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재능을 재사용하지 않고 인정하지 않는 것에 대한 시

재능을 재사용하지 않고 인정하지 않는 것에 대한 시

1. 재능이 있지만 재사용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하는 구절

재능이 있지만 재사용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가상 나는 감당할 재능이 너무 많지만 평생 동안 팔을 벌린 적이 없습니다.

2. 영웅은 쓸모가 없습니다.

3. 천 마일 말은 종종 존재하지만 볼레는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4. 공표처에서는 인재를 구하고 장관을 방문하지만 자성의 재능은 더욱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서민들에게도, 귀신들에게도 묻지 않고, 한밤중에 앞자리에 앉아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5. 재능이 뛰어나지만 살면서 한 번도 팔을 벌린 적이 없어요. —— Zuo Si의 Wei와 Jin 왕조의 "역사 송가"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높은 야망, 큰 재능, 큰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불행히도 내 인생에서 내 재능을 만날 수 없었습니다.

6. 영웅은 쓸모가 없다. ——서진·진수·"삼국지" 35권 촉수 5 "제갈량 전기"는 재능은 있지만 그것을 발휘할 장소나 기회가 없다는 뜻입니다.

7. 천 마일 말은 종종 존재하지만 볼레는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 한유의 "말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리 말은 재능과 학식이 있는 사람을 말하고, 볼레는 재능과 학문을 발견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즉, 재능은 항상 있지만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

8. 공보국에서는 인재를 구하고 장관을 방문하지만 자성의 재능은 더욱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서민들에게도, 귀신들에게도 묻지 않고, 한밤중에 앞자리에 앉아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Li Shangyin의 "Jia Sheng"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당시 황제의 마음은 재능을 전혀 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재능있는 사람들을 전혀 재사용 할 수 없었습니다. 2. 재능이 있지만 재사용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하는 시

재능이 있지만 재사용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인생에서 팔을 벌린 적이 없습니다.

영웅은 쓸모가 없습니다. 천 마일의 말은 종종 존재하지만, 볼레는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보국에서는 인재를 구하고 장관을 방문하지만 Jia Sheng의 재능은 더욱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서민들에게도, 귀신들에게도 묻지 않고, 한밤중에 앞자리에 앉아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재능이 너무 많은데 살면서 한 번도 두 팔을 벌려본 적이 없어요. —— Zuo Si의 Wei와 Jin 왕조의 "역사 송가"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높은 야망, 큰 재능, 큰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불행히도 내 인생에서 내 재능을 만날 수 없었습니다.

영웅은 쓸모가 없습니다. ——서진·진수·"삼국지" 35권 촉수 5 "제갈량 전기"는 재능은 있지만 그것을 발휘할 장소나 기회가 없다는 뜻입니다.

수천 마일의 말이 존재하는 경우가 많지만 볼레는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 한유의 "말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리 말은 재능과 학식이 있는 사람을 말하고, 볼레는 재능과 학문을 발견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즉, 재능은 항상 있지만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

공보국에서는 인재를 구하고 장관을 방문하지만 Jia Sheng의 재능은 더욱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서민들에게도, 귀신들에게도 묻지 않고, 한밤중에 앞자리에 앉아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Li Shangyin의 "Jia Sheng"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당시 황제의 마음은 재능을 전혀 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재능있는 사람들을 전혀 재사용 할 수 없었습니다. 3. 열심히 일했지만 재사용되지 않는다는 시와 속담은 무엇입니까?

1. 병든 소송 왕조: 리강 천 에이커를 경작하면 실제로 천 상자가 생길 것입니다. 지치고 지치면 또 부상을 입나요? 그러나 모든 중생은 만족할 것이며, 병에 걸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병든 소가 천 에이커를 갈아 셀 수 없이 많은 곡식을 생산하는데 지치면 무거운 짐을 지는 수고를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그러나 모든 중생이 먹을 것을 충분히 갖기 위하여 병들어 지는 해 아래 누워 있어도 지체하지 아니하였느니라. 2. 자기 비하: 노유(魯九)는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시와 책을 덜 읽었으며 농부들에게 뽕나무를 보냈다.

당나귀를 탈 때는 두 발이 땅에 닿을 듯하고, 늘 곁에는 사랑의 술 한 병이 있다. 나이가 들수록 설명은 달라지지만, 술에 취하면 기분은 여전히 ​​흥이 납니다.

왕태항의 집은 왜 옮겨야 하는가? 어리석은 노인이 생각을 너무 적게 하는 것은 말도 안 된다. 번역: 나는 어렸을 때 시와 책을 읽었지만, 늙어서는 농사에만 전념했습니다.

