대어 있고 하늘에는 거울이 없다. 남쪽 하늘과 단풍 모두 강렬합니다. Qijue·Jiangnan Spring :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꾀꼬리가 노래하고 녹색이 붉게 반사되고 물, 마을, 산, 와인 깃발이 바람에 날립니다. 작품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는데 많은 탑이 안개와 비를 맞고 있다. Qijue: 자공산에 오르다 낚시터에서 노인을 보고 학을 타고 자공산에 간다고 농담을 했습니다. 나는 산꼭대기에 있는 야오춘을 안다. 진시황이 안타깝고 그의 꿈은 무지개와 같다. Qijue·Mountain Travel 멀리 한산산을 오르면 돌길이 경사지고 흰 구름 속에 깊은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잠시 멈춰 앉아 보세요. 서리로 인해 나뭇잎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Qijue · Chibi: 부러진 미늘창은 모래에 가라앉고, 철은 팔리지 않으며, 씻겨져 전 왕조를 인정하게 됩니다. Dongfeng은 Zhou Lang과 함께 있기를 원하지 않고 Tongquechun은 Erqiao를 깊이 가두어 둡니다. 치주에·가을의 전야 은빛 양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부채가 펄럭인다.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시원해서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바라본다. Qijue·Qingming 청명절 기간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길을 걷는 행인들은 영혼을 잃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싱화 마을을 가리켰다. Qijue · Qinhuai 계류 연기 케이지는 차갑고 달은 모래 속에 갇혀 있으며 Qinhuai 강은 밤에 레스토랑과 가깝습니다. 상인 소녀는 나라의 정복에 대한 증오를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 뒷마당에서 꽃을 노래합니다. Qijue·Deng Leyouyuan 외로운 새가 하늘에서 사라지고 영원이 그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한 가문이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다섯 무덤에는 나무가 없지만 가을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Qijue·Huaqing Palace를 통과하여 Chang'an을 돌아 보면 자수 더미가 있고 산 꼭대기에는 수천 개의 문이 차례로 열립니다. 붉은 먼지를 탄 첩이 미소를 지으며, 그것이 리치인 줄 아무도 몰랐다. Qijue · Qinzheng 빌딩을 통과 Qianqiu 축제의 이름은 비어 있지만 상속의 실크 가방은 사라졌습니다. 보라색 이끼만 마음에 드는 편이고, 비 때문에 매년 금상점에 올라간다. Qijue · Yangzhou의 Han Chuo 판사에게 푸른 산은 희미하고 물은 멀고 장강 남쪽의 풀은 가을이 지나도 시들지 않습니다. <밤의 단풍나무 숲에 주차하고 앉아>는 시적인 그림이다
달밤 스물네 다리 아래 아름다운 아가씨가 나에게 피리를 가르쳐 주는 곳. Qijue · 원래 여행을 즐기기 위해 Wuxing에 갈 것입니다. 청나라에는 맛이 있었지만 무능함은 외로운 구름을 사랑하고 스님을 조용히 사랑합니다. 강과 바다를 정복하고 싶다면 평원을 여행하며 자오링(Zhaoling)을 바라보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Qijue · Jingu Garden 분주한 것들이 향기와 먼지를 분산시키고, 흐르는 물은 무자비하고 풀은 봄에서 돋아납니다. 