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대문학의 한문고전을 읽을 때 육상(六頂)에 있는 '거북이는 수(The Turtle is Shou)'의 답을 클릭하세요.
원문: 제목: '거북이는 수(The Turtle is Shou)' " 저자 또는 출처 : 조조
"거북이는 수" 장수,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노인은 여전히 야망이 있지만 그의 야망은 수천 리에 이릅니다.
순교자들은 노년에도 야심적입니다.
이익과 수축의 기간은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행운을 키우면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릅니다.
번역 또는 주석:
거북이의 수명은 매우 길지만, 여전히 수명이 끝나는 시기가 있습니다.
비상뱀은 안개 속을 날 수 있어도 결국 죽어 재로 변하게 됩니다.
천 마일을 달리는 늙은 말은 마구간에 누워 있고, 그 야망은 여전히 하루에 천 마일을 질주하는 것입니다.
야망이 큰 사람들은 노년이 되어도 발전하려는 그들의 야망은 멈추지 않습니다.
인간의 수명은 신만이 정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을 잘 돌보면 오래 살 수도 있습니다.
내 생각과 감정을 노래로 표현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다.
답변:
1. 리듬을 나눕니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여전히 시간이 있습니다.
비상하는 뱀은 안개를 타고 결국 재로 변한다.
2. 고대와 현대 의미의 큰 차이가 있는 단어 이해:
순교자: 고대 의미와 현대 의미
뿐만 아니라: 고대 의미와 현대 의미
3. 감사 : "늙은이는 항상 야망이 있지만 그 야망은 수천 리에 이른다. 순교자들은 노년에 야망을 품는다."
4. 조조는 '행복을 키우는 축복'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5. 비교 읽기
"거북이 장수"와 "관창해"를 읽고 연습을 완료하세요.
(1) 수평선을 사용하여 두 개를 그립니다. 주요 주제를 지닌 문장을 드러내는 시.
(2) 두 시는 각각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3) 비교감상
다음 중 시 감상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
가. "거북이는 수이다"(조조) )
a. 삶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시입니다. 저자는 우주의 모든 것은 태어나면 죽는다는 자연법칙을 거북이, 솟아오르는 뱀, 노인 등의 비유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인간이 유한한 인생을 성취를 위해 활용하고 항상 의욕 넘치고 낙관적이며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진취적인 정신.
채택하시길 바랍니다 2. 고전 중국어 텍스트를 보려면 6학년 Gui Suishou 및 Wanghulou Zuishu에 대한 메모를 클릭하세요.
Guishou에 대한 메모: (1 ) 조조(曹曹)가 쓴 월부(趙富)시 《샤먼에서 나가다》 제4장.
이시는 철학적 사고와 관대함, 예술적 이미지를 결합하여 삶에 대한 강하고 긍정적 인 태도를 표현합니다. 이 시는 조조(曹操)의 월복(趙富) 시 '하문에서 나가다(Step out of Xiamen)'의 4장 중 마지막이다.
(2) "신성한 거북이"의 두 문장 : 신성한 거북이는 오래 살 수 있지만 때로는 죽기도 합니다. 전설적인 심령 거북이인 신성한 거북이는 수천 년을 살 수 있습니다.
슈, 장수해라. (3) 징: 끝, 끝, 여기서는 죽음을 가리킨다.
(4) '등뱀'의 두 문장: 등뱀이 안개 속에서 하늘로 올라갈 수 있다고 해도 결국 죽어 먼지로 변할 것이다. 전설 속의 용과 유사한 신화 속 생물인 황갈색 뱀은 구름과 안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5) 지: 좋은 말, 천리마. (6) 푸: 눕다.
(7) 안정(lì): 여물통. (8)순교자: 야망이 큰 사람.
(9) 노년기: 노년기. (10) 이미: 중지되었습니다.
(11) 이익과 감소: 인간의 수명을 말합니다. 이익, 성장.
축소, 손실, 단축으로 확장됩니다. (12) 그러나 : 오직, 오직.
(13) 양이: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이순신, 행복하고 조화롭습니다.
