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제가 인터넷에서 찾은 관련 정보입니다:
Jiangcun Jiji
왕조: 당나라
저자: Sikong Shu
원문:
배를 묶지 않고 낚시를 마치고 돌아온 장춘은 달빛 아래 잠을 자고 있다.
밤새도록 바람이 불어도 얕은 갈대꽃 물가 옆에만 있다.
번역
낚시를 마치고 돌아왔지만 너무 게을러서 케이블을 묶고 낚싯배를 바람에 표류시켰습니다. 이때는 이미 쇠퇴한 달이었습니다. 서쪽에서 나는 평화롭게 자고 있었습니다. 밤에 바람이 세게 불어 배가 바람에 날아가더라도 최악의 경우는 얕은 물둑인 갈대밭 둑에 그냥 정박하는 것입니다.
용양현 청초호에 대한 제목
왕조: 원나라
저자: 당공
원문:
서풍이 옛 동팅파를 불어오자, 샹쥔은 밤새 백발이 많아졌습니다.
취하고 나면 하늘이 물 속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 배에는 별을 압도하는 맑은 꿈이 가득합니다.
번역
가을 바람이 강하게 불고, 동팅호의 물은 우울한 밤을 보낸 후, 샹 씨도 백발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술에 취한 뒤 물에 비친 별들은 단지 반사일 뿐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렸고, 선명한 꿈 속에서 나는 은하수 위에 누워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두 번째 곡 '용양현 칭차오호에 새겨져 있다'가 더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 두 문장은 '술에 취하면 하늘이 물 위에 있는지 모르고, 배는 별을 압도하는 선명한 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은 꿈을 설명합니다. 설명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꿈은 현실과 일치하며 하늘에 떠 있는 배와 물속의 하늘은 직접적인 상관 관계에 있습니다. , 현실적이고 믿을 수 있게 보이게 만드는 꿈은 몸이 없지만 꿈은 배로 가득 차 있고 꿈은 무중력이지만 그것을 표현하기 위해 "압력"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환상을 만든다고 합니다. 글쓰기는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꿈의 평온함에서 세상의 번잡함을 없애는 시인의 기쁨을 쉽게 감지할 수 있다. 꿈과 감정을 기억할 때 그 정신을 전달하는 비결이 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역사에 대한 기억과 눈앞의 웅장한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를 능숙하게 결합하여 환상적 신화로 실제 감정을 전달합니다. '오래된 동팅 불기'와 '향준의 백발'은 동팅의 가을 풍경이 얼마나 충격적인지 상상할 수 있는 참신한 컨셉이다. (상군: 야오의 딸, 순의 첩이 죽은 뒤 향수여신으로 변했다.)
'용양현 청차오호에 새긴 글'의 주요 예술적 특징은 낭만주의와 문체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이다. 빛은 가상이면서 실제이고, 혼란스럽고, 시적 영역에서는 영묘하면서도 환상적이며, 개념적으로는 참신하고 독특한 정신입니다. 『강촌시시』에서 시인은 마을과 강의 풍경을 묘사하지 않았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하지도 않았으며 어부들의 작은 움직임과 심리적 활동을 통해 강촌의 삶의 일면을 반영했을 뿐이다. 강 위에서 진솔하고 고요한 이야기를 썼는데, 그것은 아름다운 예술적 발상이지만, 어부들의 여유로운 삶의 관심과 강촌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생생하게 담겨 있습니다. 시의 언어는 진실하고 자연스러우며 신선하고 우아하며 시적이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