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아이들의 탄생을 묘사한 시

아이들의 탄생을 묘사한 시

1. 어린이의 삶에 대한 시

어린이의 삶에 대한 시 1. 어린이의 삶에 대한 시

고대 어린이의 삶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마을 거주지' 가오딩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봄 연기에 취한 제방에는 버드나무가 스치고 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렸습니다.

2. '아이들의 낚시' 후링능은 머리카락이 헝클어진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물고기가 겁을 먹을까 봐 멀리서 질문을 하고 손을 흔드는 모습이다.

3 ."쑤신시 서공뎬" 양완리의 울타리는 촘촘하고 깊고, 가지에 달린 꽃들은 그늘에 떨어졌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4. '내가 보는 것' 유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 있다.

5. '어린 소녀와 함께' 웨이좡은 처음으로 토하고 목이 쉬는 남자를 보고, 다시 잠들기를 거부하고 차에 반해 눈물을 흘렸다.

6. Cui Daorong의 "Xi Ju Ji Shi"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담장 밖의 집은 배를 묶지 않았고, 어항에 봄바람이 불어왔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으나 문을 닫았다.

7 당나라 시인 하지장은 『가끔 고향에 돌아오다』에서 썼다. ": "어린 소년이 집을 떠나고 형이 집에 돌아올 때,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하지 않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희미해진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 8. Fan Chengda의 "사계절 목가적 흥분"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 작물을 수확하는 마을의 아이들은 가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일하고 있습니다. 농사를 짓고 길쌈을 하고, 뽕나무 그늘에서 멜론을 재배하는 법도 배웁니다.

p>

9. 연못에는 풀이 가득하고 물에는 지는 해가 흠뻑 젖어 있습니다. 산 위의 차가운 잔물결 속에 양치기 소년이 돌아와서 아무 곡조도 없이 피콜로를 친다. 가거라, 강물은 맑고 내 발밑에는 물통만큼 크고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친다. 어린 양치기 소년은 너무 부끄러워서 발가벗은 채 들판에 쪼그려 앉아 손에 들고 있는 큰 꽃개를 부릅니다.

11. 봄 산 여행 사진에서 다들 이렇게 말하더군요. 양치기 소년은 아직 어려서 꿈이 많은 것이 가장 좋지만, 수영, 말은 달리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옛 사랑은 사라졌습니다. 구름, 가벼운 바람, 푸른 풀.

첨부. : 고대 우리나라의 어린이를 묘사한 시는 간결하고 이미지가 생생하여 어린이의 다양한 표정을 형상화합니다. 먼저 독자들의 즐거움을 위해 <삼백당시>, <전당시>, <자가시> 등 몇 권을 선정했다.

당나라 시인 허지장. 왕조는 『귀향』에서 “청년이 집을 나가고 형이 집에 돌아오면 그 지방의 발음이 변하지 않고 관자놀이의 털이 옅어진다”고 썼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시 전체가 스물여덟 글자밖에 안 되지만 우리에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줍니다. 작가는 오랫동안 타국에 있다가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고향 아이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해서

역시 당나라 출신인 최다오롱(Cui Daorong)은 “누가 밖에서 배를 묶지 않는가?”라고 썼다. 울타리, 봄바람이 어항에 불어옵니다." 아이는 마을 방문객으로 의심됩니다.

2. 아이들의 삶에 대한 시

1. "쑤신시 서공뎬" 송양완리 울타리는 나무 꼭대기가 드물고 깊습니다. 꽃은 그늘이 되기 전에 떨어졌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2. "청핑러·마을 거주지" 송신치지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정말 매력적인데, 백발 할머니는 누구일까요? 큰 아이는 시냇물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는데, 작은 아이는 시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는 악당을 가장 좋아한다.

