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아오'는 법에 어긋나는 행위를 뜻한다. 불규칙성은 일반적인 형식으로 작성되지 않은 리듬 문장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Ping Ping Zhi Zhi Ping Ping Zhi를 Zhi Ping Zhi Zhi Zhi Zhi Ping Zhi로 쓴다면 Ao 위치는 1개 또는 5개, 즉 Xiao Ao가 있습니다. 따라서 경사문은 일반적인 리듬을 따르지 않는 문장이다.
시인들은 어색한 문장에 'save'를 자주 사용합니다. 완고함에서 자신을 구할 수 있다면 그것은 질병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구조란 무엇인가? 구체적으로는 단조를 사용해야 하는 곳에 경사조를 사용하는 것을 Ao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문장이나 대련의 적절한 위치에서 사선 문자를 플랫 톤으로 변경하여 상황을 해결합니다. 함께 구조라고 합니다.
크고 작은 차이가 있습니다. 대중적인 이해에서는 운율 문장의 1, 3, 5번째 위치에 있는 Ao를 Xiao Ao라고 합니다. 246번 위치의 Ao를 Da Ao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Ping Ping Zhi Ping Ping Zhi는 Ping Ping Zhi Ping Zhi Ping Zhi로 쓰여집니다. 네 번째 문자는 Zhi여야 하지만 Da Ao에 속하는 Ping은 이 문장에서 다섯 번째로 자신을 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이것을 이 문장에서는 자구(self-rescue)라고 하며, 대련에는 상호구출(mutual 구출)이라는 또 다른 구출 방법이 있습니다. 외로운 죄를 짓지 않는 한, 1, 3, 5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면 살리든지 말든지 사례를 통해 하나씩 분석하고 배워봅시다. 그러나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들은 구조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정말 병들게 될 것입니다. 예: 廄廄平平廄는 平廄平平廄로 작성됩니다. 플랫인지 플랫인지, 저장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첫 번째 문자에 대해 13을 누릅니다.
환윤의 문장처럼 산 밖은 구름 위에 달이 빛나고 시냇물이 흐르고, 피리 앞에는 대나무에 바람이 불고 있다. Ping 廄 平廄, 첫 번째 문자는 평평하거나 평평할 수 있습니다. Guping이 아닌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문장이 "집 앞 모주바람"으로 바뀌면 맞는지, 저장해야 하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분명 외로운데 어떻게 구출해야 할까요? 플랫인 경우 세 번째 문자를 플랫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짝수라고 해도 '무슨 일이 있어도 1, 3, 5'라는 원칙에 부합합니다.
다음과 같은 7자 단어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다섯 단어는 무슨 일이 있어도 상처를 주지 않으면 구할 수 있습니다. 시 같은 시: 나라의 아름다움을 위해 모란과 경쟁하지 말고, 황혼을 즐기기 위해 백두를 찾으십시오.廄廄廄平平廄廄, 세 번째 문자는 拋, 廄平廄仄廄平平, 첫 번째 문자는 소문자 拋입니다. 이 두 부분은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이 문장은 스스로를 저장합니다: ① 135는 Ping Ping Ping Ping Ping으로 쓰여진 다섯 글자 단어 Ping Ping Ze Ping처럼 스스로를 저장합니다. Li Shangyin의 "매미"는 "고향이 폐허가되어 곧 무너질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한 번의 패배와 세 번의 구조,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혼자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7자로 구성된 廄廄平平廄廄平은 任仄仄平平廄平과 같이 작성됩니다. Su Shi의 "Xincheng Daozhong" "시냇물 버드 나무가 모래를 흔들고 물이 맑습니다"; Lu You의 "Yebo Water Village" "한 쌍의 사원은 다시는 녹색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스로 구출하고 Xiao Ao를 모두 구하십시오.
