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당신을 위해 "청하가 해신 국언" 을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춘완 서문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잔혹한 병주를 괴롭히고 심향 자수 가정을 숨기다.
제비가 늦게 와서 항성으로 날아 들어왔는데, 봄이 늦었다고 말하는 것 같다.
화호, 맑은 하늘, 맑은 연기, 천천히 무공나무를 그리다.
사랑을 생각하며 바람에 흩날리며 은은한 수다쟁이로 변했다.
10 년 향기로운 호수, 버드나무는 말이다.
부드러운 안개를 이용하다. 붉은 색으로 돌아가 선계로 들어가다.
금아가 몰래 너에게 수를 보낸다. 은화면에 기대어 봄빛이 넓고 꿈이 좁다.
붉게 젖어 노래하고 춤을 추다. 제방이 비어 있습니다.
부드럽게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늘 갈매기 백로가 있다.
난초는 늙었지만 두로는 아직 살아 있다.
수향은 아직도 관광객을 배웅하고 있다. 앞으로 애용하지 마라, 육교는 믿음이 없다.
일이 화위 () 에 이르러 옥장 () 하다.
몇 차례의 폭풍. 장파 부러움,
산색이 부끄러워 어등이 강변에 비치다.
그때를 기억하고, 짧은 복숭아 뿌리를 건너다. 청루는 그런 것 같아요.
패배할 때, 나는 시를 쓰고, 눈물은 쓸쓸하고, 먼지는 흩날린다.
위정자를 바라보며, 풀이 온 천하에 널려 있다.
귀밑머리가 반라미를 침범한 것을 한탄하다. 어두운 점 검사,
흉터를 남기고 침을 뱉었지만, 여전히 매미에 물들었다.
_ 피닉스 팬 반환, 깨진 루안 무심코 춤.
부지런히 글을 쓰고, 책에서 미워하고,
요해는 기러기가 지나가고, 그리움이 가득 차서 애정란으로 튕겼다.
상심, 천리 강남, 원가,
영혼이 깨졌습니까?
둘째, 우 wenying 의 다른 시
9 일 축영대 서합현 랑토사 부근에서 술을 찾아 입춘제야, 바람이 솔솔, 수룡은에 들어온다. 셋째, 배경
오문영의 첫 시' 꾀꼬리 노래, 한주 병자' 는 여보 _ 원년 (송리종년호, 1253- 1258) 이 저자를 위해 죽은 첩을 애도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 단어를 쓸 때, 작가는 항주에 있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쑤저우에 있을 것이다. 봄날 황혼에 걱정이 태산이기 때문에 지난 일을 회상하며 마음이 설레였다.
넷째, 감상한다
이 단어는 춘말 유호의 느낌을 담고 있다. 과거에 연인과 호수에서 만났던 기쁨과 슬픔을 회상하며, 죽은 연인에 대한 깊은 애도를 표하고, 오랫동안 혼자 떠돌아다니는 불행한 인생 경험에 대한 깨달음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크게 펼쳐진 펜으로 봄이별감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시공간의 엇갈린 특징을 구조적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전체 단어는 4 단, 240 자 길이로 나뉘어 한 편의 소부와 비슷하다.
