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풍경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풍경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풍경에 관한 시, 고대시

산수를 묘사하는 고대 시 1. 당나라 두목의 '강남천' 꾀꼬리는 천 리에서 노래하고, 푸른 붉게 반사되고, 물마을의 산과 강에는 포도주 깃발이 펄럭인다.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 속에 많은 탑이 있다. 2. 당나라 백거이의 "전당호로의 봄 여행" 구산사 북쪽과 가정 서쪽은 수면이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이 낮습니다.

여러 곳에서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 위에서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 반면, 새로운 제비는 봄의 진흙을 쪼아먹습니다. 무작위로 피어나는 꽃들이 점차 눈을 사로잡으며, 아사쿠사에만 말발굽이 없습니다.

호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호수 동쪽으로, 녹색 포플러 그늘 아래 백사장이 펼쳐져 있습니다. 3. 당나라 추이하오(Cui Hao)의 "황학루(Yellow Crane Tower)" 과거에는 사람들이 황학을 타고 그곳에 갔었지만 이곳에는 황학루가 비어 있었습니다.

황학은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빈 채로 남을 것입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리무 샹관은 어디에 있나요? 얀보강의 연기는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4. 당나라 두보의 『왕월』 대종복은 어떻습니까?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구름이 자라고 있고, 새들은 안구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5. 당나라 두보의 '악양탑 오르기' 예전에 동팅 물 이야기를 들었는데 지금은 악양탑에 올라갑니다.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없고 친구도 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습니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쉬안티시가 흐른다. 5. 당나라 두보의 '혼자 강가를 걷다 꽃을 찾아서' 황사의 친가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습니다.

나비들은 시시각각 춤을 추고, 꾀꼬리들은 여유롭게 노래한다. 6. "Quequatrains" 송나라 이청조 두 마리 꾀꼬리가 푸른 버드나무 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창문에는 서릉 전추의 눈이 담겨 있고, 문에는 동우에서 수천 리 떨어진 곳에 배가 정박해 있다. 7. 당나라 Qi Wuqian의 "봄 꽃은 강처럼" 평온함은 결코 끊어지지 않으며 원하는대로 갈 수 있습니다.

배에는 저녁바람이 불고, 꽃길은 시냇물 하구로 들어간다. 밤에는 서쪽 계곡으로 방향을 틀어 산 너머 남쪽을 바라봤습니다.

연못의 연기가 날아와 녹고, 숲의 달은 낮고 뒤로 물러난다. 일이 일어나 퍼질 때 장대를 쥐고 ​​있는 노인이 되고 싶다.

8. '청천' 당나라 왕웨이는 황화천에 들어갈 때마다 청천물을 쫓아간다고 한다. 산을 따라 수천 번의 회전이 있을 것이며 여행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바위에서는 시끄럽지만 깊은 소나무 숲에서는 조용합니다. 잔물결에는 밤나무가 가득하고 맑은 물에는 갈대가 반사됩니다.

벌써 마음은 한가하고, 맑은 강물은 너무나 평화롭다. 바위 위에 머물러 주세요. 낚시가 끝납니다.

9. '중남산' 당나라 태이의 왕웨이는 산과 바다가 있어 천도에 가깝다. 흰 구름은 뒤를 돌아보며 합쳐지고, 녹색 안개는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 들어옵니다.

들판의 봉우리도 바뀌고, 계곡과 구름도 많다.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10. 당나라 맹호연의 '가을 만산에 다섯 조각을 보낸다' 북산의 흰 구름 속에서 선인은 행복을 느낀다. 서로 바라볼 때 우리는 높이 올라가고 마음은 기러기를 따라간다.

황혼에는 걱정이 생기고, 가을에는 행복이 온다. 가끔 평평한 모래길 위에서 쉬어가며 마을로 돌아가는 사람들도 보인다.

지평선의 나무들은 양치기의 지갑 같고, 강변의 섬들은 달과 같습니다. 왜 중9절에 취하도록 와인을 가져와야 합니까?

11. 당나라 맹호연(孟浩然)의 『동팅호를 바라보며 장재상에게 바치는 것』. Yunmengze 위로 증기가 솟아 오르고 파도가 Yueyang City를 흔들고 있습니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앉아서 지켜보는 어부들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입니다.

12. 당나라 몽호연(孟浩然)의 『동로강 광링(廣陵)의 옛 여행』. 산은 조용하고 원숭이의 슬픔에 귀를 기울이고, 밤에는 창강이 급히 흐른다. 바람이 둑 양쪽의 나뭇잎을 흔들고, 외로운 배 위에 달이 빛난다.

젠더는 내 고향은 아니지만, 옛 여행을 추억해야 한다. 바다 서쪽에도 두 줄의 눈물을 보내리라.

13. 당나라 장견의 '포산사 뒤 선사(禪寺)' 이른 아침에 고대사에 들어서면 높은 숲에 첫 해가 빛난다. 대나무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며 선실에는 꽃과 나무가 깊습니다.