(14) 용 : 오래 지속되는. 용년: 장수, 장수.
(15) 다행스럽게도 이 노래는 야망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두 문장은 애착이며 본문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단지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월부시의 형식적인 결말입니다. . 번역: 신성한 거북이의 수명이 매우 길더라도 여전히 수명을 다할 것입니다. 뱀은 안개 속을 날 수 있지만 결국 죽어 재로 변할 것입니다.
천 리를 달린 늙은 말은 마구간에 누워 있지만 그 야망은 여전히 수천 리를 달릴 수 있으며, 야망이 높은 사람은 노년에도 전진하려는 야망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의 수명은 하나님께서 정하시는 것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잘 돌보면 오래 살 수도 있습니다.
왕호탑 술취한 책에 대한 참고 사항 1. 왕호탑: 간징탑이라고도 불리는 고대 건물의 이름. 항저우(杭州) 서호(西湖)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대(五代) 오월(五朝)왕 전홍초(錢洪秀)가 건립하였다.
2. 흘린 잉크: 흘린 검은 잉크는 구름이 매우 어둡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3. 취한 책: 취한 상태에서 쓴 작품.
4. 표지: 덮다, 막다. 5. 흰 비(白雨): 여름 소나기의 특별한 풍경을 가리킨다. 빗방울이 크고 맹렬하기 때문에 호수와 산을 배경으로 하얗고 투명하게 보인다.
6. 갑자기: 갑자기. 7. 물은 하늘과 같다: 호수를 하늘처럼 탁 트이고 고요하다고 묘사합니다.
8. 점핑 구슬: 점핑하는 물방울(진주). "Diaozhu"는 빗방울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빗방울이 크고 무질서함을 나타냅니다. 9. 바람이 온다: 땅을 가로질러 부는 강한 바람을 말합니다.
또 다른 예는 Han Tui의시 "두 마리의 새"입니다. "봄바람이 땅에서 불어 모든 새가 떠 다닙니다." 10. 6 월 27 일 : 신종 시닝 5 년을 가리킨다. 송나라(1072년) 6월 27일.
번역: 검은 구름이 먹물이 튀는 듯 솟아올랐으나 수평선에 산의 단면이 밝고 싱그럽게 나타났으며, 큰 비에 튀는 물이 흰 구슬처럼 배 안으로 튀고 자갈. 갑자기 강한 바람이 땅을 휩쓸고 하늘의 검은 구름을 날려 버렸고 서호의 물은 거울처럼 맑고 밝고 잔잔했습니다. 3. "거북이 장수"라는 말의 원문과 번역은 무엇입니까
거북이 장수 - 조조의 원시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황갈색 뱀은 안개를 타고 결국 재로 변한다. 노인은 여전히 야망이 있지만 그의 야망은 수천 리에 달합니다. 순교자는 노년에도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익과 수축의 기간은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키우는 축복은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노래조차도 자신의 열망을 칭찬합니다.
1. 건안 12년(207), 조조의 나이 53세였다. 『선진(前秦)·한(密)·위(魏)·금(晉)·남북조의 시(始秦·한·위·금·남북조)'(중화서적 1983년판)에서 선정.
이 시는 조조(曹操)가 지은 월부시 '하문에서 나가다'의 제4장이다. 이 시는 철학적 사고, 관대함, 예술적 이미지를 결합하여 삶에 대한 강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표현합니다.
이 시는 조조의 월복시 '하문에서 나가다'의 4장 중 마지막이다. 2. "신성한 거북이"에 대한 두 문장: 신성한 거북이는 오래 살 수 있지만 때로는 죽기도 합니다.
전설의 심령 거북이인 신성한 거북이는 수천 년을 살 수 있습니다. 장수, 장수.
3. 징 : 끝, 여기서는 죽음을 가리킨다. 4. "螞(téng) 뱀"의 두 문장: 텡 뱀이 안개 속에서 하늘로 올라갈 수 있다고 해도 결국 죽어 먼지로 변할 것입니다.
전설 속 용과 유사한 신화 속 생물인 비상뱀은 구름과 안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갈 수 있다. 5. 기(絲) : 좋은 말, 천리마.