첫 번째 단락은 현실을 묘사한다. 왕비가 죽은 후, 나그네는 쑤저우에서 부상을 당했다. 상춘의 구체적인 상황 속에서 말투가 완화되고 의경이 깊다. 당초 늦봄이 혼자 살기 시작하여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봄황혼 때, 잔한병 술,' 병주' 는 인사이고,' 잔한' 은 날씨에 속하며, 인사의 날씨 중의 쇠퇴를 드러낸다. 왕따' 라는 단어가 있으면 사람은 할 수 있고, 신은 외울 수 없다. 정말 어쩔 수 없다. 슬픈 말부터 나는 전형적인 환경의 전형적인 감정을 모두 써서 문장 전체를 덮었다. 붓으로 힘이 세고, 한가하고 적당하며, 강건하고 부드럽다. "심골목자수를 감추다" 라는 단어는 외롭지만, "심골목자수가" 라는 단어는 분명히 매혹적인 태세를 숨기고 있다. 지금' 은폐' 되면 아련하게 고통을 느끼지만, 분명하지 않다. 다음으로, 연서성을 쓰고 늦봄 경치부터 시작한다. 제비가 날고, 작은 배는 가볍게 묘사되고, 천천히 햇빛이 비치고, 연기가 피어오르고, 이 모든 것이 눈앞의 광경이다. 하지만 제가 첩에 갔을 때와 많이 닮았어요. 필자가 호수에서 이 장면을 보았을 때, 자기도 모르게 생각이 떠올랐다. 감정은 은은한 양떼로 변해 바람에 흩날리며, 작가의 이 때의 생각처럼, 이유가 있는 것 같지만, 어디에 속하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곳은 바람에 날리는 가벼운 솜으로, 가볍고 가벼운 것 같고, 산만한 심경 모양을 띠고 있다. 애절한 마음이 마침내 서호 10 년 여행의 종적에 고정되었다.
두 번째 단락은 서호의 잊을 수 없는 일을 거슬러 올라가 처음 만났을 때의 기쁨을 적어 모임이 끝날 때의 이별의 하의를 표현했다. 강운, 서호 청명 등 항주 사건을 묘사한 글에서 알 수 있듯이, 첫 만남은 청명 때, 장소는 항주 서호에 있었다. 처음에 작가는 말 한 마리를 타고 있었다. 나중에 그는 육로로 가지 않고 수로로 갈아타고 여종을 통해 책 한 권을 전하며 선계에서는 이인을 모집했다. 이곳은 몰래 동한 유진과 응우옌이 천대산에 들어가 신선을 만난 이야기를 사용했고, 우여곡절로 이인의 뛰어난 탈속적인 아름다움과 지인의 기이한 경험을 썼다. 금도밀어' 라는 말은 두 사람의 만남이 순조롭지 않아 방해가 될 수 있다고 완곡하게 썼다. 은화면에 기대고, 봄광몽이 좁고, 붉고 젖고, 노래 금곡이라는 말은 처음 만났을 때 희비가 교차하는 모양이다. 봄광몽이 좁다' 는 말은 봄빛이 끝이 없고 즐거움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파홍습, 노래와 춤' 은 팬과 가운이 기쁨과 감사로 눈물을 글썽이는 것을 의미한다. 송만과 육근, 이 모든 것이 과거와 다르다. 지금은 한숨일 뿐이다. 빈 제방, 가벼운 사양, 결국 갈매기 백로' 라는 말은 풍경으로 기쁨의 심정을 묘사하지만, 함축적으로 무한하고, 의미가 공허하고, 품격이 고상하다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단락은 다 쓴 후의 상황을 묘사한다. 유란헌로' 세 마디가 갑자기 만나 점프하고, 봉우리가 구름을 깨고, 이곳과 상결이 실제로 큰 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락은 늦봄을 먼저 썼고, 나는 아직도 물촌에 살고 있다. 이것은' 서호 10 년' 에 해당할 뿐만 아니라 상춘이별의 정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이런 반복적인 읊조리를 통해 상춘이별의 정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그래서 나는 다시 옛 곳을 찾을 때 첫 만남, 이별 등 잊을 수 없는 장면을 돌아보는 상상을 시작했다. "앞으로 다시 보지 마라." 라는 말은 회고성이다. 한 층씩 거꾸로 서술하는 것이다. 먼저 꽃 시에 빈 을 쓰고, 향기로운 것은 이미 흐르는 물과 함께 갔다, 그리고 비바람에 묻힌 꽃을 쓰는 것은 사실 사람들이 이미 꽃과 함께 갔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이것은 부이기도 하고 비교이기도 하다. 