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숙건덕강'
이삿짐, 해질녘 객 걱정.
광야 낮은 나무, 강청월 친근함.
3,' 추등란산 우장오' < P > 북산 백운리, 은자는 스스로 즐거워한다.
상망은 높이 오르기 시작하고,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날아간다.
근심은 황혼부터, 흥은 청추발이다.
때 귀촌인, 사행와도두휴를 볼 수 있다. < P > 하늘가에 나무가 있으면 강가주가 달과 같다.
왜 술을 실어야 하는가, * * * 술에 취한 중양절.
4,' 임동정'
8 월호 수준, 허허허혼태청. < P > 기승 운몽택, 파도가 악양성을 뒤흔들다.
Yuji 보트 없음, 수치 거룩한 명나라 끝.
앉아서 낚시꾼을 구경하는 것은 단지 부러운 물고기 정이 있다.
5,' 숙업사 산방이 대박을 기다리지 않는다'
석양이 서령에 이르자, 군락은 이미 아슬아슬했다.
송월은 생야가 서늘하고, 풍천은 청량하다.
나무꾼 귀욕, 담배새 서식지 초정.
의 아들 기일 숙소, 거문고 대기 경로.
6,' 야귀사슴문산가' < P > 산사 종명 낮이 이미 희미해졌고, 어량도두가 다투어 요란하게 건너고 있다.
사람은 모래길을 따라 강촌으로 향하고, 나머지는 배를 타고 사슴문으로 돌아간다.
사슴문 달빛이 담뱃나무를 켜고 갑자기 방공서 은신처로 갔다. < P > 암속표지송경은 길고도 적막하지만, 유인만이 저절로 왔다 갔다 한다.
인사는 대사가 있어 왕래가 고금이 되었다.
강산이 승승승장구하니, 우리 세대가 다시 등장한다.
물이 떨어지는 어량도 얕고, 천한몽택도 깊다.
양공비 글씨는 읽고 눈물을 흘리며 옷깃을 적시고 있다.
8,' 조한강에 품있다' < P > 목낙기러기 남도, 북풍강 상추위.
우리 집 시앙 수곡, 멀리 추 구름을 사이에 두고 있다.
향락객 중 최선을 다하고 고독한 돛이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미혹이 묻고 싶어, 평해석이 길다.
9,' 노년은 남산으로 돌아간다' < P > 북궐휴서, 남산은 광려로 돌아간다.
재능이 없으면 주인이 버리고, 다병자가 소홀하다.
백발이 노년을 재촉하고 청양이 강제로 나이를 제외한다.
영원히 근심하고 잠을 이루지 못하고, 송월야창 더미.
1,' 고인장'
고인은 닭기장을 가지고 나를 밭집으로 초대했다.
푸른 나무 마을 변두리, 청산곽 외곽 경사.
오픈 법사 마당, 와인 단어 삼마.
중양일까지 있다가 국화로 오세요.
11,' 진중감 가을은 먼 사람을 보낸다' < P
북토는 내 소원이 아니라 동림이 우리 스승을 품고 있다.
금은 광계를 불태우고, 의욕은 해마다 쇠퇴한다.
해질녘에 서늘한 바람이 와서 매미 냄새를 맡지만 슬픔에 잠겼다.
12,' 숙동려강 광릉구투어 보내기'
산시계 유인원 걱정, 창강 급야류.
바람이 불면 양안엽, 달빛이 외로운 배를 비추고 있다.
건덕비 우토, 위양은 옛 여행을 기억한다.
는 또 두 줄의 눈물을 머금고 멀리 해서머리를 보낼 예정이다.
13,' 방원 수거 불우'
낙양 방재자, 강령 유류인.
매화가 일찍, 왜 이렇게 봄인지 들었다.
14,' 유별왕위'
적막함이 어찌 기다리고 있는가? 북공 자귀.
방초를 찾아 가려고 하는데, 고인과 어긋나는 것을 아쉬워한다.
그 당시 누가 가짜였습니까? 지음이 세상에 희박하다.
외로움만 지켜야 하고 고향 속표지도 덮어야 한다.
15,' 청명절잔치 메이도사 방'
임좌근심 봄소진, 개헌관물화.
갑자기 청새사를 만나 적송네 집에 초청했다.
단아궁이가 처음 발포하자 선도가 꽃을 피우고 있다.
동안이가 주재할 수 있다면, 어찌 술에 취해 노을을 아끼겠는가!
16,' 잔치 메이도사 산방'
림좌근심 봄소진, 개헌관 물화.
갑자기 청새사를 만나 적송네 집에 초청했다.
금아궁이가 처음 발포하자 선도가 꽃을 피우고 있다.
동안이가 주재할 수 있다면, 어찌 술에 취해 노을을 아끼겠는가!
