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ian에 관한 시
2. Tian에 관한 시
Tian에 관한 시 1. Tian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고대 시
1 . "Jiangnan"Han Yuefu
양쯔강 남쪽에서는 연꽃을 따낼 수 있고, 연잎 밭이 있습니다. 연꽃잎 사이에서 물고기들이 노는 모습.
연잎은 동쪽, 연잎은 서쪽, 연잎은 남쪽, 연잎은 북쪽입니다.
번역:
양쯔강 남쪽 물 위에서는 연꽃을 꺾을 수 있습니다. 연꽃 잎이 너무 무성하고 연꽃 잎 사이에서 물고기가 놀고 있습니다.
연잎 동쪽에서 물고기놀이, 연잎 서쪽에서 물고기놀이, 연잎 남쪽에서 물고기놀이, 연꽃 북쪽에서 물고기놀이 잎.
2. 리셴(Li Shen)의 '농민에 대한 자비'
봄에 기장 한 알을 심고 가을에는 만알을 수확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휴 땅이 없고, 농민들은 아직도 굶어죽고 있습니다.
번역: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식량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경작되지 않는 밭은 없지만, 여전히 굶어죽는 농부들이 있습니다.
3. 도연명(Tao Yuanming)의 "돌아가서 들판에 살다"
그는 천박함이 거의 없으며 천성적으로 언덕과 산을 좋아합니다. 나는 우연히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자신들의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광야를 열고 겸손하게 정원으로 돌아가십시오.
번역:
저는 어렸을 때부터 저속한 유행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연히 공직의 함정에 빠졌고, 눈 깜짝할 사이에 고향을 떠난 지 10년이 넘었다.
우리에 갇힌 새는 과거의 산과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그리워한다. 나는 남부 황무지의 황무지를 개간하고 단순함을 유지하여 시골을 경작하고 싶습니다.
4. 맹호연의 '옛 친구 마을 지나기'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푸른 나무들이 마을과 접해 있고, 바깥에는 푸른 산과 언덕이 경사져 있습니다.
식당을 열고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세요.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핀다.
번역:
오랜 친구가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가로 초대했습니다. 푸른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도시 바깥에는 푸른 산이 펼쳐져 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타작마당 채소밭을 바라보며 손에 와인잔을 들고 농작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중구절이 오면 국화를 감상하러 이곳에 오세요.
5. Bai Juyi의 "밀 베는 모습"
Tian 가족은 자유 시간이 거의 없지만 5월에는 사람들이 두 배로 바쁩니다. 밤에는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뒤덮인다.
부녀자들은 음식 바구니를 들고, 아이들은 펄프 냄비를 들고, 그들과 함께 월급밭으로 나간다. 남강에는 젊은 남녀들이 있다.
번역:
농부들에게는 한가한 달이 거의 없으며 5월에는 사람들이 더욱 바빠집니다. 밤사이 남풍이 불더니 들판 능선을 덮은 밀이 노랗게 익어 있었다.
여자들은 대나무 바구니에 밥을 담고, 아이들은 물을 담아 밭으로 다니며 밀을 수확하는 남자들은 모두 난강에 있다.
2. 말밭에 관한 고대시
1. 세상에 유휴 땅은 없다 - 당나라 이신의 『농민애』
2. 누에를 수확하고 심은 후 들판 - 송원주의 '시골의 사월'
3. 전씨 가문의 자유의 달 - 탕바이거이의 '관모'
4. 유료 밭으로 가다 - 당나라 백거이의 '밀 베기'
5. 전씨가 세금을 모두 잃었다 - 당백거이의 '밀 베기'
6. 천의 아버지는 좋은 뜻을 품고 있다 - 위진나라 도연명의 '기마주' 나인》
7. 사십서진장으로 가다 - 당나라 두보의 '군전차' "
8. 천가에 초대해요 - 당맹호연의 '옛 친구 마을 지나기'
9. 밭을 사서 물 심기에 대해 이야기할 여유가 없어요 - "네 계절 목회잡화' - 송판성다 '흥'
11. 꽃도 없고 술도 없고 괭이질도 없고 농사도 짓지 않는 - 명나라 당인의 '도화사 노래'
12. 왕의 인애가 가까우니 다시 밭으로 돌아간다 - 송어우양수의 『자랑스러운 어부·사세의 재능은 천하에 유명하다』
13. 술을 백 잔 비우지 않고 공경하라 1만 평의 농경지 - 송수시의 "돌아가는 길에 꽃·구름과 물을 사랑하는 나비들"
14. 천양현을 사다 나의 장군은 늙었다 - 송나라의 소식, "야만인 보살, 양현이 밭을 샀는데 나의 장군은 늙었다"
15. 양현구수가 땅을 샀다 - 송나라의 소식, "환희 모래"
16. 평지를 바라보며 - 송나라 소식, '수용음·이슬연연 찬 건가라오'
17. 풍인을 천래로 편곡 - 송한희의 '환희모래' "
18. 들인과 술 취한 노래 - 송나라 조부지의 "인·옥도 보살은 먼지가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19. 진홍색의 생강밭 치마와 녹색 소매 - 송나라 범성달의 '환희모래'
20. 솽청나라의 도사 천당경 - 진재송년의 '수용음위는 스무 살이 넘었고 정웨이에 있었고, 그는 오랜 친구와 함께 동쪽으로 갔다."
