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를 위해 덕을 위해 북진이 거주하는 것과 같은 뭇별 * * * 의 관련 이야기
주석 (1) 을 정덕으로 삼다: 예, 쓰겠다는 뜻입니다. < P > 이 문장은 통치자가 도덕으로 통치해야 한다는 것, 즉' 덕치' 를 의미한다. (2) 북진: 북극성.
(3) 소: 장소, 위치. (4)***: 동일 아치, 궤도 의미. 공자는 "(주군) 도덕교화로 정사를 다스리면 북극성처럼 자신이 일정한 위치에 있고 별들이 그 주위를 둘러쌀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말을 평가하는 것은 공자의' 정덕을 위해' 라는 사상을 대표한다. 즉 통치자가 덕치를 실시하면 신하 백성들이 자동으로 너를 둘러싸고 돌아간다는 뜻이다.
이는 도덕이 정치생활에 미치는 결정 역할을 강조하고 도덕교화를 치국의 원칙으로 주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공자학설에서 비교적 가치 있는 부분으로, 유가치국의 기본 원칙이 가혹한 형벌법이 아니라 덕치라는 것을 보여준다. < P > 의역: 관리자로서 한 팀이나 조직을 잘 관리하려면, 행동적으로 스스로 실천해야 하며 표율이 되어야 한다. 사상과 전략상, 자신은 이 팀의 사명과 임무를 이해하고 확고부동해야 한다. 하늘의 북두성처럼, 그가 있어야 할 자리에 있는 것은 언제나 그렇게 침착하고 담담하다. 낮에는 모두가 그를 볼 수 없다. 밤에는 앞길을 잘 볼 수 없을 때 찬란한 북두성을 보고 자신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진시 역사고진에는 어떤 < P > 천진북당 고진이 있는데, 고진은 이미 6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명나라와 거의 동시에 건립되어 번식하고 있다고 한다. "작은 어촌 마을, 반만청사" 는 사학자가 내린 결론이다. < P > 천진시 진남구 갈구 읍은 역사상 화북' 8 대 고진' 중 하나로, 해하 꼬리에 위치해 있으며, 해하는 여기에 아름다운 호를 그려 동쪽으로 가고 있다. 옛날의 갈구는 물향이었는데, 눈을 들어 바라보니 모두 물이다. 주위를 둘러보고, 호수, 항구, 구덩이, 연못 별 바둑을 둘러보다. 강, 도랑, 수로, 연못이 종횡으로 얽혀 있다. < P > 천진양류청고진은 천년고진 양류청진 남쪽, 광명로 서쪽, 동쪽 기세가 우뚝 솟은 문창각, 서쪽으로는' 진서 제일택' 석가마당, 남쪽으로는 오래된 남운하에 위치해 있다.
천진 고대 문화거리는 천진시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다. 자주 차를 타고 그 옆을 지나가는데, 한번도 들어가 보고 싶지 않았다. 번화하고 시끌벅적한 도시 한가운데 역사 문명의 증거지인 고대 천문 환상 < P > 1: 혜성이 달 혜성을 습격하는 달, 즉 혜성의 빛이 달을 가리는 천상. < P > 옛날에는 혜성을' 별원',' 봉성' 또는' 장성' 이라고 불렀고, 민간은' 재해성',' 빗자루 별' 이 되면서 전쟁, 역병 등 재난을 혜성의 출현으로 돌렸다. 춘추' 에 따르면 기원전 613 년' 북두에 별이 들어왔습니다' 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할리 혜성에 대한 정확한 기록으로 유럽보다 63 여 년 앞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백홍관일 백홍관일, 즉 하얀 홍예우가 태양을 가로지른다. 이곳의' 무지개' 는 무지개가 아니라 일종의' 어지러운' 천상이다. < P > 일, 월광은 구름 속의 얼음 결정을 통해 굴절 또는 반사가 발생하여 일, 월 주위의 조리개, 광주, 광호, 광점의 총칭이다. 어지러움의 출현은 종종 날씨 변화의 징조이다. < P > 날씨 속담에는' 일륜 삼경비, 월륜 오시풍' 등이 있다. 고대인들은 백홍이 칼과 같고, 날이 왕이라고 생각하여 왕이 위협받을 징조를 예고했다. < P > 는' 사기 노중련 조양열전' 과 같다. "옛사람 가시나무 무연단의 의미, 백홍관일, 태자가 두려워한다." 