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하동적해 낚시

하동적해 낚시

1s: 한 작가: 강남 채련, 악부, 한대, 연잎이 뭐가 있어요. 물고기는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2 년: 남북조 작가: 북조 민요 칠레 노래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3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왕 luobin 용 거위

백조, 백조, 목을 구부리고 하늘을 내뿜는다.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4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Li qiaofeng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5 대: 당 5 대 작가: 호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6 세기: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왕 zhihuan Liangzhou 단어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7 세기: 당나라와 다섯 세대" 저자: 헤론 힐즈에있는 왕 지환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8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Meng Haoran Xiaochun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9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왕 한 Liangzhou 단어

와인 야광잔, 비파를 마시고 싶으니, 바로 시간을 다그쳐라.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10 년: 당 5 대 작가: 왕창령이 요새에서 나왔다.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1 1s: 당 5 대 저자: 왕장령은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헤어졌다.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12 년: 당 5 대 작가: 왕차이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와 녹색 이끼 속에서 나를 향해 빛났다.

13 년: 당 5 대 작가: 왕위가 원두를 안계로 보냈다.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14 년: 당오대 작가: 왕웨이와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산둥 형제들의 그리움.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15 년: 당 5 대 작가: 이백엽정사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16 년: 당 5 대 작가: 이백고랑 악흥

시간은 하늘의 밝은 달을 몰라서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나도 태정이 하늘에서 날고 있다고 의심한다. 달의 선녀가 발을 매달고 있습니까? 월계수 나무가 1 월에 둥글게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흰토끼는 늙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니, 누가 먹는지 말해 줄 수 있니? 두꺼비는 보름달, 달, 달이 그렇게 어두워서 잘 모르겠다. 후이가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았을 때, 인간 천당은 재난도 없고, 맑고 고요했다. 달은 이미 막막해서 떠나는 것 외에는 볼 것이 없다. 걱정, 내가 어떻게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슬픈 슬픔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17 년: 당 5 대 저자: 이백망루산 폭포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다란 절벽 절벽 위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년: 당 5 대 작가: 이백에서 왕륜까지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9 년: 당오대 작가: 이백황학루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했다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920 년대: 당 5 대 저자: 이백초 백제성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2 1s: 당 5 대 저자: 이백망천문산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1920 년대: 당 5 대 저자: 고사북동대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23 년: 당나라와 다섯 왕조의 저자: du fu 의 절구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내 창밖은 눈 덮인 서산이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24 년: 당 5 대 작가: 두보' 봄밤 희우' 는 비가 오는 계절을 알고, 봄이 되면 바람에 잠입해 밤으로 윤물이 가늘게 가라앉는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25 년: 당나라와 다섯 왕조의 저자: du fu 의 절구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1926 년대: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du fu 의 독특한 양쯔강 꽃 찾기

황하 앞의 강물은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르고, 봄은 졸음과 봄바람의 휴식감을 준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27 세기: 당 5 대 작가: 장계단풍교 옆에 있는 밤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1928 년대: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멩 교외의 방랑 노래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29 세기: 당나라와 다섯 왕조의 저자: Liu Zongyuan jiangxue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930 년대: 당 작가: 장어가요자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3 1 년: 당 5 대 저자: 루론싸이취시아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1930 년대: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Liu Dongting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거울이 없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유우석 랑토사

황하는 머나먼 곳에서 구불 내려와 천리 황사를 끼고 있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34 년: 당 5 대 작가: 백거이는 고초에 작별을 고했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1930 년대: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바이 주이 수영장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1930 년대: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바이 주이 강남 기억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이면 강물이 파랗게 푸르니 강남을 잊을 수 없다.