枥(lì): 여물통. 6. 푸(Fu): 누우다 7. 순교자(Martyr): 야망이 숭고한 사람.
황혼: 노년기. 8. 이미: 중지되었습니다.
9. 이윤과 위축: 원래는 사람의 수명의 길이의 변화를 말하는데, 지금은 사람의 수명의 길이를 말한다. 잉, 가득 차서 길게 늘어납니다.
축소, 손실, 단축으로 확장됩니다. 10. 하지만: 단지, 단지.
11. 양이: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이순신, 행복하고 조화롭습니다.
12. 용 : 오래 지속된다. 용년: 장수, 장수.
13. 정말 축복받은 일입니다. 음악이 결합될 때 두 문장이 추가되었으며 텍스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는 Yuefu 시의 공식적인 결말입니다. 번역: 신거북의 수명은 매우 길지만, 뱀이 안개 속을 날아다닐지라도 결국 죽고 재로 변할 때까지 수명이 다할 때가 있습니다.
천 리를 달린 늙은 말은 마구간에 누워 있지만 그 야망은 여전히 수천 리를 달릴 수 있으며, 야망이 높은 사람은 노년에도 전진하려는 야망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의 수명은 하나님께서 정하시는 것이 아니라 몸과 마음을 잘 돌보면 오래 살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기뻤고 내 내면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사용했습니다. 4. '거북이 장수'에 대해 200자 감상 부탁드립니다.
'거북이 장수'는 조조의 낙천적이고 자신감 있고 강인하며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한 매우 철학적인 시입니다. 미래세대에게 큰 동기부여 효과를 줍니다.
시에는 14행이 있는데, 시의 내용과 무관한 악보 공식인 마지막 2행을 제외하면 나머지 12행은 각각 4행으로 나누어져 있다.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아직 때가 있다.
솟아오르는 뱀은 안개를 타고 다니지만 결국 재가 된다." 이 네 문장은 사물의 상승을 뒷받침한다. 상승은 타당하다. 거북이와 비상하는 뱀을 비유로 사용하여 세상의 모든 것은 태어나고 죽고, 번영하는 모든 것은 쇠퇴한다는 객관적인 법칙을 설명한다.
'거북이는 장수한다'는 것은 장수를 의미하고, '뱀은 안개를 타고 다닌다'는 것은 수명이 얼마나 길든, 아무리 높든 간에 말을 잘한다는 뜻이다. 능력이란 결국 죽음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것, 즉 객관적인 자연법칙을 어길 수 없다는 것이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장수하고 높은 직위를 차지하지만 결국에는 잿더미가 될 것입니다.
죽음은 누구에게나 평등하지만 삶을 대하는 두 가지 다른 태도로 이어진다. 사람은 누구나 죽기 때문에 죽고 나면 모든 것이 쓸모없게 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인생을 즐기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사람은 누구나 죽기 때문에 인생은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시인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노인은 마구간에 있는데 그 야망은 천 리에 이른다. 순교자의 야망은 노년에 끝이 없다.
천 마일 말은 늙어서 마구간에 웅크리고 있지만, 늙어서 피곤하지 않고, 더 이상 초원에 있지 않기 때문에 피곤하지도 않습니다. 게으르지만 여전히 "천리를 목표로"하는 것은 천리 말의 자질과 정신을 보여줍니다. 이 두 문장은 '순교자의 황혼기는 야망으로 가득 차 있다'는 생각을 환기시키기 위한 은유이다.
'순교자의 황혼기'는 '노인의 야망'을 반영하고, '순교자의 야망은 끝이 없다", "야망은 수천 마일에 이른다". 이때 조조는 원소와 그 아들을 물리치고 북쪽의 오형을 평정하고 남쪽으로 병력을 보내 소주를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자부심과 야망이 가득했고, 대성할 자신감이 넘쳤다. 업적.