역시 최우선 순위인 아래의 큰 AO를 보세요. ②큰 AO는 반드시 구해야 하고, 4개의 AO는 3구, 6개의 AO는 5구로 구해야 하는데, 이는 문장의 앞 단어를 바꾸어 구하라는 뜻이다. 빅아오(Big Ao)는 숫자 246, 246, 46을 의미합니다. Ping Ping Ping Ping Ze로 쓰여진 5자리 단어 Ping Ping Ping Ze처럼 저장되어야 합니다. 네 번째 글자는 비스듬하고 평탄하게 발음되어야 하며, 세 번째 글자는 비스듬한 성조로 발음되어야 합니다. 4-3 구출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Wang Wei의 "Wangchuan Leisure Life가 Pei Xiucai Di에게 선물합니다"의 "차가운 산이 녹색으로 변합니다", Li Bai의 "Meng Haoran에게 선물"의 "천국"에서 "미인은 왕관을 버립니다"; "이백은 아직 임신 중이다"의 "하늘 끝에서 바람이 불어온다", "다른 집 태위묘"의 "타국에서 복무하다" 등의 예도 일곱 글자로 적혀 있다. 일곱 글자 廄廄平平廄廄: 廄组平평평하다, 평탄하다, 평탄하다. 6번째 문자는 사선형, 평면형이어야 하며, 5번째 문자는 사선형 문자로 변경되어야 합니다. 6세, 5세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용회고적"(4부), "촉주가 오행삼협을 엿보았다", "용회고적"(5부)에서 "형제가 이루를 만났다" . 즉, 다섯 단어 중 서너 단어는 자조이고, 일곱 단어 중 다섯 단어 또는 여섯 단어는 자조입니다. Xing San, Jian Yi, 문장의 5, 6 단어는 자신을 구합니다. 즉, 5 단어의 3, 4 단어는 7 단어의 5, 6 단어가 자신을 구합니다. 그 곳을 돌아보면(독수리를 쏘는 모습) 황혼녘에 구름이 수천 마일 동안 평평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강과 호수(계류선)에서 누워서 소식을 듣고, 차가운 정자에 떨어지는 기러기들을 자급자족하는 모습이 3, 4차례 기록되어 있다. 56 자구조 위는 이 문장의 자구이다. 다음으로 상호구조의 대련을 살펴보자. 3. 대련구제 1. 시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대련의 세 번째 단어에는 5자 사선이 사용된다. 치료법의 세 번째 단어의 단조로운 톤입니다. 즉, 평평하다, 평평하다, 평평하다.廄仄仄平仄, 平平平仄平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Li Bai의 "Meng Haoran에게 선물"에서 "나는 Meng Master를 사랑하고 그것이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Meng의 "백조 기러기가 도착하면 강과 호수에 더 많은 가을 물이있을 것입니다"→ Tian Du Fu의 "The End of the World", 대련을 사용하여 저장하는 것은 표현이 변경되지 않고 단어의 의미가 변경되었지만 원래 문장을 저장하지 않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단어의 의미가 바뀌었습니다. 즉, 의미 때문에 사용된 것입니다. 2, 7을 기억하세요. 단어는 단순하고 단조로우며, 다섯 번째 글자는 비스듬한 톤을 사용합니다. 보상하기 위한 쌍의. 마찬가지로 일곱 단어는 Wang Wei의 "Wangchuan Bieye"와 동일합니다. "풀은 녹색이고 비에 물들 수 있고 물 위의 복숭아 꽃은 붉습니다." ,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녹색 → 빨간색 3을 치료하는 마지막 Da Ao 커플을 보면 Da Ao 커플이 서로를 구합니다. 5자 중 네 번째 글자나 7자 중 여섯 번째 글자가 경사성을 사용하는 경우(3, 4, 5, 6 두 글자 모두에서 사선이 사용되는 경우도 있음), 이행 연구. 때로는 두 단어가 변경되어 원래 문장을 저장할 수 없는 경우 쌍어를 사용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 廄廄平廄廄, 네 번째 문자가 큽니다. 예를 들어 백거이(Bai Juyi)의 『고대 초원이여』에는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은 다시 불어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부"라는 단어는 큰 실수이며, 대련에 "추이"라는 단어가 도움이 됩니다. (네 번의 비틀림과 세 번의 구출) 예를 들어 Lu You의 "Yebo Water Village": "몸으로 나라를 섬기면 만 명이 죽고 그의 사원은 다시는 녹색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Wan"은 큰 문제이고 "wu"라는 단어가 구출됩니다. 동시에 "无"이라는 단어는 이 문장에서 "xiang"이라는 단어도 저장합니다. (Six Ao Five Rescues) 이런 종류의 대련은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廄平廄仄廄廄廄, 廄平仄仄仄平廄는 허용되는 대련입니다. 이전 문장의 여섯 번째 문자는 "拋"입니다. 다음 문장의 다섯 번째 글자를 단조로 바꾸면서 동시에 이 문장에서는 "xiang"이라는 단어가 작아지면서 이 문장 없이도 저장되었습니다. 외로움을 피하기 위한 두 가지 구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는 외로움을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설명하겠습니다. 해결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문장을 던지는 것은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꼭 해야 하는 것입니다. 구원받을 수 있는 자와 구원받아야 할 자를 구별해야 합니다. 구해야 할 것은 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병든 문장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