풍경을 쓰는 것입니다. 인간미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돌아가서 나의 첫 만남으로 돌아갔다. 장파 부러움' 에서' 당시의 짧은 복숭아뿌리 나룻길 기억' 은 거꾸로 된 문장으로, 문법 순서는' 당시의 짧은 복숭아뿌리 나룻길 기억' 과' 장파 부러움, 먼 산 부끄러움, 어등이 강변을 가리는 것' 이어야 한다. 이 글들은 당시의 스캔들을 썼고, 이라크인들은 기대하고 있다. 그것이 얼마나 현란한가, 설령 봄파도라도, 그들은 그녀의 눈의 아름다움을 질투해야 한다. 푸르른 먼 산도 자신의 아름다움을 부끄럽게 여기고, 자신을 위해 부끄럽게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옛 사랑이 뼈에 사무쳤기 때문에, 고지를 다시 한 번 훑어보았다. 두 번째 단락과 비교했을 때, 이 몇 글자는 또 한 번 중얼거렸다. 당시 서호에서 몰래 전해온 감정과 뒤이어 온 사랑이 독자 앞에 다시 나타났지만, 사용된 이미지가 다르고 창작 원칙도 달랐다. 이번에 묘사는 이미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를 나타내는 의미가 있다. 이 단락의 마지막에 나는 이별을 메울 것이다.
네 번째 단락은 고인을 애도하는 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애도, 영혼 모집, 자상, 구구절절 모두 가슴 아프다. 감정이 더 깊고 의경이 더 넓다. 이인이 세상을 떠난 지 이미 하루가 지났는데, 작가는 그녀를 위해 여러 해 동안 애도했지만, 또 미워한 지 오래다. 이인의 죽음과 자신의 늙어가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더 긴 시간 동안, 더 넓은 공간에서 작가는 비할 데 없이 슬프고, 긴 노래를 부르고, 울고, 가슴속의 무한한 슬픔을 계속 표현했다. 여기서 주로 실망한 것은' 위정망극',' 풀이 하늘 끝까지',' 암자가 반라미를 침범한다' 는 것이다. 원한을 보내는 것이다: "부지런히 쓰고, 책에 원한을 품고, 푸른 구름바다가 기러기를 침몰한다." 애도를 위한 것이다: "천리 강남을 슬퍼하고, 원망곡이 다시 그려지고, 혼이 끊어졌는가?" " 사물사인의 기억도 있다. "도둑질, 흔적침, 아직도 죽는다. _ 바람 () 팬, 깨진 루안 (거울) 무심코 춤을 춘다." 의미가 한층 깊어져 모두들 애도의 큰 고통을 극력 렌더링하고 있다. "그리움" 이라는 말을 가지고 정으로 이사했습니다. 아무도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끝없는 슬픔과 그리움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악령의 끝에서 그는 그리움으로 넋을 잃었다. 그는' 초사 초혼' 의 언어를 사용했지만, 사실 자신의 속마음을 썼다.
시 전체는 정이 있고, 독특한 사상, 감정, 심미의 뜻을 담고 있다. 그것은 의미가 풍부하고, 어휘가 간결하고, 구조가 섬세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필력이 풍부하고, 융통성이 많고, 정제의미가 참신하며, 공간 전환이 유연하며, 권력이 큰 사람이 야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오문영은 풍락루 벽에' 증대서' 라는 글자를 썼고,' 한동안 말했다' 는 글이었기 때문에 작가의 자기감상의 마음도 분명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노트
병주: 술을 지나치게 마시면 몸이 불편하다. 서향과. 열흘 향신료.
무궁: 남송황궁을 가리킨다. 린안은 일찍이 오띠였으니 구름이다.
정: 바람에 흩날리는 감정을 말한다. 10 년 서호, 류수마, 먼지가 부드러운 안개. 등 (욕망) 레드 점차 시안 크릭 이동, 캄 비밀리에 실버 스크린, 봄 넓은 꿈 좁은, 레드 젖은, 노래 완 (wࢱn) 휴식 에 기대어 비밀 요소 를 보내. 제방 (míng) 이 비어 있고 갈매기 헤론은 항상 석양이 가벼울 때 돌아온다.