산의 빛은 새를 즐겁게 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의 마음을 텅 비게 한다.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14. '황새탑 오르기' 당나라 왕지환 해가 산 너머로 지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든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고 싶다면 다음 단계로 가세요.

15. "량저우자(梁州沙)" 흰 구름 사이로 황하(黃河) 저 멀리, 만인산(萬仁山)이라는 고립된 도시가 있다. 왜 강피리가 버드나무를 비난해야 합니까? 봄바람이 옥문관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16. 당나라 왕보(王母)의 <등왕정시> 등왕의 높은 정자는 양쯔강 근처에 있는데, 옥을 입은 명란과 함께 노래하고 춤춘다. 칠해진 건물은 난푸 구름을 향해 날아가고, 구슬 커튼은 황혼의 서쪽 산 비 속으로 굴러갑니다.

한가로운 구름 웅덩이의 그림자는 길고 태양이 빛나고 여러 가을 동안 상황이 변하고 별이 움직였습니다. 황제의 아들은 지금 누각에 어디에 있나요? 문지방 밖에는 양쯔강이 자유롭게 흐른다.

17. 당나라 이백의 '금령 봉황 테라스 오르기' 봉황이 봉황 테라스를 타고 이동하고, 봉황이 플랫폼을 떠나면 빈 강이 저절로 흐릅니다. 오궁의 꽃과 식물은 한적한 길에 묻혀 있고, 진나라의 의복은 고대 언덕으로 변모합니다.

세 개의 산이 반쯤 무너진 푸른 하늘 너머로 백로주는 물줄기로 나뉘어져 있다. 떠 다니는 구름은 태양을 깨뜨릴 수 있고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만듭니다.

18. 당나라 이백의 "바이디성 조기 출발"바이디의 작별 연설은 화려한 구름 속에 있었고, 천 리의 강과 산이 하루 만에 돌아왔다. 둑 양쪽의 유인원들은 울음을 그치지 않았고, 배는 만산을 넘었습니다.

19. 당나라 이백의 '여산폭포를 바라보다' 햇빛을 받으면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멀리 강 앞에 폭포가 걸려 있는 것이 보인다. . 그 시냇물은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지는 것처럼 3천 피트 아래로 곧게 흐릅니다.

20. 당나라 이백의 『천문산을 바라보다』. 천문이 초강의 개구를 막고 이 곳까지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해협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눈에 띄고 외로운 돛은 태양에서 나옵니다. 2. '산수'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산수'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당나라 두목의 '산수 여행'

원문 :

멀리 한산산 위로 돌길이 비스듬히 있고 흰 구름 속에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밤에 멈춰 단풍나무 숲에 앉아 있으면 나뭇잎이 서리로 인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든다.

번역:

늦가을 먼 산으로 향하는 구불구불한 길을 걷다가 흰 구름이 형성된 곳에 아직도 사람들이 살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늦가을 단풍나무 숲의 저녁 풍경이 2월의 붉은 꽃보다 가을 서리로 물든 단풍잎이 더 좋아서 차를 멈췄습니다.

2. 당나라 왕위의 『어두운 가을산에 거함』

원문 :

허공에 새비가 내린 뒤 산, 가을이 늦게 온다.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 위에 맑은 샘이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에서 출발한다. 봄 향기가 마음대로 쉬고,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습니다.

번역:

빈 산은 새로운 비에 잠겼고, 내리는 밤은 사람들을 초가을처럼 느끼게 했습니다. 밝은 달이 소나무 틈새로 맑은 빛을 비추고, 바위에 맑은 샘물이 흐른다.

대나무 숲의 소음은 빨래하는 소녀의 귀환이라 생각되고, 연잎의 흔들리는 소리는 배를 오르내리는 것으로 생각된다. 봄의 향기는 사라져도 좋지만, 가을의 산왕과 손자는 오래 머물 수 있다.

3. 당나라 이백 "가을 쉬 안청 사진 북쪽 탑에 오르다"

원문 :

강의 도시는 마치 그림과 산은 밤에 맑은 하늘을 올려다본다. 두 물 사이에는 밝은 거울이 있고, 두 다리 위에는 무지개가 떨어진다.

인파는 차갑고, 오렌지와 석류가 피어나고, 가을빛은 늙은 플라타너스 나무와 같습니다. 누가 북쪽 건물에 있으면서 바람 속에서 공작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싶겠습니까?

번역:

산이 어두워질 때 강변 도시는 그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Xie Tiao Tower에 올라가 맑은 하늘을 바라봤습니다. . Wanxi와 Juxi는 Xuancheng을 둘러싼 밝은 거울과 같고 Fenghuang과 Jichuan의 두 다리는 세상에 떨어지는 무지개와 같습니다.

마을에서 피어오르는 가늘고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와 포멜로 사이에 머물렀고, 짙은 가을빛 속에 늙어 시들어가는 플라타너스 나무도 있었다. 샤오사의 가을바람을 맞으며 사조북탑에 와서 남제나라 시인 사공을 생각할 생각을 나 외에 누가 하겠는가?