3. 당나라 백거이의 '연못 위' 어린 소년이 배를 들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4. '마을 거주지' 청고정 2월에는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아오르고,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5. 청나라 위안메이의 '내가 보는 것'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6. 당나라 후린능(胡仁寧)의 『낚시 꼬마들』 머리를 헝클어진 아이가 딸기 풀 그늘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7. 송나라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황소를 타고 앞마을 저 멀리 지나서 피리 부는 바람이 용수 건너편 대각선으로 들렸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부유한 사람들이 대리점이 부족하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8. Tang Bai Juyi의 "물고기 관찰" 그는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물고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먹이를 주고 낚을 것입니다.

9. '천가' 송나라 판성달은 낮에는 밭에 나가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엮어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졌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10. 송나라 소식의 '꽃그림자' 야오타이에서 차례차례 소년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떠나지 못했다. 태양에게 빼앗겼을 뿐이지만, 밝은 달이 가르쳐준 것은 미래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참고 자료: 응답자: Sinner Yaoyao - 마술사 수련생 레벨 3 2-25 11:25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gt;gt; 현재 1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100 (1) 0 (0) 관련 내용 어린이의 삶을 묘사한 고대 시 고대 어린이의 삶에 대한 흥미로운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 어린이의 삶을 반영하는 고대 시 ? 어린이의 삶을 반영하는 고대 시를 알고 계십니까? 긴급한. ? 어린이의 행복한 삶을 묘사하는 고대시. 어린이의 삶에 관한 고대시에 대한 추가 질문.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Gu Langyue Xing Li Bai 그는 어렸을 때 달을 몰랐기 때문에 그것을 백옥 접시라고 불렀습니다.

푸른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야오 거울도 의심했다. 위안 메이는 소를 타는 양치기 소년을 보았고 그의 노래는 숲을 흔들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피고인 : 543256787판 - 수습기간 1급 2~25 11:27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타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숨겨진 흔적을 찾을 수 없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답글: zw695677559 - 보호관찰 1급 2-25 17:48 1. "쑤신시 서공뎬" 송양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울타리는 촘촘하고 깊습니다. 나무 머리에 있는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2. "청핑러·마을 거주지" 송신치지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정말 매력적인데, 백발 할머니는 누구일까요? 큰 아이는 시냇물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는데, 작은 아이는 시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는 악당을 가장 좋아한다.

3. 당나라 백거이의 '연못 위' 어린 소년이 배를 들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4. '마을 거주지' 청고정 2월에는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아오르고,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5. 청나라 위안메이의 '내가 보는 것'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6. 당나라 후린능(胡仁寧)의 『낚시 꼬마들』 머리를 헝클어진 아이가 딸기 풀 그늘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7. 송나라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황소를 타고 앞마을 저 멀리 지나서 피리 부는 바람이 용수 건너편 대각선으로 들렸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부유한 사람들이 대리점이 부족하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8. Tang Bai Juyi의 "물고기 관찰" 그는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물고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먹이를 주고 낚을 것입니다.

9. '천가' 송나라 판성달은 낮에는 밭에 나가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짜며 마을 아이들이 가족을 책임졌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그렇군요.

3. 아이들의 삶을 묘사한 시

시: 숙신시 쉬공뎬

양완리

촘촘한 울타리 깊은,

나무에 핀 꽃은 아직 그늘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황급히 노란나비를 쫓아갔고,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시 "마을 거주지"가오딩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제방에는 버드나무가 날고 녹색 연기가 난다 취했어요.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립니다.

"칭핑러. 마을 거주지" 신치지

큰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불량배,

시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까고 있다.

"안렌을 지나가는 배"

어선에 탄 두 아이,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습니다.

비가 안 오는데도 우산을 펴는 게 이상하다.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서다.

"사계절 목회" 조이”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베는 일을 하며 마을 아이들이 모두 자기 가족을 책임지고 있다.

자녀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하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들의 낚시'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낚시를 배우고,

몸에 비친 베리모스를 배경으로 옆으로 앉아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멀리서 묻고 손을 흔들었지만

너무 무서워서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4. '고대 어린이의 life"

고대 어린이들의 삶을 묘사한 시:

1. "마을 거주지"

Gao Ding

풀 2월의 하늘에는 꾀꼬리가 자라나고,

제방 위의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립니다.

