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날아다니는 반딧불이에 선풍기가 분다
사막의 작은 건물에 올라가니 약간 추운 새벽이 찾아온다 가난한 가을처럼 옅은 연기와 흐르는 물이 화면을 물들인다. —— "환시 모래"진관
운모 병풍의 촛불 그림자가 깊고 새벽 별이 긴 강 위로 점차 가라 앉고 있습니다. ——"창어" 리상인
산에는 바람이 불어오고, 산 위의 사람들은 녹색 구름의 화면을 바라본다. —— Xin Qiji의 여행
6개의 곡선의 녹색 화면이 Biwan을 둘러싸고 Maoci가 Chaiguan을 하루 종일 덮습니다. ——주희의 아홉 노래
은빛 양초의 차가운 가을 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전등 부채가 펄럭인다. ——두무
운모 병풍의 촛불 그림자가 깊고, 새벽별이 점차 양쯔강에 지고 있습니다. ——창어 리상인
옥병풍에 가슴까마귀가 흩날리고, 베개가 시원하고 부채가 불었다. ——가을 초입의 리우 한
종이 스크린, 돌길, 대나무 사각 침대, 책을 던지는 지친 손, 긴 오후의 꿈. ——Cai Que
Cai Que
Ying Screen (Yuan Shuji)
정자는 구름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숲과 풀은 새롭습니다. 새들은 놀라서 의심하고, 꽃들은 봄을 모르고 웃고 있다.
산 기슭에는 피아노를 치는 사람들이 있고, 냇가에는 어부들이 머물고 있다. 마차와 말을 보세요. 곳곳에 먼지가 있습니다.
1. 당나라 백거이의 <바다그림병풍>
바다에 바람이 없을 때는 파도가 잔잔하다. 비늘은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나름의 기복이 있습니다.
갑자기 바다거북이 삼신언덕에 첫 번째로 등극한 것. 갈고리와 그물은 만들 수 없으며 한 가을에도 오지 않습니다.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뒤로 당길 수는 없지만 갈고리를 가라앉힐 수는 없습니다.
Ao 한 명이 멈칫하자 다른 Ao들은 모두 돌아섰다. 하얀 파도와 검은 파도가 숨을 목까지 감싸게 만든다.
부는 바람은 페이롄을 휘젓고, 북치는 파도는 양허우를 화나게 한다. 고래 도롱뇽은 이를 틈타 입을 벌려 배를 삼켰다.
수천 마일에는 살아있는 비늘이 없으며 많은 강이 거꾸로 흐릅니다. 그러자 강한강이 배수되어 황제의 뜻도 끝났다.
캉그란 화면에서 이 그림을 그린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2. 당나라 이백의 『우가 여산에 은둔하여 돌아왔을 때의 병풍』
과거 황학루를 떠나 허비했다 화이하이해의 가을. 낙엽이 모두 떨어져 동팅강에 흩어진다.
중년에는 만나지 못해서 우월을 여행하게 됐어요. 옥상의 초록달은 어디에서 그리워지나요?
콰이지에서는 바람과 달이 좋지만 우리는 산강을 돌아 돌아간다. 구름과 산과 바다가 나타나고 거울에는 형체가 나타난다.
절강북부에서 10년 동안 추태에서 술에 취한 적도 있다. 형문은 송나라에 항복했고, 양원은 조우메이에게 넘어갔다.
내 과장에 쓴웃음을 지으며 친한 친구는 평안하다. 큰 도둑은 바람이 낙엽을 쓸어가듯이 틈을 가릅니다.
저는 지다이 멤버도 아니고 스크린 뒤에 숨어있습니다. 한밤중에 하늘에서 올려다보니 당신이 생각나고 보고싶네요.
명나라로 날아가서 갈매기와 영원히 함께하겠습니다.
3. "관원 단추와 오산의 스크린에 앉아" 당나라.