21. 새벽 들판을 바라보며 - 송나라 조순, 산생활 구십시"
22. 돌 들판은 청명한 서리로 뒤덮여 있다 - 송조부지의 "황로지에게 화답하는 두 팔음가"
23. 도텐시 원칭 회회 - 송나라 판성다의 "소석가모니탑을 참배하고, 유물을 참배하다" 24. 15헥타르의 토지 개간 Yingwan - Song Fanghui의 "Tilangchuan" "승리 기록 그림"
25. Flat 큰 나무와 맑은 도랑이 있는 들판 - Song He Zhu의 "Chenliu Nancheng Ma Jian Li Gongnian"
26. 마음이 맑고 관개된 척박한 들판 - Song Hu Quan의 "Little West Lake"
27. 천가주는 맑고 개방적이다 - 송장텔리의 "저녁 거리를 걷다 보면 묘목과 나뭇잎, 달빛과 이슬에 맺힌 물방울이 서로의 색을 반사하는 것을 본다"
28. 하나 백 헥타르 들판에 비가 맑다 - 송나라 공오중, "들판"
29. 들판에서 맑은 소리가 난다 - 송나라 이추취안, "덕여연으로 가다" 눈"
30. 위슈경천영의 뼈가 맑아진다 - 송나라 이미순의 "동두안밍다예어부와 함께한 그림"
31. 천청영상을 사면 - 송나라 Li Siyan의 "Wanhu Mountain"
32. Qingying Mountain에서 밭을 샀습니다 - 송나라 Ouyang Xiu의 "들판으로 돌아 가기, 사계절의 음악, 봄 여름 두시"
33. 청영산 밭을 샀어요 - 송나라 구양수의 "성우에게 보내다"
>34. 청영견 밭이 있어요 - 송나라 구양수 "전날 Qingming Festival에서 Han Zihua는 Jing Festival에서 Xichuan에 대한 시를 가지고 Li Garden을 방문하도록 나를 초대했습니다."
35. Qing Yingwei의 집을 짓고 밭을 구입 - —— 송나라 Ouyang Xiu, "내가 너에게 단계강의 푸른 돌베개와 치저우의 대나무 매트를 주었으니 둘 다 좋은 것이니라."
36. 맑은 물이 넘쳐 가족 밭으로 흘러간다 - 기송 왕조 『합대지방설시』 『궁궐대사 상공에게 바친 작품』
37. 올 가을 몸이 건강하고 들판이 청량하다 - 수빈의 『지시』 송나라
3. "들판"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시
p>"들판"이 포함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들판에 서서 애무함 들판에서 양치기 소년을 만나러 돌아갑니다.
2. 기러기가 Zhitian에 나가면 아름다운 나무에 아름다운 꾀꼬리가 들어옵니다.
3. 푸른 들판 위로 미풍이 불고, 향기로운 들판 위로 매화비가 퍼진다.
"전"은 "tián"으로 발음됩니다.
정의:
1. 작물이 재배되는 땅: ~야생. 쟁기 ~.
2. 농업 관련: ~집. ~정원.
3. 고대의 '畋'과 비슷하게 사냥을 뜻한다.
4. 고대에는 농사를 짓는 '소작인'과 비슷합니다.
'들판'이라는 단어에는 들판에 서서 들판을 애무하는 것, 양치기 소년들을 만나러 돌아오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출처 : 리 시민의 '충싱 무술'
초승달에 맞춰 말이 불어 새들을 겁주고 과거를 걱정한다.
광자는 가문의 미덕을 이어받아 깊은 향수를 갖고 있다.
선행을 쌓으면 행복해지고, 순조로운 군사적 성공은 성공으로 이어진다.
옷을 걸면 세상이 다스려지는데, 마차도 글씨도 마찬가지다.
백수이는 옛 흔적을 순찰하고, 단링은 다행스럽게도 고궁에 있다.
옛 것을 축하하기 위해 잔치를 열고, 새 것을 모으기 위해 성찬을 거행합니다.
그는 시골에 머물면서 들판을 쓰다듬고 양치기 소년들을 방문했다.
당케에는 상서로운 공기가 머물고, 상서로운 연기는 푸른 하늘에 흩어진다.
외딴 섬은 서리로 하얗고, 먼 산은 태양으로 붉다.
유연은 기쁜 마음으로 건물을 짓고 남풍을 불렀다.
