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무석기강 낚시

무석기강 낚시

"원야" 는 우리나라 최초의 원림예술 이론 전문 저서로 우리나라 고전 정원 사상의 집대성자이다. 이 책의 저자는 계승으로 명말 유명한 정원사 시인 장쑤 쑤저우인 1579 로 사망 연세가 알려지지 않았다. 계무부는' 원야' 에서 원림예술에 대한 그의 예리한 견해를 천명했는데, 책에는 200 여 폭의 삽화가 있다. 문필이 조문하고, 언어가 정교하고 화려하다. 당시 사람들은' 추란토향, 만안풍아' 와 같이 할 수 없는 시사를 평가한 적이 있다. 그의 시는 이미 실전되었지만 현대인들은 여전히' 원야' 의 이미의 글에서 깊은 문학 조예를 엿볼 수 있다.

남송 이후 경제문화의 중심이 남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했고, 인구는 강소절로 모였다. 정계에서 물러나고 독거한 사의사는 쑤저우 무석 양주 등지에서 안일한 생활을 즐기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명대 중후기에 이르러 사회경제가 번영하고 국고가 점차 넉넉해지고, 선비향락주의가 성행하고, 조원 예술이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이에 따라 강남원림예술은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강남원림에는 조원자의 문화적 정취와 생활 추구가 함축되어 있다. 장자의' 하늘과 땅이 나와 공존하고, 만물과 내가 하나라는 사상은 불교' 겨자가 수염미를 만나다' 는 생각에 녹아' 인간, 우주, 인간' 의 정신건설을 형성하며 강렬한 산수 정서를 가지고 있다. 원야' 는 철학적 내포에서' 천인의 조화' 라는 세계관을 반영하여' 사람이 만들지만 하늘을 열 수 없다' 고 제안했다. "개천" 은 기준과 근원이며, "사람" 은 "개천" 의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정원을 지을 때 경관은 자연 맥락에 맞게 자연 경관의 존재 방식과 형태 특징에 따라 조성해야 한다. 결국 인간성, 인공으로 지은 원림과 자연의 융합을 실현하다.

참고서:' 벌판 손으로 그린 컬러지도' 개정판, 충칭 출판사

천하의 흥흥, 비둘기 장인을 전문으로 하는 것은, 삼분의 장인의 7 분의 주님의 속담을 혼자 듣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네가 주인이 아니라면, 너는 주인이 될 수 있다. 고공은 공교롭게 지고, 육운련은 기교를 얻었다. 그는 어떻게 도끼를 들고 있을 수 있습니까? 장인이 조각에만 능숙하고, 선반이 정교하고, 한 들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풍속을' 무지자' 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이다

고대에 집을 짓는 것은 약속제와 숙련된 장인을 강조했다. 그렇지 않으면 책의 시작 부분에 디자이너의 중요성이 제기된다. 루반과 육운을 돌이켜 보면, 그들은 단지 장인이 아니라 기발한 지성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정교한 조각만 추구하고, 한 줄기의 규칙을 바꾸지 못한다면, 너는 바로 카리스마가 없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모든 창작은 먼저 상대방에게 입각하고, 그 사이를 앞으로 나아가며, 넓이와 좁음을 측정하고, 곡선을 따라가야 주인이 더 적절하고, 더 적절하고, 붙잡히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밑바탕이 짧다면, 이웃은 왜 그것을 원하는가? 옥상은 왜 서너 개의 방으로 제한되어야 하는데, 얼마나 들어가야 합니까? 반실은 넓고 자연스럽고 우아하여 "주인 7 점" 이라고 불린다.

(집을 지을 때는 먼저 부지를 골라 기초를 다지는 다음 방 수와 깊이를 결정하고 지형 폭의 변화에 따라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한다. 여기서 디자이너는 적절한 배치를 해야 하는데, 이것은' 대사의 7 점' 의 구현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첫 원림건축의 스승은 9 명이 더 필요한데 장인이 무슨 소용이 있나요? 원림은 "차용" "체" "이 적당하다" 는 면에서 기교가 있다. 장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닐 수록, 대사는 독립적으로 할 수 있다. 너는 사람을 구해야 하지만, 절약해야 한다.

