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굴하지 않고 항진하지 않는 것이 인간으로서의 최고의 상태이다. 남의 안목과 논평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망설이고, 자아를 잃고, 개성을 잃고, 가치를 잃게 된다. 자신이 선택한 것을 견지하고, 자신이 견지하는 것이 자신에게 맞는 길이라고 믿는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을 잘 하고, 자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잘 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으면 우아하고 담백할 수 있다.
2. 사람들은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돌아온다. 모든 것이 이 세상의 선물이다. 이 선물들 중 어느 것도 좋지 않으니, 우리는 감사해야 한다. 감사합니다. 고통이 당신을 깨어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패를 감사하면 진실에 접근할 수 있다. 상실에 대한 감사는 당신이 소중히 여길 수 있게 해준다. 삶이 당신에게 에너지를 준 것에 감사드립니다. 성공에 감사하여 당신을 즐겁게 합니다. 행복은 달콤한 느낌이다. 착한 마음만이 느낄 수 있다. 수행은 감사의 마음을 키우는 것이다.
3. 남의 얼굴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얼굴도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사람이 사는 것은 단지 얼굴일 뿐만 아니라, 명랑하고 활달하며, 우리의 생활을 더욱 행복하게 한다. 노력하기만 하면 분투하고, 죽어도 제로가 될 수 있고, 세월에 떳떳하고, 자신의 인생을 후회하지 않을 수 있다.
4. 생활이 좌절을 겪을 때 한 걸음 뒤로 물러나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볼 수 있다. 잠시 물러나서 세상을 선별하고 이해해야만 더 잘 전진할 수 있다.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은 마음의 해방이자 큰 지혜이다. 인생의 많은 고민은 한 걸음 물러서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인생은 바둑과 같다. 승리의 길은 몇 개의 바둑말의 득실이 아니라 주도권에 있다. 일시적인 이익을 탐내지 말고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마라. 이것이 승리의 왕이다.
5, 가을, 매끄러움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당신이 아플 때, 당신은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울할 때만 행복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의에 빠졌을 때만 자신감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놓치면 중요성을 소중히 여길 줄 안다. 네가 초라할 때만 너는 돈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네가 모욕을 당할 때만 명예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어려울 때만 친구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시험을 마쳐야 학습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성공해야만 과정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다. 이제야 시간의 중요성을 알게 되니 이미 너무 늦었다.
6. 갖고 싶을수록 상관없는 척합니다. 잃을까 봐 두려워질수록 신경 쓰지 않는 척한다. 인생은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너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지만, 너는 영원히 아무것도 가질 수 없다. 인생의 여정은 욕망이 적고 추구가 적다는 것이다. 인연의 깊은 뜻은 포기하고 기다리는 법을 배우고, 모든 번잡함과 화려함을 포기하고, 영혼이 서서히 조용해지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7. 기회는 영원히 잃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들을 잃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얻을 것이다. 아무것도 기다리지 말고, 기회가 있기를 바라지 마라. 기회는 충분히 준비하고 기회를 만드는 데 능숙한 사람들에 대한 것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기회명언) 후회와 불평으로 기회를 놓쳤을 때, 기회는 당신 맞은편에 있는 같은 재수없는 놈에게 붙잡히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후회명언) 기회가 없으면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기회가 있다면, 우리는 반드시 교묘하게 그것을 잡아야 한다.
8. 강인한 사람이 반드시 강자는 아니다. 정말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억울하게 할 줄 아는 완벽한 사람이다. 강건하고 부러지기 쉬우며, 부드럽고 오래간다. 어떤 사람들은 "제멋대로는 사업의 가장 큰 적이다" 고 말한 적이 있다. 나이가 들면서 자신의 인격을 보완하고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지나치게 제멋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좀 고통스럽지만,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성숙한 사람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만이 아니라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9. 다른 사람의 대화를 감상하면 우리의 말솜씨가 향상될 것이다. 타인의 관대함을 감상하면 우리의 마음이 넓어질 것이다. 타인의 선량을 감상하면 우리의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다. 다른 사람을 감상하는 것은 사실 좀 까다롭고, 좀 더 신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 많은 열정, 더 적은 냉막; 고개를 많이 들고 경멸하지 마라. 감상을 많이 하면 갈등과 오해가 적어지고 사람 사이에도 더 가까워진다.
