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눈송이에 대한 시구와 감상

눈송이에 대한 시구와 감상

1. 눈송이를 묘사한 시구 5 개에 대한 감상 감사

1.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천수만수배꽃이 피었다. < P > 시인은 춘경을 겨울보다, 특히 남방춘경을 북국동경보다 비교한다. 기이한 추위를 잊게 하고 마음속으로는 기쁨과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2. 고독한 배, 독낚시 강설: 이 어부의 이미지는 분명히 시인 자체의 묘사로, 정치개혁 실패 후 시인의 처지는 외롭지만 완강불굴하고, 용감하고, 용감하고, 거만하고, 고상한 정신모습을 우여곡절적으로 표현했다. 3. 북국의 풍경, 천리의 얼음, 만리설이 흩날리다: 시인은 높은 곳에 올라 시야가 매우 넓지만,' 천리',' 만리' 는 눈속임과는 거리가 멀다. 시인의 시야가 상상 속에서 뻗어나가고, 의경이 더욱 넓어지고, 기백이 매우 크다. 천지가 망망하고, 순수하고 일색이며, 모든 것을 포용한다. 얼어붙은' 은 고요하고,' 눈이 흩날리는' 춤은 가볍고, 정적은 서로 어울리며, 정무 속에는 또 춤을 추는 움직임이 있다. 4. 옛날에 내가 갔었는데, 버드나무가 아쉬웠는데, 오늘 내가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보슬보슬: < P > 눈 시작, 먼저 눈구슬, 때로는 눈에도 비가 오기 때문에' 비와 눈부슬' 이라는 말이 있다.

5. 남조량 오균은' 영설' 오언시를 한 곡 가지고 있는데, 율체에 가깝고 예로부터 낭송된 명편이다.' 미풍이 정원나무를 흔들고, 가는 눈이 커튼을 내린다. 안개가 자욱하게 맴돌고, 응결계단이 꽃처럼 쌓여 있다. 버드나무 봄을 보지 못하고 계수나무 가지만 보고 희끗희끗하다. 눈물도 없고, 그리움이 텅 비어 있으면 무슨 이득이 있는가. "

[감상] 전 시 처음 여섯 구절의 서정적, 매우 운치가 있어 눈을 쓰는 역동적인 아름다움' 안개 회전' 이든 눈을 쓰는 정적미' 꽃 축적' 이든, 마치 쓰기 어려운 광경이 현재처럼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눈 관련 고시 1 곡, 감상

1,' 설매 1' 매설쟁춘이 내려오지 않아 사오인이 필비 평론장을 내려놓았다.

메이슨 눈 3 점 흰색, 눈 하지만 매화 향 을 잃었다. 감사: 시인 루메이포의 글에서 눈과 메이는 봄을 다투기 위해' 마찰' 이 발생했고, 각자 봄빛을 다 차지하고 봄빛을 장식했고, 누구도 양보하려 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런 표기법은 정말 참신하고 색다르다. 의외로 시인이 높낮이를 판정할 수 없는 것도 당연하다.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두 사람의 장점과 단점을 교묘하게 털어놓았다. 매이는 하얗고, 눈은 매향도 없고,' 소인각필비 평론장' 의 이유에 답하며, 눈, 매가 각각 한 쪽에 근거를 두고 있다. < P > 완전한 시를 읽으면 저자가 이 시를 쓰는 것이 말 밖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설매의 정춘을 빌려 우리 각자에게 각각 장점이 있고, 각자 단점을 가지고, 자각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한다. 남의 장점을 취하고, 자신의 단점을 보충하는 것이 도리이다.

이 시는 정취도 있고 재미도 있어 영사할 만하다. 2, \ "시 두 수 하나 \" 낙양시 물건, 긴 시간 동안 하지 않는다. < P > 옛날 눈은 꽃과 같고, 지금은 꽃처럼 눈처럼 꽃을 피운다. 감상 감상: 이별할 때 눈송이가 흩날리는 처량함과 재회할 때 꽃이 만발한 따뜻함을 대조하여 재회의 즐거움을 표현한다.