4. 당나라 유우희의 『동정을 바라보다』

원문 :

호수와 달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호수 표면에 광택이 나지 않은 앞 유리가 없습니다.

동팅의 푸른 산과 강을 바라보니 은판 속에 푸른 달팽이가 있습니다.

번역:

동팅호에는 달빛과 물색이 어우러지고, 호수 표면은 닦지 않은 청동거울처럼 고요하다.

멀리서 보면 동팅호의 산과 물이 먹물처럼 푸르러 마치 하얀 은판에 녹색 달팽이를 담고 있는 듯하다

5. "소무제 향수(Su Muzhe Nostalgia)" by 송나라 판중옌

원문 :

푸른 하늘, 땅에 노란 잎, 가을빛이 굴러가고, 차가운 연기가 파도 위에 녹색이다 .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만나고,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에서도 잔인하다.

번역 :

푸른 구름이 떠있는 푸른 하늘, 노란 잎이 날아 다니는 땅, 가을 풍경이 강의 물결과 연결되어 파도가 가득합니다 녹색과 차가운 연기로. 산에는 지는 해, 푸른 하늘, 강이 반사됩니다. 향기로운 풀은 인간의 감정에 익숙하지 않고, 지는 해가 빛날 수 없는 지평선까지 뻗어 있다.

6. 당나라 장구령(張伯陵) "호구 루산 폭포수를 바라보다"

원문:

홍수천은 수천 개의 폭포수를 내린다. 높이가 미터이고, 멀리서 보면 대기가 반쯤 보라색입니다. 세차게 흐르는 물은 잡목 아래로 흐르고 무거운 구름을 내립니다.

태양은 무지개처럼 빛나고, 하늘은 맑고, 바람과 비 냄새가 난다. 영산에는 아름다운 색깔이 많고 하늘의 물은 밀도가 높습니다.

번역:

산에서 떨어지는 폭포수는 마치 먼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쏟아지는 물은 나무에 부딪혔고, 물보라는 떠다니는 구름층을 관통했습니다.

해가 비치면 무지개처럼 화려하고, 날씨가 맑으면 바람소리처럼 들리기도 한다. 대부분의 초자연적인 봉우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으며, 하늘과 폭포가 안개 속에 섞여 있습니다.

7.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장강남류기상세시(전)』

원문:

장강 남쪽은 좋고 경치가 익숙합니다. 해가 뜨고 꽃이 붉습니다. 불을 이기고 강은 봄처럼 푸르다. 강남을 기억하지 못하시나요?

번역:

강남의 풍경은 너무 아름다워서 오랫동안 친숙한 풍경입니다. 봄이 오면 강에서 해가 떠서 강변의 꽃들을 붉게 빛나게 하고 푸른 강물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릅니다. 강남(Jiangnan)을 어떻게 놓칠 수 없나요?

8. 송나라 루유의 '산시 마을 방문'

원문:

모샤오의 농가에는 밀랍과 포도주가 가득하고, 좋은 해에는 방문객을 위한 닭과 돌고래가 충분합니다. 산과 강에는 의심이 가득하고 길이 없고, 다른 마을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어둡고 꽃이 밝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과 옷은 단순하고 고대적입니다. 이제부터 달빛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나는 밤낮 가리지 않고 지팡이를 들고 문을 두드릴 것이다.

번역:

음력 12월에 농부들이 빚은 탁한 술을 비웃지 마십시오. 추수하는 해에는 손님을 접대하기 위한 요리가 매우 풍부합니다. 산이 겹치고 물이 휘몰아쳐 갈 길이 없어 걱정이 된다. 갑자기 눈앞에 또 다른 산촌이 나타난다.

춘계에서 피리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다가오고 있지만,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한 옷을 입는 고대의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달빛을 활용해 한가로이 산책을 나갈 수 있다면 언제든지 지팡이를 들고 여러분의 문을 두드릴 것입니다. 3. '풍경'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산은 높지 않지만 불멸은 유명합니다. 물이 깊지 않다면 용이 있으면 영적인 것입니다. __Liu Yuxi의 "천박한 방에 있는 비문"

술고래의 의도는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산과 강에 있습니다. __구양수의 '술 취한 노인정'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하면 마치 날아가듯 산을 통과하게 됩니다. __"Mulan Poems/Mulan Ci"

슈강 물은 푸르고 슈산은 푸르고, 거룩한 주의 사랑은 밤낮으로 표현됩니다. __백거이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펑산에 갈 길이 별로 없고, 파랑새들이 부지런히 찾아온다. __이상인의 "무제·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리샨의 말은 자정에 멈춰 눈물과 비와 종소리도 하소연 없이 끝나게 된다. __Nalan Xingde의 "Mulan Ci·Cambodian Friends of the Ancient Jue Jue Ci"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의 강과 같습니다. __Li Yu의 "Poppy Pops : 봄 꽃과 가을 달은 언제 올 것인가"

