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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별인사에 관한 시구

1. 작별에 관한 고시 < P > 송형 7 세 여별로운초부터 정엽정희를 떠났다.

울부짖는 기러기, 날지 않는다. 이 시는 작은 작가가 형을 송별할 때 애틋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 P > 형이 출발해야 한다. 하늘가의 가을 구름이 막 시작되자 하늘이 뽀얗다. 헤어진 길정 주위에 나뭇잎들이 흩날리며 분위기가 쓸쓸하다. 놀랍게도 사람은 기러기처럼 함께 먼 곳으로 날아갈 수 있지만, 이때 우리 남매는 함께 먼 곳으로 갈 수 없다. < P > 시 속 서경의 분위기는 이별할 때의 기분과 상응한다. 남매는 기러기와 함께 날아가는 것을 차마 갈라놓을 수 없어 자연스럽고 진실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친구 이백청산이 북곽을 가로지르고, 백수가 동성을 에워싸고 있다. < P > 이곳은 이별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뜬구름 나그네 의미, 석양이 옛 인정이다. < P > 손을 흔들어 자즈로 가라, 쇼팽마명. 푸르른 산봉우리가 외성의 북쪽을 가로지르고, 조용한 흰 물이 성동 주위를 졸졸 흐른다. < P > 여기서 헤어지는 것은 마치 봉초가 바람에 날리며 먼 길을 가는 것과 같다. 너는 하늘의 뜬구름처럼 떠돌며, 나는 해가 지는 것처럼 너에게 아쉬워한다. < P > 우리는 즉시 서로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있는데, 그 말은 헤어지고 싶지 않아 쓸쓸하고 길게 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 시는 한 폭의 유화와 같고, 인정미는 자연미와 얽혀 있어 실감이 난다.

시 전체가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정이 깊다. 별동대고는 천리 황운백일, 북풍은 기러기 눈이 분분했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가! 북국천리, 하늘 가득한 음운으로 낮이 어두컴컴하고 북풍이 불어오니 기러기가 분비한 눈송이 속에서 남쪽으로 날아간다. 앞길에 절친한 친구가 없다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세상에 누가 너를 모를까? 처음 두 구절이 쓴 북국풍은 시인이 동대를 송별할 때의 실의를 부각시키고, 마지막 두 구절은 친구에게 위로와 격려를 해주고, 아낌없이 격앙되고, 대범하며,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감동적인 증별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이수가 낙빈왕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곳은 연단, 장사는 돌격관을 보냈다. 옛날 사람들은 이미 없었는데, 오늘 물은 여전히 춥다. < P > 당시 형근은 여기서 연태자단 () 이 진 () 을 암살하여 진왕 () 을 암살하였다. 떠날 때 장사는 격앙되어 노발대발하였다. 오늘날 고대의 장사는 이미 죽었지만, 이곳의 물은 여전히 그때처럼 차갑다. < P > 이 시는 보통 송별시의 그런 슬픈 감정과는 달리 시인의 고대 장사에 대한 추격은 친구들도 가시를 배워 사업을 하도록 격려하는 것 같다. 두목 다정을 증정하지만 늘 무정한 것 같은데, 병 앞에서 웃지 못할 것 같다. < P > 촛불은 마음도 있고 이별도 하고, 사람을 대신해 새벽까지 눈물을 흘린다. 헤어질 때 분명히 다정다감해서 늘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려워 무정한 것 같다. < P > 잔치에서 억지로 웃고 싶었지만 웃을 수가 없었다. 연회석 위의 촛불도 우리의 이별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 같고,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새벽까지 뚝뚝 떨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 시인은 물서정을 빌려 친구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는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했다. 황학루는 맹호연의 광릉 이백 고인을 서사 황학루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고범원영 벽공만 볼 수 있도록 창장 하늘가류 이백이 진심으로 맹호연에 감탄했다.