이 네 문장은 시 전체의 목적이자, 사람들이 늘 칭찬해 왔던 문장이기도 하다. 처음 네 문장은 어둡고 슬픈 의미를 갖고 있는데, 이 네 문장이 나오자마자 갑자기 어조가 바뀌고, 기운찬 소리가 들리고, 관대한 목소리가 터져 나온다.
이로부터 조조는 분명 생전에 적극적인 창조를 옹호하며 공적을 세우고 역사에 이름을 남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증감의 기간은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행복을 키우는 축복은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사람의 수명은 언젠가 끝나지만 수명의 길이는 다르다." 이 기간은 단지 운명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 또한 인간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물질적 관리에 주의하고 정신적 회복을 적절히 한다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여기에서 시인은 건강관리를 말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또 다른 철학을 갖고 있으며, 늙음을 받아들이지 않고 달콤함을 믿지 않는 삶의 태도를 표현하고 있다.
시의 마지막 부분에는 “다행히도 나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른다”라는 악장이 끝나는 형식으로 적혀 있다. 5. 2017년 한문고시 고교입시 정답을 클릭하세요
중학생이 꼭 외워야 할 고대시 관주 『시경』 관관주구, in 강 섬.
우아한 숙녀, 신사는 싸움을 좋아합니다. 좌우로 다양한 수생식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우아한 여인, 나는 그녀를 그리워한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열심히 잠을 자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여유롭게, 여유롭게, 던지고 돌리는 것. 물냉이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택하세요.
우아한 여인, 피아노와 세스퀴토의 친구. 물냉이에는 양면에 잎이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종과 북을 연주하는 우아한 여인. 2. Jian Jia "The Book of Songs" Jian Jia는 녹색이고 하얀 이슬은 서리와 같습니다.
소위 미인은 물가에 있다. 다시 따라가면 길은 멀고 막힐 것이다.
따라가다 보면 물속에 빠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jianjia는 무성하고 하얀 이슬은 여전히 빛나고 있습니다.
이런이 물 위에 떠 있다. 뒤로 따라가면 길이 막혀서 전진할 수 있게 된다.
다시 돌아가서 수영을 하면 마치 물속에서 헤엄치는 듯한 느낌이 들 것이다. jianjia가 수집되고 흰 이슬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소위 미인은 강물에 있다. 뒤로 따라가지만 길이 막혀 오른쪽으로 갑니다.
따라가다 보면 물속에서 헤엄치는 셈이 됩니다. 3. Changge Xing Han Yuefu 푸른 정원에는 해바라기가 피어 있고, 아침 이슬은 지는 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모든 것이 빛날 것이다. 가을 축제가 오면 노란 꽃과 나뭇잎이 시들지 않을까 두려울 때가 많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동쪽에서 바다로 흘러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까요?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4. 바다를 바라보다 조조는 바다를 바라보기 위해 동쪽으로 제석과 마주했다.
어찌 물이 탁할 수 있겠는가? 산과 섬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도 많고 풀도 무성합니다.
가을 바람이 차갑고 파도가 일고 있다. 그 안에서 태양과 달의 움직임을 볼 수 있고, 그 안에서 찬란한 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릅니다. 5.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조조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여전히 시간이 있습니다.
황갈색 뱀은 안개를 타고 결국 재로 변한다.
그 노인은 용감하고 야심적이며 그의 야망은 수천 마일에 이릅니다.
노년기에 순교자들은 야망으로 가득 차있다. 이익과 수축의 기간은 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키우는 축복도 영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노래를 부릅니다. 6. 정원으로 돌아와 들판에서 생활하기(3부) 도천 콩 심기 남쪽 산기슭에는 풀이 무성하고 콩나무가 무성하다.
아침에는 황무지와 오물을 치우고 달빛에 호미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얼룩이 있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당신의 소원은 사실입니다. 7. 음주 (집은 인간 환경에 있음) Tao Qian 집은 인간 환경에 있지만 마차와 말 소리가 없습니다.
어떻게 이럴 수 있나요? 마음은 그 자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南山)을 바라볼 수 있다.
