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백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천산 여행"은 임칙서를 추모하는 7행시입니다. 천산산맥의 눈, 도둑 떼와 장점과 단점을 논의하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영웅들이 관직을 버리고 도망쳤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동중국해의 조류는 없었다. 나는 강한 사람이 증오를 견디는 것을 참을 수 없으며 푸른 하늘에 떠있는 해와 달에 대해 묻지 않습니다.
거인의 눈에는 세상이 작지만 영웅의 마음 속에는 세상이 넓습니다. 2. 원봉 2년 시유시가 쓴 『오타이 시 사건』. 신룡이 바다를 건너 올라간다고 해도 오타이에 대한 영웅적인 희생을 표현하기는 어렵다.
악한 노비들이 한자리에 모여 요와 순을 향해 소리쳤고, 온 국민은 인재들을 위해 한마음으로 한숨을 쉬었다. 나는 인치관을 장검으로 바꾸어 세상의 모든 늑대와 자칼을 죽이겠다고 맹세한다.
그의 해에 승리의 날이 있다면 나는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3.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항생의 "큰 나무에 속삭이는 그림" 10 년의 침체 끝에 기둥이 무너지고 갑자기 용기의 가장자리에서 성난 파도가 나타났습니다.
영웅적인 정신이 해와 달을 관통하여 무지개가 독수리로 변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하늘을 고치는 기술을 뽐내고 신성한 채찍을 사용하여 천둥을 몰아내세요.
패권을 이야기하는 큰 힘이 여기에 있고, 나에게는 하늘이 동풍을 분다. 4. 당나라 두목의 『제오장』 승패한 병사들은 뜻밖의 가정사를 겪게 되고 부끄러움을 견디는 인물이다.
강동아이들은 컴백이 불투명할 정도로 실력파다. 5. "동포음" 세상에는 자연의 위험이 없고, 큰 강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시는 장강 북쪽에 퍼져 있고, 그림은 장강 남쪽에 퍼져 있습니다. 분위기는 웅장하고 관대하며 자비롭고 정의롭습니다.
두 사람은 꿈에서 자주 만나지만, 깨어보니 수백 년의 차이만 있을 뿐이다. 산에서 돌아오다: "산에서 돌아오다"는 중국 관용어로 발음: dōng shān zài qī, 해석: 원래 의미는 관료가 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퇴임 후 다시 요직을 맡거나, 권력을 잃었다가 다시 집권하는 것을 말한다. 2. '돌아와라'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당나라 두목의 '제우강관'에는 승리한 군인과 패한 군인이 뜻밖의 가정사를 품고 뻔뻔하고 뻔뻔합니다.
당나라 이백의 '여행은 어렵다' 바람이 파도를 가르고 구름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때가 있다. 당나라의 왕웨이는 "안시로 원아 사절을 보내라"고 조언하며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조언하며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당나라 두목의 『천산기행』에서는 영웅들이 관직을 버리고 떠나는 이야기만 들었을 뿐 동중국해의 썰물과 썰물에 대해서는 듣지 못했다. 송수시의 『오타이 시 사건』 바다를 건너 용이 솟아오르더라도 오타이를 숭배하려는 영웅적인 감정을 표현하기는 어렵다.
명나라 말기에 지은 항성모의 『큰 나무에 휘파람 불』은 10년 동안 우울해하며 기둥이 무너지고 용기의 가장자리에서 갑자기 분노가 솟아오른다. 익명의 "Lerger" 평평한 태양 위에 떨어지고 폭풍이 몰아칠 때 내가 다시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호랑이가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수만 채의 광대한 저택이 있으면 세상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기뻐할 것입니다. (당나라의 두보, "가을 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 세상의 걱정. 먼저 걱정하고 세상의 행복을 기뻐하십시오 (Fan Zhongyan "Wueyang Tower 이야기") 보름달처럼 독수리 활을 그리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늑대를 쏘겠습니다 (송나라의 Su Shi). 강성자 - 미주 수렵') 바람이 파도를 가르면 바다를 가로질러 곧장 돛을 걸리라. (당나라 이백, 《길은 험난하다》》) 열망은 혼족의 고기를 먹는다. 배고프고 목이 마르면 훈의 피를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악비의 "강은 붉다") 해와 달은 빠져 나온 듯 빛난다. (동한조 조조, 『관창해』) 이백의 『길은 험난하다』 》금병은 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옥 접시는 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태항산을 올라야 한다. 비시강에서 자유롭게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힘들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다양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을 것이고, 구름과 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번역 : 금잔에 담긴 유명한 술은 한 통에 10,000위안이고, 옥접시에 담긴 절묘한 요리는 10,000위안입니다. 너무 우울해서 아무것도 먹을 수가 없어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정말 황하를 건너고 싶었는데, 얼음과 눈이 강을 막고 있었는데 태항을 오르고 싶었다. 산들은 이미 강한 바람과 눈으로 인해 폐쇄되었습니다.