첫 번째는 그 인품에 탄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맹호연 증정' 을 증명할 수 있다. 나는 맹부풍류 천하를 사랑하며 홍안이 헌을 버리고, 흰 머리를 버리고 송운에 누워, 송운에 취해, 주월 () 에서 성미화 () 를 취하면 군고산안양 () 이 청분 () < P > 맹작' 정념관 왕백운 뒤': 출곡이 멈추지 않고 집에 도착한 날은 이미 산길을 바라보았지만, 소와 양 떼의 나무꾼이 어두컴컴한 모습을 보고 초충을 잃고 형문은 아직 서 있지 않고 부군이' 산길' 을 바라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보고 들은 것이 눈앞과 귓가에 떠돌고, 마음속으로는 여러 가지 감정적 파란이 일고 있다. 단지 원하는 것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런 어리석은 파수꾼의 표정이 지금과 같다. 이백의 두 문장은' 외로운 돛은 먼 그림자가 벽공하고, 창장 하늘만 볼 수 있다' 는 이 수법을 유연하게 활용한 뛰어난 보고 공연이다. 앞의 두 문장에 관해서는 서사는' 황학루' 이고, 동쪽 아래는' 양주' 로,' 꽃미화불사군' 의 소탈함을 지니고 있으며, 객체인 맹호연의 신은 종이로 도약하고,' 이 이청분' 의 애정도 종이에 뛰어올랐다. < P > 이 시는' 송원 2 사 안시' 와는 크게 다르다. 보편성이 없어 맹호연 한 사람에게만 줄 수 있다. 이익이 1 년 동안 난리를 떠난 후 자라서 다시 만나자고 하고, 깜짝 놀란 이름을 처음 묻자, 옛 용모가 창해사에 오지 말라는 말을 하고, 내일 팔릉도 추산 () 의 또 몇 가지 사태는 이렇다. 이익과 사촌 동생이 여행에서 만나 이름을 물어서야 서로 알게 된 것은 모두 큰 놀라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하지만 이 순서로 쓰면 시정이 용솟음치는 곳은 평범한 서술에 가려진다. 시인은' 1 년 이탈 후 자라서 다시 만나다' 를 앞장서서, 그 자신이 깊은 감동을 받았음을 반영하고, 독자들이 인생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을 더욱 불러일으킬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성을 묻다' 라는 두 문장은 매우 섬세하다. 처음 만났을 때' 놀라다' 는 실제 마음속에 이미 추측이 있어서 상대의 이름을 물어보러 갔다. 우리가 이 연합을 상호문문으로 보면 당시 그런' 청태보' 의 정경이 지금과 같다. 상대방이 이름을 말하자, 그는 사촌 동생을 바라보며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 P > 이후 장황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본연의 정이 짙고, 시간이 흐르고, 이별이 많아지고, 독자들은 자신의 생활체험으로 그 속에 주입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러나 즐거움은 아직 충분히 고조되지 않았지만 시인의 마음은 이미 다음날 이별에 시달렸다. < P > 그는 다음 날 팔릉도를 생각하며 여전히 혼자였다. 한 산과 한 산을 지나 한 산을 내놓으면 좌절을 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소부를 보내는 임촉천 왕보 성궐 보삼진 봉연 () 은 오진 () 과 군 이별 () 과 함께 환인해메모리 () 의 지기로 이웃보다 무위인 경우, 당대의 사대부 계급은 사실상' 군요순상 ()',' 제왕사 ()' 로 인생의 최고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벼슬을 해도 경관이 되어야 하고, 외부에 놓으면 상실감이 있다. 이 시의 선물자와 송신자는 모두 이런' 연경 정서' 를 가지고 있어, 다른 곳을 보내는 장안시를 아쉬워하며 부임할 방향을 바라보니, 특별한 풍연이 자욱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 P > 사람을 보내준 자는 보낸 사람을 위로하고, 특히 자신이' 환인인' 임을 밝히며, 자신을 기다리는 것도 역시 외톨이의 운명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운명이 같은 이상 마음이 통하고 어떤 슬픔도 분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명명언) < P > 하지만 초당사자는 결국 낙관적인 바탕색을 가지고 있어 곧 애절한 정서에서 벗어나' 바다 메모리 친구, 천애이웃' 이라는 호언장담을 외칠 수 있다. 우리는 마치 그가 확고하게 손을 휘두르는 것을 보고 앞의 만유의 근심을 모두 끊은 것 같다.

이 시의 승합이 가장 규범적이다. 하나, 둘, 마침표는 송별지를 내고, 셋, 넷 문장은 이별의 근심을 전달하고, 다섯, 여섯. 2. 작별과 관련된 시구 < P > 의 예는 다음과 같다. < P > 송별시 수씨 무명씨 < P > 버드나무가 푸르게 드리우고, < P > 양화가 하늘을 휘저었다. < P >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꽃을 다 날려버렸고, < P > 는 행인에게 돌아오지 않느냐고 물었다.