4. '밭'을 묘사한 시
'웨이촨의 들가족'
비스듬한 빛이 시골을 비추고, 소와 양이 시골로 돌아온다 뒷골목.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문을 기다린다. 꿩이 날아다니고 밀싹이 보이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밭의 남편이 호미를 가지고 일하러 와서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즉, 여가와 휴식에 대한 부러움, 슬픔의 노래가 사라졌습니다.
Tian Jiaxing
Wang Jian
남자 목소리는 행복하고 여자 얼굴은 행복하며 사람들은 작별 인사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5월은 덥지만 밀바람은 청명하고 처마에서는 자동차 소리가 윙윙거린다.
야생 누에는 누구도 잡을 수 없는 고치를 만들고, 가을나방은 나뭇잎 사이로 날아다닌다.
밀을 거두고 비단이 축에 오르면 관리들은 지는 법을 안다.
몸을 회복하기 위해 입구를 기대하지 말고, 노란 송아지를 도시에 팔지 마십시오.
전씨 가족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부족하지만, 현문이 보이지 않아 기뻐합니다!
야생노송장지
가난한 늙은 농부는 산에 살면서 3~4에이커의 산밭을 경작한다.
묘목이 너무 희박하고 부담스러워 먹을 수 없어 공식 창고로 수입해 흙으로 만들었다.
연말이 되면 빈 집을 괭이질하고 쟁기질도 하고, 아이들을 불러 산에 올라가 도토리를 모으기도 합니다.
Xijiang Jiake에는 수백 그루의 덴드로비움 나무가 있으며, 배에서 자란 개들은 고기를 먹기 위해 자랍니다.
Nie Yizhong Shang Tianjia
2월에 새 비단을 판매하고,
5월에 새 곡물을 판매합니다.
눈 앞의 상처를 치료하고,
마음 속 살을 도려내세요.
왕의 마음이 빛의 촛불로 변하길 기원합니다.
치뤄연회에서 빛나지 않으면
탈출구에서만 빛난다.
Guan Tian Family 저자: Wei Yingwu
가벼운 비는 새로운 꽃을 피우고, 천둥소리는 곤충을 놀라게 합니다.
티안 가족은 며칠간의 여유를 갖고 농사를 시작했다.
야생에는 젊고 강한 것들이 다 있고 밭과 정원도 정돈되어 있습니다.
Jing Changyan이 돌아와 Duxi Stream의 물을 마셨습니다.
배고픈 사람은 고통받지 않으며, 영양은 기쁨입니다.
창고에는 창고가 없고 코비는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부끄러워하고 농사를 짓지 않는 사람들은 마을 밖으로 나갈 만큼 돈과 식량이 충분할 것입니다.
봄의 목가 왕웨이
집 안에는 봄비둘기가 지저귀고, 나무 옆에는 살구꽃이 하얗게 피어 있다.
도끼를 들고 멀리 있는 미루나무를 베고, 봄맥을 괭이질한다.
연으로 돌아오면 옛 둥지를 알아보고, 옛 사람은 새 달력을 보게 된다.
와인 테이블에 오자 갑자기 주체할 수 없게 되었고, 멀리서 온 여행자로서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
5. 목가에 관한 시
왕웨이의 목가시 '사슴과 차이': 빈 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지만 사람의 목소리는 들린다.
깊은 숲으로 돌아오자 다시 이끼에 빛이 비친다. "신의우": 나무 끝에 히비스커스 꽃이 피고, 산에 붉은 꽃받침이 있습니다.
스트림에는 사람도 없고, 차례대로 열렸다 닫혔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가을의 산 거주지": 빈 산에 새로운 비가 내린 후 날씨가 늦어지고 가을이 옵니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로 돌아가고, 연꽃은 어선에서 멀어진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새소리 시냇물" 사람들은 한가하고, 계수나무 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봄산은 텅 비었습니다.
달이 뜨면 새들이 산을 놀라게 하고, 샘물에서 노래한다. "Weichuan Tianjia"의시 : 비스듬한 빛이 시골을 비추고 소와 양이 가난한 골목으로 돌아갑니다.
야생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나무를 기다린다. 꿩이 날아다니고 밀싹이 보이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티안푸가 호미에 왔는데, 우리는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즉, 여가와 휴식에 대한 부러움, 슬픔의 노래가 사라졌습니다.
천지아싱(Tian Jia Xing) 작가: 왕젠(Wang Jian)은 남자의 목소리는 쾌활하고 여자의 얼굴은 보기에 좋다. 5월은 덥지만 밀바람은 청명하고 처마 위에서는 자동차 소리가 윙윙거린다.
야생 누에는 누구도 잡을 수 없는 고치를 만들고, 가을나방은 나뭇잎 사이로 날아다닌다. 밀을 수확하고 비단이 축에 오르면 관리들은 잃을 것이 충분히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몸을 회복하기 위해 입구를 기대하지 말고, 노란 송아지를 도시에 팔지 마십시오. Tian 가족의 음식과 의복은 풍부하지 않으며 현문이 보이지 않으면 행복합니다! 장씨(張氏)의 노농인 예라오거(老老科)는 산에서 가난하게 살며 3, 4에이커의 산밭을 경작한다.
