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 껍질을 다듬다. 밑부분을 찾은 후 절반의 물로 납피를 손질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상단 플로팅 콩을 낚싯바늘 방향으로 당겨 낚싯줄을 넘는 거리를 잡아당겨 납고리와 낚싯바늘이 모두 바닥에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윗부분의 콩이 수면을 드러낼 때까지 연피를 다듬어라. 이때 낚시조의 작용력은 마침 칠성 부수의 부력과 맞먹는다.
납 가위 수리 후 인양 그룹의 감도를 조정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미끼를 걸어 물에 던지는 것이다. 이때 떠 있는 콩만 움직이면 낚시팀의 감도와 암도를 조절할 수 있다. 콩이 잡아당겨 1 콩이 드러날 때 낚시정신에 속하고, 두 개의 콩이 드러날 때는 민감하지 않고 둔하지 않고, 세 개 혹은 네 개의 콩이 드러날 때.
칠성표련급은 1 표백콩을 잡는 가장 영리한 방법이다. 실제 표백법은 칠성표백의 부두 간격을 3 ~ 5cm 로 조정한 다음 납기에 납사냥을 강화하고, 부두를 사냥하고 가라앉히고, 연피를 손질하여 첫 번째 부두 수준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부두를 옮겨 두 번째 부두가 물이 나오면 건져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때 칠성 표류 낚시팀은 비교적 민첩하다.
칠성표백은 전통 낚시 중 가장 많이 쓰이는 표백이다. 그것의 장점은 표류 단계를 매우 쉽게 관찰할 수 있고, 한 번의 표류 후에 인양을 하고 표류를 조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것의 주된 단점은 내충격성이 약하여 물줄기에서 물고기를 잡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칠성 표류의 경우, 등급을 조정하여 두 개의 떠 있는 콩을 잡는 것은 민감하지 않고 민감하지 않다. 낚시를 할 때는 1 이 드러날 때까지 모든 콩을 가라앉힐 수 있고, 낚시가 평범할 때는 세 개의 부두가 드러날 때까지 모든 부두를 옮길 수 있다.
칠성표백은 보통 7 ~ 6 개의 표백이 있다. 일반적으로, 납추락과 7 ~ 6 개의 부력이 있는 물의 부력은 갈고리의 순중량보다 약간 크다. 동시에 수면에 떠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나는 스며들고, 하나는 수면에 있고, 비교적 민첩하다.) 일반적인 일치 방법은 수직 부동과 유사합니다. 무거운 납 아래 미끼를 찾아 바닥을 찾은 다음, 꼭대기를 잡아당겨 수면을 드러내거나 수면에 평행하게 한다. 이때 지시선과 첫 번째 부표 사이의 거리는 바로 수위다. 그런 다음 밑바닥 부기를 눌렀다.
플로트와 펜던트 사이의 거리는 펜던트와 훅 사이의 거리와 거의 동일하므로 처음 세 플로트 사이의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들 사이의 간격은 펜던트와 훅 사이의 거리와 거의 같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떠다니는 것이 드러날 때까지 납가죽을 다듬은 다음 미끼를 낚싯바늘로 바닥에 눕는다. 이때 납껍질을 약간 다듬어 물고기 표류를 완전히 평평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단일 갈고리와 미끼가 끝까지 닿을 수 있다.
이것은 조정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이다. 이때 마침 수면에 평평하게 누워 있는 떠다니는 두 개도 두 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당연히, 칠성표백의 특징은 수면에서 떠있을수록, 표백조가 더 민첩하다는 것이다. 전통 낚시에서 정확한 바닥을 찾는 것은 낚시법뿐 아니라 사실상 규정이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