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건설 기획안 (정선 8 편) < P > 은 일이나 일이 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행동의 시간, 장소, 목적, 예상 효과, 예산 및 방법 등을 명확히 하는 기획안을 미리 마련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 방안은 어떻게 써야 규범인지 아세요? 다음은 제가 정리한 단건 기획안 (정선 8 편) 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P > 단체 건설 기획안 편 1
1, 시간 장소 등 기본 상황:
(1) 시간; 회사의 성격에 따르면, 보통 대부분 토요일일을 선택하는데, 외지로 가면 2-3 일을 추천한다.
(2) 장소: 지금은 여름의 시작이다. 날씨가 매우 덥다. 수상 기지나 그늘진 기지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3) 주제: 쉬운 간단한 프로젝트를 위주로 합니다 (격렬한 운동이 너무 덥고 햇볕을 너무 많이 쬐면 대부분의 연수생들이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 P > 2. 행사 기획의 목적은
(1) 참가자들이 자아를 인식하고 개인의 잠재력을 자극하며 객관적으로 자기 포지셔닝을 하도록 돕는 것이다.
(2) 자신감을 키우고, 심리적 타성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이겨내는 끈기를 연마하고, 일과 생활의 도전에 더 객관적으로 직면한다.
(3) 인간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관심, 격려, 상호 신뢰를 배웁니다.
(4) 다른 사람 및 단체와 잘 어울리고, 단체 일관성을 달성하며, 팀 구성원 간의 호흡이 잘 맞아 적극적이고 단결된 팀 분위기를 형성한다.
3, 기지 소개:
(1) 주로 게임 확장을 위주로, 환경은 비교적 깨끗해야 한다
(2) 식사기준은 모두 3 ~ 5 원/테이블 (1 요리 1 국) 입니다.
(3) 숙박은 스탠다드 룸 1.2 미터 침대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기초적인 확장 게임 소품 (예: 졸업벽, 등낙대 등);
(5) 회의실 (프로젝터, 마이크, 오디오 및 기타 장비 포함);
4, 구체적인 일정: (3 일 2 박 행사 예)
day 1-
(1) 9: -모두 기지 수집으로 이동; < P > (2) 9: -1:
(3) 1: -12: --게임 확장, 팀 선서, 식사 전 훈련;
(4) 12: -13: 3--점심시간, 조금 휴식;
(5) 13: 3–14: 3--군사 훈련 훈련, 대대 편으로의 진입;
(6) 14: 3-17: --게임 확장, 팀 데모;
(7) 17: -18: -저녁 식사. 잠시 휴식을 취하다. (8) 밤-모닥불 파티;
데이 2-
(1) 8: -8: 3, 일어나 아침을 먹는다. < P > (2) 8: 3–1: 3, 워밍업 게임, 쇄빙 그룹;
(3) 1; 3-12: , 펜마량;
(4) 12: -13: 3, 점심시간, 좀 쉬세요.
(5) 13: 3-17: , 주체 단체 건설: 부족 전쟁;
(6) 17: –18: 3; 저녁 식사+휴식
day 3--
(1) 8: –8: 3 일어나서 아침을 먹는다. < P > (2) 8: 3–1: 3, 워밍업 게임, 쇄빙 그룹;
(3) 1; 3-12: , 명승지 방향 활동;
(4) 12: -13: 3, 점심시간, 좀 쉬세요.
(5) 13: 3-16; , 그룹 건설 게임 확장, 사진 기념;
(6) 16: , 자신의 따뜻한 집
5, 구체적인 확장 게임 소개:
예 설명:
(1) 펜마량
A, 게임 플레이- 모든 대원들은 밧줄의 끝을 잡아당기고 붓을 만져서는 안 되며 감독의 요구에 따라 지정된 임무를 완수한다. 가장 빨리 완성한 것은 승리이다. 감독도 글자의 미관에 따라 점수를 매길 수 있다.
B, 게임 목적-
1. 팀워크 강화.
2. 팀웍 능력 개발.
3. 팀웍에서 멤버들 간의 의사 소통 방식과 행동 방식의 변화와 필요한 조정을 느껴본다.
4. 팀 사기를 높이고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2) 졸업벽
A, 게임플레이-
팀 모든 멤버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4.2 미터 높이의 매끄러운 벽면을 넘어선 과정에서 어떤 외부의 도구도 이용할 수 없다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은 모든 사람의 몸뿐이다.