과거 삼협을 방문했을 때 오산을 봤다. Wushan과 매우 유사해 보이는 그림들. 이는 준의 집 컬러 스크린으로 날아드는 하늘의 열두 봉우리로 의심된다.
차가운 소나무는 소리가 들린 듯 쓸쓸하고, 발코니는 감동이 있는 듯 침침하다.
초나라의 왕과 여신의 제자가 많은 비단 이불과 요 연회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1,000마일에 달하는 높이만큼 가까워서
녹색 화면과 붉은 절벽이 비단처럼 눈부시게 빛납니다. 징먼은 먼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고, 강에는 배들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계곡에 물과 바위가 콸콸 소리를 내며 연기와 빛과 풀이 모두 대기에 있습니다. 냇가의 꽃들은 몇 살에 웃는 걸까요?
강물에 유인원의 말을 듣는 원숭이들은 몇 살일까요? 사람들은 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고, 송추의 꿈에 나타난 다채로운 구름을 의심하게 된다.
4. 당나라 두목의 '전구'
화면 속 주방의 그림은 날씬한 허리를 보여주고, 시간이 지나면서 붉은색이 반쯤 없어진다.
옥창에 기대어 있는 루안 머리 소녀는 먼지 속에서 부러워하고 요염해 보인다.
5. 당나라 백거이의 <세 개의 발라드: 소평의 발라드>
평범한 화면이 왜 이렇게 평범하고 꾸미지 않아서 부탄은 녹색이 아닌가?
리양빙의 전서나 장쑤의 친필은 없나요? 편란의 꽃과 새, 장홍의 청록색? 나는 그것에 약간의 그림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진실하고 완전히 흰색으로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향로봉 아래에 초가집을 지었고 동쪽과 서쪽 벽에 두 개의 칸막이가 기대어 있었습니다.
밤은 밝은 달이 내 방에 들어오는 것과 같고, 새벽은 내 침대를 둘러싼 흰 구름과 같습니다. 내 마음은 오랫동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을 키워왔고, 나도 당신과 함께 안팎으로 빛나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무기고와 궁전이 은막으로 짜여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구슬로 치장하고 자개를 박고 운모를 붙여 칠보장신구가 정교하다.
귀족은 이곳을 보고 매우 기뻐했고, 안란은 그 안에서 잠을 잤다. 일반 화면, 일반 화면,
각각의 적합성이 있고 용도도 다릅니다. 이제 나무는 뼈이고 종이는 표면입니다.
내 초가집으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6. '필기체 병풍' 당나라.
병풍이 있는 곳에는 그 흔적이 뚜렷이 남아 있다. 먼지가 많고 얼룩이 있지만 여전히 두꺼운 잉크 자국이 있습니다.
가을 시냇물에 기암괴석이 쏟아지고, 차가운 덩굴에 늙은 소나무가 매달려 있다.
물가에서 가르치면 말 하나하나가 용이 된다.
7. 당나라 서위의 '안개는 병풍 같고, 풀은 풀 같고, 비단 꽃과 잔디 가장자리에 비늘이 있습니다.
산 속의 재상 타오홍징과 계곡 어귀의 농부 정즈진.
공직자가 전성기에 이르면 자신의 방탕한 삶을 생각하게 된다. 재능이 많다고 해서 반드시 가난하다는 뜻은 아니다.
동뤄핑취안하우스를 보면 매년 수백 송이의 꽃만 피어난다.
8. '냉림속의 배' 당나라. 심심할 틈이 없다
초가집에 동행할 것은 아무것도 없고 오직 병풍과 베개뿐이다.
원래는 다른 산의 돌을 달라고 했는데, 그 돌에서 다른 산을 바라봤다.
9. 송나라 여유
과거에는 타오 강을 항해했고, 구름과 산이 나를 반겨주었습니다. 그리고 강의 신에게 맹세했고, 나는 항상 명계를 지지합니다.
십년의 뽕나무와 느릅나무는 따뜻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최근에는 흔적도 많아지고 마당에는 쑥이 짙어졌다.
