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사: 운기 죽길
운기 죽길은 서호 남서쪽, 운기무리 첸탕강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윤산. 특수한 지리적 환경으로 인해 오운산의 다채로운 상서로운 구름이 종종 날아와 부두에 머무르며 오랫동안 머무는 것을 "구름 서식지"라고 합니다. 이곳은 항저우 지구에서 약 20km 떨어져 있고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깊은 산과 신비로운 숲, 경사면 전체에 대나무 숲이 있고 대나무 풍경의 4가지 장점인 "녹색, 맑음"으로 유명합니다. , 시원하고 조용합니다." 옛 운기사(雲橋寺) 터는 현재 항저우 노동조합 연맹 노동자들의 휴게소가 되었습니다.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오운산에는 다섯 개의 상서로운 구름이 있고, 운기우에는 구름이 말리고 있습니다.
구름 속의 대나무 길은 비로 가득 차 있고, 하늘에는 구름이 내리고 있습니다.
호산 최초의 아오(Ao) 지역으로 알려진 운기는 산 속 깊은 곳에 있는 고대 사원과 대나무 길, 종소리로 유명합니다. 청나라 강희제(康熙帝) 28년, 38년, 42년, 46년(1689년)에 강희제가 네 차례 운기를 찾아 시를 짓고 이마에 글을 새긴 뒤 절강성에게 '제대대'라 불리는 큰 대나무를 하사했다. 성에서는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유수각(Yu Shu Pavilion)'과 '황죽각(Huang Bamboo Pavilion)'을 건립했습니다. 그로부터 43년 후, 건륭제는 남부 순회차 항저우를 방문했고, 운기를 여섯 번 더 방문했습니다. 성벽에는 건륭 시의 비문과 명나라 동기창이 쓴 금강경의 돌판이 남아 있습니다. 원래 사원. Yunqi에는 울창한 대나무 숲과 많은 고대 나무가 있으며, Huiyao Peak, Baodaolong, Qinglong Spring, Shengyi Spring, Jinye Spring 및 Biguan Peak로 둘러싸여 있으며 통칭하여 "Yunqi의 6대 명승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 이후 운기죽림은 계속해서 파괴되어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을 띠지 않게 되었습니다. 항일전쟁 때, 항저우가 함락되는 동안 대나무 숲은 벌채되어 거의 멸종되었습니다. 1950년 이후 항저우시 원예과의 관리 하에 대나무 숲이 점차 회복되었고, 사찰을 개조하고 찻집을 열었습니다. 1960년에 운기(雲橋) 등 궁궐 건물 중 일부를 항저우 노동조합 연맹의 휴게소로 개조했으며, 사찰 앞의 두 정자는 "중운각"과 "서황각"으로 개조되었으며, 새로운 " 도운정'은 오운산으로 이어지는 돌계단 앞에 세워졌다.
1983년에는 산주각에서 휴게소까지의 도로를 완전히 개조하여 대나무 길과 가까운 원래 운기방출소의 오래된 건물을 철거하고 경로를 200m로 변경했으며, 도로 폭은 2.8m 넓어졌고, 그해 '로열 로드'의 규격에 따라 석판으로 포장되었으며, 중앙에는 베이지색 평석판이, 양쪽에는 작은 정사각형 석탄이 설치되었습니다. 화강암은 가장자리가 갉아먹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슬링스톤을 조이는 연석으로 사용됩니다. 나머지 부분은 원래 경로에 따라 개조됩니다. 입구의 도로를 적절하게 확장하고 3기둥의 돌 아치형 통로를 건설하며 이마 아치에 "Yunqi"라는 글자를 새겨야 합니다. 대나무 길을 따라 있는 4개의 고대 정자, 즉 "Xixin", "Huilong", "Shuangbei"(예: Royal Stele Pavilion) 및 "Yuyu"와 Yue Ax Pond가 모두 개조되었습니다. 1985년 9월, 비각 중앙에 검은 바탕에 흰 글자가 새겨진 명승지 '운기죽도'가 건립되었습니다. 주요 기사: 만각룡 마을의 달콤한 계화비
만각룡은 항저우 서호 남쪽의 자연 마을에 위치한 계곡으로 남봉과 백화봉 사이에 있습니다. 원흥원은 오대 이후 진나라 천부 4년에 건립되었으며, 북송 즈핑 2년에 '완전한 깨달음'이라는 뜻으로 만각원으로 바뀌었고, 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만주에롱의 산길을 따라 금계계수, 은계계수, 적계계수, 사계절 계수화 등 다양한 종류의 계수나무가 7,000그루 이상 심어져 있습니다. 황금빛 가을철에는 진주와 나무가 피어나고,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나고, 향기는 수 마일을 떠다니며 마음과 영혼을 상쾌하게 합니다. 이슬이 무거우면 바람과 함께 자주 떨어지며 빗방울처럼 촘촘하게 맺힌다. 사람들은 계수나무 사이를 거닐며 '비'에 흠뻑 젖어 향기를 풍긴다고 하여 '만룡계수'라 불린다. 비".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백학봉의 상류에는 물이 가득하고, 시냇물은 구름과 안개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옥나무 황금빛 눈으로 물들고 향기로운 바람이 느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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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정녹차에서 단샤가 떨어지고, 대나무 만두로 찹쌀을 빚는다
용정 곳곳에 비가 내리고 그 향기가 항저우까지 흘러 들어갑니다.
