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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가에서 낚시하는 것은 한가하다.

"낚싯대 위에 앉아서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지만, 나는 갑자기 작은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시인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을 표현했다. 작가의 재능이 넘치는 분개를 표현하고, 저자가 인생의 전도를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호기를 표현했다.

원시 시:

"나 가기 힘들어"

당나라: 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부끄러워: 안녕; 직접 연결: 값)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눈이 가득한 작품: 어두운 눈)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좌이: 앉아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금잔 명주, 배럴당 1000 원; 옥판 속의 정교한 요리는 만 위안의 가치가 있다. 나는 가슴이 답답하다. 술을 마시지 않으면 밥을 먹을 수 없다. 칼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니, 내 마음은 정말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를 건너고 싶어, 얼음과 눈이 이 큰 강을 막았다. 태행산을 오르려면 망망한 눈이 이미 산을 봉쇄했다.

루 상인 어계처럼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윤의 꿈처럼 배를 타고 일본 측 곁을 지나갔다. 세계 여행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어려운지; 앞에 이렇게 많은 길이 있는데, 내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야 합니까? 나는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매달아 바다 속에서 전진하라!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이 세 편의 시는 밀접한 관련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당현종 천보 원년 (742 년), 이백은 베이징 임한림으로 소환되었다. 이백은 세계무역기구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그는 야심차고 관중, 장량, 제갈량처럼 큰일을 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베이징에 입경한 후 당현종의 중용을 받지 못하고 권신의 비방과 따돌림을 받았다. 2 년 후' 돈을 갚다' 에 의해 변장하여 장안에서 쫓겨났다. 당송시' 는' 가기 어렵다' 3 수도는 그가 천보 3 년 (744) 장안을 떠날 때 한 것으로 보고, 제임스애시와 시는 연호, 배비의 시와 시는 태백악부의 예라고 생각한다.

여현호' 이백집' 은 처음 두 곡이 개원 19 년 (73 1) 전후로 이백초가 장안에 들어가 명리를 쫓고, 세 번째는 알 수 없는 해에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이백에 대한 애틋한 우정에서 이런 천재가 버림받았다는 안타까움에 친구들은 중금연회를 아끼지 않고 송별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술을 좋아하는 순진한' 이백은 평소 이 술과 친구들의 친절한 환대로' 한 잔에 300 잔' 을 마실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 그는 컵을 집어 들고 그것을 밀어냈다. 젓가락을 들다가 다시 내려놓았다. 그는 자리를 떠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며 이성을 잃었다. 중지, 던지기, 당기기, 배려라는 네 가지 연속 동작은 내면의 억압과 감정의 격동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그리고 두 문장 뒤에는' 빈 공간' 이 뒤따르는데, 앞에는' 걷기가 어렵다' 라고 적혀 있다. 시인은' 얼음으로 강을 막는다' 와' 설개산' 을 인생의 길에서의 어려움과 위험을 상징하는 비교 의미를 가지고 있다. 큰 정치적 야망을 가진 사람이 베이징으로 소환되어 황제에게 접근하는 특권을 누렸지만 황제는 임명할 수 없었다. 그는' 상금이 산으로 돌아간다' 고 변장하여 장안에서 쫓겨났다. 이것은 황하가 얼음을 만난 것과 같고, 태행산이 눈을 만난 것과 같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백은 그런 나약한 성격이 아니다. "칼을 뽑아 두리번거리다" 부터, 그는 의기소침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계속 추구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낚싯대 위에 앉아서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지만, 나는 갑자기 작은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렴풋한 가운데 시인은 갑자기 처음에는 정치적으로 순조롭지 못한 두 인물이 생각났지만, 마지막에는 큰 역할을 했다. 하나는 80 세 때 등반서에서 낚시를 하며 문왕을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하나는 이윤입니다. 그는 당에 고용되기 전에 태양과 달 주위를 항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두 역사적 인물의 경험을 생각하면 시인의 자신감이 더해진다.

