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유치원 수업을 위한 부모-자식 게임 활동 계획

유치원 수업을 위한 부모-자식 게임 활동 계획

일이나 일이 탄탄하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 주제를 중심으로 계획의 내용과 형태가 전개되어야 하고, 궁극적으로는 기대되는 효과와 의미를 달성합니다. 그럼 어떤 계획이 좋은가요? 다음은 제가 수집한 유치원 수업을 위한 부모-자녀 게임 활동 계획입니다. 유치원 부모-자식 게임 활동 계획 1

"애벌레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부모-자식 게임이 가져다주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고, 아이들의 부모-자식 정서를 함양하고, 아이들이 그룹 활동에 기꺼이 참여하도록 만들고, 아이들의 근육 움직임에 대한 민감성을 키워주고 아이들의 움직임의 유연성과 협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활동 이름: 애벌레 게임

2. 활동 준비: 여러 바닥 매트

3. 활동 목표:

1 , 아이들은 부모-자식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고, 부모-자식 감정을 키우며, 아이들이 그룹 활동에 기꺼이 참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어린이의 근육 움직임에 대한 민감성을 키우고 유연성과 조정력을 향상시킵니다.

3. 아이들은 걷기, 달리기, 기어다니기 등의 간단한 움직임 운동을 통해 신체 균형감각을 발달시킵니다.

4. 활동 방법:

애벌레 게임에 그룹(5~8명)을 초대하여 부모가 자녀를 위한 긴 동굴을 손에 만듭니다. 아이들은 신호에 따라 동굴 아래로 기어가다가 마지막 아이가 기어들어가면 마지막 부모가 눈덩이처럼 앞으로 굴러가며 아이가 규정한 만큼 올라가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노선. 유치원 부모-자식 게임 활동 계획 2

엄마 아빠 추측하기(4~6세)

목표: 부모와 자녀 간의 애착을 깊게 하고 부모에 대한 자녀의 사랑을 키우기 위함 .

준비물: 작은 의자 5-6개, 눈가리개 5-6개.

놀이 방법 : 5~6명의 아이들이 눈을 가린 채 일렬로 앉는다. 부모가 아이들에게 각각 걸어가면 진행자가 머리 스타일, 옷차림 등 사람의 특징을 알려주고 아이들은 부모를 맞춰본다. .

참고: 1: 추측할 수 없다면 어린이들에게 추측한 사람의 목소리를 듣게 할 수 있습니다. 2: 추측이 맞으면 부모는 보상으로 자녀에게 애정 어린 몸짓을 할 수 있습니다.

함정을 조심하세요(4~5세)

목표: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손과 두뇌를 사용하고 신중하게 협력하도록 훈련합니다.

준비물: 빈 우유병 4개와 성냥개비.

게임 방법: 참여하는 각 가족에게 빈 우유병과 성냥을 나눠주세요. 게임이 시작될 때, 아이들과 그들의 어머니는 능숙하게 성냥을 병 입구에 무작위로 배치하지만, 지정된 시간 내에 성냥이 가장 많은 집이 병 속으로 떨어질 수는 없습니다. 병이 승리합니다.

규칙: 경기가 병에 떨어지면 탈락됩니다.

큰 수박, 작은 수박(5~6세)

목표: 부모와 자녀의 정서적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워줍니다. 훈련 반응 민감도.

놀이성: 부모와 아이가 마주 서서 부모는 "큰 수박"이라고 말하고 아이는 "작은 수박"의 몸짓을 합니다. 부모가 "작은 수박"이라고 말하면 아이는 "큰 수박"을 만들게 됩니다. 실수를 한 사람은 탈락하고, 최종적으로 탈락하지 못한 사람이 승리한다. 두 번째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역할을 바꿉니다.

참고:

1: 이 게임은 호스트가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2: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키가 크다, 작다, 뚱뚱하다, 날씬하다 등의 단어를 선택하지 마세요.

"세 발로 달리는 두 사람"(5~6세)

목표: 두 사람이 협력하여 세 발로 달리는 법을 배우고, 정서적 소통을 강화한다. 부모와 자녀 사이.

