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둘기를 내보내는 것에 대한 시(친구가 내보내는 것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2. 비둘기를 내보내는 것에 대한 시
pigeons out (친구에게 배신감을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친구에게 배신감을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오랜 친구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오랜 친구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쉽습니다. ——Nalan Xingde의 "목련 · 벌거 벗은 고대 Juejue Ci 캄보디아 친구"
설명 : 요즘에는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지만 연인도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 사람들에게 이렇게 불편할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왜 서로를 알지 못했을까. ——이백의 '가을바람자'
정의: 상사병이 이렇게 마음에 얽힐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서로를 알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3. 두 가지 의견이 있다고 해서 해결하러 왔어요. ——Zhuo Wenjun의 "Baitou Yin"
설명: 당신이 생각이 다르다는 말을 듣고 헤어지러 왔습니다.
4. 위기 상황에서도 서로를 알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백의 "준마황"
해석: 형제 간의 우정은 위기의 순간에만 깊어질 수 있으며 단 한 사람이면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까?
5. 두 풀은 한 마음 같지만, 사람의 마음은 풀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백의 "백두음"
해석: 자연의 두 풀은 이와 같지만 인간의 마음은 풀만큼 끈질기고 단단하지 않습니다.
6. 원래는 밝은 달을 향해 마음을 두었는데, 도랑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Gao Ming의 "Pipa Play"
해석: 나는 당신에게 좋은 의도로 대하지만 당신은 무관심하고 감사하지 않습니다.
7. 성실한 것은 하늘의 도이고, 성실한 것은 사람의 도이다. ——맹자, "맹자 이루상"
해석: 성실은 본성의 이치이고, 마음의 성실은 세상에서 행동하는 이치입니다.
8.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악당은 혀로 말한다. ——공자, 『공자어·안회·공자어』
해석: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말만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9. 글은 행동을 바탕으로 하고, 그 안에 진심이 담겨 있다. ——Liu Zongyuan의 "원준과 천수재의 스승을 피하는 유명한 편지에 대한 보고"
설명: 학자들은 덕을 기초로 삼고 성실이 덕의 최우선입니다.
10. 몸을 닦으려면 먼저 마음을 바로잡아야 하고, 마음을 바로잡으려면 먼저 뜻이 진실해야 합니다. ——한유의 "원도"
설명: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싶은 사람은 먼저 생각을 정화해야 합니다. 순수한 생각을 가지려면 먼저 생각을 진실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2. 비둘기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맑은 비둘기는 종소리를 듣고 바람은 부드럽고, 어린 꾀꼬리는 봄 추위에 혀를 가늘게 만듭니다. 송나라 장헌(張熙)의 『강홍매화』에서 따온 것이다.
모국어 해석 : 맑은 날에는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비둘기는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갓 태어난 꾀꼬리는 봄이 춥고 추울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리듯 울부짖는다.
2. 구름 밖에서 비둘기들이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듯한 느낌. 당(唐)나라 시인 백거이(白居伯)가 지은 『오진사유람시백삼십운』에서 따온 것이다.
우리말 해석: 흰 구름 위의 흰 비둘기가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덕분입니다.
3. 흰 비둘기가 날아갈 때 해가 지고 명상실은 조용하며 향긋한 차를 마신다. 당나라 시인 왕장령(王長陵)의 '정안사방비문'에서
현지 해석: 흰 비둘기가 날아오를 때 해가 거의 지고 선실의 승려들은 조용히 향긋한 차를 마시고 있었다.
4. 흰 비둘기가 앵무새처럼 내 주위를 맴돌고 있다. 당나라 시인 왕안석의 『내가 부자였을 때』에서
현지 해석: 흰 비둘기가 앵무새처럼 내 주위를 맴돈다.
5. 봄의 풀은 가을에 더욱 푸르릅니다. 비둘기는 서쪽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누가 징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나요? 먼지는 사복을 염색합니다. 남북조 시인 사조의 <진왕보상시>에서
현지어 해석: 봄 풀은 가을에 푸르르는데 비둘기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교토로. 그리고 나는 교토에서 운명을 기다리고 있다.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면 우리는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이다.
3. 비둘기를 놓아준 사람을 풍자한 명언
비둘기를 놓아준 사람을 풍자한 말과 비둘기를 놓아준 사람의 고전적인 명언을 이야기 한다는 뜻입니다 dove go 1. 사람들은 매일 속임수와 거짓말 속에 인생을 보냅니다.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당신이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속임수와 거짓말을 했는지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2. 언젠가 당신을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면 내 인생은 예전처럼 타락하지 않을 테니 당신을 포기하기 전에 좋아요라도 해주세요. 나. 3. 외로워서 그리워지는 것이 아니라 그리워서 외롭다.