Luntai 동문에서 당신을 배웅했습니다. 당신이 떠났을 때 Tianshan Mountain Road는 눈으로 덮여있었습니다. __Cen Shen의 "Bai Xuege는 Wu 행정관을 수도로 돌려 보냅니다"

샘은 조용하고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물 위에 빛나고 맑고 부드럽습니다. __Yang Wanli의 "작은 연못"

Gushan Temple 북쪽, Jia Pavilion 서쪽에는 수면이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이 낮습니다. __Bai Juyi의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

하늘 밖에는 7~8개의 별이 있고, 산 앞에는 2~3개의 비가 내립니다. __Xin Qiji의 "서강의 달·밤의 황사길을 걷다"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풍과 가느다란 말 위의 고대의 길. __Ma Zhiyuan의 "천경사·가을 생각"

황하를 건너고 싶고 쓰촨성이 얼음으로 막혀 있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할 것입니다. __이백의 "여행은 어렵다 1부"

지는 구름과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물과 긴 하늘은 같은 색이다. __왕보의 "등왕정 서문"

오에 들어가면 춥고 비가 내리는 밤이고, 이른 아침에 손님을 배웅한다.

__왕창링의 "부용탑에서 신견에게 작별 인사" 4. 풍경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풍경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야자껍질 비옷 모자를 쓰고 혼자 낚시하는 남자 배를 타고 차가운 강 위의 눈 속에서 혼자 낚시하는 Liu Zongyuan "강의 눈"

Shujiang의 물은 푸르고 Shu의 산은 푸르다. 밤낮으로 그와 함께.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사라지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고 있다. '황' 학탑 광령 맹호연에게 작별 인사'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고 싶다면 태항의 눈 덮인 산에 오르면 된다. 리바이의 '여행은' 난관 1부"

큰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씻겨간다. 남녀노소 낭만파 소시, 『녤누자오·적벽에서의 회상』

해가 뜨면 강가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르고 하얀 것처럼 쥬이의 '강남·강남을 기억하면 좋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는 푸른 포플러 그늘 속에서 동쪽으로 여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결국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릅니다. 6월에는 양완리의 '징자사에서 새벽 임자방으로 출발'

만남 산 정상에 오르면 모든 산이 한눈에 보인다. 대종복은 어때?"

사막은 고독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진다. 왕웨이의 '시에서 요새로'

포착하고 싶다 서호 시즈에 비하면 옅은 화장과 짙은 화장이 언제나 어울리는 수시의 '호수에서 첫 맑음과 나중에 비를 마신다'

루산의 진짜 모습은 모르겠지만. 나는이 산에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Su Shi의 "West Forest Wall"

낮에는 산 끝 부분에 황하가 바다로 흘러 들어갑니다. Wang Zhihuan "등산. 황새탑'

나는 장강 어귀에 살고 너는 장강 어귀에 산다 이지이 "부수자·나는 장강 어귀에 산다"

강은 깊고 대나무는 조용하다 두세 가족, 고민하는 붉은 꽃에 흰 꽃이 비쳐진다 두보의 『칠선이 꽃을 찾아 강가를 홀로 걷는다』

장강은 슬프게도 정체되었다 , 그리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왕보의 "산에서"

달이 어디에서 강을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누가 장약수(張足河)의 물을 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꽃달밤'

산은 평야를 따라가고 들판은 끝나고 강은 광야로 흘러든다. 이백의 '징먼문 이별' 5. '중국의 풍경'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

'중국 풍경'을 묘사한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나라 두보의 '산을 바라보다'

다이는 어떻습니까? 종푸?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구름이 있고, 눈구석에서는 새들이 돌아오고 있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 당나라 조상들이 지은 '중남의 남은 눈을 바라보며'

중남은 아름다운 음능선과 눈 덮인 구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숲은 화사한 색을 띠고 있고, 황혼이 질수록 도시는 점점 추워진다.

3. 당나라 왕웨이의 '중남산'

태이는 산과 바다가 있어 천도와 가깝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흰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달라지고, 구름과 햇빛도 달라지네요.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4. 당나라 두보의 '악양탑 오르다'

예전에 동팅 물 이야기를 들었는데 지금은 악양탑에 올라갑니다.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도 친구도 없고, 노년과 질병을 이야기할 사람도 없다.

산 북쪽으로 군인과 말이 지나고, 핑 쉬안 티시가 흐른다.

5. 당나라 기무천의 '봄홍수'

평온함이 끊이지 않고 마음대로 여기저기 갈 수 있다.

배에는 저녁바람이 불고, 꽃길은 시냇물 하구로 들어간다.

밤에 서쪽 계곡으로 방향을 틀어 산 너머 남쪽을 바라봅니다.

연못의 연기가 날아와 녹고, 숲의 달은 낮고 뒤로 물러난다.

문제가 생기고 퍼질 때 장대를 쥐고 ​​있는 노인이 되고 싶다.

6. 당나라 이백이 쓴 "바이디성 조기 출발"

Chaoci Ci Baidi Caiyunjian. 강릉까지 천 리를 하루만에 돌아갈 수 있다.