루상이 강에서 낚시를 하듯, 그의 복귀를 기다리는 이인처럼, 그는 배를 타고 태양 옆을 지나갔다. 이 세상을 여행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입니까? 우리 앞에는 잘못된 길이 너무 많습니다. 북쪽으로 가야 할까요, 아니면 남쪽으로 가야 할까요? 언젠가는 강풍을 타고 수천리의 파도를 딛고 돛을 높이 달고 바다에서 용감하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참고 사항: 1. 진미: 값비싼 요리.
2. 낚시와 냇가에 앉기: 육위가 주나라 문왕을 만나기 전 냇가(지금의 산시성 바오지시 남동쪽)에서 낚시를 했다는 전설이 있다. 3. 배를 타는 꿈과 해몽: 이인이 당을 보기 전에는 배를 타는 꿈과 해와 달의 꿈을 꾸었다고 한다.
이 두 가지 암시의 결합은 주로 우연에 의한 삶의 무상함을 비유한 것입니다. Wang Wei의 "Anxi에 대한 원나라 두 번째 사절에게 작별 인사"Weicheng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이고 버드 나무는 새롭습니다.
와인 한 잔 더 마시라고 조언합니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번역: 이른 아침에 비가 내렸습니다. Weicheng은 먼지가 많고 촉촉하며 공기가 신선하고 호텔이 더 푸릅니다.
친구야, 한잔 더 하고 작별하자. 양관을 서쪽으로 떠난 후에는 옛 친구들을 다시 만나기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참고: ⑴ Yuan Er: Yuan 성, 2위, 저자의 친구.
특사: 임무를 수행하다. 안시(Anxi): 오늘날의 신장성 쿠카(Kuqa) 근처에 있는 당나라 안시(Anxi) 보호령을 가리킨다.
⑵웨이청(Weicheng): 진나라 선양시(秦昌秦), 한나라 때 웨이성(毛成)으로 바뀌었고, 장안 서북쪽, 웨이수이강(Weishui River) 북쪽 기슭. 조위: 아침에 비가 내립니다.
楥(yì): 젖다. ⑶게스트하우스: 호텔.
⑷양관: 현재 간쑤성 둔황현 서남쪽에 위치하며, 고대에는 서부지역으로 통하는 주요 도로였다. "Jiangchengzi Mizhou Hunting"Su Shi 노인은 청년의 광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왼쪽에 노란색, 오른쪽에 Qing Cang, 양단 (jīn) 모자 밍크 (diāo) Qiu (qiú), Qianqi (jì) Juan을 들고 있습니다. (jun) ) 핑강.
청성에게 보답하기 위해 반장을 따라가기도 하고, 직접 호랑이를 쏘기도 하고, 손랑을 지켜보기도 했다. 술취하고 용감한데도 가슴은 열려 있다.
관자놀이에 약간의 서리가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Chijie의 구름 속에서 Feng Tang은 언제 보내질까요? 그는 보름달처럼 독수리 활을 들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늑대를 쏠 수 있습니다. 번역: 왼손에는 노란 개를 들고 오른팔에는 참매를 들고 있는 젊은 사냥 야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동행하는 병사들은 화려하고 밝은 모자와 밍크 털로 만든 옷을 입고 수천 명의 기병과 함께 평평한 언덕을 휩쓸었습니다. 사냥 원정에 나를 따라온 도시 곳곳의 사람들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나는 과거 손권만큼 강력했던 호랑이를 직접 쏘는 것을 지켜보았다.
술에 취했지만 마음이 넓고 대담하며 관자놀이에 머리카락이 서리처럼 하얗습니다. 무슨 상관입니까? 위상의 죄를 용서하기 위해 풍당을 윤중에게 보낸 것처럼, 황제는 언제 누군가를 내려보낼 것인가? 나는 최선을 다해 보름달처럼 조각된 활을 그리고 활과 화살을 향해 북서쪽을 바라보며 용감하게 서하군을 쏘겠습니다! 참고: (1) Jiangchengzi: Ci 브랜드 이름. (2) 노인: 저자는 자신을 마흔 살이라고 부른다.
(3) 채팅: 지금은요. (4) 미친 : 자부심.
(5) 왼쪽에 노란 개를 이끌고 오른쪽에 창을 쥐는 것 : 왼손에 노란 개를 잡고 오른쪽 팔에 참매를 쥐고 먹이를 쫓는 자세를 묘사한다. 수렵. (6) 노란색: 노란색 개.
(7) 창: 참매. 3. 재기의 염원을 표현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승리한 군인과 패배한 군인은 예상치 못한 가정사를 안고 부끄러움을 겪는 남자들일 뿐입니다. 강동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들의 복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당나라 두목의 '제오장각'에서 따온 것이다.
번역: 승리와 패배는 군사 전략가에게 공통된 문제이며 미리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진정한 남자는 실패와 굴욕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이다. 강동의 아이들은 대부분 뛰어난 재능을 지닌 사람들이다. 그들이 재편성해 반격할 수 있다면 추와 한이 싸울 때 누가 지고 누가 이길지 말하기 어렵다.
오장각: 현재 안후이성 허현 북동쪽 우장포에 위치하며, 서초의 군주 항우가 자살한 곳이라고 합니다.