10, 포기하는 것도 선택이다. 어떤 수확이라도 대가를 치러야 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 포기는 힘써 행동하는 지혜이며, 전반 국면을 돌볼 용기이다. 포기는 실패와 낙담을 의미하지 않는다. 현명하게 포기하는 것은 단지 얻기 위해서이다. 포기를 선택하면 성공과 수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아무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으면 더 많이 잃을 수도 있다. 자발적으로 포기할 수 있다면, 종종 예상치 못한 수확이 많다.
깜짝 놀란 좋은 아침 마음 말 두 번째 문장:
우리는 자신이 이미 끝에 이르렀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이것은 우리 마음속의 끝일 뿐이다. 더 깊은 절망은 모두 하나의 과정이며, 항상 끝난다. 도피는 언제나 방법이 아니다. 용기를 내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면, 아마도 기회는 다음 초에 있을 것이다. 지미는 내가 항상 가장 깊은 절망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다고 말했다.
세상이 너를 잊더라도, 항상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거야!
어쨌든 혼자서 핑계를 찾는 것은 항상 용서할 수 없다. 사랑받지 않을수록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말할 수 있는 억울함은 억울한 것이 아니다. 빼앗길 수 있는 애인은 애인이 아니다.
사랑은 처음에는 복잡하지 않다. 단지 세 글자로 왔다갔다한다. 내가 너를 사랑하든지, 내가 너를 미워하든지, 아니면 잊든지, 안녕, 미안해.
한 사람은 교육을 받을 수 있지만, 그는 여전히 교육을 받지 못했다. 한 사람이 쉬지 않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처럼 위가 흡수되지 않고, 대나무 바구니가 텅 비어 있거나, 역시 피골이 상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광활함을 잃고,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활함을 잃고, 인생은 두 가지 일선 순풍만 구하면 존재의 매력을 잃는다.
사막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것은 어딘가에 숨겨진 우물이다. 마음속에 끝없는 사랑의 원천이 숨어 있기 때문에 가장 황량한 사막도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자신의 발로 길을 건너지 않은 사람은 진정한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없다.
한 친구는 좋고, 두 친구는 조금 더 많고, 세 친구는 너무 많다. 지기가 있으면 좋겠다, 너무 많이 하지 마라. 만약 네가 없다면, 너는 너 자신이 있다. 자신을 잘 대하고, 자신과 어울리고, 친구가 되다.
시간이 기억을 파괴하면 사람들은 종종 자기도 모르게 잊는다. 추억은 조수처럼 사라지고 통제하기 어렵다. 마지막으로, 백악기 시대에 지구를 돌아다니던 식물과 같은 미세하고 심층적인 세부 사항들만 기억할 수 있는데, 이는 일종의 손실이기도 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러나 그것에는 그것의 자신의 정의 및 존재 가치가 있다.
사람이 매일 범하는 가장 큰 실수는 낯선 사람에게 너무 예의를 차리고 가까운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는 것이다. 이 나쁜 습관을 바꾸면 세상은 평화로워질 것이다.
충격적인 문장
충격적인 문장
첫째, 심장 타격 철, 철 바늘.
둘째, 설렘은 눈물을 천회 흘린다.
셋째, 모든 외상은 일종의 성숙이다.
네가 눈물을 흘리면, 제일 먼저 젖은 것은 내 마음이다.
5. 역경을 준 모든 중생에게 영원히 감사해야 한다.
여섯째, 오늘의 견지는 내일의 후회를 초래할 것이다.
일곱째, 남편은 가난하면 강해지고, 늙으면 강하다는 뜻을 세웠다.
8. 당신의 눈은 내가 다시는 볼 수 없는 바다입니다.
9. 가장 가벼운 고민을 선택해 험난한 인생을 연출한다.
10, 고층 빌딩이 우뚝 솟아 있는데, 영웅은 어떻게 낮게 태어날 수 있습니까?
열한, 선비는 굶어 죽지 않고 책을 팔지 않고, 장사는 굶어 죽고 검을 팔지 않는다.
12. 뿌리는 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무는 달이 흔들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3.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열네, 네가 내려놓을 때, 걱정이 없을 때.
15. 자신을 어떻게 사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할 능력이 없다.
16, 내가 가진 하나님 감사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17. 어떤 사람들은 어디가 좋은지 말할 수 없지만, 아무도 대신할 수 없다!