게임 방법: 필드 양쪽 끝에 출발선과 결승선을 그립니다. 어머니는 긴 끈을 사용하여 인접한 출발선에 서도록 합니다. 아버지와 아이는 양손을 등 뒤에 대고 명령을 듣고 함께 관을 향해 달려가다가 결승선에 도달하면 되돌아간다. 출발선에 선다면 승리할 것이다. 엄마는 아빠와 아기의 버클을 풀어줍니다.

규칙 : 아빠의 손은 등 뒤로, 엄마는 벨트를 단단히 묶어야 합니다.

닭 부화

1. 게임 개체: 2.5~3세 어린이와 그 부모.

2. 게임의 목적: 아이들의 유연성, 배려심,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3. 게임 재료: 각 시트에 큰 계란이 그려진 여러 장의 큰 스크랩 신문이 땅에 흩어져 있습니다.

4. 게임 방법 : "준비-일어나!"라고 명령하게하십시오. 부모와 아이들은 재빨리 신문지를 집어 들고 조심스럽고 교묘하게 계란 가운데 구멍을 뚫은 다음 머리, 어깨, 몸통을 베었습니다. 그와 그의 발은 신문을 뚫고 신문 밖으로 나왔습니다. "치, 치" 소리와 함께 작은 닭이 부화했습니다. 계속해서 찢고 뚫어도 됩니다. 신문이 찢어지면 실수로 간주됩니다. 마지막에 가장 많은 병아리를 부화시키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병낚시"(5~6세)

목적: 어린이의 움직임의 정확성과 조정 및 협력 능력을 배양합니다.

재료: 빈 순수 물병, 가는 끈, 작은 나무 막대기, '낚싯대'

놀이 방법: 작은 나무 막대기가 달린 낚싯대를 사용해 병을 잡는다 , 부모와 자녀가 경쟁하며, 정해진 시간과 범위 내에서 더 많은 물고기를 잡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소통방 액션(4~6세)

목표 :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이하는 평등과 조화로운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과정: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앉아 한 사람이 어깨를 두드리는 등의 동작을 하고, 두 사람이 이어서 동작을 마치면 첫 번째 사람이 계속해서 다른 동작을 합니다. , 세 번째 사람이 두 번째 사람에게 어깨 두드리기 동작을 전달하고 패스가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1: 이 게임에 참여하려면 최소 3명이 필요하며 전송되는 동작은 가급적이면 손 동작입니다.

2: 패스하기 전에 손뼉을 한 번 치고, 느린 속도부터 빠른 속도까지 두 번의 반복되는 박수 동작의 리듬을 유지하세요. 처음 플레이할 때는 여러 번 패스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기 전에.

애벌레(4~6세)

작은 훌라후프 2개를 준비합니다. 각 가족은 어린이 1명과 어른 2명을 한 줄로 보냅니다. 앞의 두 사람에게 트랩을 설치하고 뒤의 두 사람에게 두 번째 트랩을 설치합니다. 어느 그룹이 규정된 경로를 완료하는지 비교하여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외판 다리, 동굴 등의 장애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경로에.

활동 1: 풍선 걷기

사용된 자원: 수영장

참가자: 대가족 10명

목표: ① 어린 아이들의 종아리 운동 근육; ② 아이들의 용기와 협력 능력을 기릅니다.

준비: 풍선 여러 개, 공기 펌프 10개, 수건 여러 개, 플라스틱 바구니 20개

게임 방법:

1. 몸 움직이기: 발에 집중하고 종아리 마사지.

2. 풍선 불기 : 엄마(아빠)와 아들이 협력하여 풍선을 불고,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가족이 더 많이 불는지 겨루는 게임입니다. (어린이들이 세고 비교하게 한 후, 가장 많은 가족에게 동일한 작은 상품을 줍니다.)

3. 물 속의 풍선 밟기:

1. 풍선 넣기 수영장 속으로: 어머니(아버지)와 아들 누가 아직 멀리 있는지 경주합니다.

2. 풍선 밟기: 엄마(아빠)와 아들이 물 속에서 풍선을 밟아 몇 개의 풍선이 터졌는지 세어보세요.

4. 몸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수건으로 종아리를 닦고, 엄마(아빠)와 아들이 서로 소통합니다.

제안: 어린 아이들을 위한 갈아입을 바지를 준비하세요.

활동 2: 과일 따기

사용된 자원: 큰 나무

참가자: 중학생 가족

목표:

1. 위로 점프하는 동작을 연습하세요.