단지 항아리에서 새로 발효된 곡물을 집어 들고, 국경 근처에서 늦게 발효된 곡물을 집어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웃들이 나를 생각할 수도 있고 Xiaoxian도 때때로 희생을 바칠 것입니다.
벌써 10년 전 사신을 찾아간 게 너무 후회돼 몇 번 한숨을 쉬었다. 얼마나 차이상웽이던가!
10. 송나라 루유의 "책 베개 병풍"
카모마일을 베개로, 희박한 매화를 병풍으로 꿰매었습니다.
시가 아직 안정되지 않았지만 눈소리를 듣고 취해서 일어났습니다.
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전등 부채가 펄럭인다.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시원하고 앉아서 알테어와 베가를 감상하세요
"스크린"
——당나라의 리상인
p>
6곡 시리즈 한밤중 높은 빌딩에서 술에 취해 깨어날 때 녹색 커튼을 잇는다.
언제 비가 내리고 달이 밝은지 모를 정도로 빛과 안개가 짙다.
'전곡'
——당나라의 리허
나비들은 패랭이꽃과 은빛 위에 쉬고, 녹색 오리와 윤이 나는 동전들은 물 위에 응축되어 있다 .
일행은 유곡으로 돌아와 난초를 들고 하인거울에 황금매미를 던졌다.
침향불은 층층나무 연기를 따뜻하게 하고, 와인잔은 새로운 행복을 선사한다.
화면 밖은 달바람이 찬바람을 불고, 도시에는 까마귀가 울고, 추녀는 잠을 잔다.
"관원 단추와 오산 병풍에 앉아"
——당나라 이백
과거 삼협을 방문했을 때 , 나는 Wushan을 보았고 Wushan과 매우 유사한 그림을 보았습니다. 이들은 하늘의 열두 봉우리로 추정되며, 준의 집에 있는 컬러 스크린으로 날아든다. 차가운 소나무는 소리가 들린 듯 쓸쓸하고, 발코니는 감동이 있는 듯 침침하다. 비단 이불과 야오 연회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추의 왕과 여신은 제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너무 가까워서 천 마일 높이에 있는 녹색 화면과 붉은 절벽이 실크처럼 눈부시게 빛납니다. 징먼은 먼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고, 강에는 배들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계곡에서 물과 바위가 콸콸 소리를 내며 연기, 빛, 풀의 색이 모두 대기에 있습니다. 강에 있는 꽃은 몇 살인가요? 강에 있는 원숭이는 몇 살인가요? 사람들은 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고, 송추의 꿈에 나타난 다채로운 구름을 의심하게 된다.
'스크린'
——당나라의 이교
구멍은 유리로 덮여 있고 위엄 있는 사람은 무릎을 굽히고 돌아온다.
비단의 운모 기둥이 구름 위에 열린 패턴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산천에는 봄이 가득하고 신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성실성을 위해 노력하는 방법을 누가 알겠습니까?
'영화 송가'
——당나라 원수기
정자는 구름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숲과 풀은 새로운.
새들은 놀라고 의심하고, 꽃들은 웃고 있지만 봄은 아니다.
산 기슭에는 피아노를 치는 사람들이 있고, 냇가에는 어부들이 머물고 있다.
마차와 말을 보세요. 곳곳에 먼지가 있습니다.