해협 양쪽에 사는 유인원들의 울음이 그치지 않는다. 배는 만산을 넘었습니다.

7. 당나라 이백의 '천문산을 바라보다'

천문은 초강 개구를 방해한다. 맑은 물은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옵니다.

해협 양쪽에 푸른 산들이 서로 마주보고 있다. 외로운 돛에는 한 조각의 햇빛이 함께 온다.

8. 송나라 소식의 '서림벽문'

옆면의 능선과 옆면의 봉우리처럼 보이는데 모양이 다르다 가깝고도 먼 높이.

나는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

9. 당나라 이백의 '왕록산 폭포'

향로가 햇빛을 받아 보라색 연기를 내고, 멀리 강 앞에 폭포가 걸려 있다 .

날아오는 기류는 3천 피트 떨어져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10. 당나라 유우희의 『동팅을 바라보다』

호수빛과 달이 조화를 이루고 호수면에 바람막이 유리가 없어 연마되지 않았습니다.

멀리 동팅의 푸른 산과 강을 바라보니 은판 속에 푸른 달팽이가 있습니다. 6. 산과 강에 관한 고대시

시 속의 산 1. 수천 개의 산에 새가 사라지고, 수천 개의 길에서 사람의 흔적이 사라졌습니다.

(유종원: "강에 눈이 내린다") 2. 하얀 태양이 산 너머로 물러가고, 황하가 바다로 흘러든다. (왕지환: "황새탑 오르기") 3. 정상에 오르면 모든 산이 한눈에 보인다.

(Du Fu : "Wang Yue") 4. 나라는 산과 강으로 갈라지고 도시는 봄 초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두보: "봄의 희망") 5. 텅 빈 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지만, 사람들의 목소리는 들린다.

(왕웨이: '루차이') 6. 천산산맥 위로 광활한 운해 가운데 밝은 달이 떠오른다. (리바이: "산 위의 달") 7. 나는 서로를 봐도 질리지 않고 오로지 징팅산만 본다.

(이백: "경정산에 홀로 앉아") 8. 남쪽 산 기슭에 콩을 심는데, 그 곳은 풀이 무성하고 콩 묘목이 드물다. (도연명: "돌아가서 들판에 살다") 9. 푸른 산이 덮을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를 것이다.

(Xin Qiji : "보살 남자? 촉장시 장루 벽") 10. 나는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녹산의 진정한 모습을 모릅니다. (Su Shi: "서쪽 숲의 벽에 있는 비문") 시 속의 물 1.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시경? 건가') 2. 물은 어디에 있고 산과 섬은 가만히 서 있다. (조조: "바다를 바라보다") 3. 푸른 물 위에 흰 머리카락이 떠 있고, 국화는 맑은 파도를 휘젓는다.

(뤄빈왕: "거위 송가") 4. 천문이 초강의 개구를 막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 곳까지 온다. (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다") 5.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이 없고, 짙은 꽃과 밝은 꽃이 있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Lu You: "산시 마을 방문") 6.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인데, 왕룬이 나에게 선물한 것만큼 깊지 않습니다. (이백: "왕륜에게") 7. 버드나무는 푸르고 청강은 평탄하며 랑강에서는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

(유우희: '죽가지시') 8. 해가 뜨면 강의 꽃이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르다. (백거이: "양쯔강 남쪽을 기억하다") 9. 샘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빛나고 맑고 부드러운 물을 좋아합니다.

(양완리: '작은 연못') 10. 대나무 밖에 피어난 복숭아꽃 몇 송이는 봄강의 따뜻함을 예고한다. (Su Shi: "Hui Chong의 봄 강 저녁 풍경")) Li Bai's > 향로가 햇빛을 받아 보라색 연기를 내고, 멀리 강 앞에 폭포가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날아오는 기류는 3천 피트 떨어져,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왕수" 당나라 시공수, 높은 건물이 맑고 물이 맑고 초의 색이 안개와 조화를 이룬다.

야생의 하늘은 연습처럼 텅 비어 있고, 하늘은 멀고 파도도 없다. 사람의 흔적은 전혀 없지만 가끔 새들이 지나다니는 곳이 있습니다.

광활한 하늘 바깥에는 지는 해가 가장 빛난다는 상황이다. "먼 물" Tang Xiang Si가 하늘에 희미하게 젖어 한쪽에 저녁 빛이 나타났습니다.

넓은 개구리밥은 거리를 놓치고, 기러기는 추위가 오면 걱정이 커진다. 북극은 평지로 연결되어 있고, 동쪽으로 향하는 흐름이 나의 고향이다.