만주에롱 마을 일대와 시우동 앞. Manjuelong은 고대 Wuyue 불교 사원 Manjue Yuan (원래 Yuanxing Yua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흔히 만가룡으로 알려진 만각룡은 명청 시대에 계수나무가 풍부하여 서호의 유명한 계수나무 관찰 명소가 되었습니다. 항일전쟁 때 항저우가 함락되자 계수나무가 많이 베어져 몇 채의 농가 앞뒤로 고목 몇 그루만 남았다. 항일전쟁 승리 이후에는 다소 회복됐다. 1950년 이후에는 새로운 계수나무가 심어졌고, 1955년경에는 오래된 나무와 함께 수만 그루의 계수나무가 심어졌으며, 그 중 가장 오래된 나무는 200년 정도 된 나무였습니다. 오스만투스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오스만투스는 지역 주민들의 소득에 중요한 경제적 자원이 되었습니다.
1960년대 초 항저우 시 정원 관리국은 시우 동굴 옆에 찻집과 식당을 짓고 새로 지은 문루 양쪽에 조각적인 둥근 창문을 배치했습니다. 1980년 시우동 서쪽에 안뜰이 원래 시우동 크기의 두 배로 확장되었으며, 높이가 분산되고 지붕이 각진 3개의 "계수관"이 세워졌습니다. 메인 홀(다실) 주변에는 청석으로 조각된 난간, "날아다니는" 새는 창문이 있는 흰색 벽이 있는 구불구불한 창고 복도가 있으며 내부 안뜰은 원래 풍경과 통합되어 있습니다. 석조집 동굴 지붕으로 이어지는 산 옆에 돌계단이 세워져 있으며, 산 중턱에 참신한 구조의 '상음정'이 있고, 동굴 왼쪽에는 '사냥구름'이 있습니다. 구름을 포착할 수 있을 것 같은 '파빌리온'. 새로운 중정과 시우동의 앞마당은 분리되고 연결되어 서로 출발한다. 1983년에 달콤한 향기가 나는 계수나무는 향기가 좋고 항저우의 자생 수종이기 때문에 항저우 시의 꽃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 후 만각룡과 시우동의 계수나무 감상은 더욱 강렬해져서 청나라 정려성(丁利成)의 '계수를 들고 있는 만각룡'이라는 시를 재현했다. 꽃집이 꽃을 팔려고 할 때, 길을 따라 들리는 계수나무 소리는 "도시에 향기가 난다"는 장면입니다.
주요 기사: 호포곡 호천몽
호포곡 호천몽은 서호 남쪽 대자산 정혜사(丁惠寺)에 위치해 있다. 호파오(Hupao)라는 이름은 꿈의 샘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때 유명한 승려인 싱공(Xingkong)이 이곳에 살았지만 나중에 물 부족으로 인해 이사할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어느 날 그는 꿈에서 신으로부터 지시를 받았습니다. 남월(南越) 형산(衡山)에 동자샘(同子泉)이 있으니 그곳으로 옮기려면 호랑이 두 마리를 보내야 한다는 것이었다. 낮에는 호랑이 두 마리가 푸른 바위 사이로 굴을 파고 뛰어가는 것을 보았는데, 돌담에서 샘물이 솟아나와서 호랑이달리는꿈천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Dinghui Zen Temple에는 구름과 연기가 거의 없으며 Nanyue의 두 호랑이가 녹색 바위 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청순한 소년의 물을 옮겨 잔에 달콤한 차를 끓이고
홍이대사가 고대의 길을 걷고, 지공스님이 세상의 광기를 치료한다
시냇물은 졸졸졸 흐르고 꽃은 취한다. 호랑이가 달리는 꿈은 맑고 물결친다.
