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명 전' 제작진의 신작' 결전 여명' 방송 이후 그가 연기한 김우헌은 호평을 받았지만 장유연은 겸손하게 "예전에 나를 칭찬했던 팬들은 모두 응원해 준 팬들이었다" 고 말했다. 지금 이 팬들은 텔레비전이나 인터넷을 보고 있지만, 여전히 너를 응원하고 있다. 바로 이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어야 우리 업계의 종사자들이 지지와 위로를 받을 수 있다. "
결전 여명' 김우헌은 마치 외로운 전사 같다
장유림에 따르면 유강 감독이' 결전 여명' 대본을 처음 보냈을 때 모두 김우헌을 연기하길 원한다고 한다. 이 정악을 겸비한 캐릭터, 100 여 개의 연극, 분량이 적고 무게가 무겁다. 그러나 장유 () 는 자신도 김우헌 () 이 호평을 받을 줄은 몰랐다.
그는 "사실 김우헌이라는 인물은 쓴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무정함이란 무엇이고, 돈을 요구하면 치명적이지 않다. 모두 극본 표현의 한 형태이다. 사실 그 캐릭터의 목적은 매우 간단하다. 그는 자신의 무기를 팔아서 딸과 좋은 나날을 보내고 싶어한다. 그의 마음속에는 당이 없다. 누구든지 나에게 돈을 주면 나는 누구에게 팔 것이다. 그것은 단지 이 사람들이 강제로 무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이용했기 때문에, 이 역할은 상당히 흥미롭다. 나는 그를 강호 전체에 도전하는 전사, 고독한 영웅, 한 사람이 여러분과 함께 싸우는 전사라고 부른다. "
그는 "김우헌은 이 연극에서 지능과 감성이 모두 높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고 고백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외로운 전사로 강호 전체에 도전하지 않고 양당과 흑세력 사이를 헤엄쳐 다니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매우 치밀한 사고와 풍부한 전투 경험과 수사 경험이 있어야 하며, 이 인물들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립해야 한다. "
김우헌은 돈을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지만 자신의 딸을 매우 사랑하는 것을 보면 그의 인간성을 알 수 있다. 이에 대해 장유린은 "나는 방금 아들이 하나 있었는데, 올해 4 월에 겨우 세 살이었다" 고 밝혔다. 아이가 생기자 그의 마음은 매우 부드러워졌기 때문에 김우헌은 딸을 대할 때 자연스럽게 다양한 것을 발전시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으로 아이와 놀 때 점점 더 많은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아이가 없을 때와는 전혀 다르다. "
장유림은' 여명 전' 과' 결전 여명' 가 같은 팀에서 촬영됐다고 생각했지만 공통점이 없었다. 여명 전' 은 1949 년 해방 전야다. 하얼빈은 주변에서 해방되지 않고 해방되었기 때문이다. 내 연극은 세계 최초의 국안국 (NSA) 의 건립에 관한 것이다. 하얼빈 해방 1946, 국민당군에 둘러싸여 있다. 나는 이 적을 이해한다. 이것은 공안반특극이지, 전통적인 의미의 첩보전극이 아니다. ""
많은 시청자들에게' 여명 결전' 이 전작보다 못하다고 말하자 장유연은 "각 연극에는 자신의 운명이 있고, 자신의 임무는 다르고, 처한 역사시기도 다르다" 고 답했다. 이 두 연극은 한 장르의 작품이 아니므로 함께 비교할 필요가 없다.
이번에 장유재가 임재한 방문에서 왕천원과 류시시 남녀 주인공 두 명을 칭찬했다. 그는 "왕천원이 맡은 정강은 항상 그의 목소리, 몸, 느낌으로 겉만 번지르르한 감독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여성 스파이 송홍령은 류시시 들에게 잘 어울린다. 부드러움과 굳건함으로 류시시 잘 했어요. "
류시시 연기를 인정하지 않고' 얼굴 마비',' 피상적' 을 비판하는 네티즌도 있다. 이에 대해 장유림은 매우' 보이콧' 하고 있다. 그는 "그건 말도 안돼. 그렇다면 사람들은 전선에 가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의 성공에는 모든 사람의 특기가 있다. 다른 사람이 나쁘거나 나쁘지 않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팬: 김우헌이 처음부터 끝까지 옷을 입었다고 네티즌이 말했다. 제작진의 예산이 너무 빠듯해서인가요?
