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나 업무과학이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방안을 미리 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방안의 내용과 형식은 모두 주제를 중심으로 전개돼 결국 원하는 효과와 의미를 달성해야 한다. 우리는 어떻게 방안을 세워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재미있는 유원회 행사 기획안입니다. 여러분의 참고와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재미유원회 행사 기획방안 1
1, 디자인사고: < P > 는' 새해 친자유원 축하' 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학부모와 아이 * * * * 와 함께 각종 유원활동에 참여하며 명절의 즐거운 분위기를 체험하고 명절의 즐거움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유원지 행사는 유아와 학부모에게 유치원과 친자 동락이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2. 행사 총목표:
1, 행사를 통해 유아와 학부모에게 명절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 * *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자.
2, 어린 아이들이 게임에서 자신을 표현하게 하면, 노력을 경험하면 성공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3, 유원 활동을 통해 유치원 대가족의 따뜻함을 느끼며 고향, 사생정, 친자정을 깊어지게 한다.
3, 이벤트 일정:
이벤트 책임자: XXX
이벤트 특정 책임자: XXX
사진 보도: XXX
오디오 장비 책임자: XXX
차량 배치
5, 행사장소:
대운동장, 각 반
6, 행사 대상:
전체 유아 (유아마다 학부모 한 명이 동행하여 친자놀이원 행사에 참가해야 함)
7, 행사방법 및 세칙: <
2, 각 유아는 학부모와 함께 층과 반을 넘어 모든 교실 행사장 게임에 들어갈 수 있다. 우승자는 반에서 직접 상을 받을 수 있다.
8, 주의사항:
유아에 대한 요구 사항: (유아 및 학부모와의 논의 제정)
1, 행사에 참가하여 안전에 주의한다
2, 활동할 때 큰 소리로 떠들지 말고 쓰레기를 버리지 마라.
3, 중대반 유아들은 게임에서 소반 어린이들을 겸손하게 양보할 수 있다. < P > 교사에 대한 요구 사항:
1, 반장은 본 반의 활동을 총괄하여 상응하는 활동 안배와 분업을 잘 한다. 요구 사항: 각 반 아침 검사실에는 줄 대기 구역을 설치하고, 교사 3 명은 구체적으로 분담하고, 교사 1 명은 게임 활동을 조직하고, 교사 1 명은 활동구역 질서를 유지하고, 교사 1 명은 환상을 담당한다.
2, 행사구 게임의 이름과 규칙 및 학부모 공지포스터는 12 월 3 일 저녁 본 반 입구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3, 각 반 교사들은 환경배치 및 행사 준비를 앞당겨 본 반의 재산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아를 위해 각종 활동의 서비스 작업을 잘 하고, 활동구역 질서를 유지하다. 재미유원회 행사 기획방안 2
1, 행사 목표
1, 행사 전개를 통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명절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유아공연의 재능을 키우고, 아이들이 프로그램 공연에 참여하는 기쁨과 자부심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2, 고향 연락 강화, 지역사회협력, 어린 컨버전스, * * * 교육과의 합력 형성.
3, 전시장을 통해 학부모, 사회에 유아의 자질교육 성과를 보여주며 본원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본원의 사무원 특색을 더욱 심화시켰다.
4, 가족 단위로 게임 규칙에 따라 경기 형식을 통해 각 게임 활동에 참가해 학부모와 유아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명절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2, 행사 일정
1, 행사 시간: 6 월 1 일 오전 8 시 분
2, 행사장소: 유치원 내.
3, 참가자: 정원 어린이, 학부모, 교사.
3, 오디오, 카메라:
4, 안전업무: 각 반 담임
5, 진행자 (유치원 1 명, 유아 2 명) < P > 3, 활동절차
1
2, 유아 문예연.
3, 학부모가 유아를 데리고 친자놀이 활동에 참가한다. 재미유원회 행사 기획 방안 3
활동 목표
1, 유아들이 스스로 유원지 활동에 참여하게 하여 유원지에서 정서를 키우게 한다. 유원지에서 지식을 얻다. 유원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배양하여 자질교육의 실시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다.
2, 친자 영년맞이 활동을 통해 고향과의 연계를 촉진하고 학부모와 교사, 유아와 유아 간의 상호 작용과 연계를 촉진하며 서로의 감정을 증진한다.
3, 어린이들이 새해의 기쁨과 기쁨을 느끼게 한다. < P > 행사 준비
1, 유원지 및 환경 배치, 게임 영역 구분.
2, 게임 책임자가 게임의 이름, 규칙, 위치, 도식도 등을 만들었습니다.