17,' 진중송원인' < P > 일구는 늘 눕고 싶어 하고, 3 길은 쓴 자금이 없다.
북토는 내 소원이 아니라 동림이 우리 스승을 품고 있다.
금은 광계를 불태우고, 의욕은 해마다 쇠퇴한다.
해질녘 서늘한 바람이 온다. 매미 냄새를 맡아도 슬프다!
18,' 숙천대동백관' < P > 해행신풍 돛, 석숙영운도.
미얀마는 창주 재미를 찾고, 근애적성이 좋다.
암몬로도 이끼를 짓밟고, 자퇴하여 함부로 토론하다.
그늘진 오동백 휴식, 수려한 참초.
학판이 잘 드러나고 닭이 일찍 울린다. < P > 는 그 이후로 고민을 풀고 싶습니다.
고보릉 사명, 현추적 이로다.
fenwu 먼 여행 이탈리아, 르 피터 장생도.
해석망삼산, 운도공호.
19,' 주대진으로 보내기'
오릉을 피해, 보검의 가치는 천금이다.
헤어지고 선물, 평생 한 마음. < P > 맹호연 시집 < P > 맹호연 시집
1,' 숙건덕강' < P
광야 낮은 나무, 강청월 친근함.
2,' 조한강에 품있다' < P > 목낙기러기 남도, 북풍강 상추위.
우리 집 시앙 수곡, 멀리 추 구름을 사이에 두고 있다.
향락객 중 최선을 다하고 고독한 돛이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미혹이 묻고 싶어, 평해석이 길다.
3,' 여름 남정회신대'
산광은 갑자기 서쪽으로 지고, 지월은 점점 동쪽으로 올라간다.
산산이 저녁으로 서늘하고, 개헌이 한가하게 누워 있다.
호풍은 향기를 보내고, 죽이슬은 맑은 소리를 낸다.
피아노를 치려고 무지음상을 미워한다. < P > 이 품에 고인, 중야노동꿈을 느끼다.
4,' 유별왕위'
적막함은 어찌 기다리고 있는가, 북공자귀한다.
방초를 찾아 가려고 하는데, 고인과 어긋나는 것을 아쉬워한다.
그 당시 누가 가짜였는지, 지성이 희박하다.
외로움만 지켜야 하고 고향 속표지도 덮어야 한다.
5,' 노년은 남산으로 돌아간다' < P > 북궐휴서, 남산은 광려로 돌아간다.
재능이 없으면 주인이 버리고, 다병자가 소홀하다.
백발이 노년을 재촉하고 청양이 강제로 나이를 제외한다.
영원히 근심하며, 송월야창이 허술하다.
6,' 추등란산 우장오' < P > 북산 백운에서 은자가 즐거워한다.
상망은 높이 오르고, 마음은 새에 의해 소멸된다.
근심은 황혼부터, 흥은 청추발이다.
때 귀촌인, 사행와도두휴를 볼 수 있다. < P > 하늘가에 나무가 있으면 강가의 배는 달과 같다.
왜 술을 실어야 하는가, * * * 술에 취한 중양절.
7,' 입협송동생'
우리 과거와 서울 세대, 독서는 늘 문을 닫는다.
험난한 위험을 무릅쓴 적이 없는데, 어찌 처당언을 돌볼 수 있겠는가.
그 이후로, 강과 호수, 열심히 논할 수 없다.
왕래 여행 폐단, 우공 () 을 파헤치다.
벽립천봉이 높고, 물줄기가 세차게 흐른다.
나는 몇 박 동안 이곳에 왔고, 밤새워 원숭이를 듣지 않았다.
포상요귀애, 배 속에서 꿈의 혼을 잃다.
눈물이 명월협을 적시고 마음이 끊어졌다.
넓은 별에서 모이기가 어려워 가을이 깊어 이미 번잡하다.
6 월 하남초 때문에, 이 책은 시골을 보여준다.
8, "호수 중여단, 염구사 가구 방비" < P > 계수로 백월, 편주 기효발.
형운은 삼바를 가리고, 석망은 집을 보지 못한다.
양양왕 몽행우, 재자가 장사에 귀양되다.
창사 라오 옴, 후진타오 쓴 체류.
오랜 이별 사색안, 환희의 품에 안겼다.
다음 메이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여단 걱정을 증가시켰다.
청유인원은 들을 수 없고, 월하향류를 따라 흐른다.
9,' 제방 행보 만칠'
제방 행락처, 차마 상치돌발.
연세 춘초생, 이삼월을 밟는다.
왕손은 구슬탄을 끼고 유녀는 나양말을 자랑했다.
이 모, 누가 jianghua 머리 와 손을 가입.
1, "한여름은 한남원, 경읍기구" < P > 가 고사전, 가장 가도징군을 읽어본다.
