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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문: 한 장의 종이, 천년의 아우라 - "한징저우와 함께한 책"

이른 봄, 샹양시 외곽의 들판은 푸르렀습니다.

따뜻한 햇살 속에서 한 남자가 푹신한 풀과 나뭇잎이 우거진 길을 따라 천천히 걸어갔다. 저 멀리에는 20개 이상의 우아한 시안산 봉우리가 우뚝 솟아 가파르고 우아해 보입니다. 산의 색이 고대 도시 샹양의 녹색 성벽과 대비되어 고요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남자는 둥근 목에 후드가 달린 머리띠를 두르고, 가죽 벨트를 두른 채 걸어다니면서 주변 풍경을 바라본다. 순간 그리고 먼 곳을 주의 깊게 바라본다. 어깨와 등에 늘어진 가랑이의 두 모서리는 남자의 넓은 소매와 함께 봄바람에 펄럭이고 떨어지며 남자의 우아함과 냉담함을 돋보이게 한다.

이른 봄 교외의 들판은 텅 비어 있고, 한강변에는 관광객도 거의 없고, 강물만이 조용하게 흐른다. 멀지 않은 곳에서 몇몇 아이들의 웃음 소리에 풀밭의 새 떼가 깜짝 놀랐고, 그들은 지저귀는 소리를 내며 먼 숲으로 날아갔습니다. 남자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새들이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다가 미소를 참으며 눈살을 찌푸렸다. 그리고는 당나라의 드넓은 하늘을 바라보며 살짝 한숨을 내쉬었다.

이백의 연대기에 따르면 이백은 서기 734년(개원 22년)에 양양에 도착했다. 그 전 해에 그와 서씨 가족은 헤어져 안록백조산 도화연에 돌집을 짓고 산밭을 개간하고 농사를 짓고 독서를 하며 살았다. 그리고 바로 올해, 그의 딸 핑양(Pingyang)이 태어났는데, 이는 슬프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했다. 34살의 리바이가 가족 문제가 혼란스러웠을 때 실제로 샹양시 외곽에서 봄 산책을 즐길 여유가 있었다는 것은 수수께끼입니다.

사실 이백은 평생 동안 자신을 "삼천을 일으켜 세우고 빨리 9만을 정복"하려는 로크라고 묘사하며 자신의 야망을 과시했습니다. 원대한 야망. 그리고 서른네 살, 야망이 가득하고 비행을 생각하며 시계에서 유명세를 떨치던 시절이 바로 그때였다. 고대 도시 향양에서의 그의 등장은 당연히 명산과 강을 방문하려는 의도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그가 부지런히 추구해온 삶의 이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리바이는 이번에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샹양에 왔습니다.

이 사람은 역사상 무명인 한경주이다.

Han Jingzhou, 즉 Han Chaozong은 Jingzhou의 주지사, Xiangzhou의 주지사이자 Shannan East Road의 인터뷰 사절이었습니다. 공식적인 업적이나 시집과 상관없이 이 사람은 역사서나 문집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평범한 인물이다. 이때 이미 당초 시가계에서 유명해진 이백은 그의 가장 유명한 시가 많이 널리 유포되었다. 예를 들어,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아미산의 달가", "광릉에서 맹호연에게 작별" 등은 급상승으로 설명할 수 있다. 그는 한경주를 방문하기 위해 특별히 향양에 왔는데, 이는 순전히 자신의 개인적 원대한 정치적 야망과 당나라 전예의 유행하는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하는 열망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대사는 중국 고대문학사에 빛나는 흔적을 남겼다. 이백은 일생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시를 읊고 글을 거의 쓰지 않았으나, 올해 향양에서 '한경주와 함께한 책'이라는 글을 썼는데, 이 글은 대대로 이어져 후손들이 한나라의 기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천년도 더 된 이 이른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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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anye는 특정 정치적 목적을 위해 청중이나 추천을 요청하는 의사 소통 행위입니다. 시와 기사는 Qianye의 주요 수단입니다. 특별한 역사적 현상으로서 Qianye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나라 이전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수나라 말과 당나라 초에 봉건제도의 요구에 따라 '사' 계급이 등장하고 점차 활성화되면서 일반적인 정치 활동이 되었습니다. 재능과 황실 시험 제도의 실시, Qianye 현상이 심화되어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당대 지식인들이 개인의 운명을 바꾸고 개인의 가치를 실현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수당시대의 과거부터 출세와 명예를 갈망하는 문인들이 이곳으로 몰려들었다. 그들은 자신의 정치적, 문학적 재능을 권력자들에게 보여주고 추천을 받아 관직에 들어가기 위해 법원의 고위관료, 지방관, 심사관에게 시와 수필을 써서 관직에 대한 소망을 완곡하게 표현하기도 했다. 현대의 자기 추천서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추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예시와 수필이라는 시와 기사의 장르가 형성되었으며, 그 중 전예시는 중국시사에서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