2. 연습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움직임 협응력을 키워주세요.

준비: 아이들과 부모의 팔보다 약간 높은 나뭇가지에 집에서 만든 과일을 걸어주세요. 바구니 20개.

플레이 방법:

1. 몸 움직이기: 하지 운동에 집중

2. 과일 따기:

1. 나무를 살펴보세요. 열매가 무엇인가요?

2. 부모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량과 과일을 다르게 선택하세요.

3. 엄마(아빠)와 아들이 함께 과일을 따요.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가족이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두는지 경쟁해보세요.

3. 과일 세기 : 누가 더 따고, 하루에 몇 개의 과일을 따냈는지 세어보세요.

제안: 어린 아이들에게 나무를 돌보고 가지를 뽑지 않도록 교육하십시오.

부모-자식 게임: 젓가락과 포크의 마법 게임

젓가락 게임

1. 아이에게 탁구공을 들고 젓가락과 포크를 주세요. 그에게 그것들을 평평하게 잡아달라고 부탁하세요. 탁구공과 같은 가벼운 것을 젓가락 위에 놓고 아이가 젓가락을 납작하게 잡고 테이블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옮기게 합니다.

효과: 어린이의 주의력을 키우고 팔 근육의 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유리 기구 세트 투명 유리잔을 여러 개 준비하고, 물의 양을 다르게 채우고, 물의 양에 따라 순서대로 배열하세요. 어린이들에게 젓가락으로 두드리게 하고 물의 양이 다른 컵에서 나는 다양한 소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효과: 아이들이 물의 양과 음높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음계의 개념을 점차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3 젓가락 "삼각형" 끈을 사용하여 젓가락의 양쪽 끝을 묶어 삼각형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아이에게 젓가락을 들고 "삼각형"을 치도록 하세요. 공연이 시작됩니다!

효과: 평범한 물건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창작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악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젓가락 소리를 들어보세요. 나무, 대나무,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젓가락을 준비하고 서로 두드려서 다양한 소리를 내보세요. 효과: 소리를 구별하고 팔 힘을 운동하는 어린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콩을 집어 접시 2개를 준비하고, 한 접시에 콩을 담고, 아이가 젓가락을 사용하여 다른 빈 접시에 콩을 집어 올리게 하세요. 아이가 젓가락을 잘 사용하지 못한다면 먼저 솜이나 팝콘 등 집기 쉬운 것을 고르게 해주세요. 효과: 어린이의 손과 눈의 협응을 운동하고 미세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6 높은 탑을 쌓고 젓가락 여러 쌍을 준비하세요. 젓가락 한 쌍을 십자형으로 놓고 엇갈리게 세워 천천히 쌓아 올려 높은 탑을 만듭니다. 잘만 수행하면 최종 결과는 사각형 타워가 됩니다.

효과: 아이들의 주의력을 향상시키고 공간 개념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꼬마 지휘자 아이들이 평소에 듣고 싶어하는 클래식 음악을 연주해 보세요. 젓가락을 쥐고 음악의 리듬에 맞춰 지휘하는 연습을 하게 하세요. 기회가 있다면 자녀를 콘서트에 데려가 음악 지휘자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 음악 지휘 연습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리듬감을 훈련시키며, 지휘자의 감정을 경험하고 상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냄비와 프라이팬의 교향곡 부엌에 있는 냄비와 프라이팬을 꺼내고 아이들에게 젓가락으로 두드리며 여러 가지 물건에서 나는 소리를 느껴보게 하세요.

효과: 두드리는 동작은 감정을 발산하는 데 매우 좋으며 아이들이 완전히 분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양한 물체를 칠 때 생성되는 다양한 소리는 어린이의 지각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1. 아이들이 젓가락을 가지고 놀 때 안전에 꼭 유의하시고, 젓가락을 가지고 뛰어다니지 않도록 해주세요.

2. 아이들에게 젓가락 놀이를 자주 시키면 젓가락의 특성을 점차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아이에게 가위를 사용하게 하세요(어린이만 해당). 이는 앞으로 젓가락을 사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4. 아이가 처음에는 큰 것을 집어 들게 하여 성취감을 느끼게 하세요. 익숙해지면 작은 것도 집어 들 수 있게 됩니다.