그래서 백홍관일은 성어로 중대한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는 뜻이다. < P > 3: 현혹수심현혹은 태양계 속 화성을 가리키며, 형광이 불처럼 되어 행적이 정해지지 않아 이 호칭을 받아야 한다. "마음을 지키다" 의 "마음" 은 28 별의 "마음" 을 가리킨다. < P > 심박은 세 개의 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고대인들은 이 세 개의 별이 각각 황제와 황자, 황실의 가장 중요한 구성원을 대표한다고 생각했다. "마음을 지켜라" 는 말은 화성이 순행과 역행의 전환점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말한다. 이 느린 선회 과정을 체류라고 하며, 심박구역에 남아서 배회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수심' 이다. < P > 화성은 동서양 문화에서 전쟁, 살벌을 예고하고 있어, 현혹수심의 출현은 고대인들에게 길리의 징조가 아닌 것 같다. 경자는 천자가 자리를 잃고, 중가는 황제가 승사하고 승상이 물러나는 것이다. < P >' 현혹수심' 에 대한 가장 유명한 기록은' 사기 진시황본기' 에' 36 년 현혹수심' 이라고 적혀 있다. 그리고 우연히도 진시황에게 성취되었다. < P > 역시 현혹수심이라는 날 코끼리의 신비가 되었다. 4: 수성 능일 수성 능일의 원리는 일식과 비슷하다. < P > 수성과 지구의 선회 궤도가 같은 평면에 있지 않고 7 도의 경사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둘 다 두 개의 교차점, 즉 상승 교차점과 하강 교차점만 있습니다. < P > 따라서 수성만이 궤도상의 이 두 교차점 근처에 있고, 일수지지 세 가지가 정확히 일직선으로 늘어서 있을 때, 지구에서 태양 위에 작은 검은 반점이 천천히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를 수성의 능일이라고 한다. 5: 추성은 낮에' 통치통감' 을 보고 기원전 185 년' 가을, 별은 낮에 본다' 고 말했다. < P > 기원전 185 년 가을에 별이 대낮에 나타났다. 별이 대낮에 나타난다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유일한 가능성은 개기일식. < P > 하지만 개기일식 (WHO) 는 책에 별도로 기재되어 있어 개기일식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6: 2 월은' 자치통감' 을 이어받아 기원전 32 년 8 월, 2 월에 승승승했고, 아침에는 동방을 만났다. "< P > 기원전 32 년, 8 월, 아침 동방하늘, 한 번 올라가자 두 달이 나타났다. 밤에 동시에 두 달이 나타났는데, 아마 들어보지 못한 것 같은데, 이런 천문 현상은 또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가? 7: 밤낮으로' 자치통감' 을 낸 기원 318 년' 11 월, 을묘, 주야출, 고삼장' 이 나왔다. < P > 기원 318 년, 11 월, 태양이 밤에 나타나 높이가 3 피트에 불과했다! 밤에 태양이 나타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높이가 겨우 3 피트밖에 되지 않는데, 이것은 어떤 광경입니까? 。 황산에 관한 역사 유명인 < P > 이백은 황산을 유람하며 "황산 4 천 천, 삼십이련봉" 이라고 적었다.
단절벽이 돌기둥을 끼고, 김부용. 고대 왕 Xizhi 감정, 한숨을 내 쉬었다 말했다: "나는 죽을 때 음악으로 죽었다! 클릭합니다 산에서 물놀이를 하는 유산은 어쩔 수 없이 황산에 도착해야 한다. < P > 청인 조문값은 황산의 시구를 묘사한다. "4 월부터 봄을 알고, 한 살에는 여름이 없다." 보심은' 상부사 피서' 시운이 있다. ""삼삼삼고목이 이끼를 덮고, 창산을 둘러본다 "는 시운이 있다. 6 월 산책로는 더위를 모르고, 비천은 하루 종일 조수음을 울린다. 클릭합니다 < P > 청인 왕국상에는' 황산대 눈' 이라는 노래가 있다. "황산육육, 면청부용. 하룻밤 사이에 하늘을 거쳐 그림을 그리면 풍채가 풍채가 다른 일꾼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또는 수나라 여성, 핑크 데이즈 삼천 에서; 또는 상 산 하오, 수염 머리 가오 란 웽; 창송은 분별할 수 없고, 요애교가 옥룡이 되었다. 동굴 입구가 묘연하여 흰 구름이 한 조각 봉했다. < P > 어찌 초미목, 수정천중인가? 어찌 육랑가루인가, 연꽃을 태웠는가? 미천운모 장부, 휘몰아치는 수정. 괴야 황산이 일단 백악이 되면 36 봉 태소궁이 된다. < P > 잡곡가사 궁중악장중소치나무는 한청색을 남기고, 신지는 석파를 맺는다. 황산은 밤새 눈이 내리고, 위수기러기 소리가 많다.