가오시는 '여행은 어렵다'에서 무한한 감동을 전하며 "재능이 있고 공부를 거부한다면 왜 공부에만 시간을 쏟겠는가.

"당나라 역사에서 Qian Ye 스타일의 유행을 진실로 반영합니다. Li Baicheng의 Qian Ye가 Han Jingzhou를 방문한 것은 당나라의 거시적 역사적 배경에서 봉건 시인들이 명성을 열망하는 전형입니다. Qian Ye의 시와 수필은 또한 봉건적 재능 체계와 봉건 문인의 운명을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Qianye는 수나라와 당나라의 많은 유명한 시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백은 평생 동안 그것에 집착했습니다. Qianye, "모든 왕자". 이백은 천성적으로 매우 재능이 있고 냉담한 사람이었습니다. 대신 진시와 명경은 황제의 칭찬을 받고 존경을 받기를 바랐고, 한번은 장계를 찾아가 면담을 요청했지만 그녀는 남산에 한 달 넘게 머물며 여러 가지 고난을 겪었다. 냉대를 받았지만 결국 성과가 없었습니다. 저도 기회를 찾기 위해 베이징에 갔지만 장안 북문에서 불행을 만나고 즉시 장안을 떠나 허난, 호북 등지로 표류했습니다. 34세의 리바이는 관직에 오르는 데 여러 차례 좌절을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확고한 의지를 갖고 관료가 될 기회를 찾으며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오만한 고개를 숙인 Qian Ye의 시선은 Han Jingzhou에게 떨어졌습니다.

사실 이러한 배경에서 우리는 Li Bai의 "모든 Qian 왕자"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이유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이백이 한경주를 방문하기 2년 전인 서기 732년 10월에 현종이 갔다. 낙양(현재의 산시성) 북쪽에는 지방 관료들이 직접 황실에 인재를 추천할 권리와 책임이 있었다. 이는 관료의 줄이 열렸다는 뜻이기도 하다. 사람들이 황실에 직접 들어갈 수 있는 길이다. 이는 불필요한 링크(공직자 간 상호 추천 등)를 생략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이 소식은 의심할 여지없이 리바이에게 공식적인 경력에 들어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당나라 초봄의 그날 밤, 향양 여관의 희미한 불빛 아래 한 남자가 "한경주와 함께 책"을 썼다. 글을 다 쓴 그는 희망에 가득 찬 채 창밖의 봄달을 올려다보았다.

"내 재능이 다 쓸모가 있을 것"이라고 믿었던 리바이는 누구도 공직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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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주와 함께하는 책"은 첸예(Qian Ye)의 대표적인 작품인 이백(Li Bai)의 보기 드문 산문 작품으로, 에너지와 활력이 넘칩니다.

전예 시의 문체적 특징에 따르면, 본문은 첫째, 자세를 낮추고 어조와 태도가 겸손하지 않아야 한다. 추천인을 높이 평가할 뿐 아니라 존경과 존경을 표현하면서도 상대적으로 겸손한 입장에 서서 경의를 표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둘째, 전예의 시는 예술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모두 지닌 문학 작품입니다. , 문학적 재능을 보여줄 수 있고, 추천인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추천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Qian Ye의 내면의 목소리를 표현하여 방문 목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첸예의 시와 수필은 노골적인 표현을 가장 금기시하며, 그들의 말은 대부분 미묘하고 암시적이다. 그들의 뛰어난 특징은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은유, 영리한 은유, 완곡한 방법이다.