후회할 곳에 너의 생명을 낭비하지 마라.
19. 성숙함은 인심이 늙는 것이 아니라 눈물이 웃을 수 있다.
20. 학자는 제일 먼저 기개가 있어야 하고, 둘째는 식견이 있어야 하고, 셋째는 항심이 있어야 한다.
자신의 내면의 모순과 오점을 정직하게 대면하고, 자신을 속이지 마라.
23. 남의 관점에서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연민이다.
(24),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스물 다섯, 지난 한 페이지, 뒤집을 수 없으면 뒤집지 마라. 만약 네가 먼지를 뒤집으면, 너는 너의 눈을 잃게 될 것이다.
스물여섯, 머릿속이 온통 자신의 관점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27. 한 사람을 파괴하는 데는 단 한 마디만 필요하지만, 한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언만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28. 사람은 매우 즐겁게 살 수 있지만, 우리는 오히려 복잡함, 한숨을 선택했다!
29. 때때로 우리는 냉정하게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우리는 도대체 무엇을 추구하고 있는가? 우리가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남자는 아무리 커져도 달리는 소년이 있다.
31,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가장 깊은 상처를 주는 것은 언제나 가장 진실한 감정이다.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서른셋, 공격적이지 말고, 살상력을 가지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자랑하지 말고, 남의 악을 선포하지 말고, 당연히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있다.
양심은 모든 사람의 가장 공정한 법관이다. 너는 다른 사람을 우롱할 수 있지만, 너는 영원히 자신의 양심을 우롱해서는 안 된다.
서른다섯, 잘난 체하는 사람은 구할 수 있고, 열등한 사람은 구할 수 없다.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변화시켜야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네가 자신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영원히 너에게 폐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놓을 수 없다.
네가 행복할 때, 너는 이런 행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너는 이런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 한다.
서른여덟. 이해할 수 없는 영화 한 편을 보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다른 사람들이 모두 정신을 집중하여 그 속에 취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갑자기 외로움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39. 작은 논쟁으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를 멀리하지 말고, 작은 원한으로 다른 사람의 은혜를 잊지 마라.
마흔, 당신은 영원히 중생을 용서해야 합니다. 그들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그들이 당신을 다치게 한 적이 있더라도, 당신은 내려놓아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활은 마치 무정한 살코기처럼 우리의 용모를 바꾸었다. 꽃이 피기 전에 시들지 않을까요? 너는 너의 첫 소원을 실현했니?
42. 사람은 가장 슬프고 당황할 때 눈물이 없다. 눈물은 항상 이야기의 끝, 모든 것의 끝!
마흔셋, 모든 것이 다시 올 수 있지만 청춘은 안 된다. 그렇게 많은 것을 묶고 청춘을 묶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고, 청춘을 떠나는 것은 어리석은 것이다.
44. 사람이 매일 범하는 가장 큰 실수는 낯선 사람에게 너무 겸손하고 가까운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는 것이다. 이 나쁜 습관을 바꾸면 세상은 평화로워질 것이다.
45. 죄송합니다. 진정성입니다. 괜찮습니다. 매너입니다. 진심을 바쳤는데 매너를 얻지 못한다면 상대방의 무지와 저속함을 설명할 수밖에 없다!
46. 만약 당신이 한 사람의 영혼을 탐구하거나 한 사람을 알고 싶다면, 그의 미소를 관찰하세요. 그의 웃음이 아름답다면 그는 좋은 사람이다.
참새가 높이 날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높은 하늘에서, 그것은 독수리의 땅이다. 참새가 자리를 잡았다면, 여전히 매우 기쁠 것이다!
48.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위해 자신을 잊고, 결과가 있기를 바라지 않고, 동행을 구하지 않고, 한때 가졌던 것을 구하지도 않고, 심지어 나를 사랑하지도 않고, 나의 가장 아름다운 세월 속에서 너를 만나길 바랄 뿐이다.