B, 게임 목적-< P > 1, 팀 응집력 강화
2, 팀 복종과 헌신의 정신 강화
3, 팀 커뮤니케이션 촉진, 팀 협업 능력 향상
(3) 리얼리티 CS
A, 게임 플레이 역할 연기와 팀워크를 통해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건강한 레저, 팀 구성 목적을 달성한다.
B, 게임 목적-< P > 1, 심리적 타성을 극복하고 성격 구조를 개선하고 어려움을 이겨낼 의지를 단련한다.
2, 심신에 적응하고, 경솔하지 않고, 퇴폐적이지 않고, 일과 생활의 도전과 압력에 더 잘 직면한다.
3, 집단의 역할을 인식하고 집단에 대한 참여의식과 책임감을 높인다. < P > 6, 비용 상세 목록:
(1) 이벤트 계획 비용, 계획 비용, 도킹 비용 등
(2) 주훈감독은 12 년 경력과 조교 2 명, 방안 계획, 장소 밟기 등을 한다.
(3) 기지 사용료 확대;
(4) 왕복 버스 픽업, 운전기사 점심 포함 및 통행료
(5) 샴페인, 현수막, 사진촬영, 예비의료보조장치, 무제한 식수
(6) 식비+숙박비;
(7) 실제로 지불해야하는 기타 비용;
7, 완벽한 결말:
(1) 요약 공유
(2) 샴페인 축하;
(3) 기념사진을 찍다.
(4) 행복한 귀환; 단체건설 기획방안 편 2
1, 행사배경: < P > 시간이 지날수록 대학 생활이 점점 긴장되고 있다.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상상했던 것처럼, 우리 모두는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방향을 선택하고 분투의 낙찰을 선택한 다음 태연하게 한 걸음씩 발을 들여놓고 굳건히 한 걸음씩 나아갔다. < P > 소문에 따르면 비슷한 행사로 교내 교외의 많은 단체들도 시범을 보이고 있다.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본 반과 동시에 활동을 하는 것은 6 급 역사반의 선배들도 있습니다. 그때 여러분은 자신의 취미로 그들과 교류하고, 상호 도움과 자원 * * * 을 실현하며, 마당에서 강력한 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 > 둘째, 활동 목적: < P > 체질 강화, 우정 촉진, 단결의식 향상.
3, 행사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2 시 ~ 3 시 4 분 (예: 5, 6 교시)
4, 행사장:
(주로) 3 기 농구장. < P > 5, 행사 형식:
1, 반위원회가 일부 게임 프로그램을 모집하여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2, 활동은 자발적 원칙을 준수하며, 반 친구들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가할 수 있다.
3, 각 학생의 체육수업 특별에 따라' 장비' 와 함께 분할 연습을 한다.
4, 각 학생의 취미에 따라 이 프로젝트' 전문가' 가 추진한다. (예: 채팅팀, 농구팀, 탁구팀 ...) < P > 6, 실현가능성 분석: < P > 반의 절대다수의 지지가 대중의 기초가 비교적 견고하다고 할 수 있다. 활동에 필요한 경비가 적고, 활동은 당분간 학습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활동 자체는 매우 의미 있고 실용적인 가치입니다. < P > 7, 구체적인 절차: < P > 체육전문질문서 작성, 체육부의 간단한 배치, 공모활동에 필요한 도구, 준비물자 (일부 상용약), 미디어 (QQ 그룹). 교내 인터넷. 클래스 블로그 ...) 매주 통신소개 특별행사, 행사 진행, 홍보부는 원고를 모집하고, 각 행사 정보를 추적하고, 대내외 홍보 업무, 비서부 정리 자료 보관을 잘 한다. < P > 8, 주의사항:
1, 행사 진행은 날씨 상황이나 중요한 집단성 일에 따라 취소될 수 있어 대학의 주요 멜로디를 지체하지 않는다.
2, 행사 기간 동안의 인재안전. 결국 야외 운동이기 때문에 부딪히는 것을 피할 수 없고, 부상도 피할 수 없다. 일부 귀중품은 유심히 돌보아야 한다. 단체건설 기획안 편 3
1, 행사 목적: < P >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업무와 자원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회사의 다른 부서의 일상 업무를 이해하다. 부서 및 부서 간, 동료와 동료 간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을 강화합니다. 회사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업무 효율과 직원의 적극성을 높이다. 동시에 회사의 하반기 업무 임무를 배치하고, 손을 잡고,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2, 행사 주제:
"마음을 열고 자유분방하다"
3, 행사 시간:
2xx 년 xx 월 xx 일 오후 xx 시.