산 공기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새들도 날고 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지만 표현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8. 뮬란의 노래, 북조 민요는 삐삐를 반복하고, 뮬란은 집집마다 엮어져 있다. 쇠 지렛대 소리는 들리지 않았지만 여자가 한숨 쉬는 소리는 들렸다.
딸에게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물어보고, 무엇을 기억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여자는 생각할 것도 없고, 기억할 것도 없다.
어젯밤에 군 초소를 봤는데, 칸이 그의 군대에 명령을 내렸는데, 각각 그의 이름이 적힌 군사 서적이 12권이나 있었어요. 할아버지에게는 장남이 없고, 뮬란에게는 형이 없습니다. 그녀는 도시를 위해 기꺼이 말에 안장을 얹고 이제부터 할아버지를 위해 싸울 것입니다.
동쪽 시장에서는 말을, 서쪽 시장에서는 안장과 족쇄를, 남쪽 시장에서는 굴레를, 북쪽 시장에서는 긴 채찍을 구입하세요. 아침에는 부모님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저녁에는 황하 가에 머물렀다. 부모님이 여자를 부르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지만 황하 물이 튀는 소리는 들렸다.
아침에 황하를 떠나 저녁에 흑산 정상에 도착했다. 시어머니가 소녀를 부르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지만 지저귀는 소리만 들렸다. Yanshan Mountain에서 기병이 지저귀는 소리. 전쟁터로 수천 마일을 날아가듯 산을 넘어갑니다.
금빛 시계에 새로운 기운이 퍼지고, 철제옷에는 차가운 빛이 빛난다. 장군은 백 번 싸워야 죽고, 강한 사람은 10년 뒤에 돌아온다.
밝은 홀에 앉아있는 황제를 만나러 돌아갑니다. Ce Xun의 12발은 수백 명의 강한 사람들에게 보상을 줄 것입니다.
칸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뮬란은 목사가 필요하지 않았고 아들을 고향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기꺼이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시어머니는 딸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장군을 돕기 위해 나갔고, 동생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언니는 화장을 맡았습니다. 여동생이 오자 그는 칼을 갈고 그것을 사용하여 돼지와 양을 공격했습니다.
동쪽 누각 문을 열고 서쪽 누각 침대에 앉아 군복을 벗고 낡은 옷을 입고 창가에 가서 머리를 다듬고 거울을 본다 꽃과 함께. 내가 친구들을 만나러 나갔을 때 그들은 모두 겁에 질려 있었습니다. 그들은 12년 동안 함께 있었지만 뮬란이 여자인 줄 몰랐습니다.
수컷 토끼의 발이 꿈틀거리고, 암컷 토끼의 눈이 흐려지고, 두 마리의 토끼가 나란히 걷고 있어 내가 수컷이고 암컷임을 알 수 있다. 9. 두샤오푸를 보내세요. 서주 보성왕으로 임명되어 삼진을 보좌하게 되었는데, 바람과 연기가 눈에 들어온다. 작별 인사를하고 싶습니다. 우리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의 이웃과도 같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되고, 자녀들이 수건으로 얼룩지게 될 것입니다.
10. 양중군 진군 시징에 봉화가 번쩍이고 불안했다. Yazhang은 Fengque에게 작별을 고하고 철 기병대가 Dragon City를 돌았습니다.
눈이 어둡고 깃발 그림이 시들고, 북소리와 함께 바람이 거세다. 학자보다는 백부장이 되는 것이 더 낫습니다.
11. Dengyouzhou 대만 Song Chen Ziang 이전에 고대인이 보이지 않고 이후에 새로운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며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12. 왕완 치베이구산 기슭에는 손님길이 푸른 산 밖이고 배는 푸른 물 앞에 있다. 조수는 잔잔하고 제방은 넓으며 바람은 불고 돛은 늘어져 있다.
하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은 노년을 맞이하고 있다. 고향 편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Yanluoyang으로 돌아갑니다.
13. 왕웨이는 요새에 도착했을 때 국경에 대해 묻고 싶었다. Zheng Peng은 Hansai를 떠나 Yan으로 돌아와 Hutian에 들어갔습니다.