마흔아홉, 바람이 부는 곳, 풀은 어느 쪽으로 넘어진다. 젊었을 때, 나는 내가 바람인 줄 알았지만, 결국 나는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우리가 모두 풀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너는 아직 젊다. 당신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50. 나는 마침내 내가 사람을 보는 눈이 너무 단순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마스크 밑에 어떤 얼굴이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는 항상 가면을 직접 얼굴로 생각하지만, 웃는 얼굴 마스크 아래에는 항상 눈물이 가득한 얼굴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51, 지진, 삶과 죽음의 딜레마; 서너 번의 보험밖에 없는데,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을 모르겠다. 여섯 눈, 눈물 도 끝이 없다; 7 개의 마음이 걸려 있고, 2008 년 올림픽은 어렵다. 구주 10 지를 외치며 중국인이 있는데, 천돛에 수백 개의 풍랑이 있어도 우리는 수천 년을 항해할 수 있다!
52. 이미 발생했고, 앞으로도 발생할 것이다. 이미 한 일은 앞으로 다시 할 것이다. 햇빛 아래에는 새로운 일이 없다. 누가 말할 수 있어, 봐, 이게 새 거야? 아니, 우리가 태어나기 오래 전이었어. 과거를 기억하는 사람도 없고 미래에 관심을 갖는 사람도 없다.
53. 잠시 동안 우리는 우리가 자란 줄 알았다. 어느 날, 우리는 성장의 의미가 욕망뿐만 아니라 용기와 힘, 그리고 필요한 희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생활 앞에서 우리는 모두 아이들이다. 사실 우리는 줄곧 자라지 않았고, 사랑과 사랑을 알지 못했다.
너는 영원히 너무 많은 하늘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너는 하늘 아래에서 잘 수 있고, 깨어났을 때 술에 취해도 된다. 네가 슬퍼할 때 하늘이 너를 위로할 것이다. 하지만 슬픔이 너무 많아서 하늘이 모자란다. 충분한 나비와 꽃이 없다. 대부분의 아름다운 것들은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각자 필요한 것을 가지고 즐기자.
55. 과거에 우리는 거칠기를 아름다움으로 삼는 것에 익숙해졌다. 우리는 중학교와 고등학교부터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좋지는 않지만 난폭한 힘이 있을 것이다. 요즘 젊은이들은 자신을 아끼고 생활이 질서 정연하다. 그들은 집을 사고, 집을 저당잡히고, 신용카드를 가지고 놀아야 한다. 하하, 이건 사실 좋은데, 항상 좀 아쉬워요.
56.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거기에 있고, 슬프거나 기뻐하지 않는다. 나를 그리워하거나, 나를 원하지 않거나, 거기에 있는 것 같고, 오지 않거나 가지 않을 것 같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거나,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거나, 사랑은 거기에 있고,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습니다. 네가 나를 따라오든지, 아니면 네가 나를 따라오지 않든, 내 손은 네 손에 있으니 포기하지 마라. 내 품에 와서, 아니면 내가 네 마음 속에 살게 하고, 묵묵히 사랑하고, 묵묵히 행복하게 해줘.
충격적인 말을 한 마디 뽑아내다.
깊은 사랑, 하지만 자신을 단도직입적인 고통, 그런 극도의 냉막, 억압과 거의 절정에 가까운 태도, 존엄성에 대한 보전과 사랑에 대한 존중으로 이 시에서 가장 잘 표현된다. 간단하고 소박한 글로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힘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하늘의 모든 것이 옅은 안개처럼 몽롱해 보인다. 강물이 뽕나무를 둘러싸고, 상승하는 처마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산이 기복이 있어 숲이 무성하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끝없이 넓은 광경으로 사람을 놀라게 한다.
미풍이 얼굴에 불어와 심신을 늦추다. 이런 풍경 속에서 너조차도 보잘것없다. 평화 유지 쫑쯔 \ "뻔뻔한 아들 \" 면도 뼈 발굴 상 심을 파고, 차라리 죽지 않을 것입니다. 떠나는 것은 충격적인 고통이다.
시간의 20% 는 구글 실리콘 밸리 본부에서 나오는데, 이것은 구글 문화의 정수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엔지니어들이 끊임없이 영감을 얻고 있다. 직원들은 이 프로젝트가 돈을 벌 수 있을지, 성공한 제품이 될지, 자원이 바닥날지, 사장의 승인을 받을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바로 이런 편안한 상태에서, Gmail, Google News 등 전 세계적으로 흥미진진한 제품이 등장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들은 수천 명의 사용자들이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의 생활 방식도 변화시켰다. 리 카이 푸, 세상은 당신 에 따라 다릅니다.