첸 jiao 부드러운 안개: 서호의 활기찬 장면이 여기에 묘사됩니다.
돌아가기: 역류하여 올라가다.
선계에 들어가다: 유천과 응우옌소가 천대산에 들어가 선녀를 만난 이야기. 이것은 여성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김아: 송홍호' 하인 소단' 에 따르면 김아는 전당 명기 양애애의 여종으로 여기서 여종의 대명사로 쓰인다.
수영: 비밀의 느낌, 비밀의 느낌. 스와, "루", 진정한 감정을 통해.
실버 스크린: 실버가 박힌 스크린.
깨진 빨강: 연지를 발랐던 눈물을 가리킨다. 노래를 부를 때 쓰는 부채. 만, 흰색 가는 천. 금실로 자수한 무용복. 황혼, 일몰.
유란: 향기로운 난초.
스핀: 빨리.
두로: 서호 밖에 있는 여섯 개의 다리, 즉 파교, 솔란교, 망산교, 제방교, 동포교, 그리고 홍교가 송수시가 계획한 것이다. 애인을 비유하다. "시들다", "시들다" 를 전하다. 이라크인의 죽음을 뜻한다. 매장, 매장, 매장.
희망: 눈은 흑백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눈을 가리킨다.
다이: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한 청검은색 물감은 눈썹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눈물 잉크: 눈물이 섞인 잉크.
위험: 높음.
매우 멀리 바라보다. 머리가 하얗다. 모시, 모시, 섬유백이라는 비유는 백발을 가리킨다.
어두운 현장 검사: 묵묵히 오래된 물건을 검사하다. 현장 검사, 이중 검사, 동일 검사.
흉터를 남기고 침을 뱉다: 과거의 희로애락을 비유한다. 눈물, 눈물. 즐거운 시간 보내실 때 애인에게 침을 뱉으세요. 남해의 눈물실은 바다 속의 인어인 (인어공주) 이 짜서 일명 용사 () 로 매우 값어치가 있다고 한다. 이것은 실크 손수건을 가리킨다. 남해의 눈물실은 바다 속의 인어인 (인어공주) 이 짜서 일명 용사 () 로 매우 값어치가 있다고 한다. 이것은 실크 손수건을 가리킨다. 날개가 늘어진 봉황은 좌절을 비유한다. 축 처진 모습. 봉황에 대해 말하자면 봉비녀를 가리킨다. 사랑이 없는 새 한 마리. 루안 에 관해서, 루안 거울 의 의미입니다.
연 기둥: 연 현의 크기입니다. 여기는 연악을 가리킨다.
자동사 번역
잔혹한 병주를 괴롭히고 침향 자수 가구를 덮다. 얼굴이 늦게 와서 서성으로 날아 들어왔는데, 마치 봄이 늦게 온 것 같다. 화호, 맑은 하늘, 맑은 연기, 천천히 무공나무를 그리다. 사랑을 생각하며 바람에 흩날리며 은은한 수다쟁이로 변했다.
봄말의 잔한은 마치 나를 괴롭히고 술을 많이 마시는 것 같아, 나를 춥고 괴롭게 한다. 나는 묵직한 향로를 시켜서 서향과의 화려한 창문을 꼭 닫았다. 늦게 도착한 제비가 서쪽으로 날아 들어왔는데, 마치 봄의 경치가 이미 퇴색했다고 하소연하는 것 같았다. 화선은 술객 유람객들을 태우고 서호를 돌아다니며 청명절의 번화함이 이미 지나갔다. 우팅궁의 나무 주위에 감돌고 있는 검은 연기를 바라보니, 마음속에 수많은 미련이 있다. 마치 바람에 흩날리며 버들개지로 변해 가볍게 떠다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년 서호, 류수마, 먼지가 부드러운 안개. 빨간색을 돌아보니, 그녀는 점점 선계로 옮겨갔다. 비단이 몰래 너에게 밀어를 보내고, 은화면, 춘몽에 기대어, 붉은색을 끊고, 노래와 춤을 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방이 비었으니 석양은 늘 갈매기를 돌려주어야 한다.
