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성현들은 모두 외롭고, 오직 큰 술꾼만 천고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갈증을 해소하는 것은 고대 성현이 인생의 좌절을 처리하는 가장 흔한 방법이지만, 낚시를 좀 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삼는 역사적 유명인들도 많다. 그들이 보기에 낚시는 사람의 마음과 신이 소통하고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과정이다. 좌절의 앞에, 술을 빌려 근심을 해소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왕왕 일생이 초라하고, 낚시로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은, 역사의 강자아, 한신, 범려 등과 같은 봄바람이 득의양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고대 낚시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인생의 연무에서 벗어나는 길이다! 다음으로, 고대에 어떤 선현이 낚시를 통해 저곡에서 벗어나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자야 중국에서 가장 먼저 기재된 어업 활동은 8000 년 전 신석기 시대였다. 당시 인류는 이미 가시가 달린 갈고리를 만들 수 있었고, 중국 최초의 기록인 어부는 주조의 강자치였다. 강자이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이다. 그러나 강자이는 성공하기 전에도 반평생을 가난하게 살았다. 생계를 위해 그는 소를 죽이고 팔았다. 나중에, 나는 저우 wenwang 야심, 웨이 헤강 낚시, wenwang 의 관심을 끌었다 낚시 커버 를 듣고, 마지막으로, 저우 wenwang 재사용, 세계 의 통일 을 돕기 위해, 허우 장군 을 밀봉 했다. 강태공 낚시는 낚시에 걸려들고 싶다' 는 것도 천년을 전하는 미담으로 떠올랐다. 항주 사람 범려 () 는 춘추시대의 낚시 전문가이다. 강자이가 정치에 나가 유수를 건지는 것과는 달리 범리는 유수를 건져 부를 축적하고, 결국 부자가 되어 후세 상인들에게' 부의 신' 으로 추앙받았다. 범리는 춘추시대 주국의 의사이다. 월왕이 부차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준 후, 그는 시골을 은퇴하고 오주에 가서 물고기를 잡으며 즐거움을 누렸다. 전략에 능한 범리는 낚시를 할 때 생각을 멈추지 않고 물고기의 습성을 끊임없이 요약한다. "대나무 양어 천백 번" 이라는 생각을 통해 결국 양어가부터 시작하여 춘추전국시대에 가장 부유한 상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어, 양어, 양어, 양어, 양어, 양어) 나중에, 제위왕은 범려 () 를 불러 물었다. "공부와 집이 재물을 싫어하는데, 어떻게 부자가 되는가?" -응? 범려 () 가 대답했다. "병을 치료하는 데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는데, 물고기를 기르는 것이 우선이다." 나중에 범리는 중국 최초의 양어에 관한 저서' 양어경' 도 출판했다. 당대의 시인 고적합 () 은 이렇게 범려 () 를 평가했다. 천지 () 는 말 () 을 만들고 강호 () 는 범주 () 를 만들었다. 기쁨은 너처럼, 기쁨은 너와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황용에서 여기까지, 그리고 까까머리로 임의로 돌아간다. 먼지와 하늘, 이 날을 고대합니다. 아름다운 시편인' 이소' 를 쓴 굴원은 초향왕에게 모함을 받아 강남으로 유배되었다. 오늘 호남 도강현의 곡 낚시대는 굴원이 낚시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곡낚시대와 강태공 낚시대, 저장엄자릉 낚시대는 중국 3 대 낚시대라고 불린다. 동시에, 우리는 단오절에 즐거운 낚시를 3 일 동안 할 수 있고, 굴원이 우리에게 휴가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장자와 장자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사상가, 철학자, 문학가이자 도가 학파의 주요 대표적 인물이다. 