정원을 짓는다면 디자이너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 왜 그럴까요? 오극은 한 마디로 중국 원림의 미적 본질을 설명했다: 교묘하게 사용하다. 고명한 판단, 선인의 경험을 정련하여, 후대의 정원인들에게 무한한 깨우침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인: 기초세의 높고 낮음에 따라 체형이 단정하여 나무 삭제, 물줄기, 상호 차용을 방해한다. 이정, 정, 파빌리온, 편할 수도 있고, 완곡하게 배치하고, "정예" 라고 말해도 된다.

(지세에 따라 기복이 있고, 지세가 평평하며, 가옥 건설을 방해하는 나무와 나뭇가지를 치우고, 분출된 샘물을 돌틈에 주입하여 곳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서로 맞추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파빌리온 누각은 제각기 제자리에 있고, 오솔길은 외진 곳에 위치하여 구불구불하다. 이것은 소위 "정밀" 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대출자: 원림은 안팎은 다르지만 풍경은 무한하고, 산은 맑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눈으로 볼 때, 속자는 선별하고, 정자는 받아들일 것이다. 먼저 작은 마을은 말할 것도 없고, 연기가 자욱한 광경이다. 이른바' 총명하고 품위 있는' 사람도 있다.

(차용이란 정원 안팎은 다르지만 로케이션은 거리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맑은 하늘 아래 우뚝 솟은 산들, 붉은 외벽의 사찰이 공중에 떠있는 것 같다. 시야 범위 내의 속경을 가리고 아름다운 경치를 두드러지게 했다. 들판이든 마을이든 화원에서 보면 안개가 자욱하다. 이것이 바로 소위' 소탈하고 품위 있는'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몸은 빌려야 하고, 비적은 그 사람을 얻고, 그 비용을 아껴야 한다. 그 전에 공을 버리고, 즉 패자가 있고, 구름도 있다. 어떻게 하면 전 세계에 전파될 수 있을까요? 부시도 근원을 잃을까 봐 뒤에서 그림을 얘기하는 것은 착한 사람들에게 공평하다.

디자이너가 없다면, 건설 비용에 인색하다면, 그 모든 것은 쓸모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디자이너명언) 후세에 루반, 육운 같은 인재가 있더라도 우수한 원림이 없으면 원림의 건설 방법도 실전될 것이다. 그래서 내가 이 책을 썼든 안 썼든 간에. ) 을 참조하십시오

어디 삼림 공원, 마을 없음, 부분 승리, 선택 삼림 벌채 쑥; 장면은 마음대로 * * * 류란즈에 있습니다. 경로는 삼익이 있고, 업계는 천년대계가 있다. 벽이 장미 사이에 어렴풋이 있고, 집이 숲속을 굽이굽이 돌고 있다. 산루가 멀어서 누구나 다 볼 수 있다. 대나무 집에서 은거소를 찾는 것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현영 고쾌, 창문이 비어 있습니다. 왕양천경, 4 시에 장대하다. 무처는 음할 곳이 없고, 회음은 법정에 있다. 제방을 따라 버드나무를 꽂고, 집 앞집 뒤에 매실을 심다. 매듭 머리, 견권 학교의 장원; 사람이 만든 것이지만 스스로 하는 것이다.