"최이의 화면 5장과 6장의 그림에는 각각 오순의 검을 얻기 위한 개체가 할당되어 있다"
——당나라의 리기
우순 허리에 두 개의 검을 차고 있습니다. 칼날은 브로케이드 벨트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손바닥에 쥐고 오두막의 돔에 넣은 후 즉시 성운과 바퀴벌레 마개를 잘라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사막에 누가 몬스터 앞에 설 수 있겠습니까? 은산산(陰山山)의 옥 조각을 사용하여 갈아서 호제(胡節)의 흐르는 샘물에 씻는다. 주인의 병풍은 철제 칼집과 금수리 문양이 서로 마주보며 기이한 모양으로 그려져 있다. 뒤돌아서 쳐다보니 마음이 세상을 헤매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삼곡·소평가요'
——당나라 백거이
평범한 화면은 평범하고, 호웨이호는 글이나 장식이 없다 , 부탄은 녹색이 아닌가요? 이 세상에는 이양병의 전서나 장서의 친필이 없습니까? Bian Luan의 꽃과 새, Zhang Hong의 청록색? 나는 그것에 약간의 그림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진실하고 완전히 흰색으로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Xianglu Peak 아래에 초가집을 지었고 동쪽과 서쪽 벽에 두 개의 스크린이 기대어 있습니다. 밤은 내 방에 들어오는 밝은 달 같았고, 새벽은 내 침대를 둘러싼 흰 구름 같았습니다. 내 마음은 오랫동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을 키워왔고, 나도 당신과 함께 안팎으로 빛나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무기고와 궁전이 은막으로 짜여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구슬로 치장하고 자개를 박고 운모를 붙여 칠보장신구가 정교하다. 귀족은 이곳을 보고 매우 기뻐했고, 안연은 그곳에서 잠을 잤다. 일반 화면, 일반 화면, 모든 것에는 고유한 적합성이 있으며 각 용도에는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제 나무는 뼈이고 종이는 표면입니다. 내 초가집이 없으면 어쩌겠습니까?
"금주 서원 구시 바나나 병풍"
——당나라 야오허
파나나무가 군생하며, 달빛은 고르지 못한 그림자를 드리운다. 여러 개의 나뭇잎이 벽만큼 커서 문에 칸막이 역할을 합니다. 냄새를 맡고 살짝 보고 귀와 눈이 조용해야 합니다.
'깨진 병풍 송가'
——당나라 요화
당시 사람들은 고대 그림을 싫어했고, 벽에 기대어.
아교산에서는 이슬이 떨어지고, 가을에는 비단 바다에 바람이 분다.
Can Xuefei의 방에서는 침대 옆에 물 한 조각이 떨어졌습니다.
모든 꽃과 새보다 낫지만 고칠 수는 없습니다.
산 위에서는 셩소리와 학소리가 바람에 분다. 산 앞의 사람들은 푸른 구름의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You Xin Qiji
6개의 곡선의 녹색 화면이 Biwan을 둘러싸고 Maoci가 Chaiguan을 하루 종일 덮습니다. ——주희의 아홉 노래
은빛 양초의 차가운 가을 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전등 부채가 펄럭인다. ——두무
운모 병풍의 촛불 그림자가 깊고 새벽 별이 점차 양쯔강 위로 지고 있습니다. ——창어 리상인
옥병풍에 가슴까마귀가 흩날리고, 베개가 시원하고 부채가 불었다. ——가을 초입의 리우 한
종이 스크린, 돌길, 대나무 사각 침대, 책을 던지는 지친 손, 긴 오후의 꿈. ——여름 길 위의 까이께의 정자
사막과 추위 속에서 작은 건물에 올라가면 새벽은 가난한 가을 같고 은은한 연기가 화면을 칠한다. ——환시사 진관
옷을 등에 메고 베개를 등에 메고 돌아다니면서 구슬박 은막이 펼쳐진다. ——백거이의 영원한 후회의 노래
귀족과 권력자들이 손글씨를 얻으면 장벽의 광채를 느낄 것입니다. ——조 장군의 말 그림을 보고 있는 웨이시루의 집, 두보