군사 전략가: 첫 작품의 '원산지'. 예측할 수 없는 것: 하나의 작품은 "예측할 수 없다". 예상치 못한 일이고 예측할 수 없는 일입니다.
부끄러움을 참고 부끄러움을 참는 것: 남자는 구부리고 뻗을 수 있으며, 마음이 넓고 굴욕을 용인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강동(江洞) : 한나라부터 수당시대까지 안휘성 무호(無湖)에서 양쯔강 남안 지역을 강동이라 불렀다. 재능: 뛰어난 재능을 지닌 사람. 재능, "영웅".
컴백(Comeback): 실패 후 복귀를 시도하는 것을 말한다.
추가 정보
1. 창작 배경
이 시는 두목이 841년(회창 원년) 츠저우 태수로 임명되었을 때 지은 것입니다. ) 그리고 Wujiang Pavilion을 통과했습니다. 하나는 개성 4년(839)에 쓴 것으로 전해진다.
2. 고시 감상
"승패는 뜻밖의 일이고 부끄러움을 참는 것은 사람의 부끄러운 일이다." 이는 군사 전략가들에게 공통된 일이며,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에 관건이 있음을 암시하며 다음과 같은 길을 열어준다. '예기치 못한 사건'이란 승리나 패배를 예측할 수 없다는 뜻이다.
'컴백은 알 수 없다'는 말은 시 전체에서 가장 강렬한 문장이다. 이것이 가능하다면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는 뜻이다. 불행히도 Xiang Yu는 오만함을 꺾지 않고 자살했다. 이는 위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문장에 대한 강력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런 갑작스러운 반전이 일제히 '장둥 아이들'이 '재발'하는 상황을 상상하게 만드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동시에 후회하고 비판하고 비꼬는 것 외에도 '패배해도 낙심하지 말라'는 원칙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이는 매우 긍정적이다. 4. Shishuo Xinyu Dongshan의 복귀 원문
Pai Tiao Twenty-Five-26-Six, 서민들이 어떻게 당신의 장관과 같겠습니까
(원문) Xie Gong은 둥산(Dongshan)에서는 법원 명령이 계속해서 철회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Huan Xuanwu의 Sima가되어 Shi Xian을 배웅하기 위해 새로운 정자를 보내려고했습니다. 고령(高陵)시대에 그는 중성(忠成)이었으며 또한 향조(祖条)에 갔다. 예전에 술을 많이 마셨는데, 취한 듯이 기대고 있었기 때문에 "너희는 칙령을 거듭 거역하고 동쪽 산에 높이 누워 있었다. 모두가 서로 말했다. 돌을 제자리에 놓고 나오기를 거부하면 서민들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이제 서민들은 당신과 같을 것입니다." 시에는 웃었지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번역) Xie Gong (Xie An)은 Dongshan에서 은둔 생활을했으며 조정은 그를 여러 번 불렀지 만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환현무(환문)로 복무하게 된 사마는 신팅에서 출발하려고 했고, 궁정 관리들이 모두 그를 배웅하러 왔다. 당시 검열관 중성이었던 고링(고송)도 그를 배웅하러 왔다. Gao Ling은 이전에 술을 마신 적이 있으며 술에 취해 비웃었습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황실의 뜻을 어기고 Dongshan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모두가 자주 함께 토론했습니다. '안시가 세상 사람들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 산에서 나오지 않는다!' 이제 세상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 시에 씨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Pai Diao 25-32, Polygala Grass
(원본) Xie Gong은 처음에는 산에 가고 싶은 야망을 가지고 있었고 나중에 그것을 달성하도록 엄격하게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Just Huan Company 말의 추진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Polygala"를 포함하여 Huan Gong의 약초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대중은 이를 받아 "이 약은 '샤오카오'라고도 하는데 어떻게 한 가지에 이름이 두 개 있을 수 있냐"고 묻자 시에는 즉각 대답하지 않았다. 당시 하오롱은 앉아 "아주 이해하기 쉽습니다. 장소는 폴리갈라(Polygala)이고 출구는 샤오차오(Xiaocao)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환공은 그에게 감사하며 웃으며 "호찬준의 실수는 나쁘지 않고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말했다.
(번역) 처음에는 세공(시안)이 동산에서 은둔하고 싶어했다. 그러나 나중에 황실에서 여러 번 임명을 내렸고 상황은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Xie An은 Huan Duke (Huan Wen)의 Sima를 역임했습니다. 그때 어떤 사람이 환공에게 "Polygala"를 포함한 약초를 보냈습니다. 환공은 그것을 사안에게 가져와 물었다. "이 약초는 '작은 풀'이라고도 불립니다. 왜 한 가지에 이름이 두 개가 있습니까?" 세안이 즉시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하오롱도 참석해 "이해하기 쉽다. 땅에 묻혀 있는 뿌리를 폴리갈라(Polygala)라고 하고, 그 위에 자라는 줄기와 잎을 풀이라고 한다"고 답했다. 환공은 시안을 바라보며 웃으며 "호찬준의 설명이 정말 좋고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