사막의 쓸쓸한 연기가 곧게 펴지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Xiao Guan이 탑승을 기다리는 동안 그는 항상 Yan Ran을 보호할 것입니다.
14. Zhuli Pavilion Wang Wei 한적한 대나무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었습니다.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밝은 달이 밝아오는 것을 모른다.
15. 왕장령이 왼쪽으로 가더니 용표가 멀리서 이런 전갈을 보냈다는 소식을 들었다. 미루나무 꽃이 다 떨어지고 자귀가 울면서 오수를 건넜다.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고, 밤의 서쪽으로 바람을 따라가네.
16. 여행은 어렵다 (금병의 술은 만전) 이백 금잔의 술은 만전, 옥 접시는 만전이 든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다양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17. 아미산의 달가 - 이백 가을 아미산의 달은 반원을 그리며 그 그림자가 핑장강 물에 비친다. 밤에는 청류가 삼협쪽으로 흘러가니 보고 싶고 보지도 못한 채 위저우로 내려간다.
18. 봄밤 뤄청에서 피리소리를 들다 / 이바이 옥피리가 어둡게 날아 봄바람에 퍼져 뤄성을 가득 채운다. 이 밤에 버드나무 부러지는 소리 들리는데, 누가 고향의 사랑을 잊을 수 있겠는가?
19. 형문을 건너 이백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형문 밖으로 먼 길을 건너 초나라를 방문했다. 산은 평지로 끝나고 강은 광야로 흘러든다.
달빛 아래에는 날아다니는 거울이 있고, 구름이 바다탑을 이루고 있다. 아직도 고향의 물이 불쌍해서 배를 수천 리 떨어진 곳으로 보냅니다.
20. 친구 리바이와의 작별 녹색 산이 베이궈를 가로질러 뻗어 있고, 급류가 동쪽 도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곳은 다른 곳이고, 나 혼자서도 수천 마일을 정복할 수 있다.
떠다니는 구름 속을 헤매는 생각, 지는 해 속 옛 친구들의 사랑. 나는 손을 흔들고 떠났고, 말들은 으르렁거렸다.
21. Xuanzhou Xietiao Tower Farewell School 비서 Shu Yun Li Bai "나를 버린 자들은 어제의 날을 지키지 못할 것이고,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자들은 오늘 많은 걱정을 겪게 될 것입니다." 긴 바람이 가을 기러기를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날려보내고, 이 고층 건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englai 기사는 뼈대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으며 가운데에 작은 Xie가 있고 머리카락이 맑습니다. 그들은 모두 기쁨이 넘치고 강하고 기쁨이 가득하며 밝은 달을 보기 위해 푸른 하늘로 올라가고 싶어합니다.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흐르고, 슬픔을 달래기 위해 잔을 올리면 물이 더 심해진다. 이 세상의 삶은 만족스럽지 못하고 명나라도 망할 것입니다.
22. 달빛 아래 혼자 술 마시기 이백 꽃 사이에서 술 한 병, 소개팅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부르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들어라.
달은 마실 줄 모르지만 그림자가 나를 따라다닌다. 일단은 달 그림자가 드리우고 봄까지 즐겁게 지내야겠습니다.
나의 노래하는 달은 머물고 나의 춤추는 그림자는 흩어진다. 그들은 깨어 있을 때 사랑을 나누지만, 취하면 헤어진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 여행할 것이고, 먀오윈한에서 만나게 될 것입니다. 23. 황학루 추이하오(Cui Hao) 과거에는 사람들이 황학을 타고 그곳으로 갔는데 이곳에는 황학루가 비어 있었습니다.
황학은 다시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빈 채로 남을 것입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리무샹관은 어디에 있나요? 얀보강의 연기는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24. Wang Yue, Du Fu 및 Dai Zongfu는 어떻습니까?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증윤은 가슴에서 태어나고 돌아오는 새는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5. 6. 리유의 한문수필 『후샤』와 한문수필과 관련된 주제를 문의해 보세요. 원문이 초기 강소교편에 있을수록
원문 『푸샤』(리유) )은 다른 허브꽃과 약간 다른 것 같지만 뿌리에 나무가 없고 1년 정도 지속되며 성질은 같다.