에메랄드 비단 병풍 속 녹색 부들 위의 원앙. ——Chang Qianxing Li Bai
구름 화면의 무한한 아름다움 때문에 Fengcheng은 춥고 봄밤을 두려워합니다. ——Weiyou Li Shangyin
사막의 작은 건물에 올라가 약간의 추위, 새벽은 가난한 가을 같고 가벼운 연기와 흐르는 물이 화면을 칠합니다. —— "환시 모래"진관
운모 병풍의 촛불 그림자가 깊고 새벽 별이 긴 강 위로 점차 가라 앉고 있습니다. ——"Chang'e" Li Shangyin
은빛 양초의 차가운 가을 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전등 부채가 펄럭인다. ——"가을 저녁" 두무
산 위에서 바람이 불어오고, 산 위의 사람들은 푸른 구름의 화면을 바라본다. ——You Xin Qiji
6개의 곡선의 녹색 화면이 Biwan을 둘러싸고 Maoci가 Chaiguan을 하루 종일 덮습니다. ——주희의 아홉 노래
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 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부채가 펄럭인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의 두무
운모 병풍에 촛불의 그림자가 깊고, 별이 점차 양쯔강 위로 지고 있습니다. ——창어 리상인
옥병풍에 가슴까마귀가 흩날리고, 베개가 시원하고 부채가 불었다. ——가을 초의 한류
종이 스크린, 돌길, 대나무 사각 침대, 책을 던지는 지친 손, 긴 오후의 꿈. ——여름의 Cai Que는 자동차 파빌리온을 짓습니다
사막과 추위 속에서 작은 건물에 올라가면 새벽은 가난한 가을 같고 가벼운 연기가 화면을 칠합니다. ——환시사청관
옷을 베개에 걸치고 돌아다니는데, 구슬박 은막이 펼쳐진다. ——백거이의 영원한 후회의 노래
귀족과 권력자들이 손글씨를 얻으면 장벽의 광채를 느낄 것입니다. ——조 장군의 말 그림을 보고 있는 웨이시루의 집, 두보
에메랄드 비단 병풍 속 녹색 부들 위의 원앙. ——Chang Qianxing Li Bai
구름 화면의 무한한 아름다움 때문에 Fengcheng은 춥고 봄밤을 두려워합니다. ——Weiyou Li Shangyin
영화 송시 (Yuan Shuji)
정자는 구름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숲과 풀은 새롭습니다. 새들은 놀라서 의심하고, 꽃들은 봄을 모르고 웃고 있다.
산 기슭에는 피아노를 치는 사람들이 있고, 냇가에는 어부들이 머물고 있다. 마차와 말을 보세요. 곳곳에 먼지가 있습니다.
1. 당나라 백거이의 <바다그림병풍>
바다에 바람이 없을 때는 파도가 잔잔하다. 비늘은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나름의 기복이 있습니다.
갑자기 바다거북이 삼신언덕에 첫 번째로 등극한 것. 갈고리와 그물은 만들 수 없으며 한 가을에도 오지 않습니다.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뒤로 당길 수는 없지만 후크를 가라앉힐 수는 있습니다.
Ao 한 명이 멈칫하자 다른 Ao들은 모두 돌아섰다. 하얀 파도와 검은 파도가 숨을 목까지 감싸게 만든다.
부는 바람은 페이롄을 휘젓고, 북치는 파도는 양허우를 화나게 한다. 고래 도롱뇽은 이를 틈타 입을 벌려 배를 삼켰다.
수천 마일에는 살아있는 비늘이 없으며 많은 강이 거꾸로 흐릅니다. 그러자 강한강이 배수되어 황제의 뜻도 끝났다.
캉그란 화면에서 이 그림을 그린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2. 당나라 이백의 <여산에 은둔 생활을 했을 때의 병풍>
과거 황학루를 떠나 허비했다 화이하이해의 가을. 낙엽이 모두 떨어져 동팅강에 흩어진다.
중년에는 만나지 못해서 우월을 여행하게 됐어요. 옥상의 초록달은 어디에서 그리워지나요?
콰이지에서는 바람과 달이 좋지만 우리는 산강을 돌아 돌아간다. 구름과 산과 바다가 나타나고 거울에는 형체가 나타난다.
절강북부에서 10년 동안 추태에서 술에 취한 적도 있다. 형문은 송나라에 항복했고, 양원은 조우메이에게 넘어갔다.