37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Hu lingneng 어린이 낚시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심리는 농민을 잘 대한다.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심리는 농민을 잘 대한다.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으면 추성에는 만 알의 씨앗이 있을 것이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1940 년대: 당 5 대 작가: 지아 섬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그는 "나의 선생님" 이라는 쪽지를 남겼다. 그는 "약초를 따러 갔다" 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4 1 연작자: 당작가: 두목산투어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42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du mu Qingming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43 년: 당나라와 다섯 왕조의 저자: du mu Jiangnan chun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44 년: 당나라와 다섯 왕조의 저자: Li shangyin le youyuan scenic area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45 년: 당나라와 다섯 세대의 저자: 낙은벌

지하에 있든 높은 산에 있든 꽃이 만발한 곳에는 벌이 바쁘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46 년대: 북송 작가: 범중연의' 강변어부' (강변 여행가)

강 위의 사람들. 하지만 나는 농어 미인을 좋아한다. 그 불쌍한 어민들을 보세요. 큰 파도 속에서 위아래로 떠서 작은 배 속에서 흔들리고 있어요.

47 년: 북송 왕조 작가: 왕안석 원일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도 소련을 도살하는 사람들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48 년: 북송 왕조 작가: 왕안석이 과주에 정박했다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49 년: 북송 왕조 작가: 왕 안시 슈 후인 벽

풀처마는 길고 이끼가 없고 꽃나무는 수공으로 재배한다. 한 수호전은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 산은 녹색으로 배설되어 있다.

1950 년대: 북송 작가: 수시가 6 월 27 일 왕호루에서 취한 책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5 1 년: 북송 작가: 수시가 비를 마신 후 추청호.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1952 년대: 북송 왕조 작가: su chong 의 "Chunjiang 야경"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53 년: 북송 왕조 저자: 수시 제목 Xilin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54 년: 북송 작가: 이청조 여름 절구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아직도 시앙 유 를 그리워, 강동 을 건너 거부!

1955 년대: 남송 작가: 육유 샤워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이라고 잊지 않는다!

1956 년대: 남송작가: 육유추야에는 반드시 울타리에서 나와 추위를 맞이해야 한다.

삼만 리 하동으로 바다로 들어가면 마천루 위의 우뚝 솟은 산들이 없다. 유민이 눈물을 흘리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를 보냈다!

57 년: 송작가: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화.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58 년: 남송 작가: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화.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59 년: 남송 작가: 양완리소치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1960 년대: 남송 작가: 양완리 샤오징 (yang Wanli xiaojing) 은 임자방 (Lin zifang) 을 보냈다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6 1 년: 남송 작가: 주봄날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만약 네가 봄바람을 기다린다면, 그것은 영원히 봄이 될 것이다.

62 년: 남송 작가: 임승제목 임안부

서호의 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변하게 한다.

63 년: 남송 작가: 예소옹은 갈 가치가 없는 공원입니다.

아마도 주인은 내 나무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아서 장작문을 가볍게 두드려 오랫동안 아무도 열지 않을까 봐 걱정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64 년: 북송 왕조 저자: fan Chengda 4 월 타운십

온 산이 온통 푸르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이 되자 시골 한가한 사람이 적어져서 밭에 또 누에가 심어졌다.

1960 년대: 위안 저자: 왕 mianmo 미국

우리 집 첫 나무인 서연호는 연묵이 가득 걸려 있다. 무슨 호색한 것을 자랑하지 말고, 바른 기개를 유지하고 건곤을 하면 된다.

66 년: 명나라 작가: 유 키안 석회 윤

천망치는 깊은 산을 때리고, 불은 마음대로 태운다. 나는 죽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67 년: 청대 작가: 정섭죽석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으면, 근본적으로 깨진 바위 속에 있다. 천망치로 단련하면 동서남북풍이 세다

60 년대: 청나라 작가: 위안 메이가 보았다.

목동은 소를 타고 임월을 부른다. 매미를 잡으려 하자 나는 갑자기 침묵에 서 있었다.

69 년대: 청 작가: 저택 마을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70 년대: 청나라 작가: 공 지젠 지 하이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신이 다시 일어나 재능을 내려놓고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