건예 스타일의 문학성과 실용성은 공존하고, 모순되며, 서로를 제한한다. 대부분의 문인들은 자신의 재능 때문에 오만하고 남에게 예의를 갖추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만, 관직에 오르기 위해서는 굴욕을 참을 수밖에 없고, 권력자들에게 아부하는 말만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시와 수필을 사용하여 경의를 표하는 것을 "지지"라고 합니다. "지"는 청중의 수도를 의미합니다. 즉, 문인이 자신의 "작품"(시)을 고위 관료 및 고위 인사에게 청중에게 선물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존경, 존경, 충성의 의미를 표현합니다. 이것이 이른바 '지주를 안고 만나기'라는 것이었는데, 이는 당시 경의를 표하는 데 꼭 필요한 예절이었다. 예를 들어, Han Yu는 "Shangjia Huazhou Shu"를 썼는데, "Yu, 유교에 순종하는 사람들은 감히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발전하지 못하고 고대 예절을 고수하고 오래된 기사를 바로 잡을뿐입니다. 15 장." 지...의 소년 시절 야망이 이 책에서 보인다고 생각했다.” 그는 만남의 선물로 문학적 재능을 뽐내며 자신을 '소년'이라고 불렀다. 굴욕적인.

한유는 당시 스물세 살이었으며,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갓 태어난 송아지의 정신을 갖고 있었다. 그는 시험에 떨어지자 조국을 보좌하던 재상 지아단에게 이 편지를 썼다. 황제가 정치를 논하고 있다. 물론 이번 '후보 추천서'가 혼란에 빠질 가능성도 있다.

당시 전예의 시와 수필이 큰 인기를 끌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경절 문인들은 여전히 ​​전예를 부끄러워했습니다. Du Fu는 베이징에서 Fengxian County로 가서 "Hai on Huai의 오백 단어"를 외치며 말했습니다. "여기서 생리학을 배웠는데 부끄럽습니다. 오랫동안 살았고 견뎌왔습니다. ""이도원의 북사·전기"에도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남이." 모두 당신을 하는 것에 부끄러움을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는 당신을 하는 행동이 강한 실용주의적 색채를 담고 있다는 것이다.

이백은 큰 야망을 갖고 있었지만 엄격한 위계 봉건 체제에 갇혀 있었기 때문에 자신의 야망을 실현하고 세속에서 벗어나는 것이 어려웠다. "Li Bai and Du Fu"에서 Guo Moruo는 Li Bai가 실용적이고 앞서 나가기를 열망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한경주와 함께한 책』에서 이백은 위의 두 가지 문체적 특징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더욱 놀라운 점은 그 텍스트가 지나치게 겸손하고 수줍어하며 위선적이었던 이전 간예 시의 고정관념을 깨고 독창적이라는 점이다. 고관은 재능과 자신감이 넘치는 위대한 시인의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강인하고 비범한 인품을 발산하며 광채와 위엄으로 '자추천서'를 써서 영원한 산문의 걸작으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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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는 영적, 심리적 범주에 속합니다. 그것은 초심리학, 영적 사고, 뉴에이지 운동 내의 신비롭고 미묘한 영역입니다. 그것은 인간이나 다른 생물학적 존재를 둘러싸고 있는 빛나는 다색 특성의 후광으로 나타나며 고치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중국어에서는 아우라(Aura), 분위기(Aura)로 번역되는 경우가 많다. 개인의 기질이 주변 환경과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말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람이 발산하는 보이지 않는 에너지에 대한 설명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이 개념을 문학 감상의 범주에 적용하여, 텍스트에서 풍기는 시인의 개성과 기질을 활용하여 이백을 묘사하고 해석하며, 텍스트에 담긴 강력한 텍스트(언어) 아우라를 이러한 차원에서 감상해 보자.

아우라 1: 텍스트는 다음과 같은 말로 시작된다: "바이는 전 세계에서 화자들이 모두 모였다는 말을 듣고 '나에게 십후작이라는 칭호를 줄 필요는 없다. 평생 동안 천 가구가 있지만 한징 저우를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분명히 이것은 과장입니다. 이는 리바이의 일관된 언어 스타일이기도합니다. 이백은 이것을 이용하여 한경주를 칭찬하고, 글의 시작 부분에서 한경주를 매우 높은 지위에 올려놓았는데, 그는 상대방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일석이조의 효과도 얻었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을 다음 번에 세간의 이목을 끄는 소개를 위한 높은 수준의 플랫폼입니다. 그는 세상에 대해 솔직하게 글을 썼고 그의 영웅적 기상을 보여주어 전문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기운 2 : 이어 한경주는 "주공의 문체를 갖고 있고, 자신이 아는 모든 것을 이야기한다"고 해 국내외 모든 사람들이 그의 종파에 속하게 된다고 한다. 또 다른 칭찬, 감탄을 표현합니다. 그러다가 펜을 바꾸며 "3000명 중에 뭔가 잘못된 게 있어서 바이더가 눈에 띈다"고 말했다. 솔직히 기회가 된다면 내가 눈에 띌 것 같다. 영리하게 주제를 자신에게 가져 오십시오. 더욱이 주제의 확장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흘러가는 구름과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뻣뻣함도 없이 자족적이고 영웅적이어서 시인의 오만함을 더해준다.