당나귀를 타고 발이 땅에 닿을 뻔한 그는 술을 좋아하고 항상 와인잔을 옆에 두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외모는 변하지만, 술에 취하면 의욕은 여전히 ​​높다.

태항왕무 두 산은 어떻게 옮겨졌나요? 내가 어리석은 노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 우스꽝스럽다. 3. 가성당왕조: 리상인(宣興官) 포고판에서는 인재를 구하고 대신들을 방문했지만 가성의 재능은 더욱 비윤리적이었다.

한밤중에 앞테이블에 앉아 서민들과 귀신, 신들에 대해 묻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 번역: 한 왕조의 문제는 재능이 뛰어나고 비할 바가 없었기 때문에 가의를 선전실에서 정치적 의견을 상담했습니다.

원 황제가 한밤중에 강의를 듣기 위해 자리를 옮겼다는 점은 국민의 생계에 대해서는 묻지 않고 귀신과 신에 대해서만 물은 것이 안타깝다. 4. 진심에 대한 불평: 당시 그는 봉건 영주를 찾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봉건 영주를 찾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했으며 그의 량저우 수비대에 말을 보내다.

관허의 꿈은 어디에서 끝나나요? 낡은 밍크 털은 먼지로 인해 어둡습니다. 호는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관자놀이의 털이 빠지기 시작했고, 눈물은 텅 비었습니다.

이생에서 내 마음은 천산에 있고 몸은 창저우에 있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는가. 번역: 과거에 펑청은 공헌할 기회를 찾기 위해 단독으로 량저우를 방어하기 위해 국경으로 갔다는 것을 회상합니다.

요즘 변방의 요새를 수호하는 군생활은 꿈속에서나 나올 법한데, 꿈에서 깨어나면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잖아요? 먼지가 옛날 전투에서 사용했던 밍크 털을 덮었습니다. 야만인들은 아직 전멸되지 않았고, 사원에는 이미 가을 서리가 내렸고 감상적인 눈물은 헛되이 흘러 나옵니다.

원래는 천산에서 적과 맞서 싸우고 싶었는데 이제 평생 창주에서 죽게 될 줄 누가 이생에서 예측이나 했겠습니까! 5. "여행은 어렵다"에 관한 세 편의 시 당나라: 이백 만 달러 상당의 술에 해당하는 금병, 만 달러 상당의 보물에 해당하는 옥 접시.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길은 푸른 하늘 같아서 나 혼자서는 닿을 수 없다.

장안 마을의 아들을 쫓는 것이 부끄럽고, 붉은 닭과 흰 꿩이 배와 밤을 놓고 도박을 하고 있다. 칼을 휘두르고, 노래를 부르고, 신랄한 소리를 내며, 왕의 문까지 기차를 끌고 가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화이인 시장은 한신을 비웃었고, 한나라 관리들은 가성을 질투했다. 과거 Yan 가족은 Guo Wei를 소중히 여겼고 그는 황제를 지원하고 의심없이 매듭을 끊었습니다.

드라마 신레이가 고마운데 간수혈과 담낭절제가 효과가 있다. 조왕의 뼈가 덩굴 속에 남아 있는데 누가 금단을 쓸어버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힘든 여정이여, 돌아와라! 귀가 있으면 영천수에 씻지 말고, 입이 있으면 수양고사리를 먹지 말라.

한광은 이 세상에 이렇게 고귀하고 알려지지 않은 존재인데, 왜 구름과 달에 비해 그렇게 초연해야 합니까? 나는 예로부터 지혜롭고 덕망 있는 사람은 모두 자신의 업적에서 물러서지 않고 죽는 것을 보았습니다. Zixu는 Wujiang을 버리고 Qu Yuan은 마침내 Xiangshui River로 도망 쳤습니다.

루지슝은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을까요? Li Si가 과세의 결과를 겪는 것은 아직 이르지 않습니다. 화팅에서 두루미 지저귀는 소리가 들리나요? Cai Cangying에 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르시나요? 오중의 장한(張求)은 다성(大聖)이라고 불리며, 가을 바람이 문득 장강 동쪽으로의 여행을 생각나게 합니다.

왜 죽기 전에 술 한 잔을 즐기고, 죽은 뒤에도 수천 년 동안 유명해야 합니까? 번역: 금잔에 담긴 좋은 술은 한 두(dou)에 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옥 접시에 담긴 귀중한 요리는 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슬픔 때문에 컵과 젓가락을 내려놓고 식사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검을 뽑아들고 혼란스러운 듯 주위를 둘러보았다. 황하(黃河)를 건너려고 하면 강이 단단한 얼음으로 막혀 있고, 태항산(泰行山)에 오르려면 폭설이 산을 덮을 것이다.