해질녘이면 동풍이 울부짖으며 새들이 지저귀고, 떨어지는 꽃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사람처럼 보인다. Qijue · Egrets 눈옷과 눈털의 녹색 비취 부리가 개울 그늘에서 떼를 지어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충격에 날아가 멀리 푸른 산이 비치고 저녁바람에 배나무가 떨어진다. Qijue · Qinghuai 아래로 강과 호수가 와인 가게에 있고 허리가 가늘고 손바닥이 가볍습니다. 10년 후 나는 양저우(楊州)를 꿈꾸며 매음굴의 명성을 얻었다. Qi Jue·Shu Huai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푸른 산이 있고 거울 속의 관자놀이에는 머리카락의 흔적이 없습니다. 나이가 들면 할 일이 없는데 중년이 되면 할 일이 많아지고 싶다고만 하더군요. 기주·꽃을 보며 한숨 봄을 맞이하는 시간이 늦었다고 해서 우울하고 향기로운 시간을 원망할 필요는 없다. 강한 바람이 진홍색을 모두 닦아내고 녹색 잎이 그늘로 변해 가지를 덮었습니다. Qijue·Ti Wujiangting 승리하고 패한 병사들은 예상치 못한 가정사를 가지고 있으며 뻔뻔스럽고 남자로서 수치심을 품고 있습니다. 강동의 아이들은 많은 재능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복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시 중 하나인 치거·이별. 핑핑이 13년 넘게 웅크려 있었는데, 2월 초에 카다몬 새싹이 돋았다. 봄바람은 양저우로(楊州路)에서 10마일 떨어져 있는데, 구슬 장막을 걷어올리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Qijue·이별, 2부: 열정적이지만 항상 무자비해 보이는데, 병 앞에서는 웃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촛불은 작별 인사를 하며 새벽까지 눈물을 흘린다. Qilu · Xuanzhou Kaiyuan Temple의 수각에 새겨 져 있습니다. 하늘에는 여섯 왕조의 문화 유물이 흩어져 있으며 과거와 현재와 마찬가지로 하늘이 밝고 여유롭습니다. "식당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시적인 그림
[2] 새는 사라지고 새는 온다. 산의 풍경 속에 사람들은 물소리에 노래하며 울고 있다. 늦가을에는 수천 채의 집이 비로 뒤덮이고, 해가 지면서 옥상에는 바람 피리가 분다. 판리를 결코 볼 수 없다는 사실이 우울하고 다섯 호수 동쪽에 연기와 나무가 흩어져 있습니다. Qilu: 9일 만에 산을 오르는 기러기들이 강의 가을 그림자 속에서 날고 있고, 녹색 웨이 위에 손님과 함께 화분을 들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웃는 일이 드물고 머리에 국화꽃을 가득 안고 돌아오겠습니다. 하지만 축제의 대가로 취하게 될 테니, 노을이 싫다고 오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오랜 세월에 걸쳐 있었던 일인데 왜 Niu Shan이 옷을 입고 혼자 있어야 합니까? 기록·초기 기러기 황금빛 강 위의 가을 기러기가 줄을 반으로 펴고 구름이 애도하며 날아가느니라. 선종려나무 위의 달빛이 지나가고, 긴 대문의 등불이 어두워지며 몇 가지 소리가 들렸다. Hu Qi가 속속 여기에 있는데 어떻게 봄바람을 하나씩 쫓아 갈 수 있습니까? 사람이 적고 강둑에 물이 많고 야생 쌀과 베리 이끼가 많은 곳인 Xiaoxiang을 싫어하지 마십시오. 기록·화황은 한때 원나라 재상이 젓가락을 빌렸는데, 현종 황제도 이를 주목했다. 그는 옷을 보자마자 동쪽 시장으로 갔으나 갑자기 활과 칼을 버리고 서쪽을 순찰하지 않았다. 양을 치며 말을 몰고 다니는 말은 군복을 입고 있지만 백발과 충성심은 모두 한족의 관리들이다. 오직 량저우의 노래와 춤만이 전 세계에 퍼져 사람들을 즐겁게 합니다. 감상시:창주가 군사를 사용했을 때 고문은 수나라에서 만나 칼을 들고 뜻을 나타냈다. 모든 세대를 지원하고 세 황제의 땅으로 들어가십시오. 성운기의 신은 여전히 문화를 이용해 통치하고 있습니다. Deze는 영혼을 흡수하고 골수를 취하게 합니다. 