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백호는 명대 재자 중 가장 유명하며, 당백호가 등불을 켜는 추향의 이야기는 더욱 널리 알려져 있다. 역사상 당백호는 어떤 모습인가요? 나는 너와 내가 여러 해 동안 수집한 당백호 회화 자료를 공유할 것이다! 당인' 보극도' 감상: 하나는 천천히 걷고, 다른 하나는 맞은편에 서서 유쾌한 표정을 짓는다. 옷 라인이 매끄럽고 소매가 바람에 춤을 추며 한가한 은둔자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펜이 싱겁고 아름다우며 구도가 청고하다. 화풍은 남송 [원체화] 의 유풍과 원대 문인의 그림이 청아하고 찰랑거리는 특징이 있다. 오른쪽 상단시는 말했다: [크릭 bu Zhai, 머리 근처에 문을 엽니 다. 어업과 장작은 상호 시장이고, 농업과 어업은 하나의 계획이다. 산은 맑은 녹색이고 파도는 맑은 녹색이다. 군주는 바다를 배우고, 베갯돌은 맑은 물을 씻는다. 고모수시랑 당인은' 학원도' 를 써서 이노인에게 증여했다. ] 두 도장을 만들다. 당인초집 민들레 그림에 대한 감상이 담담하고 고요하여, 깊고 무거운 느낌을 주어 대자연의 생동감 있는 광경을 표현했다. 당 작품 중에서 보기 드문 웅혼한 작품이다. 화심' 은 강남 초가을의 경치를 묘사하며, 환경이 청아하고 그윽하며, 깊고 무거운 느낌을 주며, 생동감 있는 자연화권, 산봉우리 기복, 아침 안개가 흩날리며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책소리가 하늘을 진동한다. 전경에서 초가집 한 채가 높은 산의 발밑에 그려졌다. 방 안의 한 수재가 민들레 위에 앉아 무릎을 감고 돌다리 위를 걷고 있는 아주 젊은 사람들을 응시하고 있다. 집 바닥에 책이 있어요. 아침에 책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 화면 전체의 장면은 청신하고 정숙하며 탈속적이며, 세외도원 생활에 대한 작가의 동경과 추구, 그리고 현실 생활의 명리와 사치에 대한 혐오감을 충분히 표현했다. 당인 장작문이 눈을 덮다. 그림의 제목은 "장작문은 눈이 깊고 버너는 술을 끓인다" 는 것이다. " 시인이 가장 안정된 곳이고, 일련의 글이 바로 화향이다. 궁기도' 창작 배경 촉국 전 통치자는 황음무도한 왕이다. 사생활은 그가 국가 대사를 주목하는 시간을 차지하고 있다. 그는 주변의 한 무리의 간통자들과 자유롭게 먹고 노는 것에 열중하고, 술을 마시면 머리를 흔드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불꽃 골목을 드나드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이 나를 알아보지 못하도록, 나는 온 나라 사람들에게 머리를 가릴 수 있는 큰 모자를 쓰라고 명령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것을' 진흙 속의 치욕' 이라고 불렀다. 당말의 군대가 왔을 때, 그는 여전히 술을 마시고 있었고, 군인들은 "괜찮아, 다시 고개를 저으면 돼." 라고 말했다. 당인제는 그림에 글을 쓴다. ""촉나라의 헛소문은 들은 바가 있지만 주님은 중시하지 않으시고, 심지어 일어나기까지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고 나서 고개를 저으려 해도 슬픔이 없는 것도 아니다. "왕언은 평소에 궁녀가 연꽃관을 쓰고 도포를 입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것은 더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인다. 한번은 그의 어머니와 후궁을 데리고 한 무리의 궁녀를 데리고 청두 부근의 청성산에 있는 상청궁을 참관했다. 그는 궁녀들에게 연관을 쓰고, 옷을 입고, 옷에 아름다운 구름과 구름을 장식하게 했다. 멀리서 보면, 그들은 마치 신선이 내려온 것 같다. 이것은 진정한 황실이다. 결국 당장종에 의해 소멸되었다. 