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트를 어떻게 조정하나요? 진부한 표현이지만 부표를 조정하는 것은 여전히 낚시 매니아들의 관심사였습니다. 부표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모두가 배우고 소통할 수 있도록. 상대적으로 말하면 찌는 손낚시에 열중하는 이들의 영혼이다. 그러므로 찌에 대한 이해는 더욱 일반적이지만 대략 같은 것은 아니다. 다음은 수년간의 야생 낚시를 통해 얻은 개인적인 드리프트 조정 습관을 바탕으로 한 나의 드리프트 조정 경험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입니다. 먼저 떼낚시를 할 때 찌 조절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떼낚시를 할 때는 짧은 찌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이는 상대적으로 찌와 훅 사이의 거리를 늘려 찌의 충격을 줄이는 것입니다. 플로트의 흔들림으로 인한 물고기. 그렇다면 얕은 물에서 표류를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얕은 물은 스피릿이 지배해야 하는데, 주된 이유는 다이빙 시 플로트와 훅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기 때문입니다. 스피릿을 조정하면 상대적인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포착하고 물고기를 더 잘 잡을 수 있습니다. 4개를 조정하여 2개를 잡는 일반적인 방법은 모든 사람에게 익숙합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디버깅 방법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드리프트를 조절하기 위해 미끼를 걸어두는 방법이에요! 일반적으로 땅에 매달린 미끼는 너무 크면 안 되지만, 일반 낚시용 미끼보다 너무 작으면 안 됩니다. 그런 다음 미끼 하나를 걸 때 찌를 두 번째 메쉬에 조정한 다음 빈 후크를 사용하여 미끼의 메쉬 수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낚시를 할 때 찌가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고 이 메쉬에 떠 있으면. 는 낚싯바늘에 미끼가 없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찌가 이 수준 이상으로 떠오를 경우에는 이때 낚싯대를 들어 올리면 물고기가 떠오르는 것이 분명합니다. 다음 단계는 바닥을 찾는 것입니다. 이때 큰 미끼 두 개를 걸어 바닥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눈에 대한 낚시를 천천히 조정합니다. 이때 찌가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바람이 부는 날에는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물고기 입이 섞여 있고 플로트 액션이 선명하지만 물고기가 잡히지 않는 경우 플로트를 가볍게 당겨 3메쉬, 4메쉬, 5메쉬 등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깊은 물에서 낚시를 할 때도 긴 드리프트를 사용하여 위의 방법을 사용하여 드리프트 낚시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도 동일합니다. 그러나 너무 깊은 물(3미터 이상)에서 낚시를 할 때는 반응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잘못된 신호를 더 잘 걸러낼 수도 있습니다. 이때 말하는 방법은 수심이 2.5m 이상이면 먼저 바닥을 찾아낸 후 플로트를 물 밑에서 30cm 정도 당겨서 플로트 조정을 하는 방법이다. 익숙한 플로트 조정 방법 다섯 번째, 네 번째 등 다른 점은 없습니다. 그러나 수질이 다르기 때문에 부력이 우리의 세미 워터 드리프트 조정보다 훨씬 좋습니다. 물이 깊어지면 부력이 달라집니다. 플로트를 조정하면 부력에 따라 수위가 달라지는 상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매달린 미끼의 수를 약간 초과한 후 낚시 메시 수로 빠르게 올라갑니다. 이것이 목적입니다.낚시가 이미 절대적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잠시 멈춤이 있으면 낚싯대를 가볍게 들어 올려 낚시의 즐거움을 느껴보십시오. 정리하자면, 바람이 없고 물이 잔잔할 때 낚시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낚시 중에 바람과 물이 휘젓는 경우에는 낚시하는 메쉬 수를 살짝 늘리면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람도 강하고 파도도 강합니다. 파도에 의해 가라앉는 낚시안을 언제든지 끌어당겨 걸러낼 수 있습니다. 남은 부력에 대한 토론 오랜만에 '물고기 꼬집기' 대회에 참가했는데, 세 사람이 함께 걸으면 스승도 있다는 말이 있지 않나. 오랫동안 듣다 보면 자연스럽게 뭔가를 얻게 될 거예요. '주홍에 가까우면 붉은색이요, 먹에 가까우면 검은색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최근에는 '부유력이 남는다'는 개념을 '강요'하게 됐다. 