송원 2 는 안시 [돈] 왕위

웨이성 () 가 비를 향해 가벼운 먼지를 날리게 하고,

객사 청청류색 () 이 새로워졌다. < P >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 P >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 P > 별동대 [당] 고적합 < P > 천리 황운백일, < P >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 P > 앞길에 지기가 없고, < P >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지 근심하지 않는다.

두소부의 임촉주 [당] 왕보

성궐 보삼진, 풍연망오진.

군과 이별의 뜻은 환관이다.

바다 메모리 친구, 지평선은 이웃과 같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자식 * * * 수건에 묻히다. < P > 황학루는 맹호연의 광릉 [당] 이백 < P > 고인 서사황학루, < P > 불꽃놀이 3 월 양주를 보냈다. < P >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벽공하고, < P > 는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3. 이별에 관한 시구

1. 옷띠가 점점 넓어져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2.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을 웃는다. (최호)

3. 나는 근심과 명월을 보내고, 그대를 따라 야랑서까지 왔다 이때부터 소랑은 행인이다. (최교외)

6. 혼이 끊어진 줄 모르고 빈 꿈이 따라다닌다. (웨이 주앙)

7. 수천 줄의 눈물, 개군만리서. (유 편지)

8. 찾아다닌다

12,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13, 군과의 이별의 뜻은 환관이다. 바다에는 지기가 있고, 천지는 이웃과 같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무분별한 길에서 활동하지 않고, 자식들 * * * 수건에 묻히다.

14, 밝은 달이 높은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하늘을 알지 못한다. 유유낙양도, 몇 년이 될 것인가?

15, 북한 웬 나그네가 노래를 부르며 어젯밤 미서리 초에 강을 건넜다. 홍기러기는 근심 속에서 들을 수 없고, 운산상태는 손님 중 지나온 것이다.

16, 한우 연강 밤 오로, 평명 배달객 초산 고독.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한 조각의 빙심이 옥주전자에 있다.

17,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에는 이유 없는 사람이 있다.

18, 여전히 고향 물을 불쌍히 여기고, 만리에 배를 보내다.

19,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2, 제발 동쪽으로 흐르는 물인데, 누구와 길이가 짧은지 신경 쓰지 마세요.

21, 이백은 배를 타고 행할 예정인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를 들었다.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정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22, 백옥 술 한 잔, 녹색양 3 월 때. 봄바람이 며칠 남았는데, 양쪽 귀밑머리가 각각 실이 되었다.

23, 이곳은 이별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뜬구름 나그네 의미, 석양이 옛 인정이다.

24, 윤대 동문이 군을 배웅하러 갈 때 눈 온 하늘에 산길이 가득하다. 산회로는 군주를 돌릴 수 없고, 눈 위에는 말 행처가 남아 있다.

25, 새벽 등정 앞길, 홀로 노인과 이별하다.

26, 일사강에서 고독한 돛 그림자, 초록호남만리 정. 4.' 작별인사' 에 관한 시구는 어떤

1,' 부용루 송신진' 당대 왕창령 < P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한 조각의 빙심이 옥주전자에 있다.

2,' 황학루 맹호연의 광릉' 당대 이백 < P > 고인은 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려간다.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3,' 왕런 증정' 당대 이백 < P > 이백은 배를 타고 행할 예정인데,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를 들었다.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정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4,' 남포별' 당대 백거이 < P > 남포의 처량한 이별, 서풍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장이 끊어지는 것을 보니, 돌아보지 마라.

5,' 사정 송별' 당대 허혼 < P > 노가가 배를 잘못 해석하고 단풍청산수 급류. 해질녘에 술이 깨면 이미 멀어져, 온 하늘에 비바람이 몰아쳐 서루에 내려왔다.

6,' 고대이별' 당대 맹교

는 랑의를 잡지 말고, 지금 어디까지? 늦게 돌아오는 것을 싫어하지 않고, 임영에게 가지 마라. 5. 작별에 관한 시구는 어떤

1. 다정한 자고로 이별을 슬퍼하고,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송. 류영' 우린 벨 매미 처량함' < P > 해석: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더구나 이 쓸쓸한 가을을 만나면, 이 근심은 어떻게

2. 앞길을 견디지 못하고, 천하에 누가 왕을 알지 못하는가. 돈. 고적합' 별동대 2 수' < P > 해석: 앞길이 막막하고 지기가 없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천하에 어느 누구도 왕을 알지 못하는가?