Daci Mountain의 Xishan'ao에 있습니다. 호파오천을 주요 풍경으로 하고, 원래의 호파오 건축 단지, 산림 샘물 연못, 새로운 안뜰, 조각품, 이수통 기념관 등의 시설을 포함하며, 자연과 문화 경관이 독특하게 융합된 서호의 명승지입니다. 숲의 봄 특성. 호파오천은 대자산의 옛 정회선사(호파오사)에 위치해 있으며, 지질학적으로는 수원이 강하고 수질이 우수한 균열천으로, 그 형성은 지역 특유의 자연 조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호파오천(Hupao Spring), 룽징(Longjing), 위취안(Yuquan), 궈파우물(Guopo Well), 우산다징(Wushan Dajing)은 항저우의 5대 "성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호파오천의 수질이 특히 깨끗하기 때문에 세계에서는 호파오천과 용정차를 '서호의 2대 불가사의'라고 부릅니다. 호파오천수는 표면장력이 높아 물이 컵 입구보다 3mm 더 높아 흘러내리지 않고 방문객들이 동전을 사용해 물의 재미를 시험해 볼 수 있다. 1980년 이전에는 원래 호파오사가 건축 면적이 약 400제곱미터에 달했고, 수직과 수평으로 두 개의 사찰이 있었는데, 옛 정혜사가 남북 방향에 위치하고, 호파오사가 동서쪽에 위치해 있었다. 방향. 두 사원 모두 전면, 중앙, 후면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홀에는 완전한 불상 세트가 있습니다. 1950년대 초 호보사 산문에는 3개의 만, 1개의 문, 2개의 방이 있었는데, 입구 좌우에는 항화장수 두 분의 동상이 있었습니다. 산문 뒤의 열린 공간에는 송나라 시대의 석조 경전 건물이 좌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문화대혁명' 당시 불상과 경주, 그리고 소동파의 범호 여행 시가 절 안에 있고, 명나라 여왕의 '난초' 그림비, 선으로 조각된 오백나한, 나한각, 지공탑 안뜰이 차례로 파괴되거나 철거되었습니다. 1981년부터 1983년까지 두 단계에 걸쳐 전면적으로 개조 및 재건축되었으며 원래 호파오 사원의 3개 본당 기슭에 있는 Chenyan Pagoda의 높은 단에 길이가 100cm인 새로운 "꿈의 호랑이" 조각상이 세워졌습니다. 9미터, 높이 5미터가 추가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성공(환종) 스님의 동상인데, 눈을 살짝 감고 있고, 손으로 염주를 비틀고 있고, 오른쪽에는 호랑이 두 마리가 달리고 있습니다. 동굴 모양의 땅에. Gu Tinglong이 쓴 "Menghu"라는 단어가 산돌에 새겨 져 있습니다. 이 조각품은 호파오천이 "남월의 동자천, 호랑이 두 마리가 이곳으로 이주하게 된다"는 신화와 전설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조각품 왼쪽 뒤 절벽에는 샤멍하이방(Sha Meng Hai Bang)의 저서 '호랑이가 봄맥으로 움직인다'의 돌조각이 있다. 신축 및 개조된 건물에는 종탑, 나한각(내부에 오백나한선 조각 복제품 포함), 지공당, 호포 레스토랑, 지공탑 안뜰 등이 포함됩니다. 원래 호파오사(Hupao Temple)의 중간 홀에는 이수통(홍이대사) 기념관이 세워졌습니다. , "Dicui Cliff"에는 Li Shutong의 묘탑이 있습니다. 주요 기사: 용정의 차에 대해 묻다
용정은 서호 서쪽에 울창한 대나무 숲이 있는 봉황능선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 용정 마을이 있습니다. Longjing의 이름은 Longqiu 및 Longjing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백화봉 아래 회진사의 호파오천, 항저우 식물원의 옥천과 함께 항저우 3대 명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호용정차는 주로 용정촌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용정차는 색, 향, 맛, 모양의 네 가지 독특한 특성을 결합할 뿐만 아니라 5대 명산, 명사, 명호, 명천, 명차를 통합합니다. . 서호 용정차는 사자, 용, 구름, 호랑이, 매화로 나눌 수 있으며, 석봉차와 용정차가 가장 좋습니다. 그 비결은 용정촌에 가서 차를 맛보고 물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용정에서 차를 묻다'라는 재미있는 말이 있다. 용정 샘물은 맑고 달콤하며, 용정차는 더욱 유명해지며 사람들이 몰려들며 독특한 용정차 문화를 형성합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쯔강 남쪽의 풀과 나무는 안개가 자욱한 비에 녹색이며 서호의 고대 스타일이시와 그림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
Wengjialing의 9개 시냇물은 안개와 안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석봉산 기슭의 18개 시냇물은 구름과 비로 가득 차 있어 연꽃의 마음을 달래줍니다.
후대에 남기고자 눈썹을 치켜올리고 노래를 쓰며 용정에 대한 나의 사랑을 묻는다.
'신서호기' 제2권: "봉황산 정상에 있는 용정은 사시사철 생기 넘치는 샘물이 흐르는 곳이다. 『자지동견』에서는 용정이라고 불리며, Long Qiu는 "Fang Yu 's Minutes"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의 본명은 Long Hong이었습니다. 남송 건도 1 년, Xiaozong 황제가 산에 와서 Zuoquanjing에 왔습니다. Xianchun의 Qian Shuoyou는 돌에 "Longjing"이라는 두 글자를 새겼습니다. Mi Fu의 책은 현재 Dong Qichang이 사본을 보관하고 있으며 Qin과 Mi의 공작 중에는 Zhao Yuedao, Su Zizhan, Zi 공작도 있습니다. You, Yang Wuwei, Huang Shangu 및 Lian Xuanzhong. 청나라 건륭 황제 통치 26 년에 고대 유적을 개조하고 이듬해 고종 황제가 사찰을 방문하여 새겼습니다. 앞마당 "Huang Lingjuan"과 뒷마당 "Qingxu Jingtai"의 이마에 있으며 "Guoxiting", "Dixinmarsh", "Yanyun", "Fenghuangling", "Fangyuan'an"이라는 제목도 있습니다. "용홍간", "심운시", "추봉각"은 '용정팔경'이라 불립니다."