샤오샹처럼 보이는 곳에 배가 머물러 왔다. "Shu River Water" 당나라 Xiong Ruden은 밤낮으로 수천 마일을 조상의 집으로 여행했으며 강물에 대한 동정심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백시아가 사람들에게 슬픈 곳이라는 점에서 해변보다는 유인원 소리가 좋은 소리다. "물" 당서의 불의 성질은 물처럼 부드럽습니다. 서쪽에서 와서 동쪽으로 나올 때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바다를 열면 한나라를 열 수 있지만 떠 다니는 배를 풀어도 전복된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향포의 해질녘에는 요의 딸이 원망하고, 분허의 가을에는 한나라의 황제가 슬픔에 잠긴다.

폭풍이 몰아치는 곳마다 2월에는 복숭아꽃이 눈을 가득 채운다. "큰 물"Tang Xue는 비가 많이 내리자 천둥을 쫓아 갑자기 바람이 불었습니다.

파도는 세 개의 섬을 몰아냈고, 강물은 두 개의 섬을 해체시켰다. 잠재력은 둥근 축이 부서질까 두렵고, 소리는 두꺼운 축이 부서질까 의심스럽다.

천안은 언제 돌아올지 원화에 대한 마음을 물었다. "물"당나라 정구 대나무 안뜰의 소나무 복도는 여러 학교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비어 있고 맑지 않고 구불 구불합니다.

떨어진 꽃이 가는 곳마다 신비한 왜가리가 무한한 시간 동안 홀로 찾아온다. 발우를 씻는 늙은 스님은 오랫동안 바닷가 근처에 있었고 어부들과 여가 어부들은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녁이 풀리고 사초가 푸르러지는데, 창랑과의 오랜 인연이 아쉽다. 당나라 장원종(張文寧)의 <물에의 송가>.

지도는 낙사도이고, 천문에는 오황이 있다. 사각형 흐름에는 옥이 포함되어 있고 둥근 접힘에는 진주 빛이 움직입니다.

맹원에는 연(燕)에 살며 하량(浮陽)에서 뛰는 간부들만 있다. 7. 풍경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요?

왕웨이의 '루차이(Lu Chai)' 빈 산에는 사람이 없지만, 사람의 목소리는 들립니다.

그림자는 깊은 숲 속으로 돌아와 다시 이끼 위에서 빛난다. "새 노래 스트림" 왕 웨이 사람들은 한가하고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조용하고 봄 산은 비어 있습니다.

달이 뜨면 새들이 산을 놀라게 하고, 샘물에서 노래한다. "Zhuli Pavilion"Wang Wei는 한적한 대나무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깊은 숲 속에 사는 사람들은 밝은 달이 빛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건덕강에 머물다" 맹호란은 배를 옌주로 옮겼고, 황혼이 되자 손님들은 새로 도착한 손님을 걱정했다.

하늘은 넓고 나무는 낮고, 강물은 맑고 달은 사람과 가깝다.

"산속에서"왕 웨이 징시 흰 바위가 나오고 날씨가 춥고 붉은 잎이 드물다.

산길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하늘은 푸르고 사람들의 옷은 젖어있습니다. "가을 산 거주"왕 웨이 빈 산에 새로운 비가 내린 후 날씨가 늦어지고 가을이 옵니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로 돌아가고, 연꽃은 어선에서 멀어진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옛 친구 마을을 지나가다" 맹호란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정자와 정원을 열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중양절에는 그래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음주" Tao Yuanming 집은 자동차와 말의 소음이 없는 인간 환경에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물어보는데 마음은 멀리 있고 편견이 있어요.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南山)을 바라볼 수 있다.

산 공기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새들도 날고 있다. 여기에는 참된 의미가 있지만 분별하려고 노력하면서 그것을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두보 '왕위에' 대종푸는 어때요?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황혼을 끊는다.

가슴에는 층운이 자라며, 돌아오는 새들은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 오르면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이 한눈에 보입니다.

"악양탑 오르기" 예전에 동팅에서 물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제는 악양탑에 올라갑니다. 우와 추의 남동쪽에는 우주가 밤낮으로 떠다닌다.

친척, 친구도 없고 늙고 아픈 사람도 없다. 군대는 산 북쪽에 있고 Pingxuan이 흐르고 있습니다. Wang Wei의 "Zhongnan Mountain"Taiyi는 산과 바다가있는 천국의 수도와 가깝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흰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다르고, 구름과 햇빛도 다릅니다.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장 총리에게 발표로 동팅 호수를 바라보다"8 월 호수는 수평이고 공허함과 맑음이 섞여 있습니다.

맹택 위로 구름이 피어오르고, 파도가 악양시를 뒤흔든다. 배 없이 자신을 구하고 싶다면 부끄러운 현자 속에 머물게 될 것이다.

물고기를 부러워하며 가만히 앉아 어부들을 지켜보세요. "동로강에 머물면서 광릉으로의 옛 여행을 보내다"산 위에서는 유인원의 슬픔을 편안하게 듣고, 밤에는 창강이 급히 흐른다.

바람이 둑 양쪽 나뭇잎을 흔들고, 외로운 배 위에 달이 빛난다. Jiande는 나의 조국이 아니지만 나는 나의 옛 여행을 회상하고 있습니다.