(안에 적혀있다: 정원을 지을 때 사람들은 시끄럽고 번화한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잡초를 제거하고 나무를 심는 것을 선호한다. 자연환경의 풍경을 빌려 개울에 난초와 조식을 심어야 한다. 오솔길은 소나무, 대나무, 매실 관목 수풀 속에 지어져 있고, 울타리는 덩굴 뒤에 숨어 있고, 가옥은 나무 꼭대기에서 뻗어 있다. 산의 정자에서 바라보니 풍경이 정원에 있다. 대나무 숲 깊숙한 곳을 걸으니, 까맣게 잊고 있다. 집은 화려하고, 복도 사이의 공기가 흐르고, 창문이 열려 있고, 창밖의 언덕이 낮다. 왕양 같은 개방된 광경을 받아들이고 사계절의 아름다운 꽃을 받아들이다. 오동나무 그림자가 도처에 널려 있고, 나무 그늘은 뜰에 있다. 강둑을 따라 버드나무를 심고, 집 주위에 이나무를 심다. 대나무 숲 조경에 집을 짓고, 측면에서 물을 끌어들여 우회한다. 산들은 금수 그림처럼 우뚝 솟은 산들이 문 앞에 있다. 인공경관이지만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 같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숨겨진 반지의 창" 은 샤오리의 그림과 같습니다. 석두 더미 석두, 반은 어리 석다. 효사는 이웃하고 산스크리트음이 귀에 들어온다. 원봉은 경치를 빌리기에 적합하고 풍경은 매우 맛있다. 보라색 은 파란색, 크레인 소리 베개 를 보내; 매운, 갈매기 연맹, 암석 경계. 산 바구니 를 보고, 물 드래그 스틱 을 물었다; 무지개를 비스듬히 날아가다. 너를 부러워하지 않으면 키렌 금곡을 셀 수 없다.

(글쓰기 환경: 창밖의 고사가 은현하면 당대의 이소도가 그린 김벽산수화처럼 보인다. 난석이 쌓여 있는 산은 원대 황필의 웅장한 산수와 같다. 이웃 샤오 사원 을 선택, 노래 는 종종 귀에 전달; 먼 곳의 산봉우리가 경치를 빌려 먹기에 적합하다. 보라색 가스 감돌고 있는 도관, 학이 잠을 잘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면에는 흰색과 붉은 수초가 떠 있고, 물새는 해안가의 바위 위에 모였다. 대나무 가마를 타고 산에 오르고, 등나무를 짚고 친수성을 해야 한다. 낮은 벽이 비스듬히 날아가고, 홍교가 물을 건너다. 왜 왕위의' 천도' 와 석충의' 금곡원' 을 부러워하는가? ) 을 참조하십시오

만 은 여름, 백 에이커 는 티베트 봄이다; 사슴은 수영을 할 수 있고, 물고기는 잡힐 것이다. 정자는 하얗고, 대나무 숲은 얼음바람을 띠고 있다. 따뜻한 정자는 붉은색에 가깝고, 눈 밥 짓는 부뚜막은 끓는다. 목마른 키스가 사라지고 지쳐서 해고되었다. 밤비 바나나, 괭이 눈물 처럼; 미풍 버드나무, 만약 네가 예쁜 여자아이의 가는 허리를 넘으면. 대나무를 창문으로 옮기고, 배를 사이에 두고 뜰로 삼다. 달빛을 녹이고, 부스럭거리는 바람; 조용히 소파 피아노 책 을 방해, 가을의 절반 라운드 를 이동, 먼지가 멀리 있는 몇 좌석 의 감각을 비우기; 창문은 무료이니 같이 써야 합니다. 난간이 그림을 믿는 것은 형세가 지시한 것이다. 제도는 새것이고, 낡은 것은 잘라낸 것이다. 대관이 부족하여 작은 건물이 적당하다.