당인이 창작한 이' 서몽궁 기생도' 는 전촉주 왕연의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밝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인은 당나귀를 타고 그림을 그리려고 하는데, 그는 당력으로 펜을 쓰고, 힘차고 날카롭다. 도끼의 베임은 길어지고 가늘어져 더욱 활발하고 윤택해 보이며, 필묵이 두껍고 함축되어 있으며, 북파 산수의 입체감과 남파 산수의 정서적 정취도 있다. 이 그림은 꽃이 비단 같고, 산천이 겹치고, 흐르는 물이 맑은 샘이다.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위태로운 다리와 계곡의 오두막을 연결하고, 마이너스로 다리를 건너는 나무꾼도 있고, 당나귀를 타고 집에 가는 문인들도 있어 은둔에 대한 문인들의 흥미를 표현했다. 당인의 붓은 최초로 주아침, 당력을 쫓아가다가 점차 법이 바뀌어 딱딱한 긁음에서 하늘하늘한 긁힘, 때로는 긴 외투 짧은 솔에 이르기까지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이런 화법은 기교가 있다. 비석과 줄기는 모두 젖은 펜을 중심으로 하고, 젖은 펜은 도끼를 긴 비석으로 바꾸어 물을 띠게 한다. 우아하고 섬세하며 소탈하여 당인의 독특한 펜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명도' 스명도' 는 문인의 여름 차 마시는 생활 장면을 묘사한다. 클로즈업 돌맹이가 가로서 있고, 먹색이 짙고 검고, 염색이 둥글고, 돌기가 뚜렷하고 뚜렷하다. 먼 곳에는 산과 봉우리, 폭포와 분수가 있고, 집은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에 놓여 있어 깨끗하고 쾌적하다. 화면이 섬세하고, 선이 매끄럽고, 먹색이 섬세하고 부드럽다. 스명도' 는 문인의 한가한 정취를 표현한 것으로, 작가의 성숙기에 독창적인 풍격을 지닌 대표작품이다. 당백호와 당인 (1470- 1523) 은 모두 오현 (오늘 장쑤 소주) 사람, 자백호, 글자이다. 상인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총명하다. 그가 20 대 때, 집안은 연이어 불행을 당했다. 그의 부모, 아내, 누나가 연이어 세상을 떠나 가세가 기울었다. 친한 친구 주운명의 건의에 따라 그는 자신의 마음을 폐쇄하고 공부하러 갔다. 스물아홉 살 때 응천부 공시험에 참가하여' 사원' 1 등상을 받았다. 30 세에 북경에 가서 응시했지만 시험장 부정행위로 관직으로 지목되었다. 그 이후로, 나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리기로 결심했다. 9 년 (15 14), 닝왕주의 초청에 응해 남창반년 넘게 갔다. 나중에 그는 닝왕이 꾀를 부렸다는 것을 깨닫고 미친 척하며 도주했다. 만년 생활이 어려워 54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는 냉소적이고 재능이 넘치며 시로 유명하다. 그는 주운명, 문징명, 서진경과 함께' 강남 사재자' 라고 불렀고, 화명은 더욱 유명하다. 그는 심주, 문징명, 원수영과 함께' 사오문' 이라고 불렀다. 그의 그림은 산수, 인물, 화조화에 능하다. 초창기에는 심주와 문징명의 영향을 받아 그의 그림은 많은' 오파' 의 흔적을 띠고 있다. 서른이 넘었을 때 주진을 스승으로 모시고 남종의' 사합원식' 생활을 지나다녔다. 나중에 그는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산수화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다. 굵은 필법은 주진에서 유래한 것으로 남송의' 원체' 를 모방하지만 생기발랄함 속에는 독특한 풍격이 있다. 공필은 본색에 속하며, 문인의 필법이 비교적 많고, 경물은 간단하고 명료하며, 펜으로 가늘고 힘차고, 필법이 유연하며, 먹색이 낭자하고 변화무쌍하며, 풍격이 특이하고 우아하다. 인물화도 조예가 있어 중채공필, 연한 색공필, 선채수묵, 형신을 겸비하는 데 능하다. 독서관을 환영합니다. 당백호의 그림 사진이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