묘목이 너무 희박하고 부담스러워 먹을 수 없어 공식 창고로 수입해 흙으로 만들었다. 연말이 되면 사람들은 텅 빈 방에서 괭이질을 하고 쟁기질을 하고, 아이들을 불러 산에 올라가 도토리를 수확하라고 합니다.
Xijiang Jiake에는 수백 그루의 덴드로비움 나무가 있으며, 배에서 자란 개들은 고기를 먹기 위해 자랍니다. Nie Yizhong Shang Tian의 가족은 2월에 새 비단을 판매하고 5월에 새 곡물을 판매합니다.
눈 앞의 상처는 치료하되 마음속의 살은 도려내라. 왕의 마음이 빛의 촛불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기라 연회를 조명하지 않으면 탈출구 만 조명하게됩니다. Guan Tianjia 저자: Wei Yingwu 비가 살짝 내리고 모든 꽃이 새로 피어나고 천둥소리가 곤충을 놀라게 합니다.
티안 가족은 며칠간의 여유를 갖고 농사를 시작했다. 젊고 강한 자들은 모두 야생에 있고 밭과 정원도 정돈되어 있습니다.
Jing Changyan이 돌아와 Duxi Stream의 물을 마셨습니다. 배고픈 사람들은 고통받지 않으며, 영양분은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창고에는 창고가 없고 코비는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부끄러워하고 수련하지 않는 사람은 음식과 돈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산중의 과부 당도순화부는 군인들 때문에 펑마오를 지키고 있었는데, 그의 세마포 옷과 사찰이 불탔다. 뽕나무를 버려도 세금을 내야 하고, 밭이 황폐해도 묘목을 모아야 합니다.
수시로 산나물과 뿌리를 따서 끓이고, 잎과 함께 장작에 돌려 삶기도 한다. 산이 아무리 깊어도 코비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웨이촨 텐지아 왕웨이는 마을에 빛을 비춰주고, 소와 양들은 뒷골목으로 돌아간다.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문을 기다린다.
꿩과 울새가 밀모종을 자랑하고 있고, 누에들이 뽕잎 위에서 자고 있습니다. 밭의 남편이 호미를 가지고 일하러 와서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부럽고 여유로우며 슬픔도 옅어지는 시간이다. 봄 목회자 왕웨이의 집에는 봄비둘기가 울고, 나무 옆에는 살구꽃이 하얗게 핀다.
도끼를 들고 멀리 있는 미루나무를 베고, 봄맥을 괭이질한다. 돌아온 제비는 옛 둥지를 알고, 노인은 새 달력을 본다.
와인 테이블에 오자 갑자기 주체할 수 없게 되었고, 멀리서 온 여행자로서 우울한 기분이 들었다. 나의 오랜 친구의 마을을 지나갈 때, 나의 오랜 친구 Meng Haoran이 닭고기와 기장을 가지고 나를 Tian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정자와 정원을 열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중양절에는 그래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Sui Yanxing Du Fu Sui Yunduo는 북풍이 많고 Xiaoxiang Dongting은 하얀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날씨가 춥고 어망이 얼면 기러기를 쏘지 말고 뽕나무 활로 노래를 부르세요. 작년에는 쌀이 군대에 비쌌는데, 올해는 쌀이 싸져서 농민들이 큰 피해를 입는다.
고위공직자들은 술과 고기에 지쳤고, 이 세대는 공허하다. 초나라 사람들은 새보다 물고기를 더 귀하게 여기므로 난페이훙을 헛되이 죽이지 마십시오.
여기저기서 남자와 여자가 서로를 유혹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개인 주물을 잡는 데 돈이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납, 주석, 청동도 허용됩니다.
조각된 점토는 가장 구하기 쉽고,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겉모습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만국의 성벽에 나팔이 울리니 이 슬픈 노래는 언제 끝날 것인가?
불타오르는 송원정균은 일어나서 산과 들이 불타고 있는 남산산을 바라보았다. 붉은 노을이 꺼진 듯, 짧은 불꽃이 다시 연결된다.
바위를 향해 올라가며 천천히 초록빛 벽을 오른다. 바람이 불면 멀리서 붉은 처마가 빛난다.
이웃은 말을 또렷하게 할 수 있고,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추 나라가 더 관례적이어서 쌀을 태우는 것을 "하오티안"이라고 불렀다고 말했습니다.
콩나물과 벌레가 번식하고, 울타리에 핀 꽃들이 집 역할을 하고 있다. 돼지들은 버려진 우리로 돌아가고, 닭들은 광장에서 기장을 쪼아먹습니다.