(한가한 심정을 쓰다: 한 굽은 연못의 물은 여름을 보내기에 충분하고, 100 무 () 의 정원은 봄빛을 가릴 수 없다. 사슴떼는 길들여서 사냥을 하고, 양식한 물고기도 고기를 잡을 수 있다. 여름에는 정자에서 술을 마시고, 얼음을 쐬고 더위를 식히고, 대나무 숲의 찬바람이 솔솔 분다. 겨울에는 난로 옆에서 몸을 녹이고, 냄비로 얼음과 눈을 녹이고, 눈물은 파도처럼 끓는다. 입술 치아의 목마름이 줄어들면 고민도 없어진다. 비 타파초, 마치 고등어의 눈물과 섞여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 아침의 미풍이 버드나무 가지를 불며 가느다란 허리와 같다. 대나무를 창문에 이식하고 마당에 배나무 몇 그루를 심었다. 달빛이 방에 뿌려지고, 바람이 사박사박 소리를 낸다. 침상 위의 피아노 곡을 뒤집어 호수 속의 달빛을 놀라게 하고, 맑은 바람이 불어와 세속적인 속박을 잊었다. 창문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난간은 환경에 맞게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패턴 디자인은 혁신적이고 오래된 루틴에서 벗어나야합니다. 이것은 장려한 경관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작고 정교한 집에 적합하다. //모든 문장은 한 장면이다. 예를 들면, "정자는 하얗게 떠다니고, 대나무는 얼음바람을 띠고 있다. 훈각이 붉게 물들고, 눈끓는 난로가 끓는다 "며, 바로 눈앞에 구언의 한가하고 편안한 아름다운 소년이 떠오른다. 인터넷문이 많이 보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위 정원이란 없고, 경치를 빌려 주는 데는 이유가 있다. 분명히 4 시인데, 왜 여덟 집을 닫지 않습니까? 린 haoliu, 대나무 나무 작은 숲; 만약 이 도시가 매우 허름하다면, 너는 반드시 근처에 살기로 선택해야 한다. 고원은 스크린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당은 사람들에게 열려 있고, 문은 봄을 택으로 인도한다.

정원에는 고정적인 규칙이 없지만 경경은 사계절의 특징을 결합해야 한다. 화원은 임수의 숲 속에 건설되어 나무가 시들어 무성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며 산과 산봉우리로 둘러싸인 경치를 보았다. 현관은 바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열려 있다. 문 앞에 흐르는 물이 연못과 통한다. 그래서 자연과 결합해 작은 생명이 대천세계에서 운행하는 법칙을 느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연의 Hongyan 아들, xiyu 꽃 요정; 악현자, 현자, 산중승상. "유휴 상태" 가 주어졌고 잔디는 가난해야합니다. 간호 난초 새싹, 분향실; 블라인드가 제비에게 바람을 자르라고 초대했다. 플라잉 꽃 조각, 실크 수면 버드 나무; 쌀쌀하고 고가 그네; 흥석청편, 청추와 화합. 먼지 외부 생각, 그림.

(봄빛, 꽃 쓰기: 난초의 향기, 봄제비가 바람을 자르고,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가지 사이, 한식절, 높은 그네를 휘두르고 있다. 너는 청정하고 멀리 있을 때 산야의 정취를 즐기다가 갑자기 그림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숲 초기에 앵무새가 나타났고, 산가는 갑자기 장작음, 풍생림악, 영토를 황제 Xi 로 들었다. Youren 은 Songliao 운율입니다; 이세는 바구니에서 피아노를 친다. 붉은 새 목욕탕; 저스파가 찍었습니다. 죽계만을 보고 물고기를 보다. 산 전체 사랑, 구름 울타리 위; 수면이 맑아서 베개를 베는 것이 상쾌하다.

하경을 쓰고, 소리부터 물맛까지: 새소리, 나무꾼이 산에서 노래하고, 미풍이 숲에서 불다. 송림 속에는 은둔자가 읊고 있고, 대나무 숲에는 이세가 피아노를 치고 있다. 연꽃은 마치 미인을 목욕하는 것처럼 서 있고, 비는 연잎을 옥석처럼 때린다. 개울가에 대나무를 보고 물고기를 구경하다. 산색 연우, 구름이 난간에 떨어진다. 물이 반짝 빛나고 상쾌한 기운이 베갯머리까지 불어온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남헌이 교만하고 북공. 반 창문은 바초나무에 가려져 있고, 고리는 최연 () 에 가려져 있다. 달을 놀다가 석천에 앉다. 대나무 옷은 추위에 견디지 못하고, 연못 변향은 향기롭다. 오씨는 놀라서 갑자기 나뭇잎과 동충하초가 떨어졌다. 호수는 끝이 없고 산은 아름답고 맛있다. 일행 백로가 눈을 마주치자 풍단 몇 명이 취했다.