장유림: 이건 제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이 사람은 줄곧 도망가고 있다. 그는 보통 상자를 가지고 거기에 가지 않는다. 단시간 내에 반달밖에 걸리지 않는다. 아직 옷을 갈아입을 시간이 있어요. 어디서 온 기분으로 옷을 갈아입어요?
팬: 유강은 왜' 여명 결전' 에서 총감독의 칭호를 달았나요?
장유림: 유강은' 여명 결전' 의 총감독으로 오효동과 유보 두 감독이 함께 촬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베이징 상하이를 뛰어다니며 별로 손질을 하지 않았고, 후기에 유강이 스스로 잘랐다.
팬:' 여명 전' 과' 결전 여명' 는' 여명' 을 시리즈와 IP 로 만들었다. 다시 찍을까요?
장유림:' 여명' 시리즈를 다시 찍을 생각은 한 번도 안 했어요. 시리즈란 시리즈가 아니라 순전히 우연의 일치이다.
팬: 많은 사람들이' 여명 결전' 에는' 암호 해독' 과' 참새' 가 인기가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유림: 불은 불의 운명을 가지고 있고, 불은 불이 없는 운명은 없다. 차 남은 식사 후의 가십 화제로 생각해 보세요. 한 편의 극은 불이 나지 않으니, 신선한 고기와 관계가 있어야 한다. 그러나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없다. 주제와 전체를 봐야 한다. 진짜 관객이 모두 00 후라고 했나요? 그건 사실이 아니지, 그렇지? 왜 불난 것과 불지 않는 조회수가 그렇게 많은지, 그리고 신선한 고기도 있다. 불장난을 할 것인지의 여부는 예측할 수 없다. 우리의 이전 일은 똑같이 진지하게 연기하고 자신의 역할을 잘 해석했다.
팬: 대본을 어떻게 준비하실 건가요?
장유 임림: 통독하세요. 보세요. 지금 역사적 배경과 현재 상황을 살펴보고, 그 당시의 인물 배경을 보고, 자료를 찾아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1925 년에' 각성자' 를 찍었을 때 황보사관학교가 처음 설립되었을 때, 당시 인물의 배경을 알아보고, 작가에게 원형에 따라 연기할지, 어떻게 연기할지 물어보겠습니다.
팬: 새 게임 계획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장유림: 저는 지금' 각성' 을 찍고 있습니다. 저는 유강의' 6 월 귀환' 을 찍고 있습니다. 이 두 편은 모두 비교적 중요한 연극입니다. 이번에, 나는 다른 쪽에서' 각성자' 를 선보일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당시 모두 열혈 청년이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후파 학생들의 선생님을 연기하지만, 우리도 당시 최초의 혁명당이었다. 연극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지만 난세와 여명 앞의 세 가지 의미와는 다른 연기 상태를 생각해 낼 것이다. 아마도 나의 또 다른 예술적 이미지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녀작' 패왕초' 는 3 년간의 예능 경험을 했다.
장유림은 처음에 인쇄학교였으며 졸업 후 기술자가 되어 외국어 인쇄소에서 일했다. 하지만 배우가 되는 꿈은 장유린을 격려하며 안정된 생활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했다. 학교 다닐 때 줄곧 문예의 중추였기 때문에, 그는 서성의 아마추어 공연반에 가서 풍씨를 알게 된 후 상대방이 그를 공연과로 데려갔다.
그러나 장 유 린 은 3 년 동안 시험 을 기대하지 않았다. 첫해에 그는 먼저 인예공연반을 시험해서 중학교 3 시험에 순조롭게 들어갔다. 불행히도 그는 간염을 앓고 있다. 그것은 마치 그가 병가를 내고 싶어하는 것과 같지만, 그는 여전히 할 수 없다. 장 유 린 병이 되 고 싶어. 결국 그는 정말 병이 났다. 또한 장유림은 당시 중전문생으로 수능 과정을 수강하지 않았고 객관식 문제도 많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큰 손해를 보았고, 결과는 2 점 차이로 순위에 오르지 못했다.