3, 각 게임이 게임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소품, 재료, 도장, 경계선 등.
4, 게임 경품과 작은 기념품을 준비해 주세요.
5, 학부모 초대장 작성, 게임 카드 작성.
행사 과정
1, 8: 3-9:
2, 9: –9: 2 징과 북을 치며' 폭죽' 을 터뜨리고, 유아가 큰 운동장에 모이고, 원장님이 새해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3, 9: 3–11: 3 학부모가 아이들을 데리고 다채로운 신입생 영유원 유치원 행사에 참가한다. 학부모는 유아용 게임카드를 가지고 각종 유원 유치원 활동에 마음대로 참가할 수 있으며, 게임을 조직하는 교사가 메달을 덮을 수 있으며, 한 게임을 반복해서는 안 되며, 게임카드로 수상처에 가서 1 ~ 4 개의 메달을 3 등상 (쿼터 없음), 5 ~ 7 개의 메달을 2 등상 (쿼터 없음), 8 ~ 1 개의 메달을 받을 수 있다
유원지 프로젝트:
1,' 큰 입인형'
게임 규칙: 유아가 일정 거리 밖에 서서 (유치원, 큰 반 2.5 미터, 중간 반 2 미터, 작은 반 1.5 미터) 모래주머니를 인형 큰 입에 던지면 유아마다 세 번 던질 수 있다
2,' 고양이 낚시'
게임 규칙: 유아가 정해진 시간 (3 분) 동안 필요한 물고기를 낚는 수. 유치원 수업, 큰 클래스 낚시 3 물고기 수상 장; 중반 낚시 2 개 수상장; 소반에서 수상 1 장을 낚다.
3,' 캡 병뚜껑'
게임 규칙: 유아가 정해진 시간 (3 분) 동안 각종 병에 뚜껑을 찾아 덮어준 계산점, 어울리지 않는 계산점.
유치원, 대형 클래스: 수상 1 장을 덮습니다. 중반: 7 개의 수상장을 덮다. 소반: 5 개의 수상장을 찍다.
4,' 쾌락원' < P > 게임 규칙: 바닥에 빈 캔 다섯 개를 놓는다. 각 캔 사이의 거리는 2 센티미터이다. 유아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유아연령에 따라 거리를 정할 수 있음) 깡통에 원을 던진다 (원의 크기는 적당해야 함). 모든 유아는 세 번 던질 수 있고, 한 번 던지면 수상장이다.
5,' 축구 슈팅' < P > 게임 규칙: 유아가 골대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축구를 골대에 넣는다 (유아연령에 따라 거리를 정할 수 있음). 유아마다 세 번 쏘면 골대 안에 한 번 맞으면 바로 수상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6,' 루악' < P > 게임 규칙: 학부모와 아이가 1 분 이내 * * *
7,'-추측' < P > 게임 규칙
8,' 게 집게공' < P > 게임 규칙: 네 조의 학부모가 아이와 마주보고, 두 손으로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드리블이 장애물을 통과하고,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처음 두 명이 메달을 받았다.
9,' 네가 나를 쫓아가라' < P > 게임 규칙: 네 가족이 한 조로, 네 그룹이 동시에 경기를 한다. 유아가 카트에 앉아 학부모 카트가 장애물을 우회해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처음 두 사람이 메달을 받았다. 재미유원회 행사 기획 방안 4
1, 행사 목적 < P >' 육일' 은 소년 어린이 자신의 명절로, 활동을 통해 유아들이 스스로 유원지 활동에 참여하게 하고 유원지에서 정서를 키우게 한다. 유원지에서 지식을 얻다. 유원에서 학생들의 능력을 배양하여 자질교육의 실시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다.
2. 행사 일정
은 5 월 31 일 오전 1 시 분-12 시 분
1, 1 시 전 각 반과 행사점 준비, 유아, 학부모 및 담당 교사를 준비한다.
2, 1: 1 전원 유아와 교사가 모여 행사의 중요한 안배를 한다.
3, 1: 3 유아들이 유원지를 시작합니다.
4, 12: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3, 행사장소
1, 유아반
2, 운동장 < P > 3, 학교 건물 복도 및 앞 작은 광장.
4, 행사.
