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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유화 과정

준비 도구인 유화틀 예술점은 사이즈를 맞춤화하거나 스크레이퍼와 유화펜, 붓, 기름주전자, 브러시, 팔레트, 유화 물감, 아마유, 송유 등 그림 도구를 살 수 있다.

그림을 그릴 때 주로 갈색과 군청, 송연비와 채유를 섞어 물감을 배합한다. 실제 회화 기법은 고정적이지 않다. 화면 수요에 따르면 부그로유화' 거짓말' 의 계단도는 모사 명화에 속한다.

초보자는 연필로 원고를 쓰기 시작할 수 있지만, 너무 무겁지는 않다.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사람은 피타고라스를 황토에 직접 찍어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수 있고, 그림 속의 인물이 주체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인물의 주톤이 너무 무거우면 반드시 정확하게 그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을 많이 그리면 더러워질 수 있고, 인물의 비율과 옷의 기본 윤곽은 모두 세밀하게 그려야 한다. 배경 환경과의 관계를 포함한다.

계속해서 스타일링을 하고 캐릭터 옷의 주름, 캐릭터 이목구비의 삼정 5 안 비율, 캐릭터 머리 목 어깨 조화 등 기본적인 관계를 확정한다.

밝은 부분부터 색칠을 시작한 다음 회색부터 어둠까지. 캐릭터 스커트의 색상은 보라색에 검은색과 카키색, 아이 머리카락의 색상은 올리브 그린에 카키색+흰색, 캐릭터의 피부는 빨간색과 노란색+흰색입니다. 색상은 단번에 조절되는 것이 아니므로 천천히 시도해야 합니다.

계속 색칠은 환경과 배경색을 따라가고, 잎은 올리브 녹색, 배경은 보라색, 화분은 짙은 녹색, 밝은 부분은 짙은 녹색, 인물옷은 밝게 하고, 주름과 어두운 부분은 중색, 밝은 부분은 어두운 부분을 사용한다.

계속해서 의류를 가능한 얇게 묘사하는데, 이때 획이 비교적 작고 바탕색도 따라가야 하며, 화면 전체의 검정, 흰색, 회색 3 색 차이가 크다.

계속해서 화면에 깊이 들어가 색채를 통일하고 조화롭게 하여 인물의 체감과 입체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계속해서 옷을 깊이 그려 인체의 구조에 맞춰 피부색에 미묘한 차이, 오렌지의 모양, 화분의 모양 등을 맞추다. 전체 화면은 옷만 있는 질감, 인물의 이목구비, 나뭇잎의 묘사로 만들어졌다.

마지막으로 중점 조정, 인물 이목구비의 디테일 스케치, 옷 주름의 완성, 나무의 묘사, 화면의 약한 부분을 보완하는 한편, 화면의 각 부분을 표현력과 감화력으로 가득 채우려고 노력한다. 그림을 그린 후, 유화는 그늘에 놓아 말리고, 햇볕을 쬐지 말고, 제때에 브러시를 깨끗하게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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