낚시는 또한 Zhuangzi 의 일상 취미 중 하나입니다. 낚시를 위해 장자는 초왕이 준 관직까지 거절했다. 장자 외편 추수' 에는 장자가 민들레에서 낚시를 하고, 초왕은 의사에게 먼저 "중국에 지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장자는 장대를 무시하고 말했다. "초나라에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고 들었는데, 삼천 살에 죽고, 왕은 절에 숨었다고 한다." 。 이 거북이가 죽어서 뼈를 가지고 있으면 더 비싸지 않을까요? 출생 후 꼬리를 끌고 그림을 그리시겠습니까? 두 번째 의사가 말했다. "차라리 태어나서 꼬리를 끌고 싶다." Zhuangzi 는 "과거에는 그림에서 꼬리를 끌 것입니다. 어느 날 장자가 물가에서 낚시를 하자, 초왕은 사자 두 명을 파견하여 장자를 방문해 말했다. "초왕은 네가 그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는 치국의 중책을 너에게 맡길 의향이 있다!" " 장자는 낚싯대를 들고 돌아오지 않고 말했다. "초나라에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고 들었는데, 이미 3 천여 년 동안 죽었다고 한다. 초왕은 화려한 스카프를 그에게 바쳤다. 그렇다면 이 거북이에게, 그것은 죽은 후에 존경을 받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차라리 진흙 속에 살고 싶습니까? " 두 의사가 말했다: "물론, 나는 차라리 흙탕물에 살고 싶다." Zhuangzi 는 말했다: "그럼 집에 가라. 나는 그 거북이처럼 흙탕물 속에 살지언정 절에 모시고 싶지 않다. 한유신방의 개국 대장인 한신은 군 입대 전에도 고기잡이로 물고기를 잡으면서 병법을 배우면서 결국 한나라의 개국 공신이 되었다. 한신이 낚시를 할 때, 그는 강가에서 빨래를 하는 아줌마의 보살핌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첫사랑인 지타오도 만났다. 그들은 매일 강변에서 낚시를 하며 빨래를 하고, 결국 오랫동안 사랑했다. 낚시는 한신이 사업뿐만 아니라 사랑도 거두게 한 것 같다. 고대의 다른 유명한 시인들은 위에서 언급한 고대인들 외에도 역사상 많은 유명한 시인들도 낚시를 좋아했다. 특히 당송 시대에는 낚시가 한때 인기 있는 스포츠가 되어 거의 모든 문인 소객들이 낚시를 좋아했다. 이 어부들 중에서 이백은 가장 야심과 상상력이 있어야 한다. 이백은 승상네 손님으로' 동해 거북 낚시인' 이라고 자처하며 동해에서 거북이를 낚고, 하늘의 무지개로 낚싯줄을 만들고, 구불구불한 달이빨로 낚싯바늘을 만들고, 천하무량한 매국노를 미끼로 삼아 그의 호방한 의리를 드러냈다고 말했다. 이백 외에도 많은 대시인들도 유명한 낚시시를 남겼다. 두보는 강촌에서 "늙은 아내는 종이를 긁어 바둑을 하고, 어린 아이들은 바늘을 갈고리로 친다" 고 썼다. 당백호는' 서호어도' 에서 30 년 동안 낚싯대 한 대가 두 손을 교차시켜 고위 관리들에게 조공을 바쳤다고 썼다. 유종원은' 강설' 에서 서사시를 썼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인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육유는' 까치교선' 시에서 "풍류 한 대, 연우 한 대, 집은 수상 어대에 있다" 고 썼다. 남이 틀렸다, 나는 무명 어부다. 특히 소식 () 은 철봉 어부이다. 그는 "칼날이 있는 물고기 한 마리가 100 마리의 물고기를 놀라게 하고, 새우게는 잘못 던졌다" 고 썼다. 그리고 ""비가 오는지 몰라서 물을 저어 물고기를 찾는 것은 이미 묽게 되었다. "이것은 많은 낚시 진리의 생생한 요약이다. 풍부한 낚시 경험이 없는 사람은 이런 시를 쓸 수 없다. 보아하니 스시도 백조에 해를 입은 것 같다! 낚시 외에도 수시도 철두철미한 먹거리이다. 그는 물고기를 만드는 절기를 총결하였다. "문화, 물 적게 쓰고, 불이 충분하면 아름답다." 후세 사람들에게' 동파어' 라고 불리는데, 그 맛은 일품이다. 너는 또 어떤 유명한 고대 어부를 알고 있니? 메시지 추가를 환영합니다. 합리적으로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이 글은 도리를 따지는 낚시로 오늘 헤드라인에 오리지널 발표되었다. 허가 없이 엄격하게 복제하면 위반자는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