용정은 두 개가 있습니다. 풍황능선의 앞쪽은 여룡정이라 불리며 흔히 샤롱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능선 건너편에 있는 하나는 일반적으로 Laolongjing으로 알려진 Wailongjing이라고 합니다. Jinli Longjing은 Longjing Teahouse(구 Longjing Temple)에 위치한 원형 온천 수영장입니다. 와이룽징은 웬가산(Wengjia Mountain) 북쪽 능선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물의 원형 부분에 "용천(Longquan)"과 "거홍 유물(Gehong Relics)"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사람이 서 있을 수 있는 중앙의 모퉁이.
반자오 아래 우물의 주요 부분은 자연적으로 형성된 돌담과 동굴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물의 지하 부분은 약 20~30제곱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작은 집처럼 보입니다. 한 가지 이론은 18그루의 황실 차나무 경사면 뒤의 원래 호공사 옆 절벽에 있는 연못이라는 것입니다. "오래된 용 우물"이라는 세 글자가 여전히 돌담에 새겨져 있습니다. 1950년 이후 룽징 명승지는 여러 차례 개조되었으며, 자동차 도로가 개설되었고, 사찰이 철거 및 재건되었으며, 관광객들이 차를 마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찻집과 상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션윈스톤(Shen Yun Stone), 디신습지(Dixin Marsh), 이이윈(Yiyiyun)과 같은 고대 기념물이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용정차는 명나라 시대 서호풍경구의 유명한 특산품 중 하나였습니다. 용정에서 차를 마시는 것은 북송시대에 유행이 되었습니다. 원명나라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용정을 방문하여 차를 마시는 것을 즐겼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용정차를 공물로 올려 그 명성이 높아졌습니다. 1980년 이후 용정촌 등 차 산지에서는 차마을 휴양활동을 잇달아 펼치고 서호차축제를 개최해 관광객을 위해 신품 용정차를 즉석에서 튀겨 직접 판매하기도 했다. 본문: 구불구불한 안개숲
구불구불한 안개숲
구불구불한 안개숲은 서쪽의 계관령 아래에 있습니다. 절강성 항저우시의 유명한 명승지인 서호의 두 가지 기원이 있습니다: 1. 용정의 사자봉에서 웬가산의 양미령까지, 칭완, 홍파, 주터우, 방가, 포시, 윈치의 물을 만납니다. , Baizhang, Tangjia 및 Xiaokang Jiuwu는 길을 따라 푸른 산과 푸른 계곡을 통과하고 Longjing에서 시작하여 Jiuxi 18 Streams라고도 알려진 Qiantang 강으로 7km를 굽이쳐 흐르는 수많은 작은 개울을 모았습니다.
여기의 시냇물, 차밭, 안개, 청천은 이 명승지의 4대 관광 명소를 구성합니다. 관광객들이 울퉁불퉁한 길을 걸을 때 실과 새틴처럼 뒤덮인 혼란스러운 안개를 볼 수 있습니다. 언덕에는 녹차나무가 있지만, 난초와 덩굴이 늘어져 졸졸졸 흐르는 시냇물과 산기슭에 흐르는 시냇물을 듣는 것은 마치 천국의 긴 길을 걷고 있는 것처럼 꿈만 같습니다.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봄 누에는 사자봉에 명주실을 엮고, 안개와 연기가 얼굴에 닿고 얼굴을 적시니
하늘은 빛과 구름이 청천을 가리고 어린 싹이 돋고 찻잎이 늦었으니
천협, 18협, 수많은 산이 구석에 떨어지네
환희의 노래 길을 따라 Qianshui로 흘러 들어가고 Jiuxi의 연기 나무는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Jiuxi와 18 Streams 지역을 말합니다. 청나라의 "호산 변간" 제9권: ""임안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구시는 연하령 남서쪽에 있고, 서촌으로 이어지고, 강을 떠나 북쪽으로 용정에 이릅니다. 능선을 따라 흘러 남서쪽의 회청관(慧淸灣)과 홍주(洪州)에 이르는데, 서촌(徐村)에 이르기까지 9개의 하천으로 이루어져 있어 '서호신기(西湖新記)' 제2권으로 불린다. 구시강(九西河)의 지류는 강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회시(惠溪) 어귀에는 숲 기슭을 지나고 작은 개울을 포함하면 그 수가 몇 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정된다. 18개로 9개보다 2배 많다고 합니다.”