3,' 제야/바산도 중야책 임신/제야 임신' 은 삼바로를 건네며 위태로운 만리신을 구한다. 난산 잔설밤, 고독한 촛불 타향인.

점점 골육에서 멀어져, 하인의 친으로 전향했다. 그것은 마침 떠돌고 있는데, 내일 나이는 화신이다. < P > 감상: 이 시는 시인이 다른 곳에 객거하고, 섣달 그믐날에 고향을 그리는 작품이다. 시인은 타향에 있어, 속박의 험난함을 깊이 느꼈다. < P > 서너 문장으로 처량한 섣달 그믐날 야경을 써서 시인의 쓸쓸한 심정을 렌더링합니다. 5, 6, 2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심지어 하인도 친근함을 느끼며, 향수병의 절개를 더욱 표현했다. < P > 마지막 두 문장은 새해에 희망을 걸고, 떠도는 느낌이 더욱 강렬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시 전체가 소박하고 서정이 섬세하다.

향수를 떠나 마음을 터뜨리고 여유가 없다. 그중' 점점 골육에서 멀어져, 하인의 친으로 옮겨간다' 는 말은 왕위' 숙정주',' 타향절추',' 외로운 사건 친희종' 에서 나왔다. < P > 본 시는' 만리신',' 타향인' 의 깊은 그림으로 더욱 슬프고 감동적이다. 4, \ "xuemei 둘째 \" 매화, 눈, 눈, 시, 풍속이 있다. < P > 해질시는 하루 종일 눈이 내리고, 매와 함께 매우 봄이다. 감사: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양자의 장점과 단점을 교묘하게 털어놓는다. 매이는 하얗고, 눈은 매향도 없고,' 소인각 필비 평론장' 의 이유에 답하며, 눈, 매이가 각각 한 쪽에 있는 근거를 밝혔다. < P > 완전한 시를 읽으면 저자가 이 시를 쓰는 것이 말 밖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설매의 정춘을 빌려 우리 각자에게 각각 장점이 있고, 각자 단점을 가지고, 자각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한다. 남의 장점을 취하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 진리이다.

이 시는 정취도 있고 재미도 있어 영사할 만하다. 5, \ "그리고 장 pushe 세 번째 노래 \" 달 검은 기러기 비행 높이, 혼자 밤 탈출. < P > 는 가볍게 타고 싶다. 큰 눈이 활칼로 가득하다. 감상 감사:' 세하곡' 은 한악부의 낡은 질문으로,' 횡풍곡사' 에 속하며, 내용은 국경전쟁을 많이 쓴다.

원래 * * * 6 곡, 후아탕 퇴사 4 곡 선택. 이것은 루론 조시' 세하곡' 중 세 번째다. < P > 노륜은 막부의 원수 판사로 재직하며 행군 생활에 대한 체험이 있어 이런 생활을 묘사한 시가 충실하고 풍격이 웅장하다. 이 시는 장군의 설야가 군대를 이끌고 적을 쫓을 장거를 준비하고 기개가 호쾌하다. < P > 본 시는 고작 2 자였지만 당시 실정을 썼다.' 월기러기가 높이 날아오르는' 광경 속에서 군대를 이끌고 도망가자 장군은' 눈이 가득한 활칼' 의 기이한 추운 날씨에 군대를 이끌고 출격할 준비를 했다. 도망가자 긴장된 분위기가 전부 드러났다. < P > 시구는 격렬한 전투 장면을 직접 쓰지는 않았지만 독자들에게 광활한 상상력 공간을 남겨 시적인 의미가 긴 분위기를 조성했다. 6, \ "세 xiaqu 여섯 하나 \" 5 월 천산 눈, 꽃 만 감기. < P > 피리에서 버드나무 냄새를 맡고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새벽전은 금북과 함께 밤을 새워 옥안장을 안고 있다.

는 허리를 굽혀 칼을 내리려고 한다. 바로 누란을 베는 것이다. 감상 감사: 첫 문장' 5 월 천산눈' 은 이미 제목을 꽉 채웠다.