다큐멘터리에서 진실은 전부다. 다큐멘터리에서 돌고래가 암살당하는 것을 볼 수 있고, 다큐멘터리에서 부녀가 싸우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진실하고 소박한 영화들은 가면이 찢어진 세상을 보여준다. 이 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은 거친 렌즈를 가지고 있다. 이미지에서 그들은 평범한 배경에서 왔고, 매일 무미건조한 생활을 하고, 동화와 인연을 맺지 못하고, 미리 꾸며낸 개피의 삶을 체험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작고 거대한 개인으로, 그들의 꿈은 비천하지만 비싸고, 그들의 감정은 진실하고 직설적이다. 화려한 대사와 교묘한 작가도 없고, 정교한 메이크업과 패션의 의상도 없고, 첨단 기술의 특수 효과와 전문적인 연기도 없다. 이들은 자신의 진실감으로 밋밋하면서도 감동적인 인사를 전한다. 다만, 동화처럼 묘사된 아름다운 연극을 지지하기 위해 돈을 쓰려고 합니까, 아니면 가슴 아프고 가슴 아픈 진짜 다큐멘터리를 지지하려고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첸나이 "빨간 눈을 가진 사람들은 결코 늙지 않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고 진실이 아닌 것 같다. 세상에 이렇게 충격적인 얼굴이 있어!
그녀에게는 사랑이 갑자기, 눈부시게, 하늘에서 내려온 폭풍처럼, 인생을 휩쓸고, 사람을 뒤흔들고, 광풍처럼 낙엽을 쓸어버리고, 사람의 의지를 뿌리째 뽑고, 사람의 마음을 심연에 던져야 한다. --플로베르의 "보바리 부인"
황혼의 순간
석양의 잔광은 마치 건물에 불을 붙인 것 같다. 자연이 가져온 아름다움은 대부분 충격적이고 짧으며, 인류가 만든 아름다움은 대개 지속적이고 죽는다. 글씨를 쓰는 것과 그림을 그리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같은 뿌리의 꽃 두 송이, 한 송이는 아름답고, 한 송이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삼륜 말 한 마디로' 문답' 나는 과거에 줄곧 충격적인 순간을 찾고 있었는데, 충격을 기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인심이 나에게 다가올 때, 너의 손을 잡는 것은 그렇게 충격적이다. 나는 모든 사랑이 반드시 천지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나는 모든 사람의 사랑이 반드시 장렬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나는 모든 사랑이 꽃과 달이 있고, 맹세가 있다고 생각했었다. 나는 일찍이 9999 송이의 장미의 낭만을 동경한 적이 있지만, 똑같이 충격적이다. 내가 내 손을 잡을 때, 나는 추위와 따뜻함을 안다. 네가 손을 잡을 때, 너는 슬픔과 기쁨을 잊는다.
우리는 평범하고 평범하여, 반드시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이 있을 필요는 없다.
달이 물에 비친다.
점점 드러나는 잔물결이 산산조각 나면서 눈물이 온 땅에 흩어져 있는 것 같다. 그것은 어떤 눈입니까? 속세의 구름을 업신여기고 별에 대한 약간의 연민을 드러냈다. 왜 한 쌍의 맑은 눈이 사람을 감동시킬까? 네가 어디로 가느냐, 누가 살아서 떠나고, 누가 죽어서 떠나느냐 하는 것은 두렵지 않다. 떠나는 것이 가장 충격적인 고통이다!
음악과 언어는 이 세상이 우리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그들 없이는 우리 세상이 얼마나 지루할 것인가. 그들은 우리의 세계를 번영시켰고, 우리 생활에 가장 큰 감동을 주었다. 부드럽게 부르든 큰 소리로 부르든, 가볍고 웅장한 음악들은 모두 충격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사람을 깨어나게 하고,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며, 신비한 소녀처럼,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장 \ "명나라 Lisheng 모든 시간 \"
아름다운 완벽함은 칭찬할 만하지만, 비참한 심오함은 더욱 충격적이다.