2. "아이들의 낚시"

후링능

머리를 헝클어진 아이가 낚시를 배우고,

베리이끼가 비친 옆으로 앉아 있는 모습

지나가던 사람들이 멀리서 물으며 손을 흔들었다.

겁에 질려 대답하지 않을까봐.

3. "서공상점, 숙신." 도시' by 양완리

울타리는 듬성듬성하고 길은 하나 깊고,

가지에 달린 꽃이 그늘에 떨어졌습니다.

아이들은 황급히 노란나비를 쫓아갔고,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4. '내가 보는 것' 유안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으려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선다.

5. '소녀와 함께' 웨이좡

누군가의 첫 번째 해석을 보고 말문이 막혔고,

다시 잠들기를 거부하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밤새 쿠킹을 한 후

옷에 금이 부족한 것이 싫었습니다

6. Cui Daorong의 "Xiju Shishi"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울타리 밖에 배를 매지 않는 가족이 어디 있겠는가? 어항에 봄바람이 불어온다.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달려가는 아이는 지나가기 위해 채먼으로 달려간다." "귀향": "샤오샤오리. 큰아들이 집에 돌아올 때 현지 발음이 변하지 않았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희미해졌습니다. 아이들이 서로를 보면 웃으며 어디서 왔는지 묻습니다. "

8. 판청다의 '사계절 목가 잡다한 일들'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수확하는 마을 아이들이 각자의 살림을 책임지고 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베틀을 짜고 있으며, 뽕나무 그늘에서 멜론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9. 풀에는 풀이 가득하고, 연못에는 물이 가득하고, 산에 지는 해가 차가운 잔물결에 젖어 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Village Evening"- Lei Zhen

10. 소 방목 사진

오후에 강을 따라 걷다

강물이 맑습니다

발이 젖었어요.

물속의 돌은 양동이만큼 크고,

물고기는 돌 주위를 유유히 헤엄칩니다.

어린 양치기 소년은 너무 부끄러워서 벌거벗은 채 들판 가장자리에 쪼그리고 앉아 있었습니다.

입에 물고 있는 큰 꽃개를 부르고,

낡은 암표를 손에 쥐고 있다.

5. 아이들의 삶을 묘사한 고시

"귀향의 이상한 책" "어린 소년이 집을 떠나고 형이 집에 돌아올 때,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함이 없고 머리카락도 변함이 없다." 그의 관자놀이에서 빛이 바래느니라."

아이들은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고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울타리 밖에서 배를 매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어항에 봄바람이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지만 문을 닫았다. "

"시냇가에 사는 이야기" 고대 우리나라의 아이들을 묘사한 시가 많이 있습니다. 그 언어는 간결하고 이미지는 생생하며 아이들의 다양한 태도를 형성해 왔습니다. 『당시』, 『자가시』 등의 책에서 몇 편의 시를 선정해 독자들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당나라 시인 지장은 『귀향아차』에서 이렇게 썼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시 전체가 스물여덟 글자밖에 안 되지만 우리에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줍니다.

저자는 오랜 타지생활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의 아이들은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자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기차고 예의바르고 매우 귀여웠다.

역시 당나라 출신인 최도롱은 이렇게 썼다. 울타리 밖에 보트가 있나요? 봄바람이 어항에 불어옵니다." .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지만 문을 닫았다. ”

이 짧은 시 '강 거주지'는 봄철 어느 어촌의 냇가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일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울타리 밖에 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의 배가 밧줄 묶는 것을 잊어버리고 어항으로 날아갔습니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던 아이는 사실을 모르고 손님이 온 줄 착각해 서둘러 손에 쥐고 있던 낚싯대를 내려놓고 문으로 달려갔다. 소식을 전하기 위해 장작문을 열고 싶었으나 서둘러 문을 닫은 시인은 아이들의 일련의 행동을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친절할 뿐만 아니라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Chengda의 목가 시 "사계절의 잡다한 일들"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밤에는 대마 농사를 짓고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진다.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여기서 묘사하는 것은 여름 시골에서 집중 노동을 하는 장면이다.