5 월 내지에서 한여름이다. 한유는 "5 월 가넷이 눈부시게 빛나고, 가지들 사이에 아들 초성이 보인다" 며 "봄빛이 가을처럼 맑고, 5 월 상산은 승유이다" 고 말했다. < P > 하지만 이백이 쓴 5 월은 막히고, 천산, 자연, 보는 느낌도 확연히 다르다. 천산은 고독하여 일년 내내 쌓인 눈으로 덮여 있다. < P > 이런 내지와 같은 계절에 막힌 풍경의 거대한 대비가 시인에게 예리하게 포착됐지만, 그는 구체적이고 세밀하게 객관적인 묘사를 하지 않고, 가벼운 펜으로 자신의 속마음을 천천히 표현했다.' 꽃도 없고 추위만 있다' 고 말했다. "추위" 라는 글자는 시인의 심정의 파동을 어렴풋이 드러냈는데, 하물며 찬바람 속에서 또' 버드나무 접기' 의 처량한 곡조가 들려왔다. 봄은 변경에서 볼 수 없다. 사람들은 피리곡에서 받아서 뒷맛을 볼 수밖에 없다.

7,' 수양곡 강천모설' 은 날이 저물고, 눈이 어지러워 춤을 추고, 반매화 반은 버들개지가 흩날린다. 강은 저녁에 캔화처에 와서 낚시꾼이 한 마리씩 돌아온다. < P > 감상:' 반매화 반쪽 버들개지': 흩날리는 눈송이를 만개한 매화와 흩날리는 버들개지에 비유해' 설란춤' 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표현했다. 이 단어는 마치원' 수양곡' 3 부작 중 3 부작, 다른 두 편은' 수양곡 원포귀돛',' 수양곡 소향우야' 8,' 설망' 한색 고촌막, 비풍사야문입니다. < P > 시냇물은 눈이 깊어 산이 얼어도 구름이 흐르지 않는다. 갈매기 헤론은 구별하기 어렵고, 사틴은 구분할 수 없다.

노교 매실 몇 그루 나무, 하얗다. 감사: 이 겨울설시, 처음 네 문장은 먼저 시간을 설명한다: 겨울의 황혼, 장소: 고촌; 그런 다음 청각 방면에서 곳곳의 소문이 급하다. 이어 허실을 결합하는 수법으로' 계심',' 산동동' 을 강조하며' 눈' 이라는 글자를 붙였다. < P > 마지막 네 문장은 설경을 구체적으로 묘사하는데, 갈매기와 백로로 분간하기 어렵다.' 정' 과' 주' 는 눈망울을 배경으로 대지를 덮는 광경을 구별할 수 없어' 희망' 의 특징을 강조한다. 야생교' 두 문장은 매실 나뭇가지 몇 그루에 모두 백매와 눈이 쌓여 있어 어느 것이 백매인지 눈인지 분간할 수 없다. 당대의 시인 센삼의'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마른 나무만나무 배꽃이 피어난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강설' 천산새가 날아다니며 만경로 인맥이 소멸됐다. 고독한 배는 갓온 () 으로,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 P > 감상: 시인은 스무 글자로 한적한 추위를 묘사했다. 눈이 많이 내리는 강 위, 작은 배 한 잎, 늙은 어부 한 명이 추운 강심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이 독자에게 보여 준 것은 하늘과 땅 사이에 이렇게 순결하고 고요하며, 티끌 하나 없이 물들지 않고, 만신창이가 소리 없는 내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어부의 생활은 이렇게 청고하고, 어부의 성격은 이렇게 오만하다.