4, 행사 장소:
(인근 호텔 회의실)
5, 행사 참여 주제:
전체 직원
6, 행사 진행자:
xx 주, 각 부문 지도자들이 번갈아 등장한다.
7, 이벤트 형식:
교육+대화형 게임
8, 이벤트 프로그램:
(*** 두 부분으로 나뉘어 * * * 약 4 시간 정도)
서곡: 아래 시간은 각 부처 책임자에게 맡깁니다. < P > 각 부처 책임자가 번갈아 무대에 올라 본 부서 구성원을 소개했다. 예를 들면' 고객부의 활기찬 미인' 이다. 그런 다음 무대에 올라 인사한다. 가장 유머러스한 대표적인 언어로 자신을 소개한다. 직무, 취미 등을 포함해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다. 부서원들이 모두 소개된 후, 책임자는 본 부서의 업무책임, 일상적인 업무상황, 조합원들을 설명하고, 동시에 본 부서의 업무상황이나 미래의 기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본 부서의 코드명으로 찾아냈다 (이 코드명은 대화형 게임의 구호로 사용될 수 있음).
1 부: 교육 (부서별 시간은 15 분, Q& A 단계 제어는 2 분, 중간에 1 분 휴식 시간, * * * 2 시간 3 분)
필수 품목: 프로젝터, 영사막, 카메라, 카메라, 오디오 시스템, 적합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장 또는 대표자, 해당 부서 직원은 효과적인 보완 < P > 프로세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장은 해당 부서의 업무 내용, 작업 범위 및 주요 제품을 결합하여 회사 직원을 교육합니다.
고객부: xx
미디어부: xx
디자인부: xx
기획부: xx
2 부: 대화형 게임. < P > 목표: 팀워크 강화, 부서 간 협력 촉진, 동료 간 이해 증진. 단체건설 기획방안 편 4
1, 행사 주제: < P > "마음가짐, 즐거운 야외여행" < P > 2, 활동 취지: < P > 직원의 레크리에이션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직원들 간의 소통교류를 촉진하고,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일과 휴식을 결합하고,
3, 행사 주체:
전체 직원
4, 행사 장소:
명승지
5, 행사 일정:
정상 영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이번 행사는 두 배치로 진행된다.
1, 집합 시간: 첫 번째 연월일 오전 8 시 3 분 두 번째 연월일 오전 8 시 3 분.
2, 집결장소: 용운호텔 로비 입구에서 호텔 렌트카를 통일적으로 타고 행사장으로 출발합니다.
3, 행사: 관광, 바비큐 및 야외 확장 게임 (첨부 4 참조) 1) 오전 9 시 분에 목적지에 도착: 단체사진 촬영 2) 오전 9 시 3 분-11 시 3 분 야외 확장 게임 3) 오전 11 시 3 분
6, 행사 경비 예산:
1, 차비:
2, 관광지 입장권:
3, 오븐 비용:
4, 바비큐 음식 (첨부 1 참조):
행사 직원 배치:
기획자: 구매자:
소품, 사진 촬영: 물품 보관:
야외 이벤트 게임 조직: 활동 안전 책임자:
9, 주의사항:
1, 이번 행사는
2, 반드시 시간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제시간에 집합점에 도착하여 인원수를 제때에 점검해야 한다. 모든 것은 책임자의 안배를 따른다.
3, 통신연락과 조율, 기간 중 어떤 돌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활동 조직자를 제때 보고하고 대응업무를 잘 해야 한다.
4, 소지품, 특히 휴대전화, 지갑 및 기타 귀중품을 스스로 보관하십시오.
5, 화상을 피하기 위해 바베큐 안전에주의하십시오.
6, 쓰레기를 잘 처리하고 관광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아끼며 문명인이 되다. 단체건설 기획방안 편 5
1, 행사 주제 < P > 백인은 반드시 결실을 맺고, 팀은 너와 나를 가져야 한다.
2, 참가자
회사 전체 직원
3, 활동 목표
1, 팀 분위기 활성화, 팀 협력 강화,
2, 개인적 자질 향상, 자기 잠재력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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