'마을 아이들'은 성인 농부를 말하고, '자녀와 손자'는 아이들을 말한다. 농촌 아이들은 아직은 그럴 수 없지만 밭을 갈고 천을 짜는 것을 보면 어른들이 김매고 노끈을 굴릴 때 어른들의 흉내를 내며 뽕나무 가지 아래에 참외를 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참외 심는 법만 배운 것이 아니라, 참외 심는 법도 배웠습니다. "머리가 헝클어진 소년이 딸기와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봐요, '머리가 덥수룩하고' 옆으로 앉아 있는 이 작은 녀석은 너무 장난꾸러기이고 귀엽습니다. 그는 물고기가 놀라는 것을 두려워하고 낚시를 물지 않을 것입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어도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는 "낚시를 배우고 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노력도 많이 하지 않고 시적 감각도 강했던 것 같습니다. p>

송나라 시인 양완리(楊wanli)도 어린이의 순수함과 귀여움을 글로 표현한 명인이었다. 그의 『숙신성 서공』에는 『담장』이라는 표현이 있다. 나무는 드물고 깊이는 1피트이며, 가지에 달린 꽃은 그늘에 떨어졌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시인은 먼저 늦봄과 초여름의 그림을 보여줬다. 그러자 그림 속에서 '급히 노란 나비를 쫓는' 아이가 튀어나왔다.

쫓기는 노란 나비 , 그는 갑자기 콜리플라워 속으로 사라졌지만, 달리던 아이가 갑자기 멈춰서 콜리플라워 밭을 둘러보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고대 시인들이 재능만 있었던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관찰력이 뛰어나며 펜을 사용하여 평범한 장면을 기록하는 데 능숙하여 참신함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6. 아이들의 삶을 묘사하는 고대 시를 몇 편 쓰세요

보이는 것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매미를 잡으려던 그는 갑자기 말없이 서 있다

p>

——청나라 원메이

당나라 후링능의 『낚시하는 아이들』

머리가 덥수룩한 아이가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멀리서 손을 흔들어 달라고 하면 물고기들이 겁을 먹고 아무도 반응하지 않을 것 같다.

양완리의 '숙신시 서공상가'.

울타리는 촘촘하고 깊고, 가지에는 떨어진 꽃이 가득하다. 아이는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다.

최다오롱. 당나라의.

'하천주거'

울타리 밖에는 배를 묶은 사람이 없고 어항에는 봄바람이 불어온다. 마을 사람들이 있을까 의심한 아이는 급히 차이먼으로 달려가 문을 닫았다.

판청다의 '사계절 목가적 흥분'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초를 심었고,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졌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를 짓고 직물을 짜고 있으며, 뽕나무에서 멜론을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고대 우리나라의 아이들을 묘사한 시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언어는 세련되고 이미지는 생생합니다. , 그리고 그들은 아이들의 다양한 태도를 형성해 왔습니다. 저자는 독자들의 즐거움을 위해 『삼백당시』, 『전당시』, 『자가시』 등 일반서적에서 여러 시를 선정하였다.

당나라 시인 하지장은 『귀향서』에서 “어린아이가 집을 나가고 큰 사람이 돌아오면 그 지방의 발음이 변하지 않고 머리털도 변하지 않는다”고 썼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고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시 전체는 스물여덟 단어밖에 안 되지만 우리에게는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줍니다. 저자는 오랜 타지 생활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 아이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하자 웃으며 어디에서 손님이 왔느냐고 물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기차고, 예의 바르고, 매우 귀엽습니다.