1,' 야설 제야' 북풍이 4 년 초, 카리천교와 세제했다. 반 도살수는 아직 들지 않고, 등불 앞에 풀이 있다. 3. 눈의 시구에 감사 < P > 는 눈에 관한 시구 그룹이다. 자세히 읽으면 저자가 다른 시각과 각도를 통해 눈을 묘사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묘사의 수법이 다를 뿐만 아니라 토로한 감정도 제각각이다. 묘사에 있어서, 어떤 작가는 눈의 성격을 깊이 묘사했다. 어떤 작가는 눈의 상태에 대해 섬세한 이미지를 묘사했다. 어떤 작가는 비교 수법을 통해 눈을 더욱 시각화하고, 어떤 작가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 눈과 연결시킨다. 이 시구들은 천고에 전해지고, 우리는 일상적인 축적 과정에서 반드시 전방위적이고, 가능한 한 풍부한 축적을 해야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인용할 때 반드시 억지부회의 현상이 발생해 인용이 부적절하게 될 것이다. 오늘 선생님께서 이 < P > 한 조의 시구를 너에게 바치러 오셨는데, 네가 자신의 폴더에 수록되기를 바란다.

메이슨 눈 3 점 흰색, 눈 하지만 매화 향 을 잃었다. (루메이포)

눈은 매화 같고, 매화는 눈 같고, 마치 기이한 것 같지 않다. (여본중)

벽 구석 몇 가지 매화, 링한 혼자 피는 것 같다. 아득히 눈이 아니다. 은향 (왕안석) < P > (이 세 구절은 눈과 매화를 교묘하게 활용해 색깔, 계절, 그리고 봄을 주는 희망에 상호 촌탁을 묘사했다. 우리는 또한 작가의 수법을 참고하여 자연계에 관련된 많은 것들을 자신의 합리적인 상상을 통해 영촌의 방법을 이용하여 사물을 구체적이고 실감나게 쓸 수 있다.) < P > 이제야 영두구름이 덮이는 것을 보고, 이미 바위와 눈이 먼지처럼 내리고 있다. 천봉죽순 석천 그루의 옥, 만수송로 만송이 구름. (원직) < P > 6 출비화가 입주할 때 청죽변qiongzhi (고치) < P > (이 두 구절의 전반부에는 전형적인 북방 설천의 정경이 묘사되어 있다. "전형적인' 천산새' 가 날아다니며, 만경로가 자취를 감춘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하지만 시구의 후반부에서는 저자가 자연경관을 통해 표현한 감정이 긍정적이다. 저자는' 천주옥, 만송이운, 조안지' 를 통해 북국의 겨울을 온정맥으로 만들고 눈 때문에 엄숙히 죽이지 않는다. 작가는 자신이 자연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는 열정적인 표현의 구체적이고 적절하다. 자연경관에 대한 묘사가 자신의 풍부한 심리세계와 결합되어야 실감이 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 < P > 산회로는 군주를 돌릴 수 없고, 눈 위에 말 행처 (센삼) < P > 운횡 친링 집은 어디에 있고, 눈은 푸른 관마를 안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한유) < P > 라는 이 두 구절은 저자가 눈을 이용해 사람들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차용생의 표현 수법으로, 자연경관에 대한 렌더링을 통해 독자들이 감정적으로 * * * 소리를 낼 수 있게 하는 수법이다. < P >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면 천수만수배꽃이 피었다. < P > 눈은 문밖 천산녹색, 꽃발강변 2 월 맑음 (구양수) < P > 눈과 봄은 우리가 눈을 많이 쓰는 시구에 가장 익숙하다. 이 두 구절의 시는 작가의 충만한 열정과 낙관적인 인생관을 표현했다. 작가는 시구를 이용하여 우리에게 만자천홍의 봄화권을 제공하여 우리에게 봄의 아름다움을 연상하게 하는 것이 바로 문학작품이 사람의 사상에 대한 계몽임을 시사한다. < P > 제비에 눈송이가 활짝 피어올라 잇달아 높고 널찍한 무대를 날려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지백풍색 추위, 눈꽃이 크게 시작된다 (이백) < P > 는 이백이 직접 큰 눈송이를 묘사한 시구이다. 우리는 직접 인용해 눈을 묘사할 수 있다. 우리는 시인이 세밀한 관찰과 이미지 묘사를 통해 창작의 질을 배워야 한다. < P > 전퇴옥룡 3 만, 패린갑천비 (장원작) < P > 는 작가가 과감한 상상을 거쳐 하늘을 격전으로 날리는 용비늘로, 협객의 성격을 눈에게 부여했다. 환경 분위기와 심리적 감각이 서로 어울릴 때, 이 독특한 시를 인용할 수 있다.