머리가 꼬리에 타고 있고, 문에서 바람과 먼지가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호군이 한군을 죽였고 선양시는 시체로 가득 찼습니다. Xuan 황제는 말하고 웃는 영웅입니다. [수종도요. ] 두 강 사이에서 귀여움은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름은 엘리트 군사 부서인 Qi, Cai, Yan, Zhao 및 Wei입니다. 수천 마일에 달하는 영토를 연결하며 한 가지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반역한 아들은 포로된 손자와 결혼하고, 서쪽 이웃은 동쪽 사람을 고용합니다. 급성열은 팔다리와 같고 노래는 궁궐의 표식과 같다. 법체계는 독립적이고 예절은 오만하다. 계단에서는 치치가 싸우고, 칠해진 집에서는 용들이 짝짓기를 하고 있습니다. 서류에 서명한 날 이름이 바뀌고 재산이 분배되어 보상을 받습니다. 산에는 전갈이 수천 마리 있고, 꿩도 수천 마리가 있습니다. 나는 손자에게 돈을 지불하고 피가 사라질 것이라고 맹세합니다. 9개의 사원은 신을 위해 싸우고, 4개의 바다는 패자입니다. 칠십 년 동안 어찌 땀 흘리며 부끄러울 수 있겠습니까? 한펑은 다시 태어나지 않을 것이고, 영국 경비병들은 모두 유령이 될 것이다. 사악한 가족에는 하수인이 너무 많아 마치 어린이 놀이와 같습니다. 현자는 지쳤지만 해가 뜬다. 누가 바깥세상으로 보내질 것인가? 현장에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일하고 있으며 제방은 항상 경외감을 느낍니다. 군대를 긴급히 모집하고 풍부한 무기를 갖추어야 합니다. 그리는 방법이 있고, 언제든지 편리하기 때문이죠. 제품의 흐름이 극도로 혼란스럽고 스네어가 점차 느슨해집니다. Yi Di는 꽃이 활짝 피어 있고 Li Yuan은 점점 초췌해지고 있습니다. Miao Yiyuan은 평화롭고 Xiao Ran은 지쳤습니다.
Zhenyuan의 끝은 로맨스가 무제한이었습니다. 모든 고난과 고난 끝에 원화 성제가 왔습니다. 현명한 황제 Tangwu, Yuanhe 황제. 마오 치는 궁전을 덮고 봉인과 커튼이 열렸습니다. 여단은 영웅을 끌어내고, 꿈은 진실을 드러낸다. 구름이 움직이고 천둥소리가 나고 허난은 고요합니다. Changqing이 시작된 후 Yan과 Zhao는 마침내 강력해졌습니다. 그는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와서 북쪽 궁전에서 승리를 위해 싸웠습니다. 그러므로 자녀와 손자를 돌보면 미래의 삶에 희망이 있을 것입니다. 루의 목은 아직 좁고, 무게를 지탱할 만큼 강하지도 않습니다.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기습 병사들은 없고 배는 삼키고 그물은 놓쳐진다. 뼈에는 엉겅퀴와 모래가 가득하고, 피가 파도를 타고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구름 속에는 전쟁의 흔적만 있을 뿐이지만 안능은 할 말이 없다. 어느 날, 다섯 명의 왕자가 새처럼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얻기는 어렵지만 잃기는 쉽습니다. 타이싱으로 향하는 여정은 맑고 험난하지만, 젠젠은 여전히 험난합니다. 간사이 출신의 값싼 남자는 자신의 살과 함께 케이크를 가져가겠다고 맹세합니다. 포로들을 사로잡기 위해 일어난 일들을 세어 보십시오. 누가 내 말을 들을 수 있습니까? 우주는 넓고 해와 달은 밝다. 민수산업과 군사산업을 꾸짖으면 홍수를 피할 수 있다. 안데(Ande) 지역에는 항상 먀오족 병사들의 경비병이 있었습니다. 70마일, 수백 마일 떨어져 있으면 그들이 경쟁할 방법이 없습니다. 나는 종종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술 취함과 슬픔에서 깨어납니다. 강한 마음을 모욕하는 혀는 사람을 무력하게 만듭니다.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매력을 느끼며 Jia Sheng의 유산을 불태운다. Du Qiuniang의 시와 서문은 Jinling의 딸이었습니다. 그녀는 15세에 Li Qi의 첩이 되었습니다. Qi가 반란을 일으킨 후 그는 궁전에 들어가 Jingling의 총애를 받았습니다. 