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어린이의 귀엽고 천진한 단어를 비유하다

어린이의 귀엽고 천진한 단어를 비유하다

1. 어린이 귀엽고 천진한 시구

에 관한 어린이 귀엽고 천진한 시구 1. 어린이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시사

1,' 숙신시 서공점' 송양완리

울타리가 한 길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은 것을 묘사한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2,' 청평악 촌거' 송신기아 < P > 모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있다.

술에 취하면 오음상이 아름다운데, 백발은 누구의 집옹부인가. < P > 큰아이들은 두계동을 호미하고, 중부는 닭장을 짜고 있고, < P > 는 소아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머리는 연폰을 벗기고 있다.

3,' 연못' 당백거이 < P >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종적을 감추지 못하여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4,' 촌거' 청고정

초장오리올스는 2 월 날 제방수양버들 취봄담배를 털어냈다. < P >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보임' 청원기 < P >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6,' 소아낚시' 당후령능 < P > 봉두야리학 폴리, 라즈베리 태초에 몸을 비춘다.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7,' 목동' 송황정견 < P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기관이 다 써 버리는 것이 군보다 못하다.

8,' 관광어' 당백거이 < P < P > 일종의 사랑의 물고기 마음이 제각각인데, 내가 식어 갈고리를 시식할게.

9,' 논가' 송범성대 < P > 는 낮에 논야직마를 하고, 마을 자녀들은 각자 살림살이를 한다.

아동손도 경작을 위해 풀지 않고 뽕나무 음학종 멜론에도 접근하고 있다.

1,' 꽃그림자' 송수시

가 요대 위에 겹겹이 겹쳐 몇 차례 호출동들이 열리지 않았다.

방금 태양에 치웠는데 밝은 달에 미래를 보내라고 가르쳤다.

참고 자료:

2. 아이의 활발하고 귀여운 시를 묘사한다

중국 최초의 시 총집' 시경' 에는 어린이들과 관련된 시구가 있다 큰딸' 혜방' 과 어린 딸' 부잣집' 이 사랑스런 애교태로 독자에게 몰입감 있고,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 P > 중국 고전시 역사상 어린이를 다룬 시구와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읊는 시편은 대부분 시적이 풍부하고, 상당히 동취적이다. < P > 송뢰진의' 목동은 횡우등으로 돌아가고 피콜로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불다' ('촌밤') 는 목동 피콜로의 모락모락 여음으로 마을 생활의 의미와 산촌의 매혹적인 황혼을 표현했다. < P > 청 고딩의' 아동산학이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연' ('촌거') 을 놓고, 종이 연 위에 푸른 하늘을 얹은 활발한 어린이들을 가지고 봄빛을 돋보이게 한다. 이런 아동을 다루는 시구는 시 전체에서 주로 두드러진 역할을 하는데, 시 속의 아이들은 아직 주인공이 될 수 없다. < P 어린이를 반영하는 심리도 더욱 전승되고, 아동은 시에서 이미 주인공이 되었다. 여기 시인은 어린이 나비와 나비극 어린이의 묘사를 빌려 천진하고 활발한 어린이 이미지를 종이에 띄워 묘미를 자아낸다. < P > 돈 슈즈나의' 유녀사': "유녀는 여섯이다. 교묘하고 천진난만한 어린 소녀의 이미지가 독자 앞에 나타나게 했다. 명 모현의' 어린 여자 단어': "침대에서 나와 새 옷을 입고, 시누이를 초학한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보고, 두 손으로 치마를 맺는다." 어린 소녀가 시누이를 배울 때 예배를 드리며, "새 옷을 입고 있다" 는 것을 알고 있다 정현이 처음 열렸지만 아직 벗지 않은 어린 소녀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이 두 시는 모두 아이들의 유치한 모습으로 동심을 보았다. 돈 최도융의' 목축': "목축,' 목축',' 인기는 거만하다.' 우우가 피리를 불지만 경작은 시냇가에 가깝다." 처음 두 구절은 중점적으로 썼다. 마지막 두 문장,' 지혜' 라는 단어, 즉' 교만' 의 자본을 강조한다. 소를 몰고 밭을 갈고 피리를 불기도 한다. 분명히, 이 시는 아이들의 오만함으로 그 지심을 볼 수 있다. < P > 돈 후령의' 어린이 낚시': 그' 옆자리', 잔디로 보이지 않는 형태는 순진하고 영리해 보이지만,' 행인이 물어 본다',' 멀리서 손짓한다' 는 디테일은 이 아이의 응급상황을 더욱 실감나게 만들고 개성도 더욱 선명하다. 이 시는 아이들의 지혜로 집중을 받는다고 할 수 있다.

3 ..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기관이 다 써 버리는 것이 군보다 못하다. 2.' 청평악. 촌거' 시대: 송작가: 신기초모처마는 낮고, 시냇물은 푸르다.

술에 취하면 오음상이 아름다운데, 백발은 누구의 집옹부인가. 큰 아이들은 호미 두계동, 중간 아이들은 닭장을 짜고 있는데, 가장 좋아하는 아이들은 무뢰한이고, 시냇머리는 연꽃을 벗긴다.