오숙을 베이징에 보내고, 삼리호 운음대 잔일 () 을 보내지 않고, 이 때를 유보하지 않도록 한다. 욕망 황산도는 보는 대로 생각할 수 없다. < P > 잔치 안락공주 신택은 무평일자한진루가 열리고 황산루관이 문을 열어야 한다. 머리핀 은 좌석, 노래와 춤 열 플랫폼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말은 모두 용과 같고, 사람들은 봉황이 오는 것을 의심한다. 다행히, 이 연련 꽃받침, 왜 Zou 를 데리러? < P > 추포가 17 곡 이백추포유인원의 밤근심, 황산은 백두가 된다. 청계비 용수 () 는 단장류 () 로 바뀌었다.
가고 싶으면 갈 수 없고, 얇게 헤엄쳐서 오래 여행한다. 어느 해가 귀일이냐, 비와 눈물이 외로운 배를 내린다. < P > 송승은 일본 관휴로 돌아가 향을 피워 해령을 기원하며, 눈을 뜨고 꿈속으로 행한다. 다다 () 는 설령 무생 () 이라 해도 가벼워질 수 있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 P > 황산불이 흐르고, 돌과 천둥이 울린다. 이순신 왕 의식 을 생각 뿐만 아니라, 사원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P > 는 도사 황산은황보의사 황산은인을 판정하고, 경인은 재재를 반복한다. 태산은 텅스텐보다, 동해는 컵만 수용할 것이다.
녹색 리본 티베트 구름, 검은 수건 사슴 타이어. 황 콴 여섯 유령, 오늘 밤 왕 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P > 이억동을 주하황산으로 돌려보내 진나무를 멀리 갈라놓고, 자금 비스듬한 통성을 금지하다. 길이 푸르고 버드나무 머리, 전계막막땅콩은 가지 마라. < P > 화풍이 손님을 흔들고, 해가 지는 날렵한 꾀꼬리. 박상 김병 미음, 잔치 노래는 이미 여음이 있다. < P > 이억동을 온정운황산으로 보내 진나무를 멀리 갈라놓고, 자금 비스듬한 통성을 금지하다. 길이 푸르고 버드나무가 약하지 마라, 전계막태생. < P > 화풍이 손님을 휘젓고, 달이 저물어 일찍 꾀꼬리가 정성을 다한다. 박상 김병 미음, 잔치 노래는 이미 여음이 있다. < P > 봉과 그윽한 산비가 내린 후 우세남 숙성 이웃 상원, 황산 계궁을 만들어야 한다. 비가 그치고 연봉이 푸르니, 연기가 실제로 들통이 났다.
허상극새, 물을 가로질러 무지개를 떨어뜨렸다. 해가 지면 숲은 전부 어두워지고, 구름은 영공을 거둬들인다.
샘물 명나라 스톤 스트림, 땅 소리 바위 바람. 남창탄 무원형 수로강 명정협 () 은 배가 명탄 () 에 늦게 끌려갔다.
노루가 흔들려 꿈을 꾸고, 바동은 웃음을 가리키며 시를 읊었다. 여숙맥황산복 () 은 하루 잔화 백수 () 를 등지고 있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 P > 불쌍한 마음을 물색하는 것은 모두 혼자 다닐 때이다. 유교서 곽진 속리를 3 년 동안 어찌 족론을 부쳤는가, 각 장영욕은 조혼에 있을 것이다.