내 과장에 쓴웃음을 지으며 친한 친구는 평안하다. 큰 도둑은 바람이 낙엽을 쓸어가듯이 틈을 가릅니다.
저는 지다이 멤버도 아니고 스크린 뒤에 숨어있습니다. 한밤중에 하늘에서 올려다보니 당신이 생각나고 보고싶네요.
명나라로 날아가서 갈매기와 영원히 함께하겠습니다.
3. "관원 단추와 오산의 스크린에 앉아" 당나라.
과거 삼협을 방문했을 때 오산을 봤다. Wushan과 매우 유사해 보이는 그림들. 이는 준의 집 컬러 스크린으로 날아드는 하늘의 열두 봉우리로 의심된다.
차가운 소나무는 소리가 들린 듯 쓸쓸하고, 발코니는 감동이 있는 듯 침침하다.
초나라의 왕과 여신의 제자가 많은 비단 이불과 요 연회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1,000마일에 달하는 높이만큼 가까워서
녹색 화면과 붉은 절벽이 비단처럼 눈부시게 빛납니다. 징먼은 먼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고, 강에는 배들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계곡에 물과 바위가 콸콸 소리를 내며 연기와 빛과 풀이 모두 대기에 있습니다. 냇가의 꽃들은 몇 살에 웃는 걸까요?
강물에 유인원의 말을 듣는 원숭이들은 몇 살일까요? 사람들은 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고, 송추의 꿈에 나타난 다채로운 구름을 의심하게 된다.
4. 당나라 두목의 '전구'
화면 속 주방의 그림은 날씬한 허리를 보여주고, 시간이 지나면서 붉은색이 반쯤 없어진다.
옥창에 기대어 있는 루안 머리 소녀는 먼지 속에서 부러워하고 요염해 보인다.
5. 당나라 백거이의 <세 개의 발라드: 소평의 발라드>
평범한 화면이 왜 이렇게 평범하고 꾸미지 않아서 부탄은 녹색이 아닌가?
리양빙의 전서나 장쑤의 친필은 없나요? 편란의 꽃과 새, 장홍의 청록색? 나는 그것에 약간의 그림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진실하고 완전히 흰색으로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향로봉 아래에 초가집을 지었고 동쪽과 서쪽 벽에 두 개의 칸막이가 기대어 있었습니다.
밤은 밝은 달이 내 방에 들어오는 것과 같고, 새벽은 내 침대를 둘러싼 흰 구름과 같습니다. 내 마음은 오랫동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을 키워왔고, 나도 당신과 함께 안팎으로 빛나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무기고와 궁전이 은막으로 짜여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구슬로 치장하고 자개를 박고 운모를 붙여 칠보장신구가 정교하다.
귀족은 이곳을 보고 매우 기뻐했고, 안란은 그 안에서 잠을 잤다. 일반 화면, 일반 화면,
각각의 적합성이 있고 용도도 다릅니다. 이제 나무는 뼈이고 종이는 표면이다.
내 초가집으로 무엇을 하고 싶나요?
6. '필기체 병풍' 당나라.
병풍이 있는 곳에는 그 흔적이 뚜렷이 남아 있다. 먼지가 많고 얼룩이 있지만 여전히 두꺼운 잉크 자국이 있습니다.
가을 시냇물에 기암괴석이 쏟아지고, 차가운 덩굴에 늙은 소나무가 매달려 있다. 물가에서 가르치면 말 하나하나가 용이 된다.
7. 당나라 서위의 '안개는 병풍 같고, 풀은 풀 같고, 비단 꽃과 잔디 가장자리에 비늘이 있습니다.
산 속의 재상 타오홍징과 계곡 어귀의 농부 정즈진.
공직자는 전성기에 이르면 자신의 방탕한 삶을 생각하게 되는데, 재주가 많다고 해서 꼭 가난하다는 뜻은 아니다.
동뤄핑취안하우스를 보면 매년 수백 송이의 꽃만 피어난다.