목종이 즉위하여 구우를 부무왕으로 임명하고, 장왕을 장왕으로 봉했다. Zheng Zhu Yongshi는 총리가 자신을 제거하고 싶다고 거짓 비난하고 왕이 그 범죄로 인해 폐위되었다고 지적했으며 Qiu Yin은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금릉을 방문하여 그가 가난하고 늙었다고 생각하여 그를 위해 시를 지어 주었습니다. Jingjiang River의 물은 맑고 매끄럽고, 태어난 소녀는 살찐 것처럼 하얗습니다. 그동안 두구(来秦)들은 주홍가루를 바르는 일에 애쓰지 않는다. 라오비는 산에 캐스팅되었고 뒷마당에는 수천 개의 눈썹이 있습니다. 가을에는 옥나무에 취해 금실 옷을 입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금실 옷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합니다. 젊음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꽃은 피면 꺾일 준비가 되어 있지만, 꽃이 없으면 가지가 꺾이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Li Qi는 오랫동안 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 베이의 머리는 하얗고 반항적이며, 가을은 붉은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해질녘에 우장강(Wujiang River)을 건너면 바강(Ba River) 기슭에 푸른 포플러나무가 늘어져 있습니다. 부부는 황제를 만나고 판샤오는 혼자가 된다. 비단 커튼은 후추 벽에 걸려 있고 거울은 냄비와 용으로 덮여 있습니다. 하인 소녀는 자신이 새로 좋아하는 것을 알아보고, 그녀의 우아하고 우아한 모습이 다시 조화를 이룹니다. 달은 하얗고 문은 하얗고, 계수나무의 그림자는 시원하고 다양하다. 황금빛 계단에 맺힌 이슬이 새롭게 무거워지고, 나는 유유히 보라색 피리를 비틀며 불고 있다. [금서: 양주(梁州) 장군(張君)의 묘를 도난당하여 자옥피리(紫玉球)를 얻었느니라. ] 도시 도로는 베리 이끼로 덮여 있고 난 위안의 기러기는 처음으로 날아갑니다. 숲속의 붉은색과 분홍색 깃털은 악령을 쫓기 위해 주어진 유일한 깃발입니다. 돌아와서 표범 태아를 요리하면 배가 가득 찰 때까지 먹을 수 없습니다. Xianchi의 떠오르는 태양은 축하하고 청동 새는 향기를 나누고 애도합니다. 천둥소리가 들리고 차는 멀어지고 사물은 사라져 버렸다. Yanhui는 강한 머리카락과 녹색 죽마를 가진 왕자를 얻었습니다. 부무는 화당에서 가르침을 받고 하늘과 사람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호랑이의 눈은 구슬로 장식되어 있고, 금판 위의 코뿔소가 휘장을 잡고 있습니다. 긴 포플러나무가 곰 딱지를 향해 총을 쏘고, 군용 천막은 조용한 소음을 냅니다. 점차 대나무와 말극은 버려지고, 이상한 닭춤이 등장한다. 우리는 새 왕관과 옷을 입고 연회를 베풀고 야오치에 앉습니다. 눈썹이 사진같고 아침에 미모가 빛나네요. 장충은 자신이 자신을 속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왕유는 가을에 초가지붕을 베어내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있다. 잔이 국자를 흔들지만 뒤를 돌아보기에는 아직 너무 늦었다. 4대 30년, 꿈같지만 또 의심스럽다. 나는 퉁관에서 노관들을 만났는데 그들의 머리카락은 비단처럼 부드러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오강을 불러 강을 건너게 했고, 뱃사공은 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주변 환경이 바뀌었고 정원의 잔디가 무성해졌습니다. 순수한 피에는 끝이 없지만 누구에게 물어봐야 할지 압니다. 추운 날씨에 사복 한 벌을 가지고 있고, 밤에는 이웃의 기계를 빌리곤 합니다. 어제 진링을 지나가다가 한숨처럼 들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