이제야 풍진으로 늙기 쉽고, 몸은 비천하고 지기의 은혜를 받기가 어렵다. 어원의 잔꾀꼬리가 지저귀는 석양, 황산의 가랑비가 습귀헌이다.
한가승부를 돌아보면 어제 누가 무거운 문을 청소해야 했습니까? 봉과 입춘유원은 봄을 맞아 노장용 () 으로 도시 () 에 주둔하고, 상원 () 은 늦게 업데이트되어야 한다.
요대 반입황산로, 옥문지방 근림현패진. 메이 시앙 유 daigu 노래 앞 가을, lanqi 먼저 와인 봄.
다행히 예백대가 헌수라고 부르며 천무 () 와 농아침 () 을 모시고 싶다. 봉과 성제 봄날 다행히 춘궁을 바라보면 설직구 춘풍경 발림천, 사방 구름노을은 어잔치를 열어야 한다. < P > 꽃 펀칭 황산 자수원, 스케치 현호금은 천이다. 황비홍 경쟁 취심 회일, 주마가 앞다투어 채찍질을 하고 있다. < P > 희봉선유회가 먼 길로 돌아가는 것을 좋아하며 직언하는 즐거움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봉화성제는 봉래에서 흥경각도에 봄비를 남겨 봄비를 남기는 작품으로, 왕위 () 가 진 () 을 맴돌고, 황산 () 은 한궁 () 을 돌며 기울어져야 한다.
루앙 유 Jiong 천 문 버드 나무, 법원 도로 반찬 정원 꽃. 운리 제성 쌍봉궐, 빗속 춘수 만인. < P > 양기를 타고 계절을 타기 위해, 물화를 노는 것이 아니다. 장학사 보우 조 () 를 보내니 어디가 좋은지 근심을 없애고, 공이 주전자를 들고 바로 위층으로 올라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P > 직사는 오랫동안 후버막을 참으며, 몽혼이 제왕주를 돌았다. 황산은 저녁 영준청으로 향했고, 캄캄한 물은 봄을 머금고 문지방을 돌았다. < P > 옥당 다한가한 날, 꽃을 보낼 때 누가 시내를 나와 여행을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장안 이른 봄 (멩 Haoran 시) 장 Zirong 개국 빅토리아 동쪽 우물, 북쪽 첸 에서 도시.
함가 태평일, * * * 낙건인춘. 눈은 황산나무를 다 만들고, 얼음은 흑수진을 피운다.
잔디는 금훈마를 맞이하고, 꽃은 옥루인을 동반한다. 홍은 점차 무수한 것을 보고, 꾀꼬리가 노래를 듣고 싶어 한다. < P > 왜 계수나무 가지가 풀릴 때, 그리고 버드나무 가지가 새롭다. 봉과 성제 상위는 망춘정 관음에서 왕위 장락청문 밖에서 이춘소원동 () 을 만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제, 성제, 성제, 성제) < P > 건물은 만정에서 백화중 () 을 휘둘렀다. 그림 鹟 이동 요정 창녀, 황금 밍크 열 공개. < P > 청가는 석양을 초청하고, 묘춤은 봄바람에 향한다. 웨이 수이 명나라 진 Dian, 한 궁전에 황산.
왕이 와서 기막히게 하고, 호세도 종조한다. 숙호호 이백계명은 황산을 보내고, 석투호는 숙숙한다.
백우가 한산을 비추고 은죽처럼 으스하다. 납을 들고 손님을 모시고, 물가를 결전하며 목하다. < P > 한밤중 사천절, 성하 썩은 사람. 내일 아침 빌딩에 가면 강룡이 많이 굴복한다.
도끼옹과 함께 전계벌운목을 할 때. 인일 겸 입춘소원 잔치 소잉 황산적고가 높고, 겉과 속이 경읍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낮에 가장 영조가 되어 등반하여 원호를 다 만들었다. 연회율 코끼리 움직임, 양기가 활짝 피었다.
연무가 길고 얇아 흐르는 시냇물이 떫다. 빙붕모는 내가 버리고, 어부는 춘립 () 이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더 많은 Shaoguan 기간, 외로운 동쪽 공원 세트. 야박황산, 은십사 오음 이백이 어젯밤 누가 오회음, 풍생 만구진공림을 맡았는지 들었다. < P > 용은 놀라서 물에 눕지 못하고, 유인원이 울부짖을 때 바위 하음을 들었다. 나는 황산벽계월을 묵었지만, 듣기에는 송간 거문고를 멈췄다.