바다 서쪽에도 눈물 두 줄을 보내겠습니다. Chang Jian의 "Poshan Temple 뒤의 Zen Temple 비문" 이른 아침에 고대 사원에 들어가면 높은 숲에 첫 번째 태양이 빛납니다.

대나무 길은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고, 선실에는 꽃과 나무가 깊다. 산의 빛은 새를 기쁘게 하고 연못의 그늘은 사람의 마음을 공허하게 한다.

종소리와 종소리를 제외한 모든 소리는 조용합니다. 8. 풍경을 소재로 한 시는 무엇인가요?

풍경을 소재로 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오랜 친구의 마을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오랜 친구가 나를 천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마을과 접해 있는 푸른 나무와 바깥에는 칭산궈(Qingshanguo) 경사지가 있습니다.

식당을 열고 와인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세요.

중양절에는 그래도 국화를 보러 올 거예요.

2. '강 위에 눈'

당나라 유종원

수천 개의 산에 새가 사라지고, 사람의 흔적도 모두 사라졌다 .

차가운 강물 속에서 눈밭에서 코이어 비옷을 입은 채 배를 타고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남자.

3. '봄새벽'

당나라 맹호연

봄에 자면 새벽을 깨닫지 못하고 듣는다 여기저기서 새들의 노래소리.

밤의 비바람 소리를 들으면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4. "건덕강에 머물다"

당나라 맹호연

배를 안주로 옮기고 손님들은 새로 온 손님을 걱정한다 황혼에.

하늘은 넓고 나무는 낮고, 강은 맑고 달은 사람과 가깝다.

5. "사슴과 차이"

당나라 왕웨이

빈 산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지만 사람들의 목소리는 들린다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림자는 깊은 숲 속으로 돌아와 다시 이끼 위에서 빛난다. 9. 산수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첫 번째 유형은 도덕적 정신을 바탕으로 자연산수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시입니다.

이런 산수시와 자연시에서는 고상한 성격, 순진한 감정, 고상한 이상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덕정신이나 인간과 자연의 합일을 기본으로 하는 사람들이 자연의 모든 사물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이들 시인의 눈에 사람들이 자연 풍경을 높이 평가하는 이유는 자연 풍경 자체의 아름다움 때문만이 아니라, 주로 자연 풍경에 담긴 정신이 어떤 종류의 풍광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인간의 도덕성이나 정신. Qu Yuan의 "Ode to Orange", Tao Yuanming의 국화 사랑, Zhou Dunyi의 연꽃 사랑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u Fu의 "Wang Yue": Dai Zongfu는 아직 어리나요?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층운이 자라며, 돌아오는 새들은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당신은 산 꼭대기에 있을 것이고, 산의 탁 트인 전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태산의 높고 장엄한 이미지와 웅장하고 장엄한 경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태산을 바라보며 느끼는 설렘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태산을 이렇게 장엄하게 묘사하는데, 이는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는 그의 남다른 야망을 더욱 보여주며, 작가의 젊은 시절의 원대한 야망과 원대한 야망을 표현한다. Qi Jiguang의 "반산 정상에 오르기": 서리 모퉁이에서 풀과 나무가 애도하고 구름이 돌문을 향해 열렸습니다.

바람에 술에 취하지 못하고, 수많은 까마귀들이 낙엽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조각된 용의 살인적인 기운을 제거해도 백발노인에게는 아무런 해가 되지 않습니다.

Leming Peak에서 나와 함께있는 사람은 Li 장군이 검무대에서 춤을 추는 것입니다. 이 시는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며 눈 앞에 펼쳐지는 가을 풍경에서 시작해 국경지대의 황량한 가을 풍경을 최대한 과장하여 표현하고 있다. 조국을 떠나 국경에서 죽음을 서슴지 않는 모습을 통해 작가의 넓은 마음과 숭고한 정서를 이해하게 된다.

멀리서 소 우사를 찾으면 리링 테라스에 갈 수 없습니다.

바람이 불고 독수리가 치고, 구름이 수천 마리의 말을 따라간다. 관허강에는 버드나무가 무수히 많고, 용들이 하룻밤 사이에 무더기로 떨어졌습니다.

이 시는 시인이 광동성 판위의 고향에서 아내를 데리고 광저우로 왔을 때 쓴 것입니다. 후반부에는 광활한 초원과 황량한 초원이 시인의 쓸쓸한 감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시의 장엄한 그림은 독수리가 날아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질주하여 만주청나라를 만리장성 밖으로 멀리 몰아내는 상황에 대한 시인의 염원을 표현한 것이다. Du Α9?卍⒙ 질병 ⒊ 알루미늄 까치가 억제합니까? 프레임 ち 건강하게 누워서 황제의 궁전 반지 새틴이 훔쳐가고 있습니까? ?髫卍?Naokunlu Lu Amaranth Liao 췌장 안개? Yuanlailu 무덤 Zhang Lengyuan ?심지어 허세?蚪?심지어 마비 骒魑?당황스러운 cao 게 돼지 다리 송무?竦저항?蚪? ? 무덤 凵 튀어나온 소파 Sheng 镤 늑대 병 鴴车洖洴ⅰ? 두 번째 유형은 미적 정신에 기초한 인간과 자연의 통합이다.