땅". 낚시에 관해서는 나는 좀 더 자유분방하고 의도적으로 "기술적 진보"를 추구한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기술은 매우 느리게 향상됩니다. 주된 이유는 내가 주도적으로 마스터에게 조언을 구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가끔 생각하면이 좋은 기회를 정말 낭비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게 오랫동안 마스터와 긴밀한 접촉을 가질 기회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주도적으로 구하지 않았습니다. 스승들은 여전히 주도적으로 가르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모두가 낚시를 하고 있는데 음식이 없습니다. 주인은 "미끼를 보여주세요", "장대를 보여주세요"라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다음 미끼가 어떠해야 하는지, 낚시 장비가 어떠해야 하는지 등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번은 계속해서 물고기를 잡았는데, 스승님이 내 낚시 장비를 보시더니 "부레를 다시 조정하면 된다. 5메시로 맞추고 7메시로 낚아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5메쉬낚시를 7메쉬낚시로 조정했더니 낚싯대를 들어올리는 움직임이 있는 한 물고기를 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같은 패턴으로 물고기 5마리, 7마리를 조정했습니다. 표백제를 조정하는 것은 매우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입니다. 때로는 가위를 자르자마자 6개, 심지어 7개로 조정되기도 합니다. 나는 납 시트 조각을 바꾸고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스승님은 과도하게 절단한 후에는 납을 추가하지 않고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습니다. 부러진 납을 추가하면 균형이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리드시트를 두 번 바꿨는데 여전히 5개로 조정됐어요. ? 그럼 3~5로 조정하면 끝나지 않을까요? 7 빼기 5는 2입니다. 5 빼기 3도 2입니다. 3개를 맞추고 5개를 잡아도 물고기까지 낚을 줄은 몰랐다. 그래서 그 이후에는 3개로 조정하면 5개를 잡을 수 있고, 4개로 조정하면 6개를 잡을 수 있어 수고가 덜해진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5에 가깝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마음속으로 궁금했습니다. 왜 스승님은 나에게 5시에서 7시까지 조정하라고 하십니까? 하지만 게으른 탓에 한 번도 묻지 않았습니다. 며칠 전, 나는 우연히 스승님과 다른 친구 사이의 대화를 도청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그 친구도 아마 나와 같은 일을 했을 것입니다. 스승님 말씀을 들어보세요: 봐요, 땅이 뜨도록 조정했어요 눈 세 개로는 부족해요... 형님, 두 개 조정해서 네 개 잡으면 나도 두 개 있는 거 아닌가요? (이 말을 듣고 너무 기뻤습니다. 영웅들은 정말 똑같은 것을 봅니다!) 스승님, 어떻게 같을 수 있습니까? 부력의 잔존부력도 다르고, 감도도 다릅니다(잔류부력? 어지러워요!). 스승님, 2개를 조정하면 4개를 잡을 수 있습니다. 5개를 조정하면 4개를 잡을 수 있습니다. 남은 부력이 작을수록 감도는 높아지지만 선택성이 감소하고 잘못된 지면 표류 단계가 많이 나타납니다. 과과이(Guaguai)는 5를 조정하고 7을 낚시하는 것이 실제로 이를 뒷받침하는 이론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잔류 부력이 작을수록 감도가 높아진다." 이것은 아르키메데스의 부력 정리와 뉴턴의 관성 정리의 유기적인 결합이 아닐까? 나는 이런 단순한 진리를 대학에서 헛되이 보냈다. 5개 조정과 7개 낚시는 영원한 마법무기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부터는 정말 순종적으로 5개와 7개를 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내 생각에"는 아직 "생각"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스승님의 또 다른 말씀을 들었습니다. 물론 물고기의 변화에 따라 반드시 5~7로 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입.. 둔기를 잡으려면 정신을 조절해야 할 때도 있고, 낚시 정신을 둔화시켜야 할 때도 있고... (완전히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왜 지역 생선 낚시가 절반도 안되는지 어렴풋이 알았어요. 주인님처럼 좋습니다. 찌를 조정하고, 미끼를 풀고, 낚싯대를 던지고, 물고기를 잡는 일이 나와 주인 사이의 거리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