중화민국 36년(1947년)에 유명한 지질학자 이시광이 빙하 조사를 위해 주시에 두 번 갔다가 발견한 것입니다. 그는 200만~300만년 전 제4기 항저우의 서호가 얼음과 눈의 세계에서 여전히 하나의 조각으로 남아 있었다고 믿었다. 많은 양의 얼음과 눈이 구시십팔계를 통해 남동쪽으로 흘러들어가 구시십팔계의 가파르고 위험한 구간을 형성했습니다. 민국시대 구시시바구 지역에는 2~3개의 개인 찻집이 있었고 차를 팔고 서호 연근가루, 계수나무 설탕 등을 공급했다. 찻집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많지 않습니다. 봄과 가을의 날씨가 좋은 날에는 관광객들이 냇가의 돌을 테이블과 의자로 사용합니다. 1953년부터 1959년까지 항저우시 건설국에서는 청소년 과학 교육을 위해 이곳에 수영장과 수력 발전소를 건설했습니다. 지우시십팔계(九西十八河) 주변의 산과 숲 환경을 정비하고, 도로 통행을 허용하며, 등산로와 '하천 전망정'을 건설할 것입니다. 1975년 이후 정원부는 4단계에 걸쳐 지우시(Jiuxi) 레스토랑, 찻집, 응접실을 개조하고 건설했으며, 산 환경을 정리하고 샘물 준설, 댐 건설, 도색된 다리 건설, 계단 건설, 정자 건설 및 관광 지역 확장을 진행했습니다. . 주요 기사: 오산에 불어오는 천풍
춘추시대에는 오산이라 불렸으며 저장성 항저우시 서호 남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산들은 기복이 있고 도시 지역으로 뻗어 있으며 왼쪽에는 Qiantang 강이 있고 오른쪽에는 West Lake가 있습니다. Baoyue, Emei, Qianshan, Ziyang, Qibao, Yunju 및 기타 언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시 지역이며 산의 높이는 100미터를 넘지 않습니다. 옛날 어부들이 바다에서 고기잡이를 한 후 여기에 그물을 걸었는데, 춘추시대에는 오(吳)나라의 서쪽 경계였기 때문에 오산(吳山)이라고도 불렸다고 한다. Wu는 Wu Zixu 때문에 잘못 명명되었으므로 산에 Zixu Temple이 있었기 때문에 오 왕조 Wuyue 시대에는 산에 City God 's Temple이 있었고라고도합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청산(靑山)이라 불렸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쯔강 남쪽의 산은 안개가 짙고 비가 내리며 서호의 오래된 것에 대한 시가 많이 있습니다.
서쪽의 불행을 걱정하는 오씨의 사위를 칭찬도 비판도 어렵다
>감화석에 복숭아꽃이 엇갈리며 열두 송이가 피어 있다. 봉우리와 산은 가늠하기 어렵다.
성황사의 찻집과 식당, 주신은 차가운 얼굴로 앉아 있다.
송나라의 유적은 울창한 식물로 덮여 있다 풀, 태양이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여래께서는 용정 향차 한 잔을 들고 오천년 동안 왔다 갔다 하는 것처럼 질문하셨습니다.
현재는 흔히 우산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항저우의 명승지입니다. 산 정상에 있는 '강호 회관각' 앞에 있는 대련은 명나라 서문창의 비문을 따랐으며, 이는 '오산천봉'의 예술적 개념을 잘 보여줍니다.
커플릿은 다음과 같습니다.
800마일의 호수와 산, 사진이 몇 년인지 알 수 있습니다;
10만 개의 불꽃놀이, 모두 이 곳으로 돌아왔습니다. 탑.
일반적으로 우산 내의 명승지와 유적지를 말합니다. 풍경의 이름은 원나라 Sadura (Tianxi)의 "변 경과 함께 우산 낙타 봉우리 자양 동굴 방문"이라는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바람이 나를 낙타 봉우리 위로 날려 산과 언덕이 바위로 정교하게 장식했다', 현대 순교자 추진(오산 등반)의 시에서 '오래된 나무는 드문드문 있어 저녁이면 붉게 빛나고, 돌단은 너무 높아 하늘에 닿을 듯하다. 오산의 언덕과 계곡에는 고대 나무, 우물, 샘, 바위, 동굴이 많이 있으며, 특히 "선비"와 같은 유명한 작품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우산산에는 사계절과 팔계절 동안 관광객들이 오고 가고, 노점상들이 매매하는 모습이 항저우의 민속풍속을 그린 그림처럼 보입니다. 민국 이전에 우산은 기차역과 새로운 시장이 생겨난 이후로 매우 활기가 넘쳤고, 점점 황폐해졌고 산의 풍경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우산에 남아 있는 기념물로는 과거 왕조에 건설되고 발전된 오공사, 서석동, 감화석, 보청사, "제1산" 절벽 조각, 마헤게톤 동상, "운산영원" 등이 있습니다. 중화민국 초기 조각석 등 1958년에는 사찰의 일부가 철거되고 등산로가 개설되었습니다. 1963년에 태수사는 외국 손님을 위한 휴식처로 "지무각"과 "명상각"으로 재건축되었으며, 야오왕사는 인기 있는 찻집과 이야기 장소로 재건축되었습니다. 소나무, 편백나무 등 상록 침엽수를 많이 심었고, '명상탑' 앞에는 800년 된 '송장'이 서 있었습니다. 십이지석' 근처의 열린 공간은 화단으로 조성되었으며, 그 주변에는 잔디밭이 추가되었습니다.
1971년부터 1987년 사이에 '강호회관정'이 건립되고, 보성사가 개조되었으며, 마하푸에라리아의 조각상과 조각석이 정리되었습니다. 원래 야오왕사(Yaowang Temple)였던 찻집은 "오산 현자 홀(Wushan Sages Hall)"로 재건축되었으며, 여기에는 과거 왕조의 현인의 밀랍 인형, 다채로운 조각상, 초상화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등산로와 등산로를 포장하고 녹나무를 중심으로 한 상록활엽수를 식재하여 녹색환경을 개선합니다. 주요 기사: 녹색에 잠긴 완돈섬
완돈은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 완원이 서호에 위치한 녹색 섬입니다. 저장성(浙江) 문화 발전과 고대 문헌 보존, 서호 관리에 기여한 것을 기리기 위해 섬 이름을 '루안공둔'이라 명명했으며, 멀리서 보면 마치 벽옥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세상은 그것을 "완공둔"이라고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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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수선계의 역사는 연기만큼이나 방대하고, 그는 영국에 저항한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후대에는 나름의 장점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미덕과 Ruan Dun은 수천년 동안 녹색이 될 것입니다.