일 목가적 인 관심, xihuang 사람들 이라고 합니다. < P > 복복하는 자는 무엇이고, 서식자들은 묻는다.
중년 폐구, 상국여행 풍진.
충욕은 명주, 효시는 친분을 시중든다.
돌아와서 무더운 여름이면 농사를 짓는 것이 봄보다 못하다.
팬 베개 북쪽 창 아래, 채지남간하마.
같은 열에 소리 때문에, 나는 yingyang 진실을 흠모한다.
11, "제목 운문산, 월부가방 가구 카오, 서거생활"
우리 라인은 제월가, 꿈의 기쁨이다.
오랫동안 혼자 가고 싶어, 오늘 와서 함부로 놀자.
타이 링 연습 돌, 예계 소류 숲 난류.
배를 버리고 향계에 입성하고, 등각 휴양단단. < P > 청산진망근, 춘수경호폭. < P > 원호 대열은 응접해야 하고, 비천한 자리는 헛수고이다.
백운은 해가 저물고, 창해는 구경하러 왔다.
고국현 천말, 좋은 친구가 북단에 있다.
뒤이어 손잡고 언제 면류관을 걸까.
12,' 숙양자진, 윤주 장산 유은자 보내기' < P > 는 건설업에 대해 생각하고 큰 강 깊이로 가고 싶다.
해석망경구, 연파가 내 마음을 걱정하다.
마음 치 모산동, 눈 단풍나무 숲.
작은 별, 별 서리 노동 밤 음 을 볼 수 없습니다.
13,' 서회이경읍동호회'
위선자조루, 가세중유풍.
예습이 유훈을 습격하여 법정에 엎드려 절을 하는 경향이 있다.
밤낮으로 늘 자강하며, 단어 한도 상당히 일한다. < P > 3 은 모두 성립되어, 천명이 통하지 않는다고 탄식한다.
자친이 노령에게, 기쁨과 두려움이 깊다. < P > 아삭아삭한 북이 부족해, 바가지 저녁이 비었다.
zhibian 뮤 마스터, 사이 와이 마오 공 을 들고.
다음 총알 왕관에 감사드립니다, 앤은 고체 가난을 지킬 수 있습니다.
그 길에서 지기를 고소하고, 도적을 찔러 몽롱을 구하다.
진 추 우 이혼, 같은 날 날기.
14,' 산홍참 법사' < P > 유문무생리로 늘 이 몸을 보고 싶어 한다.
마음은 희귀하고, 험난하고 먼지가 많다.
늦은 길은 옛 골짜기로 돌아가고, 간혹 지공과 인접해 있다.
는 미묘한 방법으로 청정인을 맺었다. < P > 고민업턴사, 산림정이 은근히 바뀌었다.
가 와서 의리를 묻자, 저녁 말은 청렴했다.
먹묘함은 고절이라 불리며, 단어는 화려하게 세상을 놀라게 한다. < P > 선방은 조용하고 꽃밥은 겨울봄까지 닫는다.
평석은 거문고 벼루로 떨어지는 샘에 옷수건을 뿌린다. < P > 명멸의 뜻을 알고 싶어 아침저녁으로 갈매기를 길들인다.
15,' 가을밤 달빛 아래 임신'
가을 하늘 밝은 달이 걸려 광채가 촉촉하다. < P > 까치가 아직 정해지지 않아 화면 커튼을 날았다.
정원 아카시아 차가운 그림자 스파 스, 인접한 유봉 밤 소리가 급하다.
좋은 시절 광야가 허전하게 서 있는 것을 바라본다.
16, "적합한 옥상, 이별 안리 주책"
은 여전히 서식하고 있다.
여름, 떠돌이 손가락염계를 떠나다.
강해는 타락하지 않고, 전원은 귀계를 잃는다.
정산은 일찍 출발하고, 어포도 야식으로 돕는다.
일반적으로 파도를 따르고, 행임은 艇 () 을 맡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고림의 날이 이미 멀어서 나무들이 앉아 있다. < P > 깃털이 단추에 있는데, 나도 이때부터 죽었다.
17, "정대봉진사를 거느리고 장구령" < P > 나는 부부, 군음의 왕사재를 본다.
아쉽게도 금장원조가 없어 1 상공으로 돌아왔다.
시골집을 버리고 날개를 뒤집고 난공불락이다.
고인이 오늘 재위 중이니, 치로모는 늦게 돌아오지 않는다.
18,' 오열투어 소양 보내기'
오색연민봉병아리, 남비 적정.
추 사람들이 모르는, 의자 우 를 찾는 곳.
천리, 망망천일각으로 가다.
앤은 논박과 함께 결정했지만 느릅나무를 쏘았다.
19, "유류별현장주부, 신화 소부"
가 강을 타고 석차현계를 타다.
다행히 서풍이 불어서 고인과 만나야 한다.