"걷기도 힘들고, 걷기도 힘들고, 길도 많은데, 지금 안전한가요?" 강상과 이윤의 만남은 물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높였지만, 그의 생각이 현재의 현실로 돌아왔을 때, 그는 다시 한 번 인생의 길이 어렵다고 느꼈다. 연회석에서 미래를 내다보니 앞길이 험하고, 많은 잘못된 길이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카롭고 복잡한 갈등 속에서 또 한 번 느끼는 것이다. 그러나 고집이 세고 자신감이 넘치는 이백은 환송회에서 자신의 낙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세상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라는 그의 강한 요구는 결국 그를 다시 방랑하는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고, 자신감과 전망이 충만한 강음을 불렀다.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

이 시는 그가 모든 장애, 시전 포부의 영웅적 기개와 낙관정신을 돌파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표현했다. 좌절을 당하고, 어려움에 부딪히고,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막막한 사람들에게 자신감, 용기, 힘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그는 전방의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언젠가는 종이가' 유송' 에서 말했듯이, 그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바다를 건너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갈 것이라고 믿는다.

이 시는 * * * 12 구 84 자로, 칠언율시에서는 단편으로만 계산할 수 있지만, 긴 기세 구도가 있다.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백보 속에서 시인의 감정의 기복과 복잡한 변화를 드러냈다는 것이다.

시의 시작 부분인' 김병청주' 와' 반우견치' 는 마치 즐거운 연회석처럼 느껴지지만, 이어지는 두 가지 세부 사항인' 금주젓가락 던지기' 와' 칼을 뽑아 둘러보다' 는 감정의 파란만장한 충격을 보여준다.

중간 네 문장, 나는 단지' 쓰촨 얼음 플러그',' 만산눈' 을 한탄하며 갑자기 천 년을 배회했다. 강상과 이윤이 갑자기 비천한 지위에서 군주에게 중용되는 것을 본 것 같다. 시인의 심리적 실망과 희망, 좌절과 추구가 빠르게 바뀌었다. "걷기도 힘들고, 걷기도 힘들고, 길도 많은데, 지금 안전한가요?"

네 개의 리듬이 짧고 점프성이 강한 문장은 완전히 초조한 상태의 내적 독백으로, 쇼로 하여금 진퇴양난을 전달하고, 계속 탐구하고 추구하는 복잡한 심리를 전달하게 했다. 문장의 끝에 이르러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경지가 갑자기 밝아지고, 높고 낙관적인 어조를 부르며, 자신의 이상과 포부가 언젠가는 실현될 것이라고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기복이 심한 감정을 통해 어둡고 더러운 정치 현실이 시인의 웅대한 이상 포부에 대한 억압을 충분히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강한 억압, 분노, 이로 인한 불공정을 반영하면서 시인의 고집과 자신감, 이상에 대한 집착을 부각시켜 시인이 억압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는 강력한 정신력을 보여 주었다.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는 것은 악부의 오래된 제재로, 종종 세상이 어렵다고 한탄하며 가난과 고독을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백의 조시' 난행' 은 주로 인재 부족에 대한 그의 느낌을 표현했다. 여기서 선택한 것은 첫 번째 시입니다. 비분 속에는 호기가 부족하지 않지만, 좌절에는 여전히 희망이 있다.

이 시는 정확한 영향을 받는다. 주제와 표현에는 가기가 어렵지만 청출어람은 파랑보다 낫다. 그들의 시는 봉건 통치자의 인재에 대한 억압을 어느 정도 반영했지만, 시대와 시인의 정신적 기질로 인해.

하지만 이 시의 시는 더욱 깊고 강렬하며 긍정적인 추구, 낙관적인 자신감, 이상에 대한 완강한 품격을 보여준다. 따라서 바오 청 (Bao Zheng) 보다 시립 (Shi Li) 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이 더 높다. 이 시는 대부분 인간의 질고를 위해 이별의 슬픔을 토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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