5. 젓가락을 잘 사용한다면 칭찬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젓가락보다 포크가 배우기 쉽다고 생각해서 포크의 역할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포크를 잘 사용하면 뇌 발달에도 좋은 자극 효과가 있습니다.

포크 게임

1. 플라스틱의 모양을 바꿔주세요. 플라스틱을 준비하고 아이들이 잘 치대도록 해주세요. 그런 다음 플라스틱을 접시 위에 편평하게 펴고 어린이들에게 포크를 사용하여 누르고 누르고 긁어 플라스틱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게 하세요. 효과: 플라스틱을 반죽하고 반죽하는 과정은 아이들의 촉각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포크를 사용하여 플라스틱에 다양한 모양을 조각하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2. 밧줄을 준비하고 작은 롤로 감습니다. 아이에게 로프 롤에 포크를 얹은 다음 포크를 한 방향으로 회전시켜 포크가 로프를 어떻게 굴리는지 확인하도록 가르치십시오.

감은 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코드를 천천히 풀어주세요.

효과: 끈을 회전시키는 동작은 어린이에게 손목 관절과 근육의 활동을 느끼게 하며,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은 어린이의 방향 감각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아이들과 함께 모래가 많은 화단에서 놀 때 포크를 가지고 가서 아이들이 포크를 사용하여 모래 위에 다양한 무늬를 그리도록 하세요. 집에서는 포크에 다양한 물감을 ​​바르고 아이들이 종이에 그림을 그려 어떤 패턴이 나타나는지 볼 수도 있습니다.

효과: 모래 위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아이들이 모래의 질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림은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4. 포크 음식 당근, 셀러리, 버섯 등 질감이 다른 야채를 접시에 담아 어린이들이 포크를 사용하여 다양한 야채의 질감을 경험하게 하세요. 효과: 야채의 질감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들은 포크를 사용할 때 서로 다른 힘을 사용해야 하며, 이는 손의 다른 근육을 운동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 대규모 학급을 위한 부모-자녀 게임 활동 계획 3

부모-자녀 활동을 조직하면 가정에서의 협력을 촉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녀 간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이는 유치원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교육.

1. 활동 시간:

20xx년 11월 13일

2. 활동 장소:

유치원 운동장

3. 활동 목표:

1. 재미있는 부모-자녀 게임을 통해 활동이 주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가족과의 관계를 강화하십시오.

2. 부모와 유치원, 부모와 자녀, 부모와 부모 간의 소통과 소통을 촉진합니다.

3. 부모나 또래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승리하는 자녀의 정신을 기른다.

4. 스포츠 활동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키우고 스포츠 활동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십시오.

4. 활동 준비:

1. 부모-자녀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부모에게 유치원에 오라고 알립니다.

2. 게임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3. 행사 장소를 정리하고 상품을 준비하세요.

5. 구체적인 활동 계획 :

(1) 활동 과정 :

1. 선수 입학식 : '선수 행진곡' 연주

2. 사회자가 환영사를 하고, 리더가 연설을 합니다.

3. 진행자가 주의사항을 설명합니다.

(1) 활동 중에는 아기가 다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관찰해 주세요.

(2) 행사 진행 중에는 행사 규정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3) 행사 진행 중에는 혼잡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활동을 잘하는 어린이에게는 작은 선물도 드립니다!

(2) 활동 세부 정보:

활동 이름: 넷볼

게임 준비: 집에서 만든 공 몇 개와 작은 프레임 여러 개

참가자: 어린이와 부모(한가족은 그룹, 4~5가족은 대그룹)

1. 어린이를 먼저 줄을 서게 하고, 부모는 어린이 뒤에 서게 하고, 교사는 부모에게 설명한다. 부모-자녀 게임의 의의는 어린 자녀의 부모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교사는 이 활동의 ​​게임 규칙과 게임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3. 교사연수 게임 방법.

4. 게임의 질을 높이기 위해 활동을 잘 수행하는 어린이에게 작은 선물을 드립니다!

놀이 방법: 아이들은 출발점에 서고, 부모는 끝점에 서고, 휘슬이 울리면 아이들은 부모 손에 있는 작은 상자에 공을 던지기 시작합니다. 박스에 들어가는 공의 수는 2분이며, 가장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승리합니다.

