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양한 환경과 다양한 대상 물고기에 대한 미끼 선택
미끼의 적용은 무작위가 아니라 낚시 환경 및 낚시 대상과 잘 결합되어야 합니다. 미끼의 물고기 수집 효과를 최대한 발휘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미끼와 환경은 서로 적응해야 합니다. 따라야 할 기본 원칙은 미끼의 향과 수질 사이의 격차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즉, 수질이 높을수록 맛이 강해집니다. 미끼의 수질이 얇을수록 미끼의 맛이 더 좋아집니다. 미끼의 맛은 자연스러울수록 좋습니다. 물고기마다 맛이 다르기 때문에 주요 대상 물고기가 다르면 미끼도 달라야 합니다. 주로 붕어, 도미 등 일반적인 중소형 잡식성 어종을 낚시하는데, 향긋한 냄새가 나는 미끼가 더 효과적이며 일반 곡물의 천연 향도 좋은 유인 효과가 있습니다. 곡물과 풀의 천연 향기 향 외에도 곡물의 발효로 생성되는 천연 신가스를 좋아하며 은잉어는 더 강한 신맛을 좋아하지만 달콤한 냄새도 은어에 매우 매력적입니다. 한마디로, 미끼는 "흐름에 따라갈" 수 있는 경우에만 물고기를 유인하는 데 가장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2) 미끼와 낚시 미끼의 매칭 원칙
1. 미끼 매칭의 원칙:
(1) 향기 유형의 매칭: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미끼, 같은 어항에서는 한 종류의 향만 강조하며 상대적으로 조화로운 최대 두 가지 향을 사용합니다. 기본 매칭 유형은 달콤함, 비린내, 순함, 시리얼 기반, 신맛입니다.
(2) 모양 매칭:
일반 미끼(동물 내장, 달팽이, 큰 지렁이 제외)는 분말과 입자로 구성되어야 하며 일부는 작은 조각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붕어를 유인하기 위해 미끼(밀기울떡, 콩떡, 목화씨떡 등)과 미세한 입자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주요 미끼입자와 결합제, 향신료 첨가물(또한 누룩 와인으로 알려져 있음)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2. 미끼 매칭의 원칙:
낚시 대상 물고기에 대한 맛을 결정해야 하며, 핵심 물고기를 유인하는 맛은 1개 또는 2개여야 합니다. 성분은 항상 사용되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5종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3) 둥지를 유인하는 방법
1. 직접 먹이주기 방법:
낚시 전 둥지 재료를 준비하고 물을 넣어 섞어 붉은 대추나 탁구공까지 반죽합니다. 현장에서 사용하는 크기로,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는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고리에 감은 다음 낚싯대를 사용하여 일반 낚시처럼 둥지로 가져오고 천천히 물 바닥에 넣은 다음 옷을 갈아 입습니다. 손으로 낚싯대를 가볍게 흔들면 베이트볼이 저절로 빠집니다. 이것을 여러 번 반복하면 낚시바늘 옆면이 둥지가 됩니다.
2. 캔을 분산시키는 방법:
캔을 배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폴팁 방식과 행잉 방식이 더 일반적입니다. 팁형은 장대가 길고 줄이 짧은 풀못 낚시에 적합하고, 현수형은 장대와 줄이 같은 밝은 물에서 낚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막대 끝형 둥지는 탁구 공을 사용하여 동전 크기의 구멍을 파고 막대 끝을 삽입하기 위한 구멍 아래에 두 개의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두 개의 작은 구멍은 막대 끝보다 약간 작아야 합니다. 이때 항아리 둥지가 이미 만들어졌습니다. 사용시 작은 캔을 낚싯대 머리에 꽂아 조인 후 미끼를 채워 낚싯대로 둥지 수면으로 보내고 낚싯대를 회전시켜 둥지 미끼를 물에 붓습니다. 그런 다음 미끼를 놓고 막대를 내립니다. 매달린 미끼 둥지는 플라스틱 병이나 보온병 뚜껑으로 만들어지며, 아래에 작은 구멍이 뚫려 있고 실이 묶여 있습니다. 사용시에는 꼬리줄을 낚싯줄에 묶고 리드펜던트 가까이에 놓아주세요. 미끼가 담긴 용기를 굴의 수면으로 보내면 플라스틱이 물에 닿으면 뜹니다. 이때 낚싯줄이 풀리고 미끼가 자동으로 퍼집니다.