새해에는 비가 내리고 맑은 날씨가 찾아오며 곳곳에서 하나님의 음악이 들려옵니다. 돈을 쥐면 사람들이 알려줄 것이고, 타일을 두드리면 숲속에서 소리가 들릴 것이다.
산에서 헥사그램을 받고 뽕대추나무 아래로 돌아왔습니다. 흰 풀밭에 불을 날리면 허리의 낫에 사탕수수가 비쳐집니다.
바람이 참나무 잎의 연기를 몰아내고, 참나무가 산을 잇는다. 구름 바깥에는 별이 빛나고, 날아다니는 불씨는 계단 앞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누워서 신음하고 재채기를 하는 까마귀어미는 번영하는 삶을 저주했습니다. 녹색미인이 공과세로 쓰일 줄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6. '전'이라는 단어와 관련된 시
리상인의 '진세'
진세의 50줄은 도발되지 않고, 각 줄과 한 줄 칼럼은 과거를 반영합니다.
장승은 꿈속에서 나비에 매료됐고, 뻐꾸기와 함께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했다.
바다의 달에는 눈물이 있고, 난전의 태양은 따뜻하고 옥에서는 연기가 난다.
이 느낌은 나중에 다시 떠올릴 수 있지만 이미 당황한 상태였습니다.
봄에 기장 한 알을 심고, 가을에는 만알을 수확한다.
세상에는 유휴 땅이 없고, 농민들은 아직도 굶어죽고 있습니다.
장강 남쪽에는 연꽃을 꺾을 수 있고, 연잎밭도 있다.
물고기는 연잎 사이에서 놀고, 물고기는 동쪽에서 연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서쪽에서 연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연꽃과 함께 논다. 나뭇잎은 남쪽으로, 물고기는 북쪽으로 연잎을 가지고 논다.
타오위안밍 - "돌아가서 들판에 살다"
어울리는 저속한 매력이 없고 자연은 언덕과 산을 좋아합니다.
실수로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자신들의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황야를 개척하고 겸손하게 시골로 돌아가십시오.
정사각형 집은 10에이커가 넘는 면적에 8~9채의 초가집이 있다.
찌르레기 뒤에는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그늘이 있고, 홀 앞에는 복숭아나무와 자두나무가 있다.
먼 마을은 따뜻하고 폐허에는 연기가 자욱하다.
깊은 골목에서는 개들이 짖고, 뽕나무 위에서는 수탉이 운다.
안마당은 먼지와 잡동사니 하나 없이 깨끗하고, 텅 빈 방에서는 여유로움이 넘친다.
오랜 시간 우리 속에 갇혀 있다 보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다.
7. 시골을 묘사한 시
오랜 친구 맹호연을 지나며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왔고
초대됨 나는 Tian의 집으로 간다.
푸른 나무가 마을과 접해 있고,
Qingshanguo 경사면이 바깥에 있습니다.
Xuan 국수 정원을 열고
뽕나무와 대마에 대해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세요.
중구절까지 기다리세요.
아직 국화를 갖고 있을 거예요.
산서 마을 관광
[송나라] 루유
농부의 집 모샤오에는 밀랍과 술이 가득하다
좋은 해에는 방문객을 위한 닭과 돌고래가 충분합니다.
산과 강에도 불구하고 나갈 길은 없다.
숨은 꽃과 화사한 꽃이 있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Qingpingle·Village
저자 : Xin Qiji
처마가 낮고
시냇가의 풀이 녹색입니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이다
흰머리 할머니는 누구입니까?
큰 아들은 개울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습니다.
작은 아들은 악당을 가장 좋아합니다. ,
개울 머리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껍질을 벗기세요.
조이 왕웨이 목사.
피치 레드에는 여운이 담겨 있고, 버드나무 그린에는 아침 연기가 담겨 있습니다.
꽃은 떨어졌고, 아이들은 집을 쓸어버리지 않았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산손님들은 아직 자고 있다.
산시 마을 방문 [송나라] 루유
모샤오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고,
풍년에는 닭과 돌고래가 충분합니다 방문자를 위해.
산과 강에도 불구하고 나갈 길은 없다.