호수 중앙 정자 서쪽에 위치한 서호 외호에 있는 루안공둔은 호수의 3개 섬 중 하나이다. 청나라 가경 5년(1800년), 절강성 관찰자 완원이 서호를 준설할 때 발굴된 진흙을 섬에 쌓았는데, 이를 흔히 '완해수욕장'이라고 합니다. 섬은 남북 길이 34m, 동서 폭 33m, 면적이 0.57헥타르에 달한다. 지형이 낮고 토양이 부드러워 180년 이상 섬에 건물이 없었다. 세월이 지나면 나무와 풀이 무성해 철새들의 서식지가 된다. 민국 23년(1934년) 항저우 보이스카우트 협의회가 보이스카우트 캠프로 개원한 적이 있다. 1952년부터 1958년까지 서호 준설공사를 하면서 섬 주변에 암석 호안이 추가되면서 면적이 약간 확장됐다. 1977년에는 섬 주변에 고분을 쌓았고, 면적을 다시 확장하고 토지를 추가했습니다. 1981년에는 1,000톤 이상의 게스트 토양이 섬에 추가되었고 "Huanbi Xiaozhu"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환비샤오주(Huanbi Xiaozhu)" 건물은 대나무 구조의 초가지붕 형태를 채택하고 지붕 트러스로 가벼운 강철 프레임을 사용하며 주각이 필요 없이 얽힌 표토층을 사용하여 건물 볼륨이 적당하여 사람들에게 가볍고 단순하며 우아하고 심플한 느낌. 섬 전체의 배치: 섬 중앙은 산림 개간지이고 북서쪽은 홀, 구불구불한 복도, 낮은 울타리 및 장작 대문으로 구성된 안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동쪽 해안은 부두이고, 북동쪽 해안에는 전나무 껍질 꼭대기와 종려나무 기둥이 있는 둥근 정자가 있는데, 이름은 "의운"(완원을 기념한다는 의미)입니다.
홀 이름은 '윤수주'이고 홀에는 '리조트가 다시 붉은 연꽃과 녹색 포플러 그늘에 있습니다. Qingyou는 보았습니다. 한 가지 색의 긴 하늘과 하늘의 밝은 달'이라는 작품은 완원이 지었습니다. 작은 섬은 꽃과 나무 사이에 숨겨져 마치 벽옥판의 크리스탈 에메랄드처럼 반짝이는 푸른 파도 위에 떠 있습니다. 이것이 "Ruandun Huanbi"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멀리 산과 강이 있는 전체 환경은 개방적이고 밝고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Ruandun Huanbi 정원 디자인은 1985년 국가 도시 농촌 개발부 우수 디자인상 2등상과 절강성 우수 디자인상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1982년에 지어졌으며 개장 초기 호수의 첫 어장으로 조성되어 방문객들이 차와 생선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984년부터 이 섬에서는 "환비장(Huan Bizhuang)" 골동품 투어가 개최되어 서호 야간 투어 중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주요 기사: 녹색으로 눌려진 황룡 동굴
항저우 치시알링 북쪽 기슭의 슈광로, 후궈인왕사 유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산길을 따라 깊은 곳까지 걸어보세요. 울창한 숲과 대나무. 황룡 동굴 유적지에는 도교 동굴 천국이 숨겨져 있습니다. 남송 이후 이곳은 서호 5대 용 숭배지 중 하나로 유명해졌습니다. 청나라 항저우 24경 중 '황산추이'라는 풍경이 있습니다. 1985년 항저우 서호 지구는 종교 문화, 인문 문화, 사찰, 정원을 통합한 황룡 동굴을 골동품 놀이 공원으로 건설하고 황룡 침녹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샤링산은 보라색 연기로 가득 차 있고,
송곳니 대나무는 만 개의 장대 위에 휘파람을 불며 서 있습니다.
동굴과 천국과 복된 땅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황룡은 녹색을 토하며 물을 바라본다.
Qixialing 뒤의 빗자루 선착장, 즉 황룡 동굴에 있습니다. 청나라 때의 '항저우 24경(杭州 24景)' 중에 '황룡채집녹(黃龍集녹)'이 있는데, 이곳에서 '황룡침녹(黃龍落靑)'이란 이름이 유래됐다. 물을 뿜어내는 용의 입과 샘풀의 절벽 사이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구슬 커튼이 독특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황룡동은 송, 원, 명, 청 시대의 불교 휴양지였으며, 민국 초기에는 도교 사원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앞쪽에는 정원이 있고 뒤쪽에는 동굴이 있어 실제 산과 암석이 어우러져 있으며, 자연경관과 인공건축물이 일체화되어 있어 국내에서 가장 우아하고 한적한 정원 중 하나입니다. 황룡 동굴의 기존 배치, 본관, 암석, 연못 등은 모두 민국 11년(1922년)에 광동 도교 제자들의 자금으로 개조되었습니다. 그 해, 황룡 동굴 주지스 루샤오자(Lu Xiaojia)는 세속 생활로 돌아와 동굴 부지를 광동 도교 교회에 다시 팔았습니다. 황룡 동굴의 암석 동굴은 모두 무거운 황색 사암으로 만들어졌으며 자연적인 산 지형에 따라 쌓여 있습니다. 그들은 서호에서 가장 큰 암석 동굴입니다.