장강이 태공강에서 낚시를 하던 중 재능 있는 문왕을 만나 배를 타고 그날의 꿈을 꾸고 상당에게 고용되었던 기억이 난다. 인생의 길은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어렵고, 실제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람과 파도를 탈 때가 반드시 오리라, 그 때가 오면 우리는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을 가로질러 항해를 펼치리라 굳게 믿습니다.

푸른 하늘만큼 길이 넓어도 나에겐 빠져나갈 길은 없다. 나는 장안시의 부잣집 아이들을 따라 닭싸움, 개 달리기 같은 도박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풍선처럼 칼을 휘두르고 노래를 부르며 불평하는 것은 부자들의 문 앞에 굴복하는 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한신은 부자가 되기 전에는 회음시장 사람들의 비웃음을 샀다. 가의는 재능이 뛰어나서 한나라 관리들을 질투할 정도였다.

고대 연나라 조왕이 곽위를 높은 자리에 앉혀 잘 받들고, 부하들에게 예의바르고 의심이나 의혹 없이 지내는 것을 보지 못하셨나요? Ju Xin과 Le Yi는 Zhiyu의 친절함에 감사하고 그들의 재능으로 군주를 섬기는 데 충성과 지혜를 바쳤습니다.

이제 연나라 조왕의 뼈가 잡초 속에 감춰졌는데, 그 만큼 현자들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이 또 누가 있겠습니까? 세상이 힘들어서 돌아갈 수 밖에 없어요! 영수로 귀를 씻은 서유(徐保)를 흉내 내지 말고, 은둔생활을 하며 잡초를 길러서 먹던 백이(興伯)와 숙기를 흉내 내지 말라.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힘을 숨기고 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왜 은둔 생활을 하며 자신을 구름과 달에 비유해야 합니까? 고대의 선한 사람들은 공과를 이룬 뒤 스스로 물러나지 않으면 모두 비참하게 죽었다고 생각합니다.

오자서는 오강에서 오왕에게 버림받았고, 굴원은 마침내 바위에 부딪혀 밀라강에 가라앉았다. Lu Ji는 그토록 재능 있고 수완이 뛰어났음에도 불구하고 Li Si는 비극적인 결말로 인해 자신을 보호할 수 없었습니다.

Lu Ji는 여전히 화팅 빌라에서 두루미 소리를 들을 수 있나요? 이시는 아직도 상재동문에서 독수리를 이끌고 사냥을 할 수 있는가? 오중의 장한(張寒)은 가을바람이 부는 것을 보고 옛 도읍인 강동을 생각한 사람이었다.

살아 있을 때 술 한 잔이면 행복해야 한다. 죽은 뒤에도 수천 년 동안 지속될 거짓된 평판에 왜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 4. 지배층의 재능에 대한 무지를 표현한 한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풍공은 위대하지 않나요?

'역사에 대한 송가' 2부 좌시

2. 마음이 나무도 돌도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느낄 수 없습니까? 그는 침을 삼키고 말하기를 머뭇거렸다.

"여행이 어렵다"바오 자오

3. 앞에 고대인이 보이지 않고 미래에 새로운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등유주 대만송" 진자앙

4. 양왕은 전성기였고 손님도 많고 재능도 많았다. 천년이 지나면 높은 단만 남습니다. 가을 풀밭에 쓸쓸함이 찾아오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슬픈 바람이 불어온다.

고시가 지은 십가(十歌) 중 하나

5. 나를 버리는 사람은 어제를 지키지 못하고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사람은 오늘 걱정이 많을 것이다. .

"쉬안저우 시에티아오 타워에서 슈윤 비서에게 작별 인사" 리바이

6. 하나님께서 모든 종류의 재능을 격려하고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Gong Zizhen의 "지하이 잡시"

7. 정책이 올바르게 따르지 않고, 음식이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소리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 정책이 준수됩니다. "세상에는 말이 없습니다!" 정말 말의 악은 없나요? 사실 저는 말에 대해 잘 모릅니다!

한유의 "말의 이론" 5. 재능을 키우는 어려움에 대한 구절

1.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떨어지지 않고 왁스 횃불은 그들의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가 되어라.