게임 규칙: 게임 결과는 상자에 들어 있는 공의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유치원 부모-자녀 게임 활동 계획 4

1. 장소:

XX 유치원 운동장

2. 참가자:

XX 유치원 어린이 , 학부모, 유치원 교사

3. 활동 목표:

'부모-자녀 체육대회'를 축하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자녀와 부모는 협력과 부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아이의 상호작용 행복하고 잊지 못할 부모-자녀 활동을 위해, 부모가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유치원의 유아 교육 개념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모와 부모, 자녀와 자녀를 위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 활동을 조직하고, 부모와 자녀 사이에 더 많은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며 동시에 우리 공동의 집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IV. 절차 배열:

1. 개회식 입학식 입장 순서: 가든 플래그, 컬러 플래그 팀 자전거 팀, 도르래 팀, 소규모 클래스 및 가족 대표 캡틴, 중산층 및 학부모 대표 팀, 대규모 학급 및 학부모 대표 팀(모든 레벨이 4열로 행진).

2. 모두가 묵묵히 서서 애국가를 연주하고 국기와 정원 깃발을 게양한다.

3. 체육회의 개막을 알리고 개회사를 한다(공원 지도자).

4. 어린이와 부모 운동선수 대표가 선서를 합니다.

5. 지도자는 XX유치원에서 부모자녀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6. 각 대표팀은 순위가 정해진 자리로 퇴장하며 본격적인 체육대회가 시작된다.

7. 각 심판팀의 구성원이 배치되며 심판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밍: xxx

종료 지점: xxx

명령: xxx

점검 및 점검: xxx

단체 종목 심판: xxx

개인 종목 심판: xxx

공지사항: xxx

방송홍보: xxx

상금: xxx

물류부: xxx

*XX명의 교직원이 있습니다. 및 ***XX어린 자녀의 부모.

5. 대회항목 :

(1) 단체전 :

1. 재미있는 릴레이 경주

2. 형제애

 3. 후프 릴레이

 4. 아기신부

 5. 협동

 (2) 개인전 :

1. 줄넘기

2. 펭귄 산책

3. 도르래 경주

4. 눈동자

5. 사슴의 코를 만져보세요

6. 드럼을 치는 맹인

7. 낚시

8. 탁구공 들고

9. 고리 묶기,

10. 풍선 불기

11. 훌라후프 대회

12. 파열음으로 촛불 불기

13. 누가 시력이 더 좋은지 비교해보세요

p>

14. 누가 더 운이 좋은지 비교해보세요

6. 경쟁 방법 및 규칙:

(1) 그룹 경쟁 - 재미있는 릴레이 경주

1, 릴레이 경주의 총 거리는 60미터이며 5개의 챌린지 종목으로 나뉘며 각 종목의 경기 거리는 10미터이며 순서는 드릴링, 오르기, 균형 잡기, 횡단, 달리기( 학부모가 작성) 각 ​​팀은 성적 계산 순서대로 대회를 완료합니다.

각 참가팀은 4개 조로 나누어 각 조별 8개 팀이 결승전에 진출한다. .

2. 형제애(릴레이)

참가자 : 팀당 3명(가족 단위)

대회 규정 : 참가 선수는 한 손과 한 발을 잡습니다. , 그런 다음 한 발로 점프하여 10m 스테이지를 완료합니다(어린이, 아버지, 어머니가 3단계로 나누어 30m 도달).

스타터 : xxx명

현장심판 : xxx명

3. 후프릴레이

참가자 : 팀당 3명 ( 가족이 단위)

대회 규칙 : 참가 가족의 아이들이 10회전 장애물 점프를 완주한 후, 부모는 계속해서 릴레이로 달려 50m 무대를 완주한다.

스타터 : xxx명

현장심판 : xxx명

4. 아기신부

참가자 : 팀당 3명 ( 가족이 단위입니다)

스타터: xxx명

현장 심판: xxx명

대회 규칙: 대회 시작 시 부모는 자신의 십자가를 긋습니다. 손을 모아 '신부용 세단'을 만들고, 아이들은 '신부용 세단'에 앉아 50m 무대를 완성한다.