외로움이라는 감정이 이렇게 무거운 이유는 단지 생각이 너무 깊어서일 뿐입니다. 4. 사랑은 일종의 잔인함입니다. 상대방의 마음에 사랑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자신의 마음에서만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5. 창밖엔 눈이 내리고, 차가워질 때까지 커피 한잔을 들고 있었는데 그제서야 내가 또 네 생각을 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당신이 어떻게 이해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비둘기를 놓아준 사람을 풍자한 명언 6. 포기는 무기력한 포기이며, 포기해서는 안 된다. ; 포기하지 않는 사람은 무지한 사람이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은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7. 누군가를 만나는 데는 1분이면 충분하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하루가 걸리지만 누군가를 잊는 데는 평생이 걸립니다.
8. 속이지 않고도 행복을 얻을 수 있다. 남을 속이는 것은 사실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속일 수 있다면 자신의 진실성을 속이십시오.
다른 사람의 충성심을 속일 수 있다면 자신의 정직함도 속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지능을 속일 수 있다면 정직함을 속이십시오.
다른 사람의 순결함을 속일 수 있다면 자신의 정직함과 순수함도 속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친절에 대해 속일 수 있다면 자신을 속이고 진실한 친절을 잃게 될 것입니다.
9. 관계를 맺어야 한다면 끝입니다. 결혼을 약속해야 할 때는 이제 막 시작된 것입니다.
10. 물고기가 미끼를 잡는 것은 물고기가 어부와 사랑에 빠지고 어부의 미소를 얻기 위해 기꺼이 목숨을 걸기 때문입니다. 비둘기를 놓아준 사람의 아이러니를 뜻합니다. 11. 이별 후에는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 때문에 친구가 될 수 없고, 사랑하기 때문에 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른 깊이.
그리하여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친숙한 낯선 사람이 되었습니다. 12. 이별 후에는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 때문에 친구가 될 수 없고, 서로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적이 될 수 없다.
그리하여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친숙한 낯선 사람이 되었습니다. 13. 때로는 사랑이 아프다.
잔인한 사람은 남을 해치는 것을 선택하고, 친절한 사람은 자신을 해치는 것을 선택합니다. 14. 속임수에 기초한 관계라면 그러지 마세요.
15. 결말은 내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나를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운명. 내가 어떻게 여행하든, 당신에게 아무리 가까이 다가가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나를 떠날 것입니다.
아이러니의 의미는 비둘기를 놓아준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비둘기가 놓아졌다는 고전적인 말 16.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결코 속이지 마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여자는 자신의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지만 남자는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거짓말을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용기가 있어서 진짜 답을 숨긴다.
비둘기를 놓아주는 아이들의 시 1. 친구에게 떠나보내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오랜 친구의 마음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오랜 친구의 마음은 쉽게 변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Nalan Xingde의 "목련 · 벌거 벗은 고대 Juejue Ci 캄보디아 친구"
설명 : 요즘에는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지만 연인도 마음을 바꾸는 것이 쉽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 이렇게 고민스러운 일이 될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왜 서로를 알지 못했을까. ——이백의 '가을바람자'
정의: 상사병이 이렇게 마음에 얽힐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서로를 알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3. 두 가지 의견이 있다고 해서 해결하러 왔어요. ——Zhuo Wenjun의 "Baitou Yin"
설명: 당신이 생각이 다르다는 말을 듣고 헤어지러 왔습니다.
4. 위기 상황에서도 서로를 알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리바이의 "준마황"
해석: 형제 간의 우정은 위기의 순간에만 깊어질 수 있고 단 한 사람이라도 친한 친구가 될 수 있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5. 두 풀은 한 마음 같지만, 사람의 마음은 풀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백의 "백두음"
해석: 자연의 두 풀은 이와 같지만 인간의 마음은 풀만큼 끈질기고 단단하지 않습니다.
6. 원래는 밝은 달을 향해 마음을 두었는데, 도랑에는 밝은 달이 빛난다. Gao Ming의 "Pipa Play"
해석: 나는 당신에게 좋은 의도로 대하지만 당신은 무관심하고 감사하지 않습니다.
7. 성실한 것은 하늘의 도이고, 성실한 것은 사람의 도이다. ——맹자, "맹자 이루상"
해석: 성실은 본성의 이치이고, 마음의 성실은 세상에서 행동하는 이치입니다.