1988 년 장유림은 영화학원 시험을 다시 치렀고, 시험장에서 장지격과 왕신민 감독 (당시 내몽골 가장 유명한 감독) 을 만나 3 부작 드라마' 패왕초' 를 찍으며 자연스럽게 수능을 포기했다. 장유 () 는 뒤늦게 회상하며 말했다. "첫 번째 영웅은 그때 놀았던 것이다. 나는 내가 천성적으로 이것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말을 듣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러 갔다. 그때 나는 연기적으로는 확실히 미성숙했지만, 속으로는 낯설지 않았다. "
1989 년 장유린이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상하이 연극학원에 합격했다. 연극학원에서 온 장유림은 자신이 배우가 될 운명이라고 느꼈다. "1 년 365 일, 나는 스튜디오에 300 일이 있다. 나는 피곤하지 않다. 연기를 할 수 있어서 나는 매우 기쁘다. "
간 부국장: 주차 시작부터 해마다.
전극 졸업 후 당시 그렇게 많은 영화극이 없었고 제작진에 가서 연기하는 것도 어렵지 않았다. 막 영화계에 발을 들여놓은 신인으로서 장유림은 우연히 영다 감독을 알게 되자 그의 초청을 받아' 주차 시작' 의 부감독을 맡았다. 그는 "생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직원 대열에 가입해야 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조교는 한 가지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행동해야 합니다. 이것은 내가 보조 감독이 되기 위한 전제조건이기 때문에 천천히 표현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 "
당시' 주차 시작' 은 회당 출연료 1000 원, 20 회, 장유린이 2 만원을 벌었다. 학차 촬영으로 그는 3500 원을 꺼내 차서 한 권을 배웠고, 또 5300 원을 꺼내 집에 실내 전화 한 대를 설치했다. 당시 수입에 있어서 이것은 매우 사치스러운 지출이었지만, 그 전에는 항상 반나절 동안 공중전화 부스에서 일자리를 구하기 때문에 필요했다.
장유림에 따르면 당시 부감독은 배우 선정, 현장 응시, 패션 점검, 발표 등 많은 일을 해야 했다. 즉, 전체로서의 모든 일을 이제 끝내야 한다는 것이다. 게다가, 장유 임림도 행동한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활력과 싸구려로 가득 차 있다.
65438 년부터 0999 년까지 장유 () 는 해마다 밝은 아들 () 역을 맡아 순식간에 널리 알려진 이름이 되었다. 그는 공연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고 느꼈고, 보조 감독이 되지 않고 전문 배우가 되기로 했다. 장유림은 회상했다: 나는 트랜자에서 73 편의 연극을 했는데, 이것은 나의 어린 시절의 경험과 너무 비슷하다. 큰 나팔입, 하얀 꽃머리, 개구리 안경을 쓰고, 또 한 명의 베이징 아이가 있는데, 그 역할은 아직 존재하지 않고, 실제 공연이다. 그때 나는 이미 32 살이었지만 이미지가 매우 작았다. ""
장유림은 1999 년 해마다 방영된 이후 프로배우 일을 착실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연예계에서 한 발로 문을 열고 나갔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상태는 10 년 동안 비틀거렸다. "배우가 되는 것은 정말 수동적이어서 항상 그를 뽑는다. 연극이 있다면, 나는 사진을 찍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찾을 기회가 없을 때, 나는 가서 놀고, 차를 마시고, 냄비를 가지고 놀 것이다. 이것은 나의 취미를 키울 때이다. 또한 많은 차 친구들을 사귀었고, 지금은 시간이 있을 때 함께 차를 마실 것입니다. ""
여명 전은 연예 경력의 전환점이다.
감독 유강 감독은 뭐든지 직접 한다.