아우라 쓰리 : 자기소개에는 오만함이 가득하다. "검술 잘하는 자 15명, 기사 삼십 퍼센트, 장관." 길이가 7피트도 채 되지 않는데, '큰 야망을 가진 남자'라는 말은 더욱 놀랍다. 그는 남자 영웅의 남다른 관대함을 갖고 있어 감히 그를 과소평가하지 못하고 감탄하게 만든다.

일반적으로 Qianye에 관한 시와 수필은 비교적 소박하고 일부는 Qianye의 목적에 맞게 아첨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Zhu Qingyu의 Qianye시 "장수부 소녀의 사랑"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남편에게 낮은 목소리로 내 눈썹이 얼마나 짙은지 물었습니다." 시인은 자신을 신부에 비유하고, 친구를 신부에 비유합니다. 장기는 심사관을 시댁, 시부모님에 비유했습니다. . 옷차림은 시 쓰기 연습을 은유하고, 짙고 밝은 눈썹은 글의 스타일을 은유하여 수험 상황과 불안을 암시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이 시는 교묘하게 짜여져 있고 비유도 적절하지만, 강자에 대한 집착과 아첨하는 태도가 뚜렷이 드러나고 전혀 패턴이 없다.

다섯

샹양의 늦봄, 들판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꽃이 피었습니다.

그 남자는 다시 푸른 풀밭에 나타났고, 여전히 바람에 터번과 소매가 휘날려 함께 쓰러져 있었다. 그는 술에 취해 비틀거리며 샹양시를 향해 비틀거리며 나아갔다. 그의 구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나라 양공이 돌 조각이 아닌 것을 보지 못합니까? 귀두가 벗겨지고 베리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눈물을 흘릴 수 없으며 마음이 슬퍼 할 수 없습니다. ..."

저녁 노을이 빛나고, 길 위에 떨어졌고, 외로운 빛이 그의 희미한 그림자를 비춰 아주 길게 늘어뜨렸는데...

뭐 슬픈 것은 『한과 함께하는 형주서』가 출판된 후 바다 속으로 사라졌고, 한조종은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고, 이백은 봄이 날로 사라지기만을 기다렸다는 것이다. 당나라 문학사의 이 이야기는 그 우울하고 슬픈 봄에 아무런 성과 없이 끝났다. 그러나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리바이가 추천되지 않았고 나중에 "돈을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갔다"는 사실은 그가 "세상을 이롭게"하려는 정치적 욕망을 실현하는 것이 단순히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궈 모뤄 씨는 또한 "이백과 두보"에서 자신이 그 시대에 태어났으며 "권력자들을 섬기기 위해 눈썹을 부러뜨리고 허리를 구부리는 것"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는 것은 단순히 불가능하고 꿈일 뿐이었습니다. . 이는 그 시대에 높은 이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이기도 했습니다.

평생 동안 이백은 고상한 성격과 고상한 야망을 가지고 있었고 봉건 계층을 경멸하고 사람들에게 아첨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심지어 세상의 부침을 경멸했습니다. 어두운 사회적 현실은 시인의 정치적 이상을 질식시켰지만, 개인의 자유와 해방된 기질에 대한 열망을 질식시킬 수는 없었다. 이 시도가 실패한 후 그는 인격의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거칠고 자유로운 삶의 태도로 바뀌었고, 시를 낭송하고 친구를 사귀고, 불멸을 구하고 도교를 배우고, 산과 강을 유람하는 것이 그의 주요한 것이 되었습니다. 현실에 저항하는 방식.

사료에 따르면 서기 734년(개원 22년) 봄(이백)이 향양(지금의 호북성 향반)에 가서 한경주에게 편지를 썼으나 소용이 없었다. 그리고 늦봄에 장샤(지금의 우한)에 시 《향양가》를 남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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