8.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악당은 혀로 말한다. ——공자, 『공자어·안회·공자어』
해석: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말만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9. 글은 행동을 바탕으로 하고, 그 안에 진심이 담겨 있다. ——Liu Zongyuan의 "원준과 천수재의 스승을 피하는 유명한 편지에 대한 보고"
설명: 학자들은 덕을 기초로 삼고 성실이 덕의 최우선입니다.
10. 몸을 닦으려면 먼저 마음을 바로잡아야 하고, 마음을 바로잡으려면 먼저 뜻이 진실해야 합니다. ——한유의 "원도"
설명: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싶은 사람은 먼저 생각을 정화해야 합니다. 순수한 생각을 가지려면 먼저 생각을 진실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2. 나비를 펄럭이는 아이들의 시는 무엇입니까
"숙신시 서공뎬" 송나라 : 양완리
담장이 얕고 깊으며, 나무의 꽃은 떨어졌으나 아직 그늘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내가 보는 것' 청나라: 원미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나비는 꽃을 좋아한다" 송나라: 소시
체리 팬 수코우. 금을 사랑하지 말고, 사람을 오래 사랑하십시오. 나는 아직 까마귀 그리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눈썹 끝이 주름이 졌습니다.
웨스트 가든의 나비들. 꽃은 지고 꽃은 피어나며 점차 사랑을 잃고 살도 빠지게 된다. 깨진 거울 이후 다시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장타이(Zhangtai)에서 푸른 버드나무가 모두 부러졌습니다.
"성향자: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송나라: 진관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연못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동풍을 의지하고 즐겁게 방황합니다. 작은 정원에는 봄 햇살이 가득합니다. 붉은색 복숭아꽃, 흰색 매화, 노란색 콜리플라워가 있습니다.
담벼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초가집이 숨겨져 있다. Yangqing Banner와 Liushui Bridge 옆. 가끔 기회를 이용하여 동강을 산책하기도 했습니다. 꾀꼬리는 노래하고, 제비는 춤추고, 나비는 분주합니다.
"임강선녀·앵두가 떨어지고 봄이 돌아갔다" 오대: 리유
앵두가 떨어지고 봄이 돌아가고 나비가 돌아갔다 뒤집어서 황금가루로 변했습니다. 작은 건물의 서쪽에는 지기귀가 달을 보며 울고, 커튼은 옥 갈고리로 덮여 있고, 우울한 황혼의 연기가 늘어져 있습니다.
외로운 사람들이 다른 골목으로 흩어지자 왕찬담배는 침체에 빠졌다. 난로의 향이 봉황 주위를 떠다니고, 허리띠를 손에 쥐고 후회하며 뒤를 돌아본다.
3. 어린이에 관한 시
적상(당나라) 백거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참고]: 보트: 보트.
당황함: 모르겠어요. 편도 : 끝까지.
폴(Pole): 보트를 펀트하고 폴을 사용하여 보트가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샤오와: 아이.
개구리밥 : 타원형의 잎이 물 위에 떠있고 그 밑에 섬유질 뿌리가 있으며 여름에 흰 꽃이 피는 수생식물. 개방형: 분리되어 있습니다.
[저작자 정보]: 당나라 시인 백거이(772~846)는 예명 레티안, 이름은 향산거사로 태원(지금의 산서성) 출신이다. 그의 증조할아버지가 오셨을 때, 그는 Xiagui(귀로 들리는 소리)(지금의 섬서성 웨이난 북쪽)로 이사했습니다.
Bai Juyi의 할아버지 Bai Huang은 한때 공현 현 행정관 (허난 성 공이 )을 역임했으며 당시 신정 현 행정관 [허난 성]의 좋은 친구였습니다. Bai Huang은 Xinzheng의 아름다운 산과 강, 소박한 민속 풍습을보고 그것을 매우 좋아하여 가족과 함께 Xinzheng시 서쪽의 Dongguozhai 마을 (현재의 Dongguo Temple)로 이사했습니다.
당대종 대리력 7년(서기 772년 2월 28일) 정월 20일, 백거이가 동국집에서 태어났다. 오종은 회창 6년(846) 8월 낙양(河陽)에서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71권의 '백장경집'을 집필한 저자이다. 말년에 소부왕세자가 되었을 때 시호를 문(文)이라 하여 세상에 백부(白富), 백문공(白文工)으로 알려졌습니다.