일찍이 서호에서 10 년을 살았는데, 버드나무 매마, 향과 안개가 뒤따랐다. 붉은 꽃의 제방을 따라 나는 점점 선경 같은 곳으로 들어갔다. 너는 종업원에게 몰래 러브레터를 보내라고 해서 너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했다. 따뜻하고 아늑한 병풍 깊은 곳에는 많은 기쁨과 오락이 있었지만, 봄빛은 길고 꿈은 짧고 즐거운 시간은 짧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너는 붉은 가루의 눈물을 섞어서 이미 팬과 돈으로 수놓은 옷을 적셨다. 서호의 제방은 어두컴컴하고 텅 비었고, 석양 아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은 모두 갈매기들에게 주었다.
난초는 오래된 것이고, 두로는 여전히 살아 있고, 수향은 여전히 관광지이다. 나중에 방문하지 않고, 육교에는 편지가 없고, 일은 화위, 옥장, 몇 차례 비바람을 겪었다. 장파 부러움, 수줍음, 어등이 강변에 비치다. 그때를 기억하고, 짧은 복숭아뿌리가 건너고, 청루는 이별에 시가 있고, 눈물과 먹물이 쓸쓸했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난초는 눈 깜짝할 사이에 늙었고, 신두로는 향기를 풍겼다. 나는 이 낯선 물고향을 배회하고 있다. 이별 후, 나도 류교의 고향에 가 봤지만, 줄곧 어떤 미녀의 정보도 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봄꽃은 시들고, 무정하게 가라앉아 향화 미옥을 묻었다. 너는 태어날 때부터 이렇게 아름답고 맑고 투명한 물결이 있었지만, 너의 밝은 눈을 부러워해야 한다. 울창한 먼 산은 너의 구불구불한 눈썹이 보이지 않도록 부끄러워해야 한다. 강에 어등을 좀 비추고 있는데, 나는 너와 한 척의 화선에서 살고 있다. 나루터에서 작별을 고하는 그 장면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네가 살던 화장루는 이전과 똑같다. 헤어질 때, 나는 부서진 담벼락에 시를 썼는데, 눈물을 머금은 잉크는 이미 먼지로 덮여 있었고, 글씨도 어둡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왕 웨이팅, 세계 잔디, 한숨 암 침공 반 대나무. 어두운 반점 정지, 안녕 타액 이탈 마크, 하지만 여전히 염색, _ 피닉스 팬 반환, 깨진 루안 무심코 춤. 부지런히 쓰여지고, 책이 미워지고, 푸른 하늘과 바다가 기러기에 빠졌다. 그리움, 애정열까지 떨다. 상심, 천리 강남, 원가, 깨진 거 아니야?
높은 정자를 오르고, 열렬히 바라보니, 담장이 하늘가로 뻗어 있는 것을 보고, 나의 반쪽이 대나무 장대처럼 희다고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묵묵히 나의 오래된 물건을 뒤적거리고 있다. 네가 남긴 스파에, 그리고 네가 떠날 때의 눈물과 향은 과거의 희로애락의 기록이다. 나는 외로운 봉황처럼 날개를 떨어뜨렸고,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나는 외로운 루안 같다. 날기 귀찮아도 춤을 추기에는 게으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픔과 증오로 가득 찬 긴 러브레터를 쓰고 싶지만, 푸른 하늘과 바다에 침몰한 백조의 모습을 볼 때 누가 나를 위해 그리움을 전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리움의 고충을 애연의 현주에 기댈 수 밖에 없었고, 홀로 슬픔을 뿜어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 천리, 곳곳에 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당신의 영혼은 지척에 있습니까? 내 슬픈 말 들리니?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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