숨은 꽃과 화사한 꽃이 있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전(Tian)에 관한 시 1. 전(Tian)이라는 단어에 관한 고대 시
1. 세상에 유휴 땅은 없다 - 당나라 이신의 『농민에 대한 연민』
2. 재능 양잠을 심고 밭을 심은 후 - 송나라 옹환의 '마을의 4월'
3. 전씨 가문의 한가로운 한 달 - '관밀밀' " by 당나라 Bai Juyi
4. 유료 밭과 함께 Go —— 당나라 Bai Juyi의 "관밀 밀"
5. Tian 가족은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그들의 세금 ——Tang Bai Juyi의 "Guan Mowed Wheat"
6. Tian의 아버지는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Wei와 Jin 왕조 Tao Yuanming의 "Nine Drinks"
7. 이동 40서 캠프 필드 - Tang Du Fu의 "군 전차"
8. Tian의 집으로 초대합니다 - Tang Meng Haoran의 "Guo" "Old Friend's Village"
9. Can' 밭을 사서 물 심기에 대해 이야기 할 여유가 없습니다 - 송나라 판성달의 "사계절 목가적 흥분"
10.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재배합니다 - 송나라 판성달의 " " 사계절 목가 잡다'
11. 꽃도 술도 없는 농사 - 명나라 은당의 '도화사 노래'
12. 왕의 은혜가 약속된다 밭으로 돌아가다 - 송나라 구양수 "자랑스러운 어부·4세기 인재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13. 백무 농경지를 비우지 않고 술을 존중하라 - 송소시의 " 꽃·구름·물을 사랑한 나비가 강으로 돌아가는 길에 머물다'
14. 양현에서 밭을 사서 늙어가는 장군을 부러워하다 - 송나라 소식 "오랑캐 사살보살" 양현의 밭이고 늙어서 장수를 부러워한다"
15. 고수의 양현이 밭을 샀다 - 송나라 소식의 '환희모래'
16. 바라보는 평지 - 송소시의 '수용음·이슬은 차갑고 연기는 차갑고 가노는 차다'
17. 풍년을 천래로 작곡 - 송한희의 '환희모래' "
18. 들인과 술취한 노래 - 송나라 조부지의 『오랑캐보살·옥수도는 먼지가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19. 붉은 치마와 녹색 망토에 생강밭 - 송나라 판성달의 "환희모래"
p>
20. 솽칭나라 도사 천당경 - 진재송연의 "수용음위는 20세가 넘었고, 정위(丁偉) 나이에 옛 친구와 함께 동쪽으로 갔다”
21. 새벽 들판을 바라보며 - 송나라 조순(曹迅)의 <산생활구십기>
>22. Frost가 Ishida를 때리다 - 송나라의 Chao Buzhi의 "황록지에 대한 두 개의 팔음 노래"
23. Du Tian Xiyuan Qing Hui Hui - 송나라 Fan Chengda " 산에 가서 소석가탑을 참배하고, 부회두왕 사적을 참배하고, 장로들에게 바칩니다."
24. 천십오지역 청잉완-송방회 "명승지 기록 그림"
in Langchuan"
25. 키 큰 나무와 맑은 도랑이 있는 Pingtian - Song Hezhu "Chenliu Nancheng Ma Jian Li Gongnian"
26. 마음을 맑게 하고 척박한 들판에 물을 대는 것에 대해 이야기 - — Hu 송나라 권, '소서호'
27. 천가조는 맑고 넓다 - 송나라 장텔리, "저녁에 길가에 떨어지는 물방울과 묘목과 나뭇잎을 보면 , 달빛과 이슬빛이 대비된다"
28. 백헥타르의 들판이 지나가고 비가 맑아진다 - 송나라 공무중의 '들판'
29 . 들판에서 맑은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 송나라 이초취안의 "눈 속의 데루옌으로 가다"
30. 우슈충천 잉구청 - 송나라 리미순의 "동단명 다예 어부와 함께한 그림"
p>
31. 천칭영상을 사면 - 송나라 이사연의 『만호산』
32. 청영산에 밭을 샀다 - 송나라 구양수의 『밭에 돌아가다 4』 음악의 계절, 봄과 여름 두 시'
33. 청영산에 밭을 샀다 - 송나라 구양수의 '성우에게 보내다' "
34. 있다 청나라 땅 - 송나라 구양수 "청명절 전날 한자화가 정절 기간에 서천에 관한 시를 가지고 이원을 방문했다"
35. 집을 짓고 땅을 구입하다 청잉웨이 - 송나라 구양수 "내가 당신에게 단계강의 녹색 돌베개와 치저우의 대나무 매트를 주었는데 둘 다 좋은 것입니다."
36. 잉수를 넘치고 땅을 맑게 한다. 가문 밭 - 송나라의 기'화' "방대사가 완성하여 궁궁상공대사에게 보낼 작품"
37. 올가을에는 몸도 건강하고 건강해지리라 - " 송나라 소빈의 Ji Shi"
2. "tian"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고대 시
1. "Jiangnan" Han Yuefu
장강 남쪽에서는 연꽃을 꺾을 수 있고, 연잎밭도 있다. 연꽃잎 사이에서 물고기들이 노는 모습.
연잎은 동쪽, 연잎은 서쪽, 연잎은 남쪽, 연잎은 북쪽입니다.
번역:
양쯔강 남쪽 물 위에서는 연꽃을 꺾을 수 있습니다. 연꽃 잎이 너무 무성하고 연꽃 잎 사이에서 물고기가 놀고 있습니다.
연잎 동쪽에서 물고기놀이, 연잎 서쪽에서 물고기놀이, 연잎 남쪽에서 물고기놀이, 연꽃 북쪽에서 물고기놀이 잎.