문학에서 신월부운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하며 글은 시대에 맞게 쓰고 시는 사건에 따라 써야 한다고 주장하며 시대를 한탄하고 민중의 고통을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썼다. 그것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중국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원화시대에는 한림총각, 좌찬산의사를 역임했는데, 권력자들을 모욕했다는 이유로 강주사마로 강등됐다. 말년에는 불교를 사랑하고 스스로를 행복한 재가자라고 불렀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우화적인 시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의 언어는 이해하기 쉬우며 "이해할 수 있는 노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사시 중에는 '비파극'과 '상고의 노래'가 매우 유명하다. 그는 초창기에는 세상을 돕는 일에 열심이었으며 시의 정치적 기능을 강조하고 대중화에 힘썼다. 『신월부』, 『진두보』, 『삼관』 등 60편의 시를 썼다. 세 번의 이별'은 모두 유명한 역사시이다.
장서시 '영원한 슬픔의 노래'와 '비파극'은 그의 최고의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그는 중년에 관직에서 좌절을 겪었다. “그 이후로 나는 관직에서 물러났고, 이제부터 세속적인 이야기를 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썼고 많은 선행을 했다. 항저우 서호의 바이디는 여전히 그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년에 풍경에 큰 관심을 갖고 짧은 시를 썼습니다. 유우희가 지은 시에는 "옛 노래, 옛 노래를 듣지 말고 '버드나무 가지'라는 새 말을 들어라"라는 시가 있는데, 이는 그가 스스로 새로운 단어를 지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 중 하나인 '화비화'는 흐릿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어 구양수, 장현, 양신 등 후대 시인들의 극찬을 받았다. [번역]: 순진하고 활기 넘치는 시골 아이들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남의 흰 연꽃을 꺾는다.
돌아오자 배는 물 위의 개구리밥을 털어내고 배 뒤에는 맑은 물길을 남겼다. 그의 행적을 폭로한다~~ [간단한 분석] 작가는 '연꽃을 훔치는' 아이의 순진함을 선화기법으로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아이의 장난스럽고 순진한 기분.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흩뿌려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갈 수 있는지.
1. Qingtengshanren이라고도 알려진 작가 Xu Wei(1521-1593 AD) 소개. 산음(현 절강성 소흥시) 출신.
명나라의 유명한 예술가. 초창기에는 고시에 응시했으나 번번이 실패했고, 중년에는 절강성(浙江省)과 복건성(富建省)의 태수 호종현(胡宗熙)의 밀정으로 복무하며 일본해적과 싸우기 위한 군사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서위는 악을 미워하고 권력자를 경멸했기 때문에 평생 가난했고, 말년에는 그림과 서예를 팔아 버틸 수밖에 없었다. 그는 서예, 회화, 시, 오페라 등 여러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의 그림은 독특하고 특히 화조에 능통하다. 사료에 따르면 현대 화조화에서 유행하는 수묵화법이 그에게서 발전했다고 한다. 그의 시와 산문은 파격적이며, 그의 오페라 논문과 희곡 역시 기존의 견해를 뛰어넘고 관습을 깨는 측면이 많다.
2. 배경정보 중국 최초의 연은 2,000여년 전 춘추전국시대의 철학자 모자이(Mo Zhai)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는 루산(지금의 산둥성 웨이셴현)에서 하늘을 맴도는 독수리를 보고 연을 만들 생각을 하게 되었지만, 연을 만드는 과정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
3년간의 연구와 시험생산 끝에 드디어 나무로 나무새를 만들었지만 단 하루 비행만에 고장이 났다. 나중에 Mo Zhai는 그의 학생 Gongshu Ban(Lu Ban이라고도 함)에게 연 만들기 사업을 물려주었습니다. Lu Ban은 Mo Zhai의 이상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대나무로 연을 만들었습니다.
루반은 대나무를 쪼개어 다듬고, 불로 구부려 까치처럼 보이게 했고, 3일 동안 공중을 날아다녔다. 연은 나중에 적의 위치를 탐지하기 위해 군사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오락용으로 활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점차 민속 풍습이 형성되었습니다. 청명절에는 사람들이 연을 높이 멀리 날린 후 연줄을 끊어 바람에 날려보내는 풍습이 형성되었습니다. 우울증'이 지난 1년 동안 쌓였습니다. 한 해 동안 질병 퇴치를 위해 나가서 기도해 주십시오.
쉬웨이는 말년에 가난했고 주로 그림을 팔며 생계를 꾸렸다. "바람 연"은 그의 말년에 자주 그린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많은 "바람 연"을 그렸고 이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이러한 '연에 관한 시'는 30편이 넘는데, 여기서 선정한 것이 그 중 대표적인 것이다. 그는 연을 날리는 아이들의 묘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자양분을 쏟아 붓고, 자신의 감정도 표현했다.