암석의 중간쯤에는 "황룡 고대 동굴"이라고 불리는 인공 동굴이 있고, 그 안에는 창시자인 황룡의 석상이 있습니다. 산 꼭대기는 종종 안개로 가득 찬 "워윤 동굴"입니다. 샘물 연못 옆에는 절묘한 산돌이 있는데 앞면에는 '용이 있으면 신이 있다', 뒷면에는 '물이 깊지 않다'라고 새겨져 있다. .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황룡 동굴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고, 조각품이 파괴되었으며, 용두와 일부 파손된 가옥, 목조 구불구불한 복도가 철거되었으며, 공습 대피소 발굴로 인해 동굴이 차단되었습니다. 용의 입의 수원. 1978년 이후 항저우시 정원 관리국은 본당, 대청, 옆청을 개조하고 큰 닫힌 박공에 구름과 용 장식이 다른 모양의 새는 창문 9개를 설치하여 문 양쪽의 박공을 변경했습니다. 황룡벽으로. 수도꼭지를 개조하고 단종된 샘물을 수돗물로 교체하며 황룡이 토하는 물의 풍경을 복원합니다. 수영장 옆에 있는 두 개의 정자 "He Zhi"와 "Xiang Xue"와 구불구불한 복도의 일부가 재건축되었습니다. 언덕 위에 새로운 "Cuiyun Pavilion"과 "Cui Ai Pavilion"이 건설되었습니다. 원래 순례자 주택의 안뜰 기초는 사각형 대나무, 봉황 꼬리 대나무, 자색 대나무, 나한 대나무 및 기타 관상용 대나무를 심는 "사각형 대나무 정원"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주요 기사: 옥황산 위로 날아다니는 구름
옥황산은 서호 남쪽, 서호와 전당강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발 239m, 오왕 시대 오월왕 건이 있었습니다. 영명현 아쇼카사(현재의 닝보)에 있는 부처님의 유물을 이곳에서 모셨으며, 처음에는 '우왕산'으로 알려졌습니다. 푸싱사는 명나라 때 옥황상제를 숭배하기 위해 건립되었으며, 옥황산 정상에 위치해 있으며 원래는 옥황궁으로 불렸으며 나중에 안뜰로 개조되었습니다. 우왕은 이후 이름을 옥황산(玉皇山)으로 바꾸었다.
산에는 천지, 백옥 두꺼비 우물 등 고대 유적이 있고, 산 중턱에는 팔선이 모이는 자래 동굴이 있다. 바람과 구름이 떠오를 때마다 산꼭대기 하늘이 뾰족한 등운각 위에 서니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늘어서 있고 주변 산들이 웅장하고 장엄하게 들려온다. 귓가에는 서희의 소리가 들리고 때로는 구름과 안개가 얼굴을 향해 달려와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든다.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건왕의 공덕은 미래 세대에 반영될 것입니다.
은어불교는 친절을 장려하며,
비룡동굴에는 보라색 공기가 솟아오른다.
옥황산 정상은 날아다니는 구름을 품고 있다.
위황산은 북쪽으로 서호, 남쪽으로 전당강, 동쪽으로 봉황산, 서쪽으로 난핑산과 대자산맥을 마주하고 있다. 산이 높고 곧으며, 산 정상 주변에는 구름과 안개가 자주 날아다니기 때문에 경치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남조 양(梁)나라 때 옥황산(玉皇山)에 사찰이 있었는데, 오대(五代) 오월국(五組國) 때 완전히 발전하였고, 후당(後唐) 동광 2년(924년)에 자운(慶雲)으로 가는 길이었다. 산둥성 동쪽 산기슭에 능선이 열리고, 하늘을 숭배하는 '등운대'와 아쇼카사(佛寺)가 건립되었다. 남송 왕조에 이르러 사원이 확장되었습니다. 명나라 때 위황산사는 도교 공식 사찰로 개조되었으며 산 정상에 있는 푸싱사와 자운궁은 청나라 때 매우 번영했습니다. 중화 민국 동안 개발은 계속되었습니다. 산 전체가 자연과 문화 경관의 집합체입니다. "Yuhuang Mountain Chronicles"에는 "정자에 기대어 불멸의 신을 보는 것"과 같은 Yuhuang Mountain의 64 개 명승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 위의 건물은 산 정상과 산동 기슭의 Ciyunling 사이에 분포되어 있으며 건축 면적은 약 2,110 평방 미터입니다. 1956년에 산 정상, 자운령, 자래동 등의 건물을 모두 개조하였습니다. 1978년에는 4.23km의 위황산 관광 코스가 새로 개설되었고 산 전체 건물이 개조되었습니다. 푸싱사는 작은 안뜰과 엇갈린 안뜰이 있는 큰 안뜰로 재건되었습니다. 중앙 본당(구 옥궁)의 전면 벽에는 옥룡 목각 부조가 박혀 있고, 그 주위에는 점성술 석판이 전시되어 있으며, 두 복도는 천문 과학에 대한 지식을 소개하는 전시창입니다. 원래의 남천문은 현관으로 바뀌었고, 벽에는 세 개의 황금 글자인 "옥황산"이 새겨져 있고, 벽에는 "선불도"라는 거대하고 다채로운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새롭게 지어진 '등운각'에서는 방문객들이 나선형 계단을 오르며 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푸싱관 채식 레스토랑이 지어졌습니다. 레스토랑의 내벽에는 서호, 옥룡, 금봉황, 춤추는 불멸의 신화를 그린 대형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있는 부엌, 기숙사, 창고, 부대시설을 갖춘 화장실 등이 지하에 숨겨져 있다. 