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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공자의 낚시 요령을 논하다

나라는 사람됨이고, 아들은 모레 신의 전환을 알게 된다. 신이 모레의 주재자라는 것을 안다. 원래, 당신은 아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고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있다면, 신은 여전히 선천적인 원인이기 때문에' 대어' 라고 부른다.

큰 물고기, 필도. 길이 커서 물고기가 크다. 백파는 산과 같고, 바다는 흔들리고, 귀신은 천리를 두려워한다.' 는 것은 마치'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 과 같다.

물고기, 물의 영은 물에서 금을 추출해야 한다. 금, 양, 금은 물에 숨어 있고, 물은 음이고, 음중생 양의는 음이다.

석인의 풍습은 아들의 처사로' 도마에 쪼그리고 앉아 동해에 한 타를 던지고, 단 한 번 낚아채고, 일 년 동안 낚시를 하지 않는다' 는 뜻이다. 쪼그리고 앉아, 가만히 있어, 도로가 할 수 있기 때문이야. Hueiji, 산 꼭대기, 지구에서 멀리; 버리는 것은 마음을 내려놓는 것이다. 동해에서, 이곳의 중점은' 바다' 이고, 북해는 말할 것도 없다. 북해는 햇빛이 매우 조용한 곳이기 때문에 이때도 그다지 조용하지 않다. 처음에 정세가 평온할 때, 너는 마음을 바다에 둘 수 있고, 마음을 몸에 두고, 망상을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동해이다. 단단, 매일, 열심히; 낚시, 노력이 올바른 길이다. 1 년, 춘하 가을과 겨울을 거쳐 시간의 길이와 지칠 줄 모르는 야망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임공자와는 달리, 질투하는 모방자들은 다르다. 그들은 낚싯대를 들고 여기저기 뛰어다녔는데, 야망이 없어서 물을 보면 건져 대어를 잡으려고 했다. 그건 망상이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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