장유림은' 여명 전' 개봉 이후 자신의 연예 경력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했다고 주장했다. 사실 그와 유강 감독은 일찌감치 1988 에서 만났고, 그들의 첫 협력은 위범 주연의' 오늘부터' 였다. 영화가 나와서 거의 0 차평이 나왔고, 게다가 필름으로 만들어서 품질이 매우 얻기 어렵다.
그는 "유강 감독이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오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오랜 세월의 노력과 고통을 거쳐. 일반인보다 몇 배나 많은 정력을 쏟지 않았더라면 지금의 이런 성과는 없었을 것이다. "
2008 년 장유영이' 꽃보다 나이' 속 꽃 역을 맡았을 때, 유강 감독은 여명 앞에서 대본을 그에게 보냈다. 그의 머릿속에서 그는 자신이' 지퍼' 의 유일한 인선이라고 인정했다. 감독 유강에 대한 신뢰와 극본이 확실히 잘 쓰여졌기 때문에, 장유 () 가 여명 앞에 임하여 받아들였다. 비록 그의 월급은 높지 않지만. 그는 이렇게 설명했다. "우리의 원어로 볼 때, 이 연극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기 때문에 잘 연기해야 이 몇 개월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최초의 극본에서, Zipperling 은 대화자로, 사건 소개를 담당하고, 캐릭터가 많지 않다. 장유림은 Zipperin 에게 많은 부호를 더했다: 첫째, 당과 사장에게 충성한다. 리우 xinjie 과 대포 에 충성, 그리고 그들은 리 bohan 보이콧 그룹, 하지만 그는 여전히 각광을 좋아한다, 즉 입이 엄격하지 않다 ...
그는 웃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때는 돈을 사랑하고, 하나는 호색했다. 나중에 나는 돈을 탐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큰돈을 탐내지 마라. 지도자도 이 작은 문제가 있는 부하들을 믿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관리하기 쉽기 때문이다. 이런 사소한 결점이 생겨 인물이 순식간에 살아났다. Zipperling 은 형에게 용감하고, 일에 대해 매우 진지하며, 이것들은 모두 점차 그에게 추가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색깔들을 더하면 인물이 풍만하다. "
장 유 린 (Zhang Yulin) 은 "잘 생긴" 별명을 공개했다. 당시 그는 오수보와 대본 대화를 나누며 이틀 밤 동안 계속되었다. 갑자기 오수보는 그가 그때 콧수염을 두 마리 기르고 있는 것을 보고 "이 이미지는 아주 멋있다" 고 말했다. 그래도' 제나라 잘생긴' 이라고 부르자. " 이때부터 팬들에게 징집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장유림 기억에 따르면 오수보는' 여명 전' 의 첫 주인공으로 시종일관 엄숙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많이 먹지 않는다.
황코의 극본이 나오자 장유림은' 여명 전' 이 특히 현란하고, 특히 재미있고, 정말 뇌를 태운다. 이야기는 정말 여러 방면을 사용했다. 감독 유강은 연극 리듬에 대한 확신이 강하다. 오수보, 크리스티나, 임영건 등 주창자를 포함해 전례 없는 심각한 상태다.
장유림은 여주인공인 크리스티나와 함께'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 여명 전',' 용서해 주세요' 와 함께 일한 적이 있다. 그는 "크리스티나는 지성미와 뛰어난 연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그녀가 이 지경에 이른 이유다" 고 말했다.
사실, Zhang Yunlin 은 오랫동안 임영건 들과 협력 해 왔습니다. 이전의 장유림 임극에서 임영건 손님이 카메오로 왔다. 그러나' 여명 전' 은 그들이 처음으로 심도 있게 협력한 것이다. 나중에 임영건 (WHO) 는 장유 () 를 초청해' 리볼버' 에 출연했다.
장유림은' 여명 전' 의 성공이 절대적으로' 하늘, 지리, 사람' 이라고 생각한다. "그때 나는 배우를 찾았는데, 모두 나처럼 여러 해 동안 연기해 왔고, 여태껏 너무 일찍 연기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우명언) 갑자기 그 연극의 모든 인물들이 매혹적이었다. "
이후' 여명 전' 은 상해 백목란상, 금독수리상, 화정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오수보와 크리스티나의 인기도 치솟아 연이어 상을 받았다. 장 유 린 말했다, "나는 너무 행복, 너무 자랑 스럽다! 하지만 저는 대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왜 악당을 연기해서 대상을 못 받는지 계속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소인에 대한 차별이다! 나는 악당을 연기하지만, 나의 배우는 악당이 아니다. "
주인공과 악당은 모두 생동감 있게 연기해야 한다.