3.' 야리야리한 아이 얼음 만들기' 시대: 송작가: 양완리의 야리야리자 김대야가 샤오빙을 벗고 색사가 은으로 입는다. 옥차임 을 두드리며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진 땅 소리를 냈다.

4.' 숙신시 서공점' 시대: 송작가: 양만리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아이들은 급히 황나비를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5.' 소아낚시' 시대: 당작가: 후령은 봉두야리한 아이로 비닐론을 배우고, 옆으로 딸기툰드라를 타고 몸을 비춘다.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서 사람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4. 어린이들의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시가 어떤 것을 묘사하는가

1.' 목동' 시대: 송작가: 황정견은 소를 타고 전촌을 훨씬 넘어 피콜로 가로지르며 소문을 퍼뜨렸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기관이 다 써 버리는 것이 군보다 못하다. 2.' 청평악. 촌거' 시대: 송작가: 신기초모처마는 낮고, 시냇물은 푸르다.

술에 취하면 오음상이 아름다운데, 백발은 누구의 집옹부인가. 큰 아이들은 호미 두계동, 중간 아이들은 닭장을 짜고 있는데, 가장 좋아하는 아이들은 무뢰한이고, 시냇머리는 연꽃을 벗긴다.

3.' 야리야리한 아이 얼음 만들기' 시대: 송작가: 양완리의 야리야리자 김대야가 샤오빙을 벗고 색사가 은으로 입는다. 옥차임 을 두드리며 숲을 뚫고, 갑자기 유리 깨진 땅 소리를 냈다.

4.' 숙신시 서공점' 시대: 송작가: 양만리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지지 않았다. 아이들은 급히 황나비를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5.' 소아낚시' 시대: 당작가: 후령은 봉두야리한 아이로 비닐론을 배우고, 옆으로 딸기툰드라를 타고 몸을 비춘다.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서 사람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5. 어린이 천진난만한 시구에 어떤

아이들이 그렇게 천진난만하고 귀여운지 묘사한다. < P >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어린이가 매미를 잡기 전의 집중력을 썼다."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며, 물고기가 놀라서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공부명언). " < P > 낚시를 할 때 물고기가 무서워할까 봐 걱정하는 걱정을 썼다. "아 이들은 일찍,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는 아동 연날리기의 천진함을 썼다. "가장 좋아하는 소아무뢰한, 시냇머리가 연폰을 벗길 때의 유치한 상태를 썼다." 동손이 경작을 위해 풀지 않았고, 뽕나무 음학에 호박을 심었다. " "어린이가 어른의 멜론을 모방할 때의 귀여운 모습을 썼다. < P > 나는 또한 아이들을 묘사한 이런 시를 떠올렸다. "어린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종적을 감추지 못하고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6. 어린이의 순진함, 귀여운 시에 어떤

가 본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키며.

가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청원기

무서워서 물고기를 놀래켜서는 안 된다. < P > 양완리' 숙신시 서공점' < P > 울타리가 듬성듬성한 경로, 가지 끝 꽃이 흐트러져 그늘이 된다.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가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P > 당대의 최도융.' 계거사일' < 마을 아이들은 각자 살림살이를 하지 않고, 뽕나무 음학종 멜론

7. 시 중 어느 구절이 아이가 장난스럽고 천진한 시구 < P > 가 가장 좋아하는 소아무뢰한을 묘사하고, 개울머리는 연폰을 벗기고 있다. < P > 한 잎 어선 두 아이, 배 속 < P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 P >-청원기 < P > 당대의 시인 후령은' 어린이 낚시' < P > 콜리플라워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P > 당대의 최도융.' 계거사일' < P > 울타리 밖에 누가 배를 묶지 않고 봄바람이 낚시만으로 불어온다. 꼬마는 촌객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지만 < P > 범성대' 4 시 전원잡흥' < P > 를 닫았다 < P > 아기가 작은 배를 떠서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종적을 감추지 못하여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봉두 야리야리한 폴리, 옆자리에 딸기 툰드라가 몸을 비춘다. 1, 채백련: "어린 아기가 작은 배를 지탱하고, 백련을 훔쳐 돌아온다.

숨겨진 흔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평초가 함께 열립니다. 클릭합니다 (돈 바이 주이 "풀") 2, 호우 반환: "해질녘 새새가 희고, 앳된 아들이 소를 부른다. < P > 거처에는 이웃이 없고, 장작문은 혼자 속표지를 가리고 있다. "(돈 추는 범예계임) 3, 달을 모른다." 시간은 달을 몰라 백옥판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yaotai 거울 의심, 청운 끝 비행. 클릭합니다 < P > (돈 이백' 고랑월행') 4, 해방언: "구국미강수, 타향근해문. 집을 옮겨 남쪽으로 오래 보내고, 유치해 방언을 풀다. " < P > (당 황보란' 여러 공들과 절구') 5, 렌틸콩을 따다. "고골목은 사람이 적고, 초승달은 구불하고, 등나무는 담장이 가득하고, 아이들은 렌틸콩을 꺾는다." (이름 없음) 6, 윙거위: "거위, 거위, 거위, 곡조가 하늘을 향해 노래한다.