——리상인의 "무제·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2. 스승은 사물을 이용해 자신의 미덕을 설명하도록 가르치는 사람이다. —— "의례서" 3. 교사는 가르치는 일을 전문으로해서는 안되며, 그의 책임은 사람들에게 행동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학생은 공부를 전문으로해서는 안되며, 그의 책임은 삶의 방식을 배우는 것입니다.

——Tao Xingzhi 4. 교사는 지식 전파자일 뿐만 아니라 역할 모델이기도 합니다. ——[USA] 브루너 5. 사람이 정직하면 시키는 대로 하지 않고, 정직하지 않으면 명령을 따르지 않는다.

——공자 6. 말보다 모범으로 가르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왕부지 7. 유교 스승을 만나기는 쉽지만 인간 스승을 만나기는 어렵다.

——사마광 8. 포인터를 들고 국내외에서 열심히 일한다. 3피트 높이의 연단에 서서 그는 오랜 세월 동안 성실하게 일해왔습니다.

9. 떨어지는 붉은 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의 진흙으로 변합니다. ——공자진, "계해잡시 5부" 12. 고대 성왕 중에 스승을 공경하지 않는 사람은 없었다.

——Lu Buwei 13. 교사는 인류의 영혼 공학자입니다. ——스탈린 14. 전 세계가 본을 따르지 않으면 길은 더욱 갈라질 것이다.

——Liu Zongyuan 15. 학자는 스승을 찾아야 하며, 스승을 따르는 데는 조심해야 한다. ——쳉이. 6. 인재가 재사용되지 않는 당시

대표적인 문장은 괄호 안에 있다

왕웨이 - "이별"

시대: 당나라

저자 : 왕웨이 - '작별 인사'

나는 말에서 내려 와인을 마시고 어디 있느냐고 물었다.

당신은 당신의 말에 불만을 품고 남산 변경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흰 구름이 끝이 없으니 갈 때 다시 묻지 마세요.)

Jia Sheng------Li Shangyin

검찰은 인재를 찾아 장관을 찾아다니는데, 자성은 인재를 더욱 불합리하게 만든다.

(사람이나 귀신에 대해 묻지 않고 한밤중에 테이블 앞에 앉아 있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난산으로 돌아 가기 연말에

[맹호연]

베이크 안식의 편지를 쓰고 남산에 있는 나의 오두막으로 돌아갈 것이다.

(재능이 없으면 포기하고, 아프면 친구가 드물다.)

백발은 노년의 세력, 녹양의 세력은 연말에 사망.

슬픔에 잠겨 잠도 이루지 못할 것이며, 밤에는 솔달 아래 창문이 텅 비게 될 것이다. 7. 재능에 대한 갈증을 노래한 시

이순신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킨다

(재능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기며, 재능을 과학적으로 활용하라.

)

모래를 모두 날려 골드를 얻으세요

(재능의 성장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반복 연마가 필요합니다)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피어납니다 (더 많은 재능을 모으는 사람이 주도권을 갖습니다)

능력주의

나는 재능에 목말라

Qingqingzi가 그것을 가지고 있고 나는 여유가 있습니다.

손님들이 하프와 셩(조조의 영원한 명언, 인재를 모집하고 공헌을 해야 한다는 절박함, 재능이 드물다는 느낌, 수년간의 논의로 인한 우울증,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추구하는 어린 소녀의 일이며, 그녀는 또한 "손님이 있고 드럼, 플루트, 셩을 연주합니다"라는 장면을 상상합니다

재능있는 사람들을 보내달라고 하나님 께 간구합니다. "("지하이" "잡시"), 그의 재능에 대한 열망은 대사에서 분명하게 표현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이 번영할 것입니다. Sun Yat -sen

계곡을 심는 것보다 1년의 계획이 좋고, 나무를 심는 것보다 10년의 계획이 낫고, 사람을 심는 것보다 평생의 계획이 낫다.

——

Guan Zhong

재능이 잘 활용되면 건물은 훌륭한 대련을 잃습니다

——

Shao 그렇죠

고대인들은 말을 좋아했지만 가죽은 아니었습니다. 마른 뼈는 훌륭하지만 세상에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

——

구양수.

나라의 직원을 그렇게 대해야 한다. 덕은 근본이고 재능은 마지막이다.

강희

세상을 다스리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이다. 재능, 그리고 세계의 인재가 될 수 있는 사람은 교육이다.

강희

p>

——

후 위안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부와 권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쑨원

비록 재능이 있지만 지식이 없으면 성자가 될 수 없습니다

——

류샹

p>

물을 그리는 데는 열흘이 걸리고, 돌을 그리는 데는 5일이 걸립니다. ——

두보

yle/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