여명 전' 전례 없는 성공 이후' 무적의 사랑',' X 여특공',' 아빠 아빠',' 제다이 블레이드' 등 영화드라마들이 장유연에게 올리브 가지를 내밀고 주연을 맡을 기회다. 모두 남자 2 또는 반 2 이지만 장유림은 "사실 여러 해 동안 연기해 온 배역은 모두 조연이 아니라 제 1 주역이다" 고 주장했다. 제 1 영웅을 쳤기 때문에 싸우고, 남자 2 호, 반 1 호 등을 해야 한다. 다만 앞으로는 극 중 순위가 달라졌지만, 당신의 연기 스타일은 똑같습니다. 인물을 살려야 합니다. "
후해는 바다가 아니다' 는 승리의 역할이다.
그는 왜' 후해는 바다가 아니다' 에 나타났을까? 장 유 린 (Zhang Yunlin) 은 "이것이 내가 연주하려는 것이다. 모두들 친구인데, 이 연극을 찍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장자이 (WHO) 와 매우 깊이 이야기하여, 나 자신을 위해 셋째를 연기할 기회를 얻었다. "
후해는 바다가 아니다' 를 촬영할 때 장유 임림, 장자이, 붉은 진흙이 갈삼과 같은 연극 충돌을 드러내며 특히 편안하고 재미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그들은 즉흥적으로 많은 것을 했다. 장유림의 역할은 사실상 계승된 다리여서 연기하기가 쉽지 않다. 그는 모든 사람이 그에게 깊은 기억을 가질 수 있도록 반드시 생동감 있게 배역을 연기해야 한다.
난세의 가인' 의 3 층 의미는 심각하게 과소평가되었다.
난세의 가인' 의 삼의는 장유림이 자신이 촬영 이후 심각하게 과소평가되었다고 생각하는 드라마다. 인의는 그의 연예 생애에서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역할이다.
장유림은' 난세 삼의' 가 7 월 3 일 방영된 것을 기억하고 있으며, 처음부터 모두 그의 연극이었다. 온도가 매우 높다. 7 월 8 일은 그의 생일이다. 그날 밤 촬영을 마치고 바로 병원에 가서 더위를 먹고 감기에 걸렸는데. 한 달 후 그는 30 파운드를 뺐다. 그는 "그 연극을 찍는 것은 어렵다" 고 말했다. 나는 말을 연습한 적이 없다. 한 장면은 날고 있다. "
나는 나회가 안이랑 있을 줄은 도무지 몰랐다
팬: 어떤 여배우가 당신에게 가장 매력적입니까?
장유림: 제 눈에는 모두 예쁘고 배우들은 모두 개인적인 매력을 발휘했어요. 이 배우들은 모두 개인적인 매력이 있다. 왜냐하면 배우들은 결국 모두 개인적인 매력을 위해 싸우기 때문이다. ""
팬: 누구와 함께 있으면 가장 행복합니까?
장유림: 공연에서는 싸움과 싸우지 않는 점이 없습니다. 바둑이란 적수를 만나면, 재능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그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특별한 영광이자 행운이다. 그러나 만족스럽지 못하면 자신의 역할을 진지하게 완성해야 한다. 그는 또 "연기력이 좋고 예술성이 좋은 사람은 모두 내가 존경할 만하다" 고 말했다.
팬: 네가 유강 감독의 어용 배우라고 들었어?
장유림: 저는 이것이 제국주의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의 극본은 나에게 어울리는 배역이 있다. 그는 신중하게 고려한 후에 나를 찾아 놀 것이다. 왜냐하면 친숙하면 많은 길들이는 과정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팬: 왜 대부분의 공연은 전쟁 영화와 첩보 영화입니까?