2. 리셴(Li Shen)의 '농민에 대한 자비'
봄에 기장 한 알을 심고 가을에는 만알을 수확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휴 땅이 없고, 농민들은 아직도 굶어죽고 있습니다.
번역:
봄에 씨앗을 뿌리면 가을에 많은 식량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경작되지 않는 밭은 없지만, 여전히 굶어죽는 농부들이 있습니다.
3. 도연명(Tao Yuanming)의 "돌아가서 들판에 살다"
그는 천박함이 거의 없으며 천성적으로 언덕과 산을 좋아합니다. 나는 우연히 먼지망에 빠져 30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연못 속의 새들은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 속의 물고기들은 자신들의 옛 심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쪽의 광야를 열고 겸손하게 정원으로 돌아가십시오.
번역:
저는 어렸을 때부터 저속한 유행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연히 공직의 함정에 빠졌고, 눈 깜짝할 사이에 고향을 떠난 지 10년이 넘었다.
우리에 갇힌 새는 과거의 산과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그리워한다. 나는 남부 황무지의 황무지를 개간하고 단순함을 유지하여 시골을 경작하고 싶습니다.
4. 맹호연의 '옛 친구 마을 지나기'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푸른 나무들이 마을과 접해 있고, 바깥에는 푸른 산과 언덕이 경사져 있습니다.
식당을 열고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세요.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핀다.
번역:
오랜 친구가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가로 초대했습니다. 푸른 숲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도시 바깥에는 푸른 산이 펼쳐져 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타작마당 채소밭을 바라보며 손에 와인잔을 들고 농작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중구절이 오면 국화를 감상하러 이곳에 오세요.
5. Bai Juyi의 "밀 베는 모습"
Tian 가족은 자유 시간이 거의 없지만 5월에는 사람들이 두 배로 바쁩니다. 밤에는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뒤덮인다.
부녀자들은 음식 바구니를 들고, 아이들은 펄프 냄비를 들고, 그들과 함께 월급밭으로 나간다. 남강에는 젊은 남녀들이 있다.
번역:
농부들에게는 한가한 달이 거의 없으며 5월에는 사람들이 더욱 바빠집니다. 밤사이 남풍이 불더니 들판 능선을 덮은 밀이 노랗게 익어 있었다.
여자들은 대나무 바구니에 밥을 담고, 아이들은 물을 담아 밭으로 다니며 밀을 수확하는 남자들은 모두 난강에 있다.
3. "전"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시
"전"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발로 서서 들판을 어루만지고 돌아옵니다. 양치기 소년을 만나러 갑니다.
2. 기러기가 Zhitian에 나가면 아름다운 나무에 아름다운 꾀꼬리가 들어옵니다.
3. 푸른 들판 위로 미풍이 불고, 향기로운 들판 위로 매화비가 퍼진다.
"전"은 "tián"으로 발음됩니다.
정의:
1. 작물이 재배되는 땅: ~야생. 쟁기 ~.
2. 농업 관련: ~집. ~정원.
3. 고대의 '畋'과 비슷하게 사냥을 뜻한다.
4. 고대에는 농사를 짓는 '소작인'과 비슷합니다.
'들판'이라는 단어에는 들판에 서서 들판을 애무하는 것, 양치기 소년들을 만나러 돌아오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출처 : 리 시민의 '충싱 무술'
초승달에 맞춰 말이 불어 새들을 겁주고 과거를 걱정한다.
광자는 가문의 미덕을 이어받아 깊은 향수를 갖고 있다.
선행을 쌓으면 행복해지고, 순조로운 군사적 성공은 성공으로 이어진다.
옷을 걸면 세상이 다스려지는데, 마차도 글씨도 마찬가지다.
백수이는 옛 흔적을 순찰하고, 단링은 다행스럽게도 고궁에 있다.
옛 것을 축하하기 위해 잔치를 열고, 새 것을 모으기 위해 성찬을 거행합니다.
그는 시골에 머물면서 들판을 쓰다듬고 양치기 소년들을 방문했다.
당케에는 상서로운 공기가 머물고, 상서로운 연기는 푸른 하늘에 흩어진다.
외딴 섬은 서리로 하얗고, 먼 산은 태양으로 붉다.
유연은 기쁜 마음으로 건물을 짓고 남풍을 불렀다.