제 생각에는, 세계에서 가장 충격적인 것은 이것입니다: 종교, 교리, 영혼 교육, 지속적인 연습의 수천 년 후, 선과 악, 정의, 불의의 이론을 너무 상세하고 컴팩트 한 요약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99 명의 정의로운 사람들이 하나님 앞에서 죄인이 회개 할 때보 다 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헤르만 헤세, 온천 요양원
예술은 항상 과장되어 있지만, 그런 뼈에 사무치는 감정은 현실에서 반드시 존재할 필요는 없다. 있어도 세월에 마모될 수 있다. 왜 이 세상의 모든 충격적인 일들이 비극인지 아십니까? 사랑이 일단 생활의 일로에 빠지면 먼지투성이의 진주와 같기 때문이다. 너는 더 이상 그 부드럽고 아름다운 광택을 볼 수 없지만, 그것의 모든 흠집과 부족함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지구의 일부 지역에서는 밖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충격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뮤지션은 자신의 이야기가 있어야 하고, 마음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감동시키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어야 한다. --Zheng junya 의 "음악 마케팅"
예상치 못한 재난이 더욱 충격적이어서, 어떤 일이 발생하면 사람들이 이치를 이해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전생에 나는 손끝으로 흩날리는 눈송이였다. 너는 전쟁터로 뒤덮인 먼지였다. 온 세상이 번화했다.
둘째, 나는 깊은 골목의 비파, 너는 충격적인 북소리, 비 오는 듯 울며, 너의 풍아를 한탄한다. 제 3 세계, 나는 달콤하고 쓴 차입니다. 당신은 진짜와 거짓을 분간할 수 없는 연극가입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당신은 왜 그것을 남겨 두었습니까? 제 4 세대, 나는 뒤에서 나를 쏘는 관원이다. 너는 천애의 영웅이다. 너의 소탈함을 우러러보며 천애에 도달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세대, 나는 혈검을 든 나찰이다. 너는 티끌 하나 없는 옥이다. 혈염황사 어디가 집입니까? 여섯 번째 세계, 나는 달빛의 한 가닥이고, 너는 화영, 전의 무용수이다. 사랑은 그녀와 함께 묶여 있지만 이야기를 하나 하기 어렵다. 7 세기에, 나는 변방의 손님이었고, 너는 레인저 기사였다. 너는 집이 없지만 아쉬움은 없다. 여덟째, 나는 나의 상한 마음이 걱정된다. 그리고 너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외로움이다. 할 말이 없는 이상, 하필 천애각으로 갈 필요가 있는가? 아홉째, 나는 석양 지평선의 구름이고, 너는 밤 구름 속의 달빛이다. 해가 지자 달빛이 대지를 비추기 시작했다. 이것은 어떻게 감동적일 수 있습니까? 노래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네가 부르는 노래는 사람을 구속할 수밖에 없다! 백송' 수호연인'
잔잔한 것도 똑같이 충격적이다. 네가 너의 손을 잡을 때, 너는 추위와 따뜻함을 모두 알고 있다. 네가 손을 잡을 때, 너는 슬픔과 기쁨을 잊는다.
사진첩을 뒤적여 이전에 찍은 오로라를 보았다. 몇 번을 보든 충격적이고 예쁘다. 나는 누구에게도 이 사진을 본 적이 없다.
저는 혼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재미있는 곳, 맛있는 음식, 좋은 책, 좋은 노래, 좋은 영화. 그러나 나는 정말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 나는 어떤 신비한 보물을 발견한 것처럼 몰래 간직할 것이다. 나는 재미있는 것을 찾아 내 삶을 채우는 것을 너무 잘해서 나는 결코 미련을 품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요 몇 년 동안 나는 정말 많은 곳을 가 보았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을 많이 본 적이 있다. 그들은 모두 내가 생각하면 곧 잊혀질 얼굴을 가지고 있다. 이야기만이 영원하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들려준 이야기를 진지하게 기록하여 기억에 쑤셔 넣었다. 이것은 나의 모든 짐이다. 매일 추억에 저항하는 사람도 있고, 추억을 부담으로 여기지 않는 사람도 있다. 저는 후자입니다. 히틀러의 가장 큰 실패는 이 충격적인 전쟁을 지는 것이다.