버들개지가 바람에 (감사합니다)

밤만 앉아 있는 한인은 지칠 줄 모르고, 머나먼 길을 여행하며, 꿈은 더욱 잔인하고 적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페) < P > 이는 눈과 사람의 명상의 좋은 결합이다. 봉건사회 재녀의 적막함, 창밖 사람과 눈의 정경이 어우러져 어느 정도의 사회적 배경을 반영하고 있다. 이는 문학작품이 일정한 사회적 배경과 연관이 있는 전형적인 예이다. 4. 눈을 쓴 고시와 감상 < P > 종남망여설 < P > 작가: 조영 < P > 종남음영수, 적설구름 끝.

숲은 지 색, 도시의 황혼 추위를 나타냅니다.

는 이 시를 시험에 응시하는 작품으로 전해진다. 당대의 응시시는 오언육운 12 구로 제한되었고, 작가는 단지 네 마디 즉 교권만 써서, "뜻이 다하다" 라고 물었다. < P > 음령종남산은 장안 서남에서 장안을 바라보았는데, 그 산북만 보았고, 산북은 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비와 눈이 멎은 후, 석양은 미광을 비춰 숲 끝을 닦고, 오히려 한기를 더해 속담처럼' 눈은 차갑지 않고 눈은 차갑지 않다' 고 한다. < P > 운역: < P > 종남산의 북쪽, 산색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정상 위에 쌓인 눈이 구름 위에 떠 있는 것 같다.

비와 눈이 맑으면 숲 표면이 밝다. < P > 황혼이 점점 밝아지면서 도시는 더 춥고 춥다. < P > 리뷰: < P >' 당시기' 권 2 에 따르면 작가가 장안에 응시한 시이다. 시는 눈, 갑자기 눈 지 후, 황혼 감기 급증 을 바라 보았다 썼다; 경치는 좋지만, 얼마나 많은 한사가 얼었는지 모르겠다. 영물 위탁 감정, 말 밖에서 의미; 신선하고 명랑하며 소박하고 아름답다. < P > 시' 종남망여설' < P > 나는 조영의 시' 종남망여설' 을 매우 좋아한다. 왜 명성이 크지 않고 매우 짧은 이 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까? 나는 주로 시에 대한 일종의 깨달음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당대 시인 조영의 시' 종남망여설' 은' 종남음령수, 적설구름 끝' 이라는 네 문장밖에 없다. 숲은 지 색, 도시의 황혼 추위를 보여줍니다. 클릭합니다 시의 내용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고 시인의 관찰과 사고를 말한다. 시를 쓰는 사람은 북쪽에서 Zhongnanshan 을 보고, 겨울 눈 뒤의 산봉우리는 매우 수려하고, 산 위의 눈은 깊고, 더욱 산의 높고 험준함을 증가시켰다. 저녁 무렵, 눈이 내린 후 날이 개었고, 숲은 석양의 광채를 반사하고 있었다. 두터운 적설로 소도시 사람들은 추위가 많이 늘었다고 느꼈다. 매우 간결한 네 줄의 글은 완벽한 겨울 눈의 자연 경치를 묘사했다. < P > 는' 당시기' 에서 조영의 이 시에 대한 기록이 있다. 말한 조영은 한 번 리프트 시험에 참가했고, 시험 제목은' 종남망여설' 이었다. 시험이 시작된 후, 조영은 짧은 사고를 거쳐 이 네 구절의 시를 휘둘렀고, 그 후에 답안지를 제출했다. 감독관은 그의 답안지를 보고, 이것이 어떻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하자, 주영에게 물었다. 왜 이렇게 짧게 썼을까? 이것은 전혀 시험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 그는 내 뜻이 모두 위에 있다고 대답했다. 역사는 조영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시 수험생들이' 요구에 부합한다' 는 문장 모두 이미 먼지가 되었지만, 조영의 이 시는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존재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나는 조영의 시가 그의 인격적인 매력만큼 전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