조과일은 창주일일, 술쟁반 쌀서리 밤입니다. 반 술에 취해 강해 소리를 더 내고, 객근심은 컵에 실신했다.
쑤 주오 쳉 (Xu zuocheng) 은 운전 만년궁 루조 이웃 냄새 도로, 차오 얀 봉래 (Penglai) 를 기증했다. 중추가 북두로 이동하고 좌하가 남대로 가다.
황산은 봉피리를 듣고, 청시 용매를 들었다. 드래그 일 주홍 플래그 볼륨, shenyun 금 장벽 개방.
조삼오성류, 석연 백량컵. 한 () 은 빛이 달과 같고, 진 () 은 천둥처럼 들린다.
적막한 강낭향각, 사색에서 홀로 유자적하다. 만도 위교가 시경읍을 보내 노조이웃 우리 행이 성궐을 등지고, 말을 혼자 유유하게 몰았다.
백 년 만에 배회만리근심. 길이 멀다 하고 저녁, 때가 늦으면 귀밑머리가 가을이 된다. < P > 도도하게 동쪽을 내려다보며 흐느껴 울다. 창홍이 낚시포를 덮고, 기러기가 내려와 성주로 내려가다.
풀이 황산곡으로 변하고 꽃이 맑은 물줄기를 날린다. 물보라를 내뿜으며 황로를 근심하고, 모래를 날리며 압구갈매기를 일으키다.
맑은 진흙길에 가자마자 빈 사현이 유람했다. 봄맞이 동교 장영호 () 가 처음 고마웠을 때, 주망령은 복진했다. < P > 잿가루는 명절에 맞춰 빈일은 봄을 알고 있다. 역력명 삼통, 만인을 영접하다.
옷을 입고 야식으로 옥을 집행하고, 제단은 먼지를 맑게 한다. 숙연히 동도에 와서, 귀환하여 아치를 이루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푸저우 북진 작문 < P > 석탄난로의 시대가 요리할 때가 되면 집집마다 연기가 피어오르고 가스가 피어오르면서 백성들의 주방이 깨끗해졌고, 석탄난로의 시대가 장작을 쪼개고 석탄을 나르기 전에 준비작업 가스가 쌓여 요리와 끓인 물이 이렇게 간단하게 천진의 가스 발전사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진성 백성들의 생활 변천을 담은 진귀한 오래된 사진 한 장과 흥미진진한 새 장면이 실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196 년대부터 7 년대까지의 가스사업 시작, 8 년대의' 3 년 기화', 녹색에너지대망 신중국 설립 초기점 난로를 짜고 집집마다 검은 연기를 내뿜는 출현으로 우리 조상들이 여모음혈의 역사를 바꾸게 된 것은 인류가 문명을 향해 나아가는 관건이 되는 단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문을 여는 7 가지,' 장작, 쌀, 기름, 소금, 소스, 식초, 차' 는 집집마다 빼놓을 수 없는 생활자원이다. 일곱 가지 중 첫 번째' 땔나무' 로서 백성들의 정상적인 생활에 관한 최우선 과제다. 천진에서는 신중국이 성립될 때까지 장작, 마른 가지, 들풀, 짚 등 천여 년 동안 변하지 않는 연료를 답습해 왔다. 석탄의 대량 채굴과 활용에 따라 사람들은 장작과 땔감에서 점차 빠져나왔다. < P > 석탄과 연탄은 한때 주요 연료였으며, 전통적인 부뚜막도 수많은 가구의 작은 석탄난로로 변해 불을 피우고 석탄을 태우고 요리를 하는 것이 기억 속의 오미잡한 옛일이 되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사람들은 하루 세 끼를 훈제하는 것을 한탄하지 않을 수 없다. < P > "예전에 단층집에 살았을 때 난로의 기능은 겨울철 난방뿐만 아니라 평일 요리에도 필요했다. 요리 시간이 되면 골목 안의 형태가 다른 난로에 동시에 불을 붙이면 원래 푸른 하늘이 즉시 연기가 피어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