3. 수동 철수 방법:
수동 철수가 가장 편리하지만 너무 흩어지기 쉽고 미끼가 물에 들어갈 때 소리가 납니다. 물고기에게 쉽게 겁을 주고 더 많은 미끼를 소비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 것도 아닌데, 실제 상황에 따라 판단해야 합니다. 미끼의 점도가 매우 높거나 핸드로드가 큰 둥지를 만들어야하거나 바다로드가 물 가까이에서 낚시하는 경우 손으로 미끼를 제거하는 것이 편리하고 편리합니다. (4) 미끼의 홍보방법
(1) 지정.
지정된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눈앞의 목표물을 주시하고 손에 들고 있는 낚싯대를 기준점으로 삼고 '둥지 제조기'를 활용하세요. 미끼를 후크에 걸고 수직으로 배수하면 지정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강 건너편의 전주, 작은 나무, 돌, 나무뿌리, 잡초 덩어리 등을 모두 지정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지정되면 둥지를 패치할 때마다 동일한 지점에 패치를 적용해야 합니다.
(2) 미끼를 공 모양으로 짜서 물에 던지지 마십시오.
이런 방법으로 미끼를 제거하는 데에는 세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미끼 덩어리가 물고기가 삼키기 쉽습니다. 둘째, 미끼 덩어리를 물에 던지면 큰 소리가 나고 주변 물고기를 놀라게 합니다. 셋째, 손으로 던진 미끼 덩어리는 지정하기가 쉽지 않으며 물고기를 끌어당깁니다.
(3) 미끼를 놓기 전에 물속의 "시장 상황"을 알아보세요.
물바닥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평평하지 않습니다. 인공 물고기 연못은 호수, 연못, 자연 하천보다 평평하지만 발굴 작업에서는 더운 여름, 늦가을, 혹독한 겨울에 물고기가 살 수 있는 도랑을 의식적으로 파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연적으로 형성된 해역의 경우 높은 음영과 낮은 음영의 차이가 큽니다. 따라서 둥지를 만들기 전에 먼저 갈고리줄을 사용하여 그늘을 테스트하고 물이 평평한지 확인하십시오. 물의 바닥이 고르지 않고 고르지 않은 경우 둥지를 알리지 마십시오. 둥지를 만든 후 미끼가 움푹 들어간 곳으로 떨어지고 물고기가 감지하기 어려워 미끼를 소비할뿐만 아니라 시간도 지연되기 때문입니다. 둥지를 만들 때 물 바닥이 평평한지 테스트하는 것 외에도 바닥에 잡초가 빽빽하게 있는 곳도 피해야 합니다. 이런 곳에 둥지를 틀면 물고기가 미끼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물고기가 속아도 몸부림치거나 도망칠 때 풀밭에 들어가 바늘이 부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4) 미끼 사이의 간격은 일반적으로 낚싯대의 길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낚싯대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둥지가 자연스럽게 근거리와 원거리로 나누어집니다.
(5) 굴은 낚시꾼이 빛을 향하는 쪽에 있어야 합니다.
둥지 만들기는 낚시의 서막이고, 둥지는 낚시터이기도 하다. 어부들이 태양을 다루면 태양이 눈부시게 되어 시력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부표를 선명하게 보기도 어렵습니다. 등이 태양을 향하고 있으면 사람의 반사와 낚싯대가 물에 들어가고 물고기가 그것을 알아차린 후 감히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낚시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6) 잘못된 굴을 찾지 마십시오.
경험이 풍부한 낚시꾼들은 대개 한 곳에 둥지를 틀지 않고 2~3개 연속으로 둥지를 만들어 시험낚시를 한다. 표시를 하고, 두 발로 표시 위에 서서 해안의 목표물을 주시하고, 3점 1선 원리에 따라 둥지를 만드는 것도 이 원리에 따라 정확하게 낚시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7) "납" 미끼를 활발하게 퍼뜨립니다.
"가이드" 미끼는 "가이드 미끼"라고도 합니다. 물고기를 굴에 집중시키기 위해 숙련된 낚시꾼들은 굴을 중심으로 소량의 미끼를 굴의 바로 앞, 왼쪽 앞, 오른쪽 앞에 방사형 별 모양으로 던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던질 때 미끼는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던져야 합니다. 미끼가 둥지에 가까울수록 물고기가 둥지에 들어갈 때까지 미끼의 밀도가 높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