3. 달에 손익이 있고 꽃이 피고 감사하며 인생에서 가장 힘든 이별을 하고 싶다. 원. 장명선' 푸천악 영세' < P > 의 해석: 달에 꽃이 있고 꽃이 부족하며 감사가 있고, 인생에서 가장 힘든 일을 생각하는 것은 이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4. 쇠란 배달객 함양도. 하늘이 정이 있으면 하늘도 늙는다. 돈. 하주' 행로는 어렵고 호랑이 손을 묶는다' < P > 번역문: 시들어가는 난초는 먼 손님으로 송별하고 함양으로 통하는 고도입니다. 하늘이 감정이 있으면 슬픔으로 인해 늙어질 수도 있다

5. 만날 때 이별도 어렵고 동풍은 백화잔도 없다. 당. 이상은은' 무제, 만날 때 이별하기 어렵다' < P > 번역문: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헤어질 때는 더욱 애석하고, 게다가 동풍이 거두는 늦봄 날씨, 백화 잔해, 더욱 슬픈

6. 군에게 한 잔 더 하라고 권했다 당. 왕위' 웨이성곡/송원 2 사 안시' < P > 번역문: 진심으로 내 친구에게 좋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쪽으로 양관을 나가면 옛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다.

7. 다정함은 춘정월밖에 없는데, 여전히 사람을 떠나 낙화한다. 당. 왕장미' 위탁인' < P > 번역문: 천춘월만이 가장 다정하고, 이별을 위해 정원에 낙화를 비추고 있다.

8.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당. 왕이백' 황학루는 맹호연의 광릉을 보냈다' < P > 번역문: 옛 친구가 나에게 자주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연기처럼 피어나고 꽃이 만발하는 양춘 3 월에 양저우로 먼 여행을 갔다.

9. 옛날 눈은 꽃과 같고, 지금은 꽃처럼 눈처럼 꽃을 피운다. 남북조 판운' 별시' < P > 번역문: 지난번에 떠났을 때, 눈은 꽃처럼 흩날렸는데, 지금은 다시 와서 눈처럼 하얀 꽃이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1.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는데 어이가 없어 목이 메었다. 송. 류영' 우린 벨 매미 처량함'

손을 잡고 서로 바라보며 눈물로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문이 막히고, 천언만어가 목구멍에 목이 메어

11. 만나자마자 술에 취한 것은 선단, 비바람이 흩어지고 우쭐거리는 곳이다 송수시' 까치교선 칠석' < P > 번역: 오늘 만나 술에 취한 것은 전생의 인연인데, 헤어진 후 각자 어디로 가는지 누가 압니까? 6. 이별에 관한 시구

인생은 당연히 사랑치가 있는데, 이 증오는 바람과 달이 아니다. -구양수 \ "옥루춘 존전 귀기설 \"

다정다감한 고대부터 이별을 다치게 하고, 더욱 냉랭한 청추절이다! 류영 \ "우린 벨 매미 처량함 \"

앞길에 지기가 없어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지 근심하지 않는다. 고시' 별동대 2 수' < P > 월엔 손익이 있어 감사하며 인생에서 가장 괴로운 이별을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장 mingshan \ "푸천악 영세 \"

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으며 외출했다, 우리 세대는 어찌 쑥 사람인가. 이백' 남릉별아동입경' < P > 쇠란 배달객 함양도. 하늘이 정이 있으면 하늘도 늙는다. -그는 주조 \ "어려운 길, 호랑이 손 연결 \"

혼자 모 난간, 무한한 강산, 다른 때 쉽게 볼 수 없을 때 어렵다. 이영' 파도사령 커튼외비가 졸졸' < P > 는 미인교와 이별을 했고, 소식이 없는 오늘까지 미워했다. 유우석' 버드나무 가지/버드나무 가지 단어' < P > 만날 때 이별도 어렵고 동풍은 백화잔까지 무력하다. -이상은은' 무제, 만날 때 이별도 어렵다'

군은 더 많이 하라고 충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