군은 매복은을 배우고, 나머지는 백루안마이에서 배운다. < P > 이별 후 그리울 수 있고, 구름이 오회에 있다.
2,' 진칠을 서군으로 보내라' < P > 는 우리 관람객이다.
6 월 부정적인 홍지, 책 검 년. < P > 한 번 들으니 봉화가 움직이고, 만리가 앞을 다투고 있다.
여도 경국에 갔는데, 왜 카이를 바쳐야 하는가. < P > 맹호연 < P > 이백에게 맹호연 < P > 을 증여해 맹호연 < P > 을 사랑합니다. 풍류천하가 들려옵니다.
홍안은 법사 면류관을 버리고, 백수는 송운에 누워 있다.
취월주파수 중성, 미화는 군주가 아니다.
높은 산은 앙코르 앙코르 () 로, 이것만으로 청빈에게 절을 한다. < P > 번역문 및 주석 < P > 나는 맹호연 선생의 점잖고 소탈한 것을 존경하고, < P > 는 사람됨이 고상하고 풍스러운 풍류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 P > 소년 시절 명예를 경멸하며 관관관차마를 사랑하지 않고, < P > 고령 백수는 은산림으로 돌아가 먼지와 잡다한 것을 포기했다. < P > 명월야에는 늘 술에 취해 매우 고아하게 취한다. < P > 그는 왕이 화초에 미련을 두지 않고 마음이 활달했다.
고산 같은 품격이 어떻게 그를 바라볼 수 있습니까?
오직 여기에서만 그의 향기로운 도덕광화를 공경한다!
1, 홍안: 젊었을 때를 가리킨다.
2, 법사 면류관: 관직, 법사: 차; 면류관: 고위 관리가 쓴 예모.
3, 침송운: 은둔 생활.
4, 중성: 중주, 술에 취한다는 의미,
5, 청분: 미덕을 말한다. < P > 감상 < P > 시 전체가 맹호연의 우아하고 세련된 품격을 추앙하고 있다. 첫 번째 공동 포인트 질문, 멩 Haoran 에 대한 감탄 의 감정을 표현; 2, 3, 2 연합은 맹호연이 관직을 버리고, 백수가 은둔하고, 취월중주, 미화불사의 고아한 이미지를 묘사했다. 꼬리련은 직접 서정을 띠고, 맹씨의 고아비는 높은 산이 높고 험준하여 사람을 억누르게 한다. 시는 서정-묘사-서정적인 방식으로, 한숨을 내쉬는 어조로 시인의 경모의 정을 표현한다. < P > 이백의 율시는 격법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라 고체의 자연유류를 추구하는 기세로 가슴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찰랑거리는 기풍을 드러냈다. 이전의 사람들은 태백이 율에서 태백이라고 불렀는데, 여전히 고시의 유족으로, 정이 깊고, 또 자연스러우며, 그 취지를 귀결하고, 연선체하며, 특히 경풍에 가까운 연의 ()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시위") 이 시는 이런 특색을 가지고 있다.
먼저 그 장법 구조를 살펴보자. 첫 연합은 즉시 문제를 지적하고,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바라보며 맹호연에 대한 경애의 정을 토로하였다. 사랑 글자는 시 전체에 스며드는 서정적 단서이다. 풍류는 호연하고 소탈하고 청순한 품격과 초연한 문학적 재능을 가리킨다. 이 연합 요강을 이끌고, 늘 시 전체를 촬영한다. 도대체 어떻게 풍류를 즐기는가는 중간 2 련의 필묵에 달려 있다. < P > 중 2 련은 높은 사람의 은둔도와 같이 고옥림천, 풍류자상의 시인 이미지를 그려냈다. 홍안은 백수에게 젊은 시절부터 늦은 나이까지의 생애를 요약했다. 한편으로는 달관귀인의 차마관복이고, 한편으로는 높은 은둔자의 송풍백운으로, 호연녕은 벼슬길을 버리고 은둔을 하며, 이 포기의 대비를 통해 그의 고풍의 밝은 축제를 두드러지게 했다. 백수 () 는 한 마디 한 마디로 인물의 풍신이 산란하고, 정서가 산수의 고조를 그리는 것을 생생하게 그려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련이 세로의 방면에서 호연한 생애를 쓴다면 목련은 횡적인 방면에서 그의 은둔 생활을 쓰는 것이다. 밝은 달이 텅 빈 정월대보름에, 그는 술을 바람을 맞으며, 왕왕 취하기도 하고, 때로는 꽃밭 속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련은 오히려 긍정적인 표기법을 채택한다. 즉 포기에서 취하고, 목련은 자기 정과 반대이며, 은거에서 무사군까지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종횡무진하고, 필치가 민첩하다.
중 2 련은 이미지 묘사에 경애하는 정을 담고 있고, 미련은 다시 직접 서정시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