세 가지 메모 1. 바람 연: "종이 연"이라고도 합니다. 연: ○ 광둥어 [Yuan], [jyn1] ○ Han [yuān];
독수리는 종종 종이 연에 그려지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연과 종이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소위 '연'은 공중에서 줄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다는 뜻이고, '종이 연'은 날기만 하고 노래는 하지 않는 멍청한 새라는 뜻이다. 연은 종이 연 뒤에 활줄을 매거나 연 머리에 백파이프를 눌러 만들어집니다. 종이를 공중으로 들어올리면 플루트에 강한 바람이 통과하거나 활시위가 진동하여 연이 만들어집니다. 징징거리는 소리.
일반 종이 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더 이상 둘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2. 문지르기: ○광둥어 [school], ○한 [cuō]. 두 손바닥을 반복적으로 비비거나, 손바닥을 다른 곳에 놓고 앞뒤로 비비십시오.
3. 캣킨스: 캣킨스. 흰색 솜털이 있는 버드나무의 씨앗은 "캣킨"이라고 불리며 "버드목화"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4. Xun: 8피트를 1길로 나타내는 고대 길이 단위이며 Qianxun은 가장 긴 길이를 나타냅니다. 5. Xiaode: 소비하고, 소비하세요.
6. 리더:.
4. 아이들에 관한 시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고,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청나라: 고진의 '마을 가옥'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청나라: 유월
헝클어진 머리의 어린 소년이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오대: 호령능
매화는 시큼하고 이에 튀고, 질경이는 녹색이며 방충망으로 덮여 있습니다. 하루가 길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는 모습을 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듭니다. '초여름 잠에서 깨어나다' 송양완리
울타리는 듬성듬성하고 깊이도 1피트에 달하며, 나무 꼭대기의 꽃은 아직 그늘을 이루지 못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송양완리.
낮에는 밭일을 하고, 밤에는 대마 농사를 짓는다. 마을에서는 아이들이 각자 자기 집을 돌본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송나라 판성다의 『사계목가』
마츠시타는 소년에게 부탁하고 선생님에게 약을 모으러 가라고 부탁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탕자섬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보행자들은 죽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싱화마을을 가리켰다. 당나라 두목
청년이 집을 나가고 상사가 돌아왔을 때 현지 발음은 변함이 없었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옅어졌다.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당허지장
큰 아들은 강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개울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겨내는 불량배다. Song Xin Qiji Qingpingle
5. 소를 치는 아이들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내가 본 것 Yuan Mei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노래를 부릅니다. 숲을 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 있다.
청명절 두무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린다
길 위의 보행자들은 죽고 싶어한다.
식당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양치기 소년은 싱화 마을을 가리켰습니다.
왕지의 야망
노을을 바라보는 동가오는 어디로 의지할 수 있을까?
나무들은 온통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노을빛으로만 뒤덮여 있다.
목동들은 송아지를 몰아내고, 사냥하는 말들은 가금류를 몰고 돌아옵니다.
서로를 아끼지만 아는 사람은 없고,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긴 노래를 부른다.
마을의 저녁, 레이젠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산에 지는 해는 차가운 잔물결에 젖는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를 타고
피콜로는 아무런 음조도 없이 연주한다.
딱 4개만 생각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6. 아이들의 순수함과 귀여움에 대한 시를 써 보세요
아이들은 참 순수하고 귀엽습니다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닥치고 일어섭니다." 올라." 매미를 잡는 아이들에 대한 시를 썼다. 매미 앞에 집중;
"물고기가 겁을 줄까 봐 지나가는 사람들이 멀리서 질문을 하고 손을 흔든다."에 대해 쓰고 있다. 낚시를 하면 물고기가 도망갈까 봐 걱정이 된다
"아이들이 뿔뿔이 흩어지고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서 동풍을 이용해서 연을 날리느라 바빴어요.
"연을 날릴 때 아이들의 순수함에 대해 씁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들은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악당들입니다.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아이들의 어린아이의 모습을 씁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아직 농사를 짓고 옷감을 짜는 일을 키우지 않았고, 뽕나무 아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웁니다. “멜론을 심을 때 어른 흉내를 내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썼습니다.
아이들을 묘사한 이 시도 생각났어요.
어린 아이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멜론을 따고 있어요.
흔적을 숨길 수 없어 개구리밥도 함께 피어난다
또한
아이들은 노란나비를 쫓아 달려가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간다.
참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