4. 목가적 풍경에 관한 문장(고시에서)
오랜 친구의 마을(당나라)을 지나갈 때, 오랜 친구 맹호연이 기장을 가지고 나를 천택으로 초대했습니다. 집은 푸른 나무 마을과 가깝고 Qingshan Guo 밖에는 정자와 정원을 열고 와인을 마시고 뽕나무와 대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중구절에는 국화를 마시러 오기도 했습니다. (송나라) 육유목소의 농부의 술은 탁했다. 풍년에는 닭과 돌고래가 많았는데, 산과 강에도 불구하고 빠져나갈 길이 없었다. 다음은 왕위의 마을이다. 배수재에게 바쳐진 왕천(당나라)의 유유한 거주지, 지한산은 푸르게 물들고, 장작문 밖에는 나뭇가지에 기대어 저녁 매미 소리가 들린다. 나룻배, 폐허에 쓸쓸한 연기가 피어오른다. 여름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앞에서 술에 취해 노래할 시간이다. 시냇물에 새들이 지저귀고, 봄 산 하늘에는 밤이 고요하다. 달이 뜨면 새들이 산을 놀라게 하고, 봄 시냇가에는 무궁화 꽃이 피고, 산에는 붉은 꽃받침이 빛난다. , 그리고 그들은 모두 피고 진다. 나는 대나무 정자에 혼자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고 있다. 깊은 숲 속에 있는 사람들은 모른다. 산에 새로운 비가 내린 후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밝은 달이 소나무 사이에 빛나고, 상류의 맑은 봄이 흔들리고, 대나무가 바스락거리며 환누에게 돌아가고, 연꽃이 어선에서 쉬고, 왕과 손자가 머무를 수 있다. 송산으로 돌아가서 맑은 강대를 만들고, 수레와 말이 유유히 흐르고, 황혼이 되면 새들이 서로 돌아오고, 황량한 도시는 고대 나루터 근처에 있고, 석양은 가을을 가득 채운다. 송나라를 오르락 내리락 한 뒤 돌아와서 후퇴했습니다. 중남산 태이는 산과 바다 모퉁이를 연결하고 뒤돌아 보면 푸른 안개가 하늘로 들어갑니다. 들판의 변화, 구름과 맑음의 차이 나는 중년에 중남에서 도교에 능숙한 사람의 집에 머물면서 물 건너편에 있었고 나중에 남쪽 국경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행복하고 아름답게 혼자 걸었고 성공이 헛된 것임을 알았습니다. 물가에 있는 가난한 곳으로 가서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가끔 바라보며 수다를 떨고 웃었습니다. 돌아올 때마다 황화천으로 들어가는 청계강에 대해 말하면, 산은 수천 번 변할 것이고, 여행은 바위 사이에서 끝이 없을 것입니다. 소나무 물결이 물결을 반영합니다. 내 마음은 이미 한가하고 맑은 강은 낚시가 끝날 때까지 바위 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시골, 뒷골목에는 소와 양들이 돌아오고,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가시나무에 기대어 꿩과 밀싹을 기다리고 있다. 농부와 연꽃이 괭이 위에 서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니 부러움과 한가로움이 사라지고, 목가집에는 봄비둘기가 노래하고, 그 옆에는 살구꽃이 핀다. 나무는 하얗다. 멀리 있는 미루나무를 베고, 연꽃이 봄맥을 괭이질하고, 옛 둥지를 알아보기 위해 제비에게로 돌아가고, 새 달력을 보기 위해 노인들이 다가온다. 멈출 수 없는 기분이 들고, 나그네로서 우울함을 느낀다. 루차이의 텅 빈 산에는 사람의 목소리가 들리지만, 현장으로 돌아가 깊은 숲 속으로 들어가 이끼 위에서 다시 빛난다. 새로 맑은 들판 위에는 하늘에 흙이 없고, 나루터 근처에는 마을 나무들이 있고, 밝은 들판 뒤에는 하얀 물이 있습니다. 산에서 나오는 달에는 농사일을 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5. "세상에 유휴 땅이 없다"라는 시 전체에는 내용만 있으면 된다.
농민을 불쌍히 여기던 당나라의 이신은 한 알의 곡식을 뿌린다. 봄에는 기장을 심고 가을에는 만곡을 거두느니라. 세상에 유휴 땅이 없고 농부들은 여전히 굶주리고 있다. [간단한 분석] 이것은 농민들의 고통을 공감하는 시이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줄은 낡은 사회의 농민에 대한 잔혹한 착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봄에 기장 한 알을 심고, 가을에 만 곡을 거두느니라." '기장 한 알'부터 '만 곡'까지, 세 번째 문장 '세상에 유휴 땅이 없다' 등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전국의 모든 땅이 경작되었고, 유휴 밭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 문장과 앞의 두 문장의 의미가 서로 보완되어 일하는 사람들의 노고가 결실을 맺고 황금빛 수확을 이루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엄청난 부를 얻게 된다면 올해에는 식량과 의복이 충분할 것입니다. 놀랍게도 결말은 "농부가 아직도 굶어죽고 있다"입니다. 정말 충격적이네요! "유대인"이라는 단어는 생각을 자극합니다. 누가 농부들에게서 노동의 결실을 빼앗고 그들을 죽였습니까? '아직도 굶어죽는다'는 세 글자는 사회적 불의를 극도로 폭로하며 시인의 강한 분노와 진심 어린 동정심을 담고 있다. 저자 소개: 리신(772-846), 예명 공추이는 치저우(현 우시)에서 태어났다. 강소(江蘇). 당나라의 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