(가을경을 쓰고, 조용하고 멀다: 나는 입세의 포부를 남헌에게 맡기고, 북향 창구에서 혼자 시간을 즐긴다. 반쯤 열린 창문은 바오동나무를 드러내고, 사방의 벽에는 녹색 덩굴이 가득 기어올랐다. 고개를 숙이고 흐르는 물을 보고 달을 놀리며 석두 위에 앉아 물소리를 듣는다. 여름옷은 초가을의 서늘함을 막을 수 없고, 연잎은 맑은 향기다. 플라타너스의 잎이 충격에 떨어지고 곤충이 풀숲에서 조용한 울음소리를 낸다. 평호에는 끝없는 부광이 있어 산색이 알록달록하고 매혹적이다. 일행 백로가 눈에 띄고 단풍이 서리에 취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높은 플랫폼을 내려다보고, 머리를 긁으면 물어볼 수 있다. 공정으로 잔을 들어 밝은 달을 초청하다. 천천히 천향을 피우고, 유유한 놈. 그러나, 만약 헤징이 늦었다고 느낀다면, 먼저 영온매를 탐험하는 것이 좋겠다. 지팡이 머리 가 적고, 이웃 노래 를 들고 모집, 갑자기 임월미 에 와서, 가오 거짓말 이다. 눈이 어두워지고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다. 바람이 몇 그루의 석양을 울며, 한기러기는 남은 달을 세었다. 책 창문이 깨어나 고독한 그림자가 멀어졌다. 금단은 붉은색에 가깝고, 육화는 길상이다.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모임에서 이길 것이다. 차가운 운율 비교, 명확한 이름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꽃이 시들지 않고 풍경이 새롭다. 빌릴 이유가 없기 때문에 풍경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겨울의 풍경, 적막함, 친구: 높은 망월, 계화 습격. 깨진 울타리의 국화가 곧 시들려고 한다면, 너는 산의 양지로 돌아서서 일찍 피는 매화를 찾아야 한다. 술을 사서 친구 이웃을 초대하다. 달빛 아래 숲 속에는 미인이 있지만, 사실 눈집에는 높은 사람이 살고 있다. 눈은 그저께 이미 어두웠고, 나뭇잎은 떨렸다. 황혼 숲 속의 일격에 까마귀 한 마리가 불었고, 청량한 달빛 아래 거위가 개굴개굴 짖었다. 수재는 창문 앞에서 깨어났고, 등불 밑에는 외로운 그림자가 하나밖에 없었다. 금낙후 불이 따뜻해서 눈송이가 좋은 해를 예고한다. 산서범선에서 친구를 방문하여 눈을 치우고, 차를 우려내는 분위기가 풍속 잔치보다 훨씬 낫다. 합창단과 한천 가창극, 은거와 명성의 결합이다. 꽃이 비싸고 늘 열려 있으니, 경치를 빌려 새로운 것을 골라야 한다. 경치 선택에 대한 특별한 요구는 없고 감정을 건드리기만 하면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남편이 경치를 빌려 임원에서 가장 무거운 사람도 있다. 먼 곳에서 빌리고, 옆집에서 빌리고, 다른 사람이 빌리고, 다른 사람이 빌리고, 수시로 빌리는 것과 같다. 그러나 사물과 감정에 대한 격동은 모두 마음속에 있는 것 같고, 일부러 먼저 써낸 것 같다.

경경은 중국 원림의 가장 귀중한 미적 재산이며, 열거된 사계절 경치는 교과서식 목록이다. 풍경과 사람의 감정이 서로 맞아서 보는 것이 그림과 같다. 아직 붓을 대지 않았는데, 가슴에는 이미 산천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