10. 얻을 수 없는 것이 최선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왕왕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1 1. 우리가 다른 사람의 발 밑에 있는 걸림돌을 제거할 때, 우리는 아마도 자신을 위해 길을 닦고 있을 것이다. 12. 이치는 모두 알지만 작은 감정을 통제하기는 어렵다. 번화함은 이미 지나갔고, 비로소 평범함이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여곡절을 돌이켜보면 물처럼 밋밋하고 싶다. 사실 평범한 평온이야말로 인생의 참뜻이다. 장렬한 생활은 결국 번화한 후의 고통과 외로움, 손을 잡고, 나는 모든 사랑이 반드시 천지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모든 사람의 사랑이 반드시 장렬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나는 모든 사랑이 꽃과 달이 있고, 맹세가 있다고 생각했었다. 나는 일찍이 9999 송이의 장미의 낭만을 동경한 적이 있지만, 똑같이 충격적이다. 내가 내 손을 잡을 때, 나는 추위와 따뜻함을 안다. 네가 손을 잡을 때, 너는 슬픔과 기쁨을 잊는다. 2. 힘껏 숨을 쉬면 기적을 볼 수 있다.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전혀 뜻밖이다. 빈 의자' 는 죽은 아내에 대한 눈물의 슬픔을 표현하며 성애 장면이 전혀 없다. 사랑은 주제이지만, 성미가 없는 줄거리인데, 아직 충분히 충격적이지 않다는 비난을 받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외로운 소설가 shitian Yiliang
글은 단순한 경고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 그것은 현실에서 과거를 재현하고, 우리에게 충격적인 농축 상상력, 보통의 기억인 노스루프 프라이를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rop Frye, Northrop Frye, Northrop Frye)
여기까지 말하자면, 그의 표정은 매우 복잡하다. 안샤오지가 한 말은 마당과 창문이 열려 있는 고층 건물에서 자랐고, 명품옷을 입고, 정교한 음식을 먹는 누구에게나 터무니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샤오지가 직접 말한 것이 아니라면, 그녀가 이런 경험을 할 것이라고 믿기 어렵다. 하지만 이런 차분한 태도는 그가 인터넷에서 본 사진과 동영상보다 더 충격적이다. 그들에게는 이야기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삶이다. 사람을 놀라게 하는 문장을 만들다
1. 이 감동적인 영화는 캐나다 김내상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비롯한 많은 국내상을 수상했다. 무서운 이미지로 인류가 지구에 가져온 심각한 재난을 직시하고 우리의 생활 태도를 반성합시다.
2. 어제 아버지는 나를 데리고 충격적인 영화인 ——20xx 를 보러 가셨다. 나는 많은 씨앗을 심었다: 지금 이 순간, 인류는 초보적으로 현장을 덮어야 한다!
3. 한여름의 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고, 파도가 바위에 부딪쳐, 수십 미터 높이의 눈파도를 일으키며,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가을을 즈음하여 수면의 바람은 잔잔하고, 해천은 일색이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울에는 은화장이 수수하게 싸여 있고, 바닷물은 푸르고 어부는 낚시를 한다.
4. 이 시점에서, 나는 이 슈퍼콘서트가 축제이며 진정한 휴머니즘의 위대한 이상에 대한 기탁이라는 것을 깊이 느꼈다. 우리가 직접 대관식 파티를 목격할 수 있어서 얼마나 운이 좋았을까. 2 세대 백사장 소년 가족 반려합창단의 즐거운 노래로 끝났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강하게 느꼈다. 사해 양심 은정 콘서트? 오색찬란한 초보적일 뿐,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아름다움은 무수한 오색찬란한 화음을 불러일으키며, 인류가 완전한 평화와 행복을 얻을 때까지 수억 가지의 오색찬란한 발걸음으로 끊임없이 연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5. 그의 노래는 조양 남성성과 국내 모든 프로남자 가수의 노래보다 인상적이다!
6. 길조 1995 65438+2 월 8 일 새벽, 국무부 대표 리와 강촌 특파원 로브, 예소문의 배려로 11 세 반선은 익가그룹 증전의 전통근당에 장엄하게 올랐다.
7. 어제 공상 과학 영화를 보았는데, 줄거리가 정말 충격적이다!
8. 몽유성은 ... 스릴 넘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세 가지 캐릭터를 독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 세계를 뛰어넘는 주소, 감동적이고 깊은 결말장 설정, 액션 요소를 포함한 어드벤처 게임 컴파일, 성대하고 은은한 노동절이 특징이다.
9. 올림픽이 원만하게 끝났습니다. 얼마나 충격적인 일입니까!
10, 4 인방이 파괴된 것은 충격적인 소식이다.