8. '냉림속의 배' 당나라. 심심할 틈이 없다
초가집에 동행할 것은 아무것도 없고 오직 병풍과 베개뿐이다.
원래는 다른 산의 돌을 달라고 했는데, 그 돌에서 다른 산을 바라봤다.
9. 송나라 여유
과거에는 타오 강을 항해했고, 구름과 산이 나를 반겨주었습니다. 그리고 강의 신에게 맹세했고, 나는 항상 명계를 지지합니다.
십년의 뽕나무와 느릅나무는 따뜻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최근에는 흔적도 많아지고 마당에는 쑥이 짙어졌다.
단지 항아리에서 새로 발효된 곡물을 집어 들고, 국경 근처에서 늦게 발효된 곡물을 집어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웃들이 나를 생각할 수도 있고 Xiaoxian도 때때로 희생을 바칠 것입니다.
벌써 10년 전 사신을 찾아간 게 너무 후회돼 몇 번 한숨을 쉬었다. 얼마나 차이상웽이던가!
10. 송나라 루유의 "책 베개 병풍"
카모마일을 베개로, 희박한 매화를 병풍으로 꿰매었습니다.
시가 아직 안정되지 않았지만 눈소리를 듣고 취해서 일어났습니다.
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전등 부채가 펄럭인다.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시원하고 앉아서 알테어와 베가를 감상하세요
치시 축제 두무
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 빛이 밤을 물들입니다. 그리고 작은 빛의 부채 루오가 흐르는 반딧불이를 향해 펄럭입니다.
천계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본다.
창애 리상인
운모 병풍의 촛불 그림자가 깊고, 새벽별이 점차 장강에 지고 있다.
항아는 비약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하고, 밤마다 그녀의 마음은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가을의 시작 by 유한
까마귀가 울며 옥병리 위로 흩어지고, 베개는 시원하고 부채는 바람이 분다.
자고 일어나면 계단에 단풍이 가득하고 달이 밝게 빛난다.
여름의 Cai Que의 자동차 파빌리온
종이 스크린, 돌길, 대나무 사각 침대, 책을 던지는 지친 손, 긴 오후의 꿈.
일어나니 혼자 웃었고, 파도에 여러 개의 낚싯대가 울렸다.
환희사청관
사막의 작은 건물에 올라가 약간 추운 새벽, 가난한 가을 같고 옅은 연기가 화면을 칠한다.
날아 다니는 꽃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는 비단 비는 슬픔처럼 가늘고, 귀중한 커튼은 작은 은고리로 유휴 상태입니다.
동의함
75| 댓글(2)
기타 답변***22
2007-10-17 19:38 _beichen_ 레벨 8
'스크린'
——당나라의 이상인
한밤중에 술에 취해 깨어나면 녹색 커튼을 잇는 6곡의 연속 노래 고층 건물.
언제 비가 내리고 달이 밝은지 모를 정도로 빛과 안개가 짙다.
'전곡'
——당나라의 리허
나비들은 패랭이꽃과 은빛 위에 쉬고, 녹색 오리와 윤이 나는 동전들은 물 위에 응축되어 있다 .
일행은 유곡으로 돌아와 난초를 들고 하인거울에 황금매미를 던졌다.
침향불은 층층나무 연기를 따뜻하게 하고, 와인잔은 새로운 행복을 선사한다.
화면 밖은 달바람이 찬바람을 불고, 도시에는 까마귀가 울고, 추녀는 잠을 잔다.
"관원 단추와 오산 병풍에 앉아"
——당나라 이백
과거 삼협을 방문했을 때 , 나는 Wushan을 보았고 Wushan과 매우 유사한 그림을 보았습니다. 이들은 하늘의 열두 봉우리로 추정되며, 준의 집에 있는 컬러 스크린으로 날아든다. 차가운 소나무는 소리가 들린 듯 쓸쓸하고, 발코니는 감동이 있는 듯 침침하다. 비단 이불과 야오 연회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추의 왕과 여신은 제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너무 가까워서 천 마일 높이에 있는 녹색 화면과 붉은 절벽이 실크처럼 눈부시게 빛납니다. 징먼은 먼 푸른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고, 강에는 배들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계곡에서 물과 바위가 콸콸 소리를 내며 연기, 빛, 풀의 색이 모두 대기에 있습니다. 강에 있는 꽃은 몇 살인가요? 강에 있는 원숭이는 몇 살인가요? 사람들은 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고, 송추의 꿈에 나타난 다채로운 구름을 의심하게 된다.