장유 임림: 날이 막 밝았는데, 나는 이미 위치된 것 같다. 처음부터 나는 첩보와 전쟁극의 주요 후보가 되었다. 연극을 찾으면 바로 행동한다. 원래 기회가 이렇게 많았어요. 먼저 자신의 위치를 안정시킨 다음, 다른 일을 천천히 집행한다. 지금 패션 드라마로 천천히 돌아가지 않나요? 우리 연애하자',' 비상금' 촬영, 이후' 돌아오든지 안 가든지' 를 포함한 현대극이다.
팬: 왜 사극이 이렇게 적습니까?
장유림: 아무도 나에게 이 곡을 연주하라고 하지 않았다. 나는 황제와 장군, 혹은 소대장과 같은 고장극을 연기하고 싶다.
팬: 드라마 업계의 고풍 IP 극이 가장 핫한 현상을 어떻게 보십니까?
장유림: 저는 연구한 적이 없습니다.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이 이 소설을 읽은 적이 있는데, 그것을 읽으면 너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줄 것이다. 나는 소설을 영화로 개편하는 데 가장 성공한 것은' 현관교 유몽' 이라고 생각한다.
팬: 왜 당신은 영화판' 우리 결혼하자' 에 나타나지 않았습니까?
장유림: 마침 영화' 결혼' 을 할 때' 후해는 바다가 아니다' 를 찍고 있었어요. 드라마' 우리 결혼하자' 에서 나는 라오장 역을 카메오로 갔다.
팬:' 현세' 라는 드라마의 협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장유림: 우리 대부분은 여명 역을 맡은 사람들이 이런 생활을 하겠다고 맹세했다. 나와 곽효동은 가장 많이 쳤다.
팬: "여성 요원 x" 는 어떻게 연기합니까?
장유림:' X 여특공' 은 나와 자문의 첫 연극이다. 당시 나는 양문준 감독의 청장극을 찍고 있었다. 그곳의 연극은 거의 다 끝났지만, 내 머리는 자라지 못했다. 이것은 수년 동안 나의 유일한 역할이다.
팬: "에이전트 x" 에서 가장 큰 상대는 누구입니까?
장유림: 나연과 상대극이 많아요. 그들은 모두 직업에 충실하다. 또 다른 여배우 코코가' 특공 X' 에서 나의 작은 애인을 연기한다. 나의 마지막 연극은' 아빠 아빠' 였고, 코코는 내 딸을 연기했다. 정말 그 말에 응했다. 내 딸은 우리 아버지의 전임자의 연인이었다.
팬: 나진과 탕옌' X 여특공' 촬영 때 같이 있을 생각을 해 본 적 있어요?
장유림: 내가 왜 이걸 원해? 나랑 관계가 있니?
임무는 다른 역할을 사는 것이다.
1 년 또 1 년' 의 밝은 아들부터' 여명 앞의 지퍼',' 난세 가인' 의' 삼의 의미' 에 이르기까지 장유림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고전적인 캐릭터를 형성했다. 터프한 사람도 있고, 친근한 훈남도 있다. 그들이 불요불굴의 영웅이든 악독한 악당이든, 장유 () 를 만나기만 하면, 그들은 항상 매우 관통력으로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이 방면에서, 장유림은 이것이 창조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 "네가 방금 준 소위 꼬리표는 극본, 정파, 반파, 터프가이 등이다. 여기에는 정파적인 악당이 없다. Zipperling 과 gu Renyi 는 완전히 다른 성격의 두 사람입니다. 먼저' 아빠 아빠' 의 기명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완전히 다른 유형의 인물, 그리고 캐릭터 설정에 따라 다른 성격, 성질, 관계 등을 추가하겠습니다. 나의 임무는 생동감 있는 입체적인 인물을 완성하는 것이다.
팬: 팀의 규모 때문에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기로 선택하셨나요?
장유림: 대본, 감독, 제작사, 연합배우를 보세요. 기본적으로 이것들은 모두 비슷하며,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팬: 새벽이 오기 전에 임금이 올랐습니까?
장유림: 가격이 조금 올랐어요. 여명 전부터 정말 달라졌어요. 나는 단지 배우일 뿐이다. 나는 기술과 솜씨로 생계를 꾸린다.