역시 당나라 출신인 최다오롱은 "울타리 밖에 있는 누구의 집은 배를 묶어두지 않았고, 어항에 봄바람이 불어왔다. 아이는 마을 사람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다가 문을 닫았다.” 《시주지》 《사물》은 봄철 어촌의 냇가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묘사한 작은 시이다. 울타리 밖에 있는 누군가의 배는 줄 묶는 것을 잊고 잔잔한 봄바람에 어항으로 날아갔습니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던 아이는 사실을 모르고 손님이 찾아온 줄 착각하고 서둘러 손에 쥐고 있던 낚싯대를 내려놓고 소식을 알리려고 집 문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를 맞이하기 위해 장작문을 열었지만 그는 황급히 문을 닫았다. 시인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생해 보이는 시 속에 아이의 일련의 행동을 담아내며, 시골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시골 아이들은 친절할 뿐만 아니라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송나라 시인 범성달(汉成大)은 목가시 《사계절 목가 잡화》에서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 농사를 짓는데, 마을의 아이들이 각자 맡은 일을 한다”고 썼다. 자녀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일과 베틀 짜는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밭에 씨 뿌리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름 시골에서 혹독한 노동을 하는 장면을 묘사한 것입니다. "마을 아이들"은 성인 농부를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는 아이들을 의미합니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밭을 갈고 천을 짜는 법을 모르지만, 어른들이 김을 뽑고 노끈을 꼬는 모습을 보면 어른들의 흉내를 내며 뽕나무 아래에 참외를 심는다.

아이들은 멜론 재배뿐 아니라 낚시도 배웠다. 당나라 시인 호령능(胡靈寧)은 『어업』에서 “머리가 흐트러진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고기가 무서워서 멀리서 묻고 손을 흔든다”고 썼다. 겁먹을 것이고 아무도 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보세요, 이 "통통한 소년" 머리가 "옆으로 앉아" 있는 작은 남자는 너무 장난스럽고 귀엽습니다. 그는 물고기가 깜짝 놀라서 바늘을 물지 않을까 두려워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길을 물어봐도 대답하지 않는 그는 "낚시를 배우고 있는 중"이지만 매우 진지합니다! 시인은 겉으로 보기엔 아무 노력도 하지 않은 채 손으로 썼다. 사실 그는 매우 열심히 일했고 시적인 풍미가 강했다.

송나라 시인 양완리 역시 동심의 순수함과 귀여움을 글로 표현한 명문가였다. 그의 『숙신시 서공전』에는 “울타리가 촘촘하고 길은 하나다”라고 적혀 있다. 깊고, 나뭇가지에 핀 꽃은 흐려지고,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가 콜리플라워로 날아가는데, 어디에서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시인은 먼저 우리에게 늦봄과 초여름의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자 화면 밖으로 '급하게 노란 나비를 쫓는' 아이가 튀어나왔다. 노란나비는 쫓기더니 콜리플라워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시는 여기서 끝나지만 달리던 아이가 갑자기 걸음을 멈추고 콜리플라워 밭을 둘러보던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7. 아이들의 삶을 묘사한 시

시: 숙신시 쉬공뎬

양완리

촘촘한 울타리 깊은,

나무에 핀 꽃은 아직 그늘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황급히 노란나비를 쫓아갔고,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시 "마을 거주지"가오딩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제방에는 버드나무가 날고 녹색 연기가 난다 취했어요.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립니다.

"칭핑러. 마을 거주지" 신치지

큰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불량배,

시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까고 있다.

"안렌을 지나가는 배"

어선에 탄 두 아이,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습니다.

비가 안 오는데도 우산을 펴는 게 이상하다.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서다.

"사계절 목회" 조이”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베는 일을 하며 마을 아이들이 모두 자기 가족을 책임지고 있다.

자녀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하는 법을 배웁니다.

'아이들의 낚시'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낚시를 배우고,

몸에 비친 베리모스를 배경으로 옆으로 앉아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물어보며 손을 흔들었는데,

겁에 질려 대답하지 않을까봐 두려웠다.