'스크린'
——당나라의 이교
구멍은 유리로 덮여 있고 위엄 있는 사람은 무릎을 굽히고 돌아온다.
비단의 운모 기둥이 구름 위에 열린 패턴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산천에는 봄이 가득하고 신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성실성을 위해 노력하는 방법을 누가 알겠습니까?
'영화 송가'
——당나라 원수기
정자는 구름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숲과 풀은 새로운.
새들은 놀라고 의심하고, 꽃들은 웃고 있지만 봄은 아니다.
산 기슭에는 피아노를 치는 사람들이 있고, 냇가에는 어부들이 머물고 있다.
마차와 말을 보세요. 곳곳에 먼지가 있습니다.
"최이의 화면 5장과 6장의 그림에는 각각 오순의 검을 얻기 위한 개체가 할당되어 있다"
——당나라의 리기
우순 허리에 두 개의 검을 차고 있습니다. 칼날은 브로케이드 벨트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손바닥에 쥐고 오두막의 돔에 넣은 후 즉시 성운과 바퀴벌레 마개를 잘라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사막에 누가 몬스터 앞에 설 수 있겠습니까? 은산산(陰山山)의 옥 조각을 사용하여 갈아서 호제(胡節)의 흐르는 샘물에 씻는다. 주인의 병풍은 철제 칼집과 금수리 문양이 서로 마주보며 기이한 모양으로 그려져 있다. 뒤돌아서 쳐다보니 마음이 세상을 헤매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삼곡·소평가요'
——당나라 백거이
평범한 화면은 평범하고, 호웨이호는 글이나 장식이 없다 , 부탄은 녹색이 아닌가요? 이 세상에는 이양병의 전서나 장서의 친필이 없습니까? Bian Luan의 꽃과 새, Zhang Hong의 청록색? 나는 그것에 약간의 그림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진실하고 완전히 흰색으로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Xianglu Peak 아래에 초가집을 지었고 동쪽과 서쪽 벽에 두 개의 스크린이 기대어 있습니다. 밤은 내 방에 들어오는 밝은 달 같았고, 새벽은 내 침대를 둘러싼 흰 구름 같았습니다. 내 마음은 오랫동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신을 키워왔고, 나도 당신과 함께 안팎으로 빛나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무기고와 궁전이 은막으로 짜여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구슬로 치장하고 자개를 박고 운모를 붙여 칠보장신구가 정교하다. 귀족은 이곳을 보고 매우 기뻐했고, 안연은 그곳에서 잠을 잤다. 일반 화면, 일반 화면, 모든 것에는 고유한 적합성이 있으며 각 용도에는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제 나무는 뼈이고 종이는 표면입니다. 내 초가집이 없으면 어쩌겠습니까?
"금주 서원 구시 바나나 병풍"
——당나라 야오허
파나나무가 군생하며, 달빛은 고르지 못한 그림자를 드리운다. 여러 개의 나뭇잎이 벽만큼 커서 문에 칸막이 역할을 합니다. 냄새를 맡고 살짝 보고 귀와 눈이 조용해야 합니다.
'깨진 병풍 송가'
——당나라 요화
당시 사람들은 고대 그림을 싫어했고, 벽에 기대어.
아교산에서는 이슬이 떨어지고, 가을에는 비단 바다에 바람이 분다.
Can Xuefei의 방에서는 침대 옆에 물 한 조각이 떨어졌습니다.
모든 꽃과 새보다 낫지만 고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