팬: 몇 명의 신선한 고기 배우들이 수억 달러를 요구한다고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현림: 그들은 그들의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주지만 더 많은 돈을 벌지 못한다. 바보가 아닌 사람은 너에게 1 억여 원을 주겠다.
팬: 지금 몇몇 배우들이 대역을 사용하고 대사를 읽지 않는 걸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자린: 여러 가지 이유로 생긴 거예요. 만약 배우가 그의 대사를 말하지 않는다면, 공연할 것이 없다. 몸에 대해 말하자면, 때로는 주기 때문이거나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이다. 배우가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다. 연극이 너무 많고 주기가 짧기 때문이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여기서 촬영할 때 분신할 수 없기 때문에 체술대역을 사용했고, 의도적이라고 말하지도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팬: 많은 배우들이 후기 더빙 때문에 대사를 외우지 않아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린린: 나중에 더빙, 대사 안 하고, 1234567 만 하면 연기 상태가 안 좋아요. 대사는 공연의 기초이다. 말을 해야 마음을 움직이며 상대를 자극하고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연예계의 난상을 어떻게 보십니까?
팬 씨: 위안산산, 레몬이 샤오장 () 과 왕어연 () 역을 맡아 네티즌에게 # 연예계에서 나가라 # 는 말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현림: 저는 이런 것들에 대해 정말 들어 본 적이 없어요. 있다면, 네티즌이 연기를 못하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팬: 누군가가 곽정 역을 맡으라고 하면 가실래요?
장현림: 몇 년 전에도 연기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안 돼요. 나는 지금 황색을 연기하는 것이 더 적합할 수도 있고, 남제가 더 적합할 수도 있다. 나는 아직도 늙은 개구쟁이를 연기할 수 있다. 얼마나 재미있고 총명한 캐릭터인가. 아쉽게도 아무도 나를 찾아 놀지 않았다.
팬: 뇌극이 범람하는 열등한 영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팬:' 대명강도' 의 작가인 셰샤오동은 평균 3 일 동안 한 편을 찍는 것이 너무 거칠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현림: 한 사람당 3 일 4 일 동안 한 회 찍습니다. 여명 전' 도 99 일 촬영, 평균 3 일 4 일 1 회 촬영이 필요하다. 이것은 정상적인 법칙이다. 자재를 훔치는 것은 시간과 무관하며, 너무 많은 요인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긴 렌즈가 부티크인가요? 네가 말한 하루 1 회, 분명히 비교적 거칠어, 3 일 4 일, 이것은 매우 정상적인 촬영 주기이다.
나는 고전적인' 현관교 유몽' 을 좋아한다.
팬: 당신은 보통 어떤 드라마를 보십니까?
장현림: 모든 것. 요즘 계속 인터넷 드라마를 보고 새로운 것을 보고 있어요. 새로운 것을 만지고 싶어서요. 이틀 전에 고성과 무간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나는 영화와 드라마를 좋아한다, 그것들이 보기만 하면. 원래 할리우드 영화는 비교적 고전적이었는데, 지금은 패스트푸드 문화가 변했는데, 그 고전 부처들과는 다르다. 무심코 연극이 갈수록 많아져서, 모두 손바닥으로 울리지 않고, 정묘오사였다. 너무 지루해요. 다시 생각해 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거야. 나는' 현관교 유몽',' 대부',' 쇼생크 탈출' 등의 고전을 좋아한다. 그리고 몇 년 전의 한국 노소년 등도 괜찮다.
팬: 스튜디오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경험 많은" 과 "오래된 연극 뼈" 를 가르쳐 주었습니까?
장현림: 네, 하지만 저는 이것을 듣고 싶지 않아요. 나는 아직 젊다고 생각한다. 저는 아직 젊은 사람입니다.
팬: 지금의 시청률과 흥행이 모두 가짜라고 어떻게 생각하세요?
장현림: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성급한 시장이 가져온 것은 나와 무관하다. 그가 가짜든 아니든 간에, 나는 내가 벌어야 할 돈을 얻기 위해 착실하게 행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