중국 사상 전통에서 장자와 도교는 자연을 가장 좋아하는 종교이다. 도(道)는 도교 이론의 최고 개념으로 그 의미는 위로는 형이상학적인 우주론으로 추론될 수 있고, 아래로는 실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인간 본성의 이론으로 구현될 수 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 형이상학이 부흥하면서 이 유비쿼터스한 '도'는 자연경관에 집중되었다.

장자는 사람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자연 풍경 자체를 '도'의 구현으로 만들었습니다. 노장학설과 도교의 영향을 받은 시인들은 산수시를 창작할 때 순전히 미적인 관점에서 관찰하고 통찰하며 자연산수와 개인의 주제를 통합하는 경우가 많다.

이백은 이러한 산수시를 대표하는 뛰어난 인물이다. 중국의 산수시는 발생, 형성, 발전의 과정을 갖고 있다.

『시경』과 『추자』에서 자연풍경은 점차 서정적 수단이 되었지만, 아직은 미학적 관찰의 직접적인 대상이 되지는 못했다. 진송시대 시인들은 풍경을 독립적인 미적 대상으로 여겼고, 산수시는 정식으로 산수시의 창시자가 되었다.

샤타오(Xie Tiao)가 차례로 뒤를 이어 산수시 발전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이백의 출현은 중국 산수시의 유례없는 장엄하고 웅장한 패턴을 열어 최고의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리바이의 눈에 자연 풍경은 더 이상 객관적인 미학적 대상이 아니다. 그의 시를 읽을 때 우리는 그가 산천에서 몸과 마음을 완전히 이완시켰고, 산천에서 자유로워졌음을 느낀다.

리바이의 의식 속에는 하나의 것과 자신을 잃는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자연 속에서 자신을 보았고, 자기 확장과 자유를 위한 무한한 공간을 보았고,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보았다. 자신의 존재 . 그는 자연풍경 속에서 일종의 자유로움과 자유로움을 아무런 제약 없이 추구하고 획득한다.

그의 강한 공덕 추구와 세속적 열망과 욕망을 은밀하게 표현하는 것조차도 그의 타고난 성격 유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고 “길은 푸른 하늘 같아서 나 혼자서는 갈 수 없다”고 울부짖을 때, 그는 장엄한 산, 아름다운 물, 거대한 강과 바다에서만 영적 해방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이백은 촉도와 천목에 대해 썼고, 천지의 정신과의 소통의 폭, 높이, 강도, 규슈의 산과 강의 무게는 오랫동안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왔습니다. . 짧은 서정적 장이라 할지라도 그 사람은 직접 오기 전에 이미 풍경의 영혼이 되어 있다.

예를 들어 "Xia Twelve와 함께 악양탑 오르기": 탑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악양에서 끝나고 강은 다시 동팅으로 열립니다. 거위는 슬픔을 몰아내고 산은 아름다운 달을 품는다.

구름 위에 머물며 하늘에서 컵을 받아요. 술에 취한 뒤 시원한 바람이 불고 사람들은 소매를 걷어붙이고 춤을 춘다.

시인은 건물, 강, 기러기, 산 등의 풍경 뒤에 몸을 숨겨 건물을 구경하게 하고, 강물이 돌고, 기러기는 슬픔에 잠겨 날아가고, 산은 아름다운 것을 품고 있다 달이 온다. 세상의 모든 것은 무의식적으로 인간의 삶과 감정의 전달자가 되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은 종교적인 정신에 의지해 산과 강의 자연을 관찰하는 사람들이다. 도교와 마찬가지로 불교도 자연을 사랑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불교 역시 산수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Zhao Pian의 "Ciyun Fanshidao Dragon Picture의 세시"중 하나는 "호수와 산이 세계 최고이고 대부분의 풍경이 승려 가족의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고대 시에는 “세상에는 유명한 산승들이 많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구절은 모두 기본적인 사실을 말해줍니다. 불교는 자연 경관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 산수시의 성숙기는 서기 5세기 유송(劉宋)시기로, 그 대표적인 인물은 사영운(趙靈雲)이다.

시에의 시는 불교의 영향을 받았으며 종종 산, 강, 땅을 부처님 그림자의 화신으로 여겼습니다. 예를 들어, 시 "Shibi Lizhaotijingsh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Lingjiu Mountain을 존경하지만 여전히 트랙으로 가고 싶습니다.

유주에가 코트 앞으로 날아갔고, 고린은 창문에 비쳤다. 열린 공간의 Zen room에 살면서 그는 우주 분석의 놀라운 원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Xie Lingyun의 눈에 Shibi Mountain은 부처님의 빛과 불교로 빛나는 Lingjiu Mountain으로 상상됩니다. 안뜰 앞의 폭포와 창문 뒤의 키 큰 나무는 모두 불교 원리를 이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