하얀 털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맑은 물결을 헤치고 있다. " (돈 낙빈왕' 영거위') 7, 학자는 초승달을 숭배한다: "어린 딸은 겨우 여섯 살이고, 알 수 없는 교묘함과 졸졸이다.

밤 교회 앞에서, 학생들은 초승달을 숭배한다. 클릭합니다 (돈 슈견우' 유녀사') 8, 시고모: "침대에서 나와 새 옷을 입고, 시고모를 처음 뵙겠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보고, 두 손으로 군띠를 묶는다. " 9, 황소를 타다: "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는 임초를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 (청 위안 메이 "참조") 1, 양류: "버들가지 3 피트 길이, 내일 청명절입니다.

강남 어린 자녀, 태슬 매듭 채취. 클릭합니다 (청 허규 "유가를 꺾다") 11, 유자음: "자모손선, 유자 몸에 옷.

밀실을 떠나 늦게 돌아올까 봐 걱정이다. 누가 풀 한 치의 마음을 말하고, 삼춘휘를 보답한다. " < P > (돈 맹교' 유자음') 12, 목동 읽기: "비스듬한 빛이 폐허를 비추고, 가난한 골목과 소와 양이 돌아온다. 들녘은 목동을 그리워하고,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를 기다린다.

꿩 꿩 밀 모종 쇼, 누에 수면 뽕잎 희석. 티안 푸 호미, 대회 언어 yiyi.

즉, 이 부러움과 한가함, 하염없이 읊조리고 있다. " (돈 왕위' 위천전가') 13, 낚시 배우기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 (돈 후령은' 어린이 낚시') 14, 낚시: "연못 주위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물고기를 구경하는 것은 바로 어린이가 배를 잡는 것과 같다. < P > 일종의 사랑의 물고기 마음이 제각각인데, 내가 식르 갈고리를 시식할게. " (돈 백거이' 관광어') 15, 황나비를 쫓는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송 양완리' 숙신시 서공점') 16, 관자문: "울타리 밖에 누가 배를 묶지 않고 봄바람이 낚시만으로 불어옵니다.

아이들은 마을 손님이 있다고 의심하고, 장작문으로 급히 가는데 문을 닫았다. " (돈 최도융' 계거사일') 17, 연차 < P > 하룻밤 애교 울음 밑바닥 일, 옷 한 가닥 적음 김화. " (돈 웨이 주앙 "그리고 내 딸") 18, 웃음 손님: "작은 집 보스 다시, 마을 소리 변경 구레나룻 쇠퇴. < P > 아이들은 서로 만나지 못했는데,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냐고 물었다. " (돈 하지장' 귀향인형서') 19, 피리를 불다 목동은 가로소 등에 돌아가고 피콜로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불어온다. " < P > (뇌진' 마을 밤') 2, 문 열어 난로 연기가 차가운 등불을 없애고, 소년은 문을 열고 눈이 푸석하다. " < P > (당 이상은은' 일사단') 21, 옷차림을 모른다.' 방초 봄녹색, 낙락장송하한.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은 옷차림을 모른다. " < P > (돈 왕위' 전원악') 22, 길 안내 술집이 어디에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목동은 멀리 살구꽃 마을을 가리킨다. "

(돈 두목' 청명') 23, 짜임: "쓸쓸한 나뭇잎이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가에서 가을바람이 손님을 움직인다. 아이들이 짜는 것을 알고, 밤이 깊어 울타리에 등불이 한 번 떨어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예소옹' 밤책에서 본 것') 24, "누가 목동심처럼 생겼고, 소는 가을을 가로지르며 깊이 들었다. 복잡한 왕래가 한 곡을 불었을 때, 어찌 남북이 음을 모를 수 있겠는가! " (돈 루자 "목동") 25, 재시 < P > 동화만리단산길, 어린 봉황이 노봉성 () 에서 맑다. " (당나라 리 shangyin "절구") 26, 주화 왕위: "새로운 단어가 전승되고, 진동 소매가 바람 앞에 쏟아진다.

달빛이 까마귀가 울며 구름이 흩어지고, 유동들이 낯선 곳에서 꽃달을 줍는다. " (돈 류우석' 가사 밟기') 27, 류화 잡기: "매실은 새콤한 이빨을 남기고, 바초는 녹색과 창사로 나뉜다. < P > 날마다 잠을 자며 무정하게 생각하며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한가롭게 본다. " (송 양완리' 초여름 낮잠부터 두 절구' 둘째) 28, 학종 멜론: "낮에는 논야직마, 마을 아이들은 각자 살림을 한다.

아동손도 경작을 위해 풀지 않고 뽕나무 음학종 멜론도 먹고 있다. " (노래 팬 Chengda "티안 지아") 29, 스윕 그림자: "겹쳐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