165438+
12, 이 감동적인 악장을 듣고 사람들은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13, 중동에서 다시 한 번 격노하는 늑대연기가 불붙었고, 전투 중 사상자는 가증스럽고 노숙자 난민의 물결이 일었다. 이 충격적인 장면은 모든 사람들의 평화에 대한 희망을 깊이 불러일으켰다.
14 그러나 조조의 시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큰 힘을 가지고 있어 무수한 용무사들을 매료시켰다.
15, 단장은 충격적인 목소리로 외치며 그에게 기쁨을 감추고 군단에 대한 엄한 엄명을 보이며 열병을 사열하러 온 지도자에게 환영을 표했다.
부시는 그가 가장 괴로운 순간은' 9 1 1' 사건 중 충격적인 장면이라고 말했다. 테러리스트에게 납치된 민간 여객기 한 대가 뉴욕 세계무역센터와 워싱턴의 펜타곤에 직접 부딪혔다 .....
17, 여기에 충분한 사람들이 있고, 보물 * * * *, 바람소리, 천둥소리, 바다소리보다 두 배나 더 큰 소리를 내고, 마음이 이어지고, 감동하고, 사람 소리가 한데 모여, 천지를 놀라게 하는 파도 소리를 낼 수 있다.
18 필자는 충칭시의 기존 성당에 대한 현장 조사와 방문을 실시하고, 건축유형학의 관점에서 세밀한 차별화, 비교, 평가를 진행한 결과, 교회 건물이 서구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후 정치 경제 문화 등의 영향으로 양량과 규모는 서구 교회만큼 거대하고 충격적이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다.
19, 원내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가무 극장으로, 공연이 신선하다. 원주민들이 진동하는 드럼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날 때 무대 위의 원주민들은 무대 아래 남자에게 경의를 표하고 걸프족 용사들이 가족을 맞이하는 장면을 모방하고 여자친구를 업고 한 주 동안 돌아다녔다.
20. 길이가 6 마일, 너비가 4.5 마일, 깊이가 1932 피트인 웅장한 호수 국립공원. 그것의 푸른 바닷물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아름다움은 무궁무진하며, 마치 선경과 같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공원 중 하나입니다.
2 1, 색채가 어둡든 시각이 이상하든 국내 사진작가 렌즈 속 중국은 언제나 색다른 풍미를 가지고 있다. 아름답고 복잡하고 충격적이다.
22. 오늘 저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안의 줄거리는 정말 충격적이다!
23, 활력이 넘치고 사람을 감동시킨다! 당신은 일본 문화와 일본 태곡 한 무리의 젊은 드러머들의 비범한 공연에 깊은 감명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놓칠 수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24. 원촨 대지진 중 한 젊은 어머니가 목숨을 바친 구원자의 이야기는 충격적이다!
25, 중학교 교사가 학교 후반 학생을 위해 사정하기 위해 반항을 벌이는 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또한 정책을 직시하고 제정하기 위해 정책 제정의 기회 창을 열었다. 나중에, 그녀는 사실에 호소합니까? 결국 교육부 장관의 선의의 응답을 받아 한 달 안에 개선을 약속했다. 정상 수업을 전면 재개하겠다는 것이다.
26. 한국 천재 김키드가 연출한 이 영화는 항상 이상하다. 2002 년 초, 그는 말라리아의 진흙 애인에게 충격을 받았고, 연말에 그는 하이퐁 금지 구역을 죽였다. 해안선, 김은 의외로 끝나지 않는 그의 태도를 이어받아 회자된 군사영화를 환각적으로 만들었다.
27, 그의 기타 연주는 종종 많은 뮤지션들의 연주에 숨겨져 작은 분자 중 하나가 되어 각종 뮤지션의 공간을 보완하고 노래와 음악 자체를 풍요롭게 한다. 그러나, 그가 독립공연할 차례가 되었을 때, 그는 오히려 군계군으로 군림할 수 있었고, 음색은 맑고, 악문은 아름다웠다. 반주를 담당하든 독창 공연을 억압하든, 그는 청자를 감동시켰다! 충격적인 기타 사람입니다.
28. 쓰촨 지진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29. 영화는 기능적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오염감을 가져왔지만, 줄거리 창작은 여전히 이전의 프랑스 사례를 벗어나지 못하고 풍부한 영혼과 충격적인 텍스트 힘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