각 반이 프로그램을 충분히 준비하고, 여가 시간을 이용해 장소를 배치하고, 각종 준비를 하고, 게임 행사점 앞에 본 반 행사 게임에 관한 이름, 규칙 등을 게시한다. < P > 5, 행사 형식
1, 학급 단위로, 행사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프로그램 내용이 아동의 실제, 모든 사람의 참여, 유아의 흥미에 부합할 것을 요구한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세트 링, 탁구 던지기, 코 붙이기, 비즈 등을 할 수 있으며, 게임 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유아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2, 참여하는 유아들은 각 프로그램을 할 때 줄을 서도록 요구하고, 참여의 형평성과 광범위성을 보장하기 위해 원칙적으로 프로그램당 한 번만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3, 각 반은 자신의 행사장을 세심하게 배치하고 본 반의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하며, 각 프로그램에는 책임자가 있어야 한다.
4, 각 프로그램 책임자는 1 ~ 2 개, 본 게임 프로그램 진행, 선수가 게임 순서에 참여하는 일정, 게임 경품 발급을 담당한다. < P > 6, 행사 요구 사항
1, 행사 전 게임 프로그램 담당 교사는 유아에게 활동 규칙을 발표하고 안전교육에 주의해야 한다. 행사가 끝난 후 각 반은 위생 업무를 잘 해야 한다.
2, 행사에 참가하는 학생은 행사장 질서 (줄 서기, 큰 소리로 떠들지 않고, 쫓지 않는 등) 를 자각적으로 준수해야 한다.
3, 우선 본반에서 행사에 참가하고, 올해 부의 다른 반에 가서 행사에 참가하는데, 활동당 한 번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조직지도자 및 구체적 분업
팀장: XXX
부팀장: XXX
멤버: 각 반의 교사재미가든 행사 기획방안 5
' 6 1' 국제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아이들의 좋은 종합적인 자질을 키우고, 전 정원의 모든 아이들이 명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대담하게 표현하고, 명절의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하고, 이번 행사를 더 잘 전개하고, 더 나은 사회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우리 정원은 특별히 다음과 같은 활동 방안을 마련했다.
1, 활동 목표 < P > 1, 행사를 통해 학부모와
2, 고향 연락 강화, 지역사회협력, 어린 컨버전스, * * * 교육과의 합력 형성.
3, 전시장을 통해 학부모, 사회에 유아의 자질교육 성과를 보여주며 본원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본원의 사무원 특색을 더욱 심화시켰다.
4, 가족 단위로 게임 규칙에 따라 경기 형식을 통해 각 게임 활동에 참가해 학부모와 유아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명절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2, 행사 일정
1, 행사 시간: 6 월 1 일 오전 8 시 분
2, 행사장소: 유치원 내.
3, 참가자: 정원 어린이, 학부모, 교사.
3, 오디오, 카메라: XXX
4, 안전업무: 각 반 담임
5, 진행자 (유치원 1 명, 유아 2 명) < P > 3, 활동절차 < P >;
2, 유아 문예연.
3, 학부모가 유아를 데리고 친자놀이 활동에 참가한다. < P > 첨부 1:' 육일' 친자놀이원 행사 방안 < P > 는 가족 단위로 게임 규칙에 따라 경기 형식으로 각 게임 활동에 참가한다. 별 세 개짜리 환전 상품 한 개를 받으면 많이 바꿀 수 있다. < P > 게임 1: 누구보다도 안목이 좋다. 1 반 실내 < P > 게임법과 규칙: 맥주병 몇 개, 팔보죽 항아리, 젓가락을 준비하고, 학부모는 젓가락을 두 눈 사이에 놓고, 병에 수직으로 던지고, 당첨자가 이긴다. 세 번의 기회가 있다. 두 다리를 똑바로 서도록 요구하고, 구부리기를 허용하지 않는다. 유아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젓가락을 팔보죽 항아리에 넣는다. 세 번의 기회도 있다. < P > 게임 2: 금매미 탈피-잔디 < P > 게임법과 규칙 같은 방법으로 네 바퀴를 씌운 후, 작은 의자를 살려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학부모의 손을 찍고, 학부모가 출발하고, 같은 방식으로 하는 등, 먼저 완성한 가정이 승리한다. < P > 게임 3: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있다-2 학년 복도 < P > 게임법과 규칙: 학부모가 선생님이 제시한 카드 (과일명, 동물명) 를 선택해 손짓, 몸짓, 언어묘사 (카드의 글자를 말할 수 없음) 로 아이에게 보여 주고, 아이는 학부모 동작을 보고 말한다 < P > 게임 4: 수박 수송-2 학년 실내 < P > 게임 플레이와 규칙: 학부모와 유아들이 양손에 각각 체조봉을 쥐고, 막대기에 수박 (공) 을 얹고, 종점까지 가서 작은 의자를 살려 출발점으로 돌아가 선착순 가정이 이긴다. < P > 게임 5: 추측-중반 교실 < P > 게임법과 규칙: 교사가 먼저 수수께끼지를 준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