산의 남쪽 경사면과 Zilai 동굴에 새로운 수영장과 펌프장을 건설하여 수돗물을 산 정상으로 돌렸으며, 빗물에 의존하여 산 정상에서 물을 모으는 역사가 끝났습니다. "Tianyichi" 안뜰과 Ciyunling 공개 홀을 구성합니다. Zilai 동굴 앞의 꽃과 나무를 조정하고 장뇌, 벚꽃, 계수나무, 백일홍 및 기타 관상용 꽃과 나무를 다시 심습니다. 비운 다실을 개조하여 차를 즐기며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가 오면 퍼지는 아침 안개와 옅은 연기, 어지러운 구름이 날아다니고 지강과 육화탑의 장엄한 모습이 깜박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안팎. 주요 기사: 장밋빛 구름 속에 떠 있는 보석산
보추산(보추). 바오오시산은 서호 북쪽 기슭에 있는 장벽으로, 산은 화성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돌의 색은 황토색입니다. 햇빛을 받으면 구름이 흐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바오석산 정상은 서호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이며, 유명한 유적지로는 보초탑, 둔하석, 낙성석, 진황 케이블 보트석, 라이펑 파빌리온, Chuyang Terrace, Chuanzheng Cave 및 Deng Kailing 외.
서호 북쪽 기슭에 있는 겔링산과 바오스산은 자립적이며 독특한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산 바위는 황토색이며, 암석 덩어리에는 반짝이는 붉은 광물이 많이 있으며, 태양이 빛날 때마다 산이 다채로운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특히 아침 해나 일몰이 빛날 때 외부가 눈부시게 빛납니다. 수많은 보석들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면. 따라서 "보석 Liuxia"라고 불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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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과 흐르는 구름이 우주를 가득 채웁니다.
서호의 북쪽, 남쪽, 서쪽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아름다운 서호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남서쪽에는 용정산, 리안산, 난펑산, 연하능선, 대자산이 있습니다. , Linshi Mountain, Nanping Mountain, Fenghuang Mountain, Wushan 등은 합쳐서 Nanshan이라고 불리며 북쪽에는 Lingyin Mountain, Beifeng Mountain, Xiangu Mountain, Qixialing, Baoshi Mountain 등이 모여서 Beishan이라고 불립니다. 장강 남쪽의 진주인 서호를 품은 달. 산의 높이는 400m를 넘지 않지만 아름다운 봉우리와 바위, 아름다운 숲과 샘이 있습니다. 그들의 산은 쥐라기 응회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응회암은 화산응회암(Volcanic tuff)의 약자이다. 압축되고 굳어진 화쇄암. 주로 입자 크기가 2mm 미만인 크리스탈 칩, 암석 칩 및 유리 칩으로 구성됩니다. 쇄설성 물질은 50% 미만이고, 분류가 잘 안 되어 있으며, 틈새 충진재는 미세한 화산 먼지입니다. 부드럽고 다공성입니다. 이것은 유리질 응회암입니다. 결정 부스러기는 철분 함량이 높은 석영, 장석 및 실리카 광물로 구성됩니다. 유리 함량은 3-8%이며 응회암 접합, 거대한 구조, 단단한 암석, 두꺼운 층으로 유리질 및 황토색 마노 광택을 나타냅니다. 분화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발생합니다.
Geling과 Baoshishan은 서호의 북쪽 스크린입니다. Broken Bridge와 Baidi에서 북쪽을 보면 확대 된 수석 분재처럼 보입니다. 겔링산과 바오스산에 오르면 남쪽으로는 핑호(平湖)가 보이고, 북쪽으로는 수만 평의 핑좡(平廣)이 보이고, 거리와 상업항이 늘어서 있다. 동쪽, 시장은 활력이 넘치고 서쪽에는 수천 개의 푸른 산이 있고 멀리는 푸르른 하늘입니다. 보석산 동쪽 정상에는 보추탑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그 날씬하고 큰 외모는 미인이라는 별명과 아주 잘 어울린다. 이 "아름다움"은 북송 초기에 탄생했습니다. 원래는 9 층 벽돌과 목재 구조로 명나라 재건까지 육화탑, 뇌봉탑과 크게 다르지 않은 구조를 유지했습니다. 단단한 벽돌 양식은 1933년에 중건된 청나라 시대의 모습을 본뜬 것입니다. 비록 더 이상 접근할 수 없지만 아름다운 외관과 탁월한 위치로 인해 서호의 눈길을 끄는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