족보에는 “물에서 자라는 것을 히비스커스라 하고, 땅에서 자라는 것을 이클립타라 한다”고 적혀 있다.
이것을 여름에 의지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오삼촌을 본받은 것이 아니라 선배들의 본을 따랐기 때문에 연꽃의 아름다움이 있기 때문이다. 설명을 준비해주세요. 꽃은 제철을 맞이하고, 피어나는 며칠 동안만 지나가고, 무시당하는 가을이다.
무궁화는 그렇지 않다. 연꽃이 물에서 나온 날부터 줄기와 잎이 푸르스름한 물결을 이루며 솟아오르고, 태양이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바람이 불면 흩날리는 모습도 있고, 바람이 없을 때도 우아하고 고상한 자세를 취하는 까닭에 꽃이 피기 전의 한없는 여유를 누리는 것이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꽃은 당연한 것이며 사람들은 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꽃이 시들면 범인을 고발하는데도 쓰인다. 꼬투리 밑에는 꼬투리 모양의 꼬투리가 있고, 꼬투리 속에는 튼튼한 꼬투리가 있어 마치 개봉하지 않은 꽃처럼 나란히 서 있다. 푸른 잎이 있어 흰 이슬이 서리가 되지 않고 끝없이 일을 할 수 있다.
이게 다 눈에 보이는 것들이에요. 그러나 코에는 연잎 향기가 있고 연꽃 특유의 향기가 있어 더위를 피할 수 있고 더위도 물러가고 시원함을 즐기면 시원함이 생명을 쫓는다.
입이 즐거울 정도로 연씨와 연근이 접시 위에 나란히 놓여 서로의 치아와 볼에 닿는다. 잎사귀만 서리에 떨어져 버린 것처럼 흩어지고 당황스러워서 따서 숨겨서 몇 년 동안 포장용으로 사용합니다.
무궁화처럼 언제 보아도 눈과 귀에 맞지 않는 것이 없고, 집에서 사용하기에 준비되지 않은 것이 없다. 5알이 있는데 이름이 없고, 꽃의 길이는 모두 같지만 그 단점이 없어진다면 이보다 더 큰 유익이 있겠는가? 나에게 주어진 네 가지 삶 중에서 이 삶이 가장 중요하다.
행복한 삶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을 거주하고 정착하는 대신 큰 연못을 파고 줄기 몇 개만 심어 문제를 막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위 빈약한 건강 관리와 생명 방치가 바로 이런 것입니다.
번역 히비스커스는 초본꽃과 약간 다른 것 같지만, 나무줄기가 없이 뿌리가 있고, 이러한 성질은 허브와 동일합니다. 꽃계보에는 “물에서 자라는 것을 무궁화, 땅에서 자라는 것을 이클립타라고 한다”고 적혀 있다.
그러면 무궁화는 약초가 아니라고 할 수 없다. 나는 무궁화를 좋아하는데, 여름에만 이 꽃에서만 살아남을 수 있다. 주돈이를 흉내내거나 옛 선인들이 말한 것을 되풀이하려는 것이 아니라 무궁화는 사람의 뜻에 맞고 그 장점은 하나만으로 설명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는 두 가지 이점을 하나씩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꽃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때는 꽃이 피기 전과 그 이후로 사람들이 아무 것도 묻지 않고 지나가곤 한다. 무궁화는 그렇지 않습니다. 연꽃은 물에서 나온 날부터 물을 녹색으로 장식했고, 줄기와 잎이 자라면서 날이 갈수록 키가 크고 아름다워졌습니다.
바람이 불 때는 팔랑팔랑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바람이 없을 때는 가볍고 부드러운 기품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러므로 꽃이 피기 전 우리는 무한한 여유를 누린다.