5. 함께 작업하세요

참가자: 팀당 2명

대회 규칙: 참가하는 가족 두 명이 서로 마주보고 몸을 사용하여 줄을 묶습니다. 공을 등 뒤로 잡고 옆으로 달려가면 공이 땅에 떨어지면 심판은 공이 몸을 떠나면 다시 공을 놓아서 무대를 계속합니다.

프롭: 풍선

스타터: xxx명

현장 심판: xxx명

(2) 개인전:

p >

1. 줄넘기 대회에서는 시간을 기준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팀이 승리합니다. 당첨 티켓 1장.

2. 펭귄 산책

3. 거리를 완주한 분께 복권을 드립니다.

4. 눈에 띄는 것: 진행자는 탁구공과 탁구 라켓을 준비해야 합니다. 참가자들은 탁구 라켓 위에 탁구공을 평평하게 놓고 탁구대를 따라 걷는다. 공을 잃지 않고 끝까지 도달하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세 개의 테이블이 세로로 배열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지정된 시간 내에 테이블 주위를 돌게 됩니다.)

5. 사슴 코 만지기 : 각 사람이 한 번씩 만지고 눈을 가린 후 세 번 돌립니다. 사슴의 코에 닿으면 네, 당첨 복권을 받게 됩니다.

6. 블라인드 드럼 연주: 각 사람이 눈을 가린 채 3번씩 드럼을 치면 티켓을 받게 됩니다.

7. 낚시: 한 사람이 1분 동안 낚시를 하면 3마리를 잡는 사람은 티켓 1장을 받고, 물고기 6마리를 잡는 사람은 티켓 2장을 받게 됩니다.

8. 탁구공 나르기 : 1인당 1분씩 나르며, 탁구공 20개를 나르는 사람은 당첨권 1장, 탁구공 40개를 나르는 사람은 당첨권 2장을 받는다.

9. 링 트랩: 각 사람은 트랩을 5번 설치합니다. 트랩 2개를 트랩하는 사람은 승리 티켓 1개를 얻습니다. 트랩 4개를 트랩하는 사람은 트랩 5개를 트랩합니다. 3장의 당첨 티켓을 받게 됩니다.

10. 파열음으로 촛불 끄기: 진행자는 6개의 촛불을 준비하고 불을 붙인 후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진행자가 질문을 하고, 참가자들은 답의 숨결로 촛불을 꺼야 경품권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진행자는 "풀밭에 토끼가 있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라고 질문했습니다. 응답자는 촛불을 끄기 위해 "pounce"와 "pounce"의 발음을 사용했습니다.

11. 누가 시력이 좋은지 비교해보세요. 진행자는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을 준비합니다. 선수는 맥주병 옆에 서서 젓가락을 병 입구에서 약 1m 떨어진 곳에 두고 병 입구를 겨냥한 후 손에 젓가락을 내려놓는다. 젓가락이 병 속으로 떨어지면 그가 우승자가 되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각 사람에게는 세 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12. 해피 훌라후프: 빈 캔 5개를 바닥에 놓습니다. 각 캔 사이의 거리는 20cm입니다. 참가자는 캔에 원을 던지기 전에 캔에서 1m 떨어진 곳에 서 있어야 합니다(원의 크기가 적절해야 함). 던질 때마다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각 사람에게는 세 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13. 누가 더 운이 좋은지 비교하십시오. 진행자는 빨간색 구슬 3개를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의 구슬을 여러 개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가방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가방에 손을 뻗어 세 번 잡으라고 요청합니다. 매번 구슬을 하나만 잡을 때마다 빨간색 구슬을 잡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7. 시간 배열:

xx: 00-xx: 00 첫 번째 그룹

xx: 00- xx: 00 두 번째 그룹

xx: 00-xx: 00 그룹 3

xx: 00-xx: 00 그룹 4

xx: 00-xx: 00 최종

8. 시상 규정 :

시상(단체우승상 및 팀우승상)

친자체육회에 참가하는 각 가족은 복권을 시상대에 올리고 기념품을 받으세요.

9. 폐막식:

1. 회의

2. 시상식

공원 지도자의 연설.

주심은 경기의 구체적인 결과를 발표한다.

수상.

기획팀장이 체육회의 종료를 알렸다.

첨부파일:

(1) 이번 행사에 대한 대략적인 예산 계획입니다.

(2) 스포츠 경기 장비 준비 : 장비 수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