꽃봉오리가 피면 물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섬세해 여름부터 가을까지 차례차례 피어난다. 꽃이 시들면 주인에게 내가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꽃자루 아래에 연꽃 꼬투리가 자라며 꼬투리 안에 열매가 맺힐 것이며, 각 가지가 아직 열리지 않은 것처럼 스스로 똑바로 서 있을 것입니다. 꽃은 푸른 잎을 가지고 항상 (물 위에) 서 있고, 흰 이슬 축제에 서리가 내릴 때까지 그 재능은 완성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모두 보기에 적합하다는 측면입니다. 코(장소)에 적합하면 여전히 연잎 향기와 연꽃 특유의 향기가 있을 것입니다. ) 시원함을 즐기면 그로 인해 시원함이 생긴다.
그 맛은 연근과 연근을 접시에 담아 함께 올려 식탁에 올려도 입 안 가득 향기가 풍긴다. 서리에 맞아 시든 나뭇잎들만 있고 버려진 쓰레기처럼 어수선하고 보기 흉하지만, 따서 보관하면 내년에 물건을 포장하는 데 쓸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무궁화는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순간이 없고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부분이나 부분은 없습니다. (그것)은 곡식의 이름을 차지하지 않고 곡식의 본질을 담고 있다. 꽃의 장점을 집중시키고 단점을 없애준다.
심는 것보다 더 큰 이점이 있을까요? 내가 생명으로 여기는 네 가지 꽃과 식물 중에서 가장 귀한 것은 무궁화이다. 평생 사랑했지만,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을 그것이 살고 생존할 수 있는 장소로 확보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냥 양동이만한 작은 연못을 파고 식물을 몇 그루 심어서 연못이 새는 것을 걱정하기도 하고 비를 내려달라고 빌기도 했는데요. 생명체를 잘 가꾸지 못하고 그 생명을 잡초처럼 다룬다는 뜻이다. 주석: ① 『자홍색』은 명말청초의 유명 작가 이유(利玉)가 자신의 생활 속에서 보고 들은 것을 정리한 『여가의 편지』의 저자이다. .
"나에게는 네 개의 삶이 있는데 각각의 시간이 다릅니다. 봄에는 수선화와 난초가, 여름에는 연꽃이, 가을에는 베고니아가, 겨울에는 달콤한 것이 내 삶입니다. 이것들이 없으면
이는 다음 문장에도 해당됩니다. "네 가지 운명 중에서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② 마오삼촌 : 마오삼촌이라는 별명을 가진 북송의 철학자 주돈이가 『연화연애론』을 썼다.
③한(hàn dàn): 연꽃의 다른 이름. ④ 누수로 어려움 : 수영장 물이 새는 현상입니다.
저자 소개 Li Yu (1611 ~ 1680), 이전에는 Xianlian으로 알려져 있으며 Banfa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Tiantu라고도 알려진 그는 중년에 Li Yu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홍(Liweng)이라고도 알려진 그는 명말과 청나라 초기의 유명한 극작가였습니다. 장쑤성 루가오 출신이며, 그의 조상 고향은 저장성 란시이다.
리유가 태어났을 때, 그의 조상은 오랫동안 루가오에서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가족은 수라오에 살았고, 그들의 정원 정자는 나기가의에 있었다”고 해서 그는 번영을 누렸다. 태어나서부터 평생. 나중에, 과거 시험에 실패함으로써, 출세와 영광스러운 성의 중요한 임무를 짊어졌던 이우는 이 추구를 포기하고 '천하의 은둔자'의 길로 과감히 전환했다.
강희(康熙) 5년(1666), 강희(康熙) 6년(1667)에 교(橋)와 왕얼기(王結機)를 차례로 입수한 이우(利玉)는 이를 면밀히 분석한 끝에 이기를(康熙)로 하여 가족극단을 창설하였다. 1년 내내 전국을 순회하며 여러 곳의 고관들을 접대하고 많은 돈을 벌었던 이 시기는 이유의 문학 생활에서 가장 보람찬 시기이기도 했다. 여기에서 『게으른 사랑이 가끔 보낸다』라는 책이 일정 기간 안에 완성되어 출판되었다. 1672년과 1673년, 교와 왕얼기의 죽음과 함께 이우의 번영하는 